"세상에 공짜 점심이 없다" (세상에 공짜 점심이 없다) 는 것은 잘 알려진 속담이다. 이 문장의 출처와 상관없이 그 뜻을 논평해 보세요. 말 그대로 돈을 지불하지 않으면 먹을 수 없다. 상징적으로 말하자면, 대략 동등한 유형과 무형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면, 너는 충분한 것을 얻을 수 없다. 사실 무료 점심은 과거뿐만 아니라 지금도 있고 앞으로는 점점 더 많아질 것이다. 두 가지 예를 들다. 예 1: 자연의 모든 것은 무료이며, 자연은 인간에게 한 푼도 받은 적이 없다. 인류가 자연에서 얻은 모든 물질, 에너지, 정보, 공간 통로는 자연이 인간에게 한 푼도 받은 적이 없다. 인간에게 감사의 기회를 한 번만 준다면 감사의 대상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자연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예 2: 가정 내. 이익이 같은 사회세포로서 가정 내에서는 일반적으로 무료 식사 전략을 채택하고, 식사의 질이 완전히 평등하며, 각자 필요한 것을 취하고, 거의 서로 두껍게 대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평등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천성이다. 인간미가 있는 곳에는 불평등이 없을 것이다. 왜 앞으로 공짜가 점점 많아지는 거죠? 인간 사회 진보의 기준은 생산 시스템의 지속 가능한 생산 능력, 균형 분배 능력 및 자동화의 세 가지 매개 변수의 포괄적 인 측정에 달려 있습니다. 생산 시스템과 그 보조시설이 자동화됨에 따라 객관적으로 사람들은 점점 더 노동에서 벗어나 일하지 않고 얻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이다. 반복적인 일은 기계와 도구에 맡기고, 사람들은 창조적인 일만 하면 된다. 그에 따라 사람도 어쩔 수 없이 무료 물건에 의지하여 생존하고 발전해야 한다. 각종 자원 증가의 정도, 범위, 빈도, 지속 가능성은 효과적으로 인간 사회의 진보를 판단하는 중요한 척도이다. 따라서 앞으로는 공짜가 점점 더 많아지고, 돈에 기반한 부관은 점점 더 시장이 없어질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결론적으로, 지구인 상식수첩에는 단 한 마디밖에 없다. 누구나 세상을 바꿀 수 있다. 예, 모두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네가 변화를 원한다면, 너는 바꿀 수 있다. 바꿀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지혜, 사랑, 용기, 행동은 세상을 바꾸는 종합 동력이다. 무료 점심은 자연계 곳곳에서 볼 수 있고 가족 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 사회와 전 세계에 무료 점심을 보급하는 데는 문제가 없을 것이다. 좋은 것은 보편적이어야 하며, 어느 곳에서나 적용되며, 누구나 얻을 수 있다. 다행히도, 무료 점심식사의 제공은 인간 사회에 이미 존재하고 있으며, 놀랍게도 이런 경험은 상당히 드물다. 세상에 공짜 점심이 없다' 는 문제는 공짜 점심이 없는 것이 아니라 공짜 점심 수요가 없어 공짜 점심은 필요 없는 것 같다. 존재할 필요가 없고 인위적인 보호이기 때문에, 당연히 아무도 계속 쓸데없는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 결과 실제 무료 점심이 사라졌을 뿐만 아니라 명목상의 무료 점심도 완전히 부정됐다. 그리고 표현이 부적절하기 때문에 과일 때문에 공짜 점심을 제공하지 않는 착각을 준다. 사실 정확한 표현은' 세상에 공짜 점심이 없다' 는 것이지, 공짜 점심이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무료 점심이 있는데 아무도 안 먹어요. 하지만 돌이켜 보면 이런 결론은 사람들의 일상적인 행동에 맞지 않는다. 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두 가지 큰 질병이 있다. 가장 큰 질병은 배고픔이다. 아무도 그것을 치료할 능력이 없다. 두 번째로 큰 질병은 노화와 죽음이다. 인간은 유치원에서 줄곧 자신의 생활을 연구해 왔기 때문에 이 문제에 대해 어쩔 수 없다. 모두들 당분간 죽기를 기다릴 수밖에 없다. 많은 일을 미루는 것은 해결할 수 없고, 일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이 경우 점심은 무료든 아니든 모두 밥을 먹어야 한다. 먹거나 먹지 않는 것은 아마도 자유 여부와 무관하다. 뱃속을 먹을 수만 있다면 돈과는 상관없을 것이다. 공짜든 아니든 쌀은 똑같다. 성질은 똑같다. 배고픔을 치료하는 약이다. 문제가 다시 돌아왔다. 점심 자체의 성질이 같기 때문에 왜 사람들은 무료 점심을 먹지 않는가? 답은 한 곳에서만 찾을 수 있다. 바로 사람이다. 2008 년 6 월 15 이후 전 세계 무료 사랑의 점심 부의 지붕이 출범한 지 5 일 만에 응답, 아무도 묻지 않고 즐기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이 상황은 무료 점심과 사람들의 실제 수요 사이에 효과적인 통로가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도로의 원활한 흐름을 가로막는 것은 무엇입니까? 문제의 원인을 찾아내는 것이 문제 해결의 전제조건이다. 저자는 사람들이 무료 점심을 먹지 않는 상황을 연구하고 다음과 같은 현실과 심리적 상황, 원인 분석 및 가능한 문제 해결 방법을 요약했다. 현실은 세계 용마루의 사랑 순환계에서 통합자와 가치자들이 모두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할 수 있는 일을 해냈지만, 체험자는 자리를 잡지 못했다는 것이다. 사람들이 무료 점심을 경험하는 데는 단 한 가지 이유만 있으면 된다. 사랑을 전하는 것이다. 경험하지 않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고, 원인은 다음과 같을 수 있다. 질문 1: 모르겠어요. 많은 사람들이 항상 세상에 공짜 점심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사람들이 아직 소식을 받지 못했다. 모르는 이상 물론 체험과 체험하지 않는 문제는 없다. 관성의 법칙에 따르면, 사물은 변화가 발생할 때까지 이전 궤적을 따라 발전한다. 사랑 점심은 있지만 사람은 모르기 때문에 사람에게 영향을 주지 않는다. 마치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분석: 세계 러브 오찬의 부의 지붕이 며칠밖에 출시되지 않아 광고비 없이 선전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정상인지 모른다. 오늘은 정보화 시대이지만 정보에 대한 사람들의 접촉이 그만큼 늘어난다는 뜻은 아니다. 정보는 있지만, 주의력은 희소하며, 사람들이 각 정보에 할당하는 시간은 기하학적으로 줄어든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정보가 많아지고 가치 있는 정보도 물에 잠겼다. 문제 해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입소문의 전파에 따라 좋은 것은 결국 감동을 받게 되고, 실용적 가치가 있는 좋은 것은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진다. 많은 경우 일이 급하고, 속히 하려고 하면 안 된다. 이것은 시간, 조건, 인내심이 필요하다. 일이 자연스럽게 바뀌기를 기다리다. 질문 2: 안 먹어도 돼요. 원래 돈을 써서 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당연히 헛되이 먹을 필요가 없다. 해결: 가장 필요한 사람에게 무료로 점심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도 사랑이다. 사랑의 자원을 급히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맡기는 것도 좋다. 문제 해결: 현재 사랑의 자원은 제한적입니다. 기회가 적을수록 필요한 기회가 많아진다. 이왕이면 왜 안 돼요? 사랑의 점심은 곤경에 빠지고 절망하는 사람을 도울 수 있고, 좋은 생활 장소이기도 하다. 부의 세계 용마루가 전 인류의 심리적 방어선과 현실 방어선을 만드는 기능과도 일치한다. 질문 3: 감히 먹지 마라. 나는 무료 점심을 즐기고 체험을 하고 싶다. 그러나 사람들은 세계 용마루의 신비와 세계 용마루의 험악한 의도를 두려워한다. 공짜라는 이름으로 함정에 빠지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분석: 이런 마음가짐이 있는 것은 정상이다. 많은 사기꾼과 일부 상인들이 기만이라는 허위 사기 수단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문제 해결: 진실과 사기는 처음에는 동일합니다. 마지막 순간에야 사기가 들통났다. 이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진짜와 거짓을 구별하기 어렵게 한다. 사람들은 세계의 지붕 용마루 부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한다. 오직 우리만이 세계 용마루부의 이념을 적극적으로 전파하고, 사람들이 세계 용마루의 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하면, 사람들의 걱정은 자연히 없어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질문 4: 이해가 안 돼요. 사람들은 공짜 점심을 들은 적이 있지만, 자세한 것도 모르고, 물도 얕다는 것도 모른다. 그들은 모두 다른 사람들이 먼저 진리를 탐구하고, 앞장서서 방식을 느낄 것을 기대한다. 분석: 중국에는' 총이 머리새를 쏜다',' 이전의 서까래가 먼저 썩었다' 는 옛말이 있다. 선봉이 되려면 항상 용기가 필요하다. 누군가는 감히 새로운 것을 시도해야 한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생명이 기다리고, 미루고, 방황하고, 망설이고, 준비되지 않은 기다림이 소진되고 있는가. 문제 해결: 세계 부의 용마루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세계 부의 용마루의 구조, 과정, 규칙에 대해 좀 더 알아봤으면 좋겠다. 문장' 세계부의 용마루란 무엇인가' 와 추첨 방법은 모두 세계 부의 용마루를 이해하는 참고 자료이다. 질문 5: 먹고 싶지 않아요. 세계 부의 용마루에는 현재 매우 저렴한 주식만 있는데, 예를 들면 분식, 샘플 수가 제한되어 있고, 반찬, 술, 담배가 없다. 입맛이 독특한 많은 사람들은 모두 먹기를 꺼린다. 해석: 사랑의 점심 식사의 주된 목적은 기본적인 생존 보장을 제공하는 것이다. 한정된 자원은 가장 가치 있는 곳에 써야 한다. 좋은 강철은 칼날에 써야 한다. 문제 해결: 사랑의 점심은 어려움이 있고 독특한 인생 경험을 갖고 싶은 사람들에게 매우 효과적인 도움이 되는 보완수단을 제공한다. 사람들은 세계 부자 용마루 사랑의 점심을 알면 당연히 세계 부자 용마루를 떠올려 매우 긴급한 상황에서 사랑의 점심을 먹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사람의 처지는 늘 변화하고 있다. 위기의 순간에 세계 용마루의 부에 의지하여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절망을 느끼지 않고 극단적인 행동을 할 수 있다면, 세계 용마루의 부는 뿌듯할 것이다. 세계 부의 용마루는 조만간 쓸모가 있을 것이다. 질문 6: 먹을 수 없습니다. 부를 신청하지 않는다.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고, 인터넷을 하지 않고, 번호를 신청하지 않습니다. 누리호 부의 지붕이 없으면 애정 어린 점심을 즐길 수 없다. 해결: 세계 부의 용마루의 사랑 순환 시스템은 통합자, 가치자, 체험자의 세 가지 역할로 상호 운용된다. 자원을 제공하는 사람에게 설명을 하기 위해 세계 부의 용마루는 부호로 무료 자원을 즐기는 시간, 수량, 인원수를 기록했다. 따라서 부를 갖는 것은 맛있는 점심을 즐기는 사람들의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다. 이해해 주세요. 실제로, 사랑 점심을 즐기기 위해서는 재산이 필요하다. 이것은 객관적으로 어떤 사람들에게 장애를 가져왔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하지만 이 장애물은 넘을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인터넷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이렇게 발달한 오늘날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문제 해결: 정보화 시대에는 연락처, 이메일, 은행 계좌, Fortune 번호가 필수 번호 도구 및 개인 표준 구성이 됩니다. Fortune 을 신청하기 전에 우편함과 은행 계좌가 필요한데, 이것도 사람에 대한 일종의 알림이다. 연락처는 선택적이며 기입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신청이 정말 불편하다면, 다른 사람의 누리호 부의 지붕을 빌릴 수도 있다. 또한, 누리호 신청 부의 지붕은 반드시 진실된 정보를 기입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는 점을 상기시켜 주세요. 나중에 비밀번호를 잃어버리면 신분 정보로 찾을 수 있습니다. 질문 7: 창피를 두려워하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 점심을 즐기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허영심 때문에 자존심을 상하게 할까 봐 두려워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분석:' 세계 용마루' 를 이해하지 못하고' 세계 용마루' 의 사랑 자원 전달에 대한 오해가 있기 때문이다. 세계 용마루의 전체 이름은 세계 사랑 순환계의 부의 용마루이다. 역할 중 하나는 사람들에게 사랑의 이유를 주는 것이다. 우리가 사랑의 점심을 즐긴 후, 앞으로 몇 년 동안 누가 도움이 필요한지 볼 때, 우리는 그 사랑을 전달할 수 있다. 문제 해결: 사랑 많은 점심을 즐기는 것은 창피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체면이 있고, 체면이 있고, 영광스러운 일이다. 사랑의 점심을 먹는다는 것은 자신의 사랑을 전하고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자원하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공짜 점심을 즐기는 것은 아니다. 사랑만 있으면 보답을 구하지 않고 남을 도울 수 있다. 세계 부의 용마루는 단지 사랑 촉매제의 역할을 했을 뿐, 더 많은 것은 사람들의 사랑을 자극하는 것이다. 부의 옥상세계의 가치관은' 공익은 인류를 위한 것이고, 감사하는 자연' 이며, 자발적으로 보답을 구하지 않고 사람들의 현실적인 수요를 만족시켜 일을 잘 해낸다. 계속 이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이 가장 가치 있는 사람이다. 수요와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은 가치를 창출하는 시스템에서 평등하다. 사랑의 점심을 즐기고자 하는 것은 그 자체로 사랑의 지속적인 순환에' 필요' 와 절대적으로 없어서는 안 될 보물을 제공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랑의 점심을 즐기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또한 사랑의 점심을 즐길 수 있는 수요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질문 8: 정보 유출 우려. 사랑하는 점심을 즐기기 위해서는 세계 숫자의 부의 지붕이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누리호 부의 용마루를 신청하려면 은행 계좌 정보 등 개인 정보를 기입해야 한다. 사람들은 왜 그들이 은행 계좌를 작성해야 하는지 알고 싶어한다. 사람들은 그들의 계좌에 있는 돈이 사라질까 봐 두려워한다. 분석: 은행 계좌 정보 제공은 세계번호 부의 용마루 사용에 의해 결정된다. 누리호 부의 지붕을 통해 무료 점심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블로그, 웹 페이지, 명함에 번호를 올려 사람들이 자신을 더 잘 알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동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은행 계좌와 전화번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참고로 세계 부의 용마루 사이트에 갈 수 있다. 문제 해결: 걱정은 불필요합니다. 비밀번호가 없으면, 다른 사람은 너의 예금액도 볼 수 없고, 너에게 한 푼도 움직일 수 없다. 자신의 은행 계좌를 제공하고,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은행 계좌를 알리고, 송금하는 것 외에 다른 용도가 있습니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정보가 투명할수록 영향력이 커지고 잠재적 가치가 커진다.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자신을 폐쇄하는 사람이 어떻게 자신의 가치를 드러낼 수 있을까? 어떻게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까? 지식, 기술, 경험, 개인의 능력을 갖는 것이 성공의 첫걸음이라면, 사회 환경에 적극적으로 적응하여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알게 하는 것이 성공의 두 번째 단계다. 왕건연은 인간관계 정리를 발견했다. 프라이버시가 없는 사람은 성공한 사람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요컨대 두려워하지 마라. 기러기는 소리를 남기고, 사람은 이름을 남긴다. 가능하다면, 당신의 모든 정보를 폭로하세요. 네가 온 세상이 너의 모든 것을 계속 알게 할 수만 있다면, 나는 네가 천만장자나 억만장자가 아니라고 장담한다. 물론, 세계 부의 용마루의 모든 목표가 달성되면, 모두들 가난할 것이고, 모두 돈이 없을 것이다. 돈이 필요 없기 때문에, 모든 것이 무료이고, 온 세상은 모든 사람에게 속한다. 돈을 버는 것은 결코 인간의 궁극적인 목표가 아니다. 돈을 낳고 각종 유형무형의 수요를 만족시키는 것이 돈을 버는 궁극적인 목적이다. 그러니 앞으로 돈이 모자랄까 봐 두려워하지 마세요. 화폐는 공급과 수요 사이에 있을 수 있는 중간 도구일 뿐, 그 자체로는 가치가 없고, 부정적인 작용이 크다. 우리는 수요를 충족시키는 목적을 달성하고 싶다. 만약 돈을 생략하면 목적을 더 잘 달성할 수 있다면, 돈을 무효로 만드는 것은 상당히 필요하다. 왕건란이 발견한 경제법칙인 상품과 서비스의 획득과 사용의 중간 부분이 적을수록 부작용이 적고 일의 효율성이 높을수록 사람의 편리성이 커질수록 만족도가 높아진다. 돈은 이미 현대 세계의 인간 생산력의 발전과 인간의 지혜의 결정체의 보급을 심각하게 방해하고 있으며, 돈을 차근차근 실패하게 할 때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질문 9: 품질 문제를 두려워하다. 어떤 사람들은 음식이 이미 변질되어 기한이 지났기 때문에 헛되이 사람을 배웅할까 봐 걱정한다. 만약 네가 돈을 지불한다면, 너는 또 사람을 찾아 논쟁할 수 있다. 시간이 있으면 이를 깨물어 뱃속으로 삼켜야 한다. 벙어리는 황련을 먹는다. 고난의 말이 있고, 자신이 조심하지 않은 것을 탓하고, 자신이 재수가 없다는 것을 인정한다. 분석: 이런 걱정은 불필요하다. 진상 1: 아무리 어리석은 바보라도 변질기한이 지난 물건에 명품 (사람들이 책임을 떠넘기는 심리를 이용) 을 붙여 비싸게 팔거나 (어떤 무지한 사람들은 비싸면 좋다고 생각), 버리거나 (돈을 위해 나쁜 물건을 팔면 양심이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결과도 심각하다), 선물하지 않는다. 사람은 경험하지 못한 일에 대해 항상 의심하거나 부정하는 태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영리함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사물의 좋고 나쁨을 검사해야 하고, 계란에서 뼈를 골라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쁜 물건을 주는 것은 남에게 약점을 주는 것이 아닌가? 이유 2: 세계 부의 용마루는 오랫동안 각종 무료 자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사람들의 공익과 감사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이다. 좋은 일을 하려면 세 가지를 보장해야 한다. 하나는 선의이다. 둘째, 적절한 과정과 수단; 셋째, 좋은 결과. 세계 부의 용마루가 통제할 수 있는 고리에서는 이런 행위가 없을 것이다. 이 문제는' 다양한 자극에 따른 사람의 일반적인 반응 태도' 라는 글에서 상세히 기술되어 있다. 인간으로서의 핵심은 수단이 적절하다는 것이고, 일을 배우는 핵심은 좋은 과정과 결과가 있다는 것이다. 진실 3: 물론 문제가 있다면 빚이 있습니다. 정말 품질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 하면 안 되나요? 이런 걱정도 불필요하다. 한 끼를 유료로 먹든 공짜로 먹든 문제가 발생한 곳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식당에서 감히 먹을 수 있다면 공짜로 먹을 이유가 없다. 모두 같은 밥이기 때문이다. 문제 해결: 현재 호텔에서 제공하는 사랑의 무료 점심은 세계 용마루의 가치 있는 사람들이 제공하는 돈이고, 돈은 호텔에 호텔을 제공한다. 사실, 돈은 여전히 지불되었지만, 경험자는 지불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부와 다름없다. 세계 용마루 값진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손님을 초대하여 식사를 하고, 호텔은 책임지고 있다. 음식의 질은 돈을 주고 산 것과 똑같다. 품질 문제는 없다. 다만 체험자는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식명언) 질문 10: 후유증에 대한 두려움. "누군가의 입이 짧고, 누군가의 손이 부드럽다." 사람은 아마 빚을 졌을 것이다. 돈은 유형적이고 인정은 무형이다. 돈을 갚는 것은 쉽지만 인정은 어렵다는 말이 있다. 금전사회의 이런 전통적인 사고방식과 사고방식은 사람들의 언행을 구속한다. 분석:' 세계 용마루' 의 사명과 가치를 이해하면 이런 걱정이 불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세계의 부의 용마루는 사랑의 순환계로, 세상의 모든 것을 한 걸음 더 자유롭게 하고, 모든 사람을 자유롭게 하고, 모든 사람이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지구상에 중대한 자연변화와 인위적인 파멸적인 인화가 없는 한, 이것이 인류 사회 발전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만사의 시작은 어렵지만 모든 일에는 시작이 있다. 세계 부의 용마루가 해야 할 일은 먼저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사회에서 지속 가능한 무료 자원을 점진적으로 늘리는 것이다. 이것은 세계의 용마루, 한 몫의 부가 자발적으로 완성한 것으로, 사람들은 안심하고 그것을 즐길 수 있으며, 어떠한 심리적 부담도 없고, 세계 용마루, 한 몫의 부에 대한 고마움도 없다. 문제 해결: 무료 점심이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이 있고 당신의 사랑을 전하고 싶다는 뜻입니다. 물론 사랑은 구체적인 것으로 증명할 필요가 없다. 사랑은 사람들의 일상 생활과 일의 세부 사항에 반영됩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심리적 부담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랑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능력이 있을 때, 당신은 자발적으로 다른 방식과 경로로 전달해 인간의 이성적인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이것은 세계 부의 정상에서 너에 대한 유일한 기대이다. 모든 사람을 사랑의 전달체와 통로로 만드는 것도 세계 부의 지붕이 전 인류에게 기대하는 것이다. 세계 부의 용마루의 목표는 전 인류의 심리적 방어선과 현실적인 방어선을 구축하여 모든 사람을 자유롭고 즐겁게 하는 것이다. 모두 자발적으로, 절대 강요하지 않는다. 세계 부의 용마루는 체험자에게 어떤 약속도 요구하지 않고, 그에게 어떠한 압력도 주지 않는다. 체험자는 할 수도 있고 하지 않을 수도 있다. 체험자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모든 것은 체험자에게 달려 있다. 자연은 인간에게 한 푼도 요구한 적이 없다. 돈을 요구하는 사람은 모두 싸다. 세계 부의 용마루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세계 부의 용마루는 돈을 무효로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요소는 사랑이고, 사랑이 작용하게 하는 방법은 사람들 사이의 사랑의 전달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각종 무료 자원을 즐기고, 합리적이며, 이것은 모든 사람이 마땅히 가져야 할 것이며, 전혀 심리적 부담이 필요하지 않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좋은 일을 하는 것이다. 바로 자발적으로 다른 사람을 돕고 보답을 구하지 않는 것이다. 좋은 일을 하려면 용기가 필요하다. 사람이 가치 있는 생활을 하려면 시스템을 만들고, 가치를 늘리고, 가치를 공유하고, 인간의 이성적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사람이 재미있게 살려면 자신을 뛰어넘어 세상을 체험해야 한다. 가치 있고, 재미있고, 더해야 의미가 있다. 사랑의 자원을 제공하는 귀중한 사람, 사랑이 통합된 사람, 사랑이 필요 없는 경험 있는 사랑을 전하는 사람, 좋은 일은 할 수 없다. 현실적인 공급은 있지만 현실적인 수요가 없으면 잠재적 가치는 명백한 가치로 변할 수 없다. 일은 어려서부터 큰 과정까지 필요하고, 조건이 갖추어지면 변화를 기다리고 있다. 공익을 하려면 지혜, 사랑, 용기, 행동이 필요하며, 물론 변화를 촉발할 시간도 필요하다. 사랑의 점심은 돈의 마법에 대한 도전이다. 자연히 많은 번거로움과 어려움이 생길 수 있는데, 어려움으로 형용할 수 있지만, 하기만 하면 희망과 가능성이 있다. 때가 되었다. 만약 우리가 지금 시작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언제까지 기다려야 합니까? 세계 부의 용마루는 현재 개념 보급 단계에 있으며, 사람들에게 세계 부의 용마루가 무엇인지, 세계 부의 용마루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결국, 세계 부의 용마루는 새로운 공익 모델이다. 새로운 것에 대한 인간의 본능적 반응은 관망과 의심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아무도 사랑 점심을 즐기지 않는 것은 정상이다. 결론적으로 현재' 인류를 축복하고 자연을 감사하다' 는 세계부의 주택 사업은 시작 단계에 있으며, 사람들이 세계부의 집을 접하고 인식하는 데는 과정과 시간이 필요하다. "모사는 사람에게 있고, 성사는 하늘에 있다." 세계의 용마루는 그녀가 할 수 있는 일을 잘 할 수 있을 뿐, 사랑의 전달을 위한 조건을 적극적으로 만들 수 있을 뿐이다. 외부 세계가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관해서는, 이것은 세계 부의 용마루가 강요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그녀는 그냥 내버려 둘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