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조사 한 그루의 500 년 된 자란나무가 최근 꽃을 피웠고 향기가 단아했다. 전문가들은 이 고목은 베이징의 희귀한 수종이라고 생각한다.
문두구 동남부 담전산 기슭에 위치한 담전사는 베이징의 먼 교외에서 약 30 리 떨어져 산길이 구불구불하여 관광객이 많지 않다. 하지만 많은 옛 베이징 사람들은 담조사에 여행을 가는 것을 평생의 소망으로 삼았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베이징 이전에 담조사가 있었다" 는 것이다. 담조사의 나이는 이미 1702 년이 되었다. 또 다른 이유는 이 절이 왕실 사원이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명나라 성조 황제가 직접 참관한 이후로 이 절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청나라에 이르러 담조사의 총애를 받는 것은 더욱 세상 어디에도 없다. 강희부터 광서까지 200 여 년 동안 여러 왕조의 황제들이 모두 부처를 숭배하였다. 강희는 직접 사찰주지에게 자포를 증여해 불교계 인사들이 황제의 가장 고귀한 자복을 받을 수 있는 영예를 만들어 누렸다. 건륭황제와 담조사도 깊은 연원이 있어, 심지어 이 절을 그의 피서산장으로 만들었다. 여름에 그는 중국에 남아 일상적인 국사를 처리한다. 감룡이 이 절에 준 선물과 비문도 이 절이 지금까지 보존한 것 중 가장 완전하다. 청나라 사람들은 베이징의 한 행정 장관이 담조사에 한 번 가도 절에 있는' 손님을 아는 스님' 에게 접대를 받을 뿐, 영원히 방장을 볼 수 없다고 조롱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북경 담조사에서 가장 영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관운과 결혼은 모두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진심은 정신적으로, 반드시 어느 절을 바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필요는 없다. 또 묘봉산 낭모묘에 가서 아이들을 구걸할 수 있다.
담동사에는 무엇이 가장 효과적입니까?
선을 행하는 것이 가장 길상이다. 성실하게 염불하고, 악을 끊고, 선을 행하는 사람은 소원을 이룰 것이다.
문두구 담동사에는 무엇이 가장 효과적입니까?
결혼이 가장 효과적이다.
옹화궁, 담조사, 홍라사 중 어느 것이 더 효과적입니까? 급해요! ! ! ! ! ! 5 점
이것은 비교할 수 없다 ~ 편지는 영이고, 믿지 않는 것은 효과가 없다 ~
위 세 사찰의 향불은 모두 매우 왕성하다 ~
북경에는 홍라사에 가는 사람이 비교적 많습니다 ~
북경 담조사에서 가장 영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관운과 결혼은 모두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진심은 정신적으로, 반드시 어느 절을 바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필요는 없다. 또 묘봉산 낭모묘에 가서 아이들을 구걸할 수 있다.
담조사 비자는 얼마인가요? 어디로 물어봐도 될까요? 비자는 어디서 취소할 수 있나요? 절이 결혼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10 점
매우 효과적인 서명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의가 있다면 먼저 무릎을 꿇고 서명을 해야 합니다. 당신이 서명해야 할 것을 설명해야 합니다. 또한 묵묵히 향머리에 있는 서명통을 좌우로 돌리고, 이 세 가지를 할 때까지 서명을 흔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북경의 어느 절에 축복을 기원하는 사람이 가장 많습니까?
감응을 더하는 것은 절에 있지 않고, 사람이 선량한지, 평일에 수덕을 하고 있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옹화궁, 탄도사, 팔대처, 백운사.
북경과 항아리사는 어디로 갑니까?
담조사는 북경시 문두구 서부에 위치해 있다. 많은 독특한 건물과 탈린이 있다. 큰 냄비, 거종, 청천, 도자기에 대해서는 끝없는 전설이 있다. 네가 와서 들을 때까지 기다려라.
돌아오는 길에 계대사를 참관하다. 그 거대한 고리대, 푸르른 송백의 변천을 보세요. 석대 위에 앉아서 이런 시끄럽고 무미건조한 생활을 반성하면, 아마도 약간의 깨우침과 사고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자신에게 데이트를 하나 해 주다.
버스: 사과원 지하철역에서 93 1 버스, 출구, 서행 100 미터를 탈 수 있습니다.
주행로: 장안거리나 부석로 서쪽으로, 문두구 쌍도서 로터리에서 좌회전하여 5 킬로미터에서 석문영 로터리로 직진하고 국도 108 에서10km 이상 주행합니다.
입장료: 담조사 35 원, 계대사 35 원 연표 60 원
서관음동 3 원/탈린 3 원/사람.
관광지 전화: 0 10-60862244
숙박을 선택하시려면 산기슭에 있는 조가대촌을 고려해 보세요. 모두 새로 지은 농가악이다. 그것은 비교적 깨끗하고 사람 들도 열정적이고 간단하다. 전화: 0 10-60863609
구체적인 상황은 관광지와 농가락에 직접 연락할 것을 건의합니다. 이렇게 하면 자신의 요구에 따라 가장 적합한 여행 방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Zhuzi tantuo 사원 tan Jie 사원 주요 내용
1927 년 북벌의 실패와' 4 1 2' 쿠데타가 중국을' 암흑중국' 으로 만들었다. 주지청은 엄청난 고통과 곤혹과 좌절에 빠져 주저하는' 사거리' 에서 고전문학 연구의 상아탑으로 들어갔다. 산문창작도 화려함에서 소박함으로, 현장 서정에서' 추억의 길' 로, 과거에 대한 기억으로 옮겨갔다. 이때 창작은 주자청이 자신이 말한' 참깨 큰 일, 모두 정중히 써낼 것' 과 같다. 그는 "%D%A" 라고 말했다. "우리는 시간 노인의 인도를 따르고, 차근차근 잃어버린 자신을 찾는다. 이것이 바로 기억의 길이다. 이 기억의 길에서 멀어질수록 더 맛있다. 그 맛이 점차 증발하고 단맛은 여전하기 때문이다. "... 1936 에서 출판된 산문집' 너와 나' 에는 어린 시절 결혼의 기억, 전처의 기억, 지난 겨울의 기억이 있다. 뒤에는' 꽃 보기',' 남정',' 담조사',' 담결사' 등이 소장돼 과거의 자질구레한 일들과' 아이' 와' 한 젊은 왕' 을 담고 있다. 내용은 아이의 사랑과 친구의 우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수필들은 모두 개인 생활권 주변의 자질구레한 일들을 썼지만, 주지청은 정신적인 맥락으로 지난 시절을 사로잡았다. 그는' 추억후기' 라는 글에서 "날리는 꿈은 날리는 삶이다. 그래서 종종 사람의 마음속에 12 개의 아쉬움을 남긴다" 고 말했다. 시국의 변화는 그의 혁명의식을 약화시키고, 그 당시의 열정을 낮추고, 그에게 고통을 주었다. 게다가 가족의 쇠퇴, 아내의 죽음, 많은 아이들의 부담까지 더해져 그에게 너무 많은 고난과 어려움을 주었고, 그가 고통과 고민에서 벗어나는 방식이 된 것을 회상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는 현실의 꿈에서 벗어나 잃어버린 옛 꿈에서 아름다운 꽃잎을 주워 그의' 꿈' 나라와' 사랑' 나라를 엮었다. 이 작품들에서 우리는 아버지를 사랑하고, 아이를 사랑하고, 아내를 사랑하고, 친구를 사랑하는 큰' 사랑' 을 볼 수 있다. 주자청의 마음은 어두운 현실에서 볼 수 없고 거룩하고 아름다운 것을 찾을 수 없어 외롭고 척박해졌다. 그는 지난 일을 회상하여' 사랑' 의 천국을 만들어 외롭고 척박한 마음을 달래 주었다. 그는 아름다움의 상실과 파괴를 느꼈고, 지나간' 사랑' 이 이렇게 달콤하고 따뜻하고 소중하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Zhu Ziqing 의 "사랑의 고향" 과 "꿈의 고향" 에서 우리는 유교 "중화" 사상의 깊은 영향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 은 아이들을 사랑하기 때문에 보통 그들에게 무례하다고 비난합니다. 죽은 여자에게 "아내를 사랑하고 남편의 책임을 다하지 못한 것을 후회한다" 고 말했다. 매화의 후기는 자신이 게으르다는 것을 후회한다. 왜냐하면 그는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원고를 고치지 못했기 때문이다. 사랑의 부드러운 베일 아래 작가의 슬림한 철학적 의식이 담겨 있다: 솔직하고, 자기 규율에 엄격하며,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 193 1 년 8 월, 주자청은 1 년 동안 유럽으로 유학을 갔다. 유럽을 몇 번 여행한 후, 그는 또 한 편의 산문을 써서' 중학생' 잡지에 발표했다. 나중에 그는 유럽과 런던에 관한 산문을 수집했다. 이 두 권의 산문집은 너와 나와 같다. Zhu Ziqing 의이 기간의 창조가 더 이상 시대의 상황에 민감하지 않기 때문에, 기교에서 여유롭게 몇 번이고, 언어적으로 신중하게 단어를 선택하여 산문 예술을 완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달프가 지적한 바와 같이, "문학 연구회의 산문 작가 중 빙심 여사를 제외한 문장 아름다움은 전적으로 그에게 달려 있다. "이 두 여행기에서 그는 작품 중' 나' 의 출현을 피하려고 노력했다.' 주변의 자질구레한 일' 도, 낭만적인 이국적인 감정도 쓰지 않고, 유럽 각국의 명승고적을 객관적으로 묘사하고, 서구의 역사문화예술을 신중하게 소개하며, 작가의 본의는 중학생들을 위해 이런 여행기를 쓰는 것이다. 항상 그들의 도덕 문장 본보기를 세우고 싶어 하기 때문에 그는 특히 엄격하다 그것들은 확실히 현대 여행기의 전형적 작품인데, 특히 언어방면에 있다. 작가가 백화문을 기초로 정제한 표현력 있는 예술언어, 유창한 멜로디, 가볍고 활발한 리듬, 조심스러운 용어, 유연하고 변화무쌍한 문장, 모두 매우 아름답다. 예성타오가 말했듯이, "현대 대학생이 현대 향토문학을 가르치거나, 현대 향토문학사를 편찬하고, 문체의 완벽함과 구어의 완전한 표기법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먼저 주선생을 언급해야 한다." (예성도' 주배현 씨') 이에 주자청은 산문예술 탐구에 고된 노력을 기울여 문체혁신과 언어창조에서 중국을 이룩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