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전에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은 부처님께 절을 하는 것이다. 부처님을 경배할 때는 천천히 무릎을 꿇고 천천히 일어서야 하며, 동작은 느리고, 가볍고, 가볍고, 또렷하고, 자연스러워야 한다. 이 과정을 긴장시키고 서두르지 마라. 부처님께 드리는 것은 심장 두근거림, 바쁜, 급함, 혼란을 삼가야 한다. 운동이 불안정하면, 평온한 마음을 얻을 수 없고, 부처님의 의미를 체득할 수 없다.
부처님은 이마를 붙이고 등을 곧게 펴고 사지가 땅에 닿는 동쪽은 부드럽고 꾸물거리지 않는다. 부처님을 경배할 때 발의 위치는 움직이지 않는다. 절을 할 때는 엉덩이를 들추어서는 안 되고, 가볍게 발에 붙이면 된다. 모든 동작은 예의에 부합해야지, 느리지도 급하지도 않다. 기억이 진실하고 외모가 공경해야 다케오를 느낄 수 있다.
배서는 배서를 구할 때 금기에 주의해야 한다-배불 후
부처님을 모시고 민들레에서 일어나지 말고 계속 무릎을 꿇어라. 스님은 파이프를 손에 건네고 두 손으로 흔들었으니 너무 힘을 주지 마세요. 대나무 막대기가 위에서 떨어질 때까지 막대기 파이프를 흔들어 주워 민들레에서 일어나다. 제비를 흔들 때 부처님께 네가 원하는 것을 분명히 말해야 한다. 운이 좋은지 나쁜지 묻는다면, 긍정적인 질문이나 부정적인 질문을 사용해야 하며, 문제는 애매모호하지 않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행운명언)
한 번에 한 가지 질문만 할 수 있습니다. 즉, 물어볼 것이 몇 가지 있다면 몇 번 인사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라벨이 떨어지면 다시 흔들어 주세요. 점술의 결과는 불확실하고 정확하다. 성배에게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확장 데이터
추첨은 중국의 일종의 민속이자 점술의 형식 중 하나이다. 현재의 도관, 절, 민간사찰은 대부분 사람들이 서명을 하고 길을 묻는 사인상자를 배치했다. 추첨은 가십과 마찬가지로 중국 고대인들이 길흉화복을 판단하는 유행하는 예측 방법이다. 길흉을 판단하는 근거는 서명시의 수와 서명시의 전고이다.
물론 복권은 색채민의 주관적인 억측을 담은 신비로운 색채를 띠고 있다. 그것은 이상주의적인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여기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서명한 모든 시는 하나의 전고로, 이 시와 전고는 모두 고대 문인들이 창작한 것이다. 내용이 풍부하고 다채롭다. 신학, 문학, 역사, 종교, 철학의 이치를 많이 포함하고 있다. 우리는 탐구하고 연구하지 않을 수 없다.
따라서' 복권 문화' 를 더 탐구하고 연구하기 위해서는' 복권' 의 예측 방법 및 관련 문제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있다.
참조 출처? 바이두 백과-추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