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공이 나를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KPL 의 열렬한 팬으로서 용사 란릉이 KPL 에 오른 것을 기억합니다.
야위든 변로위든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AG 초놀이사 VV 용 용사 란릉이 찍은 변로다. DL 4 명에 직면하여 전사 란릉은 위태롭지 않고 육방패를 피했다. 스킬부상으로 관우를 때려서 직접 그를 잔혈로 만들었다. 그도 끊임없이 걸어다니며 한 가지 기량을 사용할 기회를 찾아 순간을 참수하고 관우의 잔혈을 가져갔다. 전사 란릉은 싸우면 할수록 모질고 풀숲을 최대한 활용해 영정을 피한 뒤 제 2 기술로 포격을 표시해 영정을 직접 기절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잔혈의 고통을 겪고 있는 영정은 황급히 철수하고, 바싹 쫓아가는 용사 란릉은 다시 한 번 영정을 주시하며 손빈의 큰 수법과 두 기술의 정확한 명중을 뒤쫓아 쌍살에서 이겼다. 이 멋진 조작은 무대 아래 관중들을 경탄하게 했다.
그럼 왜 블루링 무사가 지금 KPL 에 없는 거죠?
첫 번째는 버전의 문제입니다. 이 판본은 고기가 편향되어 앞줄이 많다. 그들 대부분은 편작과 양옥환과 같이 피를 회복한 영웅들이다. 사수는 일반적으로 제자리로 옮겨져 있으며, 자기보호 능력이 매우 강하다. 전사 란릉은 초살한 세트를 만들기가 매우 어렵다. 그리고 전사인 란릉의 초기는 주로 영웅이었고, 한 세트가 폭발하여 지속적인 수출이 부족하고 내결함율이 낮았다. 후기에 뒷줄을 바꾸면 아주 좋아요.
그리고 전문팀은 협동의식이 좋다. 전사 란릉의 가장 강한 능력은 바삭한 껍질을 빼앗고 한 접시씩 죽이는 것이다. 하지만 프로 경기에서는 거의 잡히지 않습니다. 뒷줄 옆에는 종종 여러 개의 앞줄 보호가 있는데, 직업팀은 종종 전사 란릉을 구속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예를 들어 머리에 느낌표가 있는 것을 보면 뭉친 다음 금신이나 명칼을 내놓는다. 전사 란릉은 사람을 잡기가 어렵다. 초기에 사람을 잡을 수 없었던 전사 란릉은 후기에 폐지되었다.
왜 전사 란릉이 kpl 무대에 올라갈 수 없는지 먼저 말해 봐!
우선, 전사 란릉은 매우 강한 야생영웅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이 초기 단계는 매우 강해서 kpl 은 기본적으로 초기 단계입니다. 기본적으로 초기에 우세를 차지한 사람이 이긴다.
논리적으로 볼 때 용사 란릉의 초기 실력은 kpl 무대에 오르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kpl 의 모든 선수들이 의식과 기술의 정점에 도달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저쪽에 란릉대협이 있다면, 그들은 모두 란릉대협을 상대하는 조치를 취할 것이다!
초기에는 특히 강한 영웅 한두 명만 골라서 들판을 때리면 되기 때문에 전사 란릉에게 힘들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경제적 억압이 없는 전사 란릉은 적에게 위협이 될 수 없다.
둘째, kpl 무대에 나타날 수 있는 바삭한 껍질은 대부분 변위가 있는 영웅이다. 이로 인해 전사 란릉도 파악하기가 더 어려워진다. 예를 들어 손상향, 마크, 이원방, 세 명의 사수, 전사 란릉을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리고 한 자리는 기본적으로 제갈량인데, 전사 란릉은 어떻게 그렇게 많은 유랑한 영웅을 잡을 수 있을까?
그래서 용사 란릉은 kpl 무대에 오르기가 어렵다. 영웅으로 서, 그는 단지 하나의 큰 트릭과 하나의 변위 기술, 가난한 이동성을가지고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적은 보이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은 바보가 아닙니다. 주문을 잡을 기회가 어디 있습니까!
솔직히 저도 용사 란릉이 kpl 무대에 나오는 걸 보고 싶어요. 결국, 이것은 내 인생의 핵심 기념물이다.
그것이 제 견해입니다. 전사 란릉은 kpl 무대에 올라갈 수 없습니다. 너도 공감한다면 맘에 들어!
네가 성의 있는 질문이 있으니, 내가 바로 와서 너에게 알려줄게!
전사 란릉은 확실히 자객 영웅의 대표이지만, 현재 판본으로 인해 전사 란릉은 프로경기장에 나타나기가 어렵고, 심지어 행인국까지 나타나기도 어렵다.
현재 프로경기장에서는 양방향 도로가 보통 병사나 탱크로, 장소 위치는 사격수에게 맡겨져 있다. 이렇게 하면 2 배의 안정과 사수의 빠른 발전을 보장할 수 있다. 이렇게 전사 란릉이 가장 잘 어울리는 야생구역에는 그의 자리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사격수가 없으면 원격으로 계속 소모할 수 있는 영웅이 없으면 연대전은 싸우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만약 전사 란릉이 변로를 치게 한다면, 이론적으로는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전사 란릉의 청선 능력은 그런대로 괜찮다. 그러나 전사 란릉은 자객의 영웅이다. 그는 순수한 자객에 가깝다. 일단 초 세트가 바삭한 껍질을 만들 수 없다면, 전사 란릉의 역할은 매우 제한적이며, 변봉 전사 란릉은 이 문제에 부딪칠 가능성이 높다.
현재의 프로 경기장에서, 초기 야생침입은 이미 흔한 전술이 된 것 같지만, 만약 당신이 란릉전사와 같은 초기 발전이 매우 중요한 영웅을 만난다면, 프로게이머의 소양으로, 당신은 분명히 미친 미련과 란릉전사를 반대하고, 그 발전을 억제하여 그 역할을 발휘할 수 없게 할 것이다.
그리고 현재 버전, 길 양쪽이 모두 솔직해서, 전사 란릉은 죽은 사람을 잡기가 매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반대 지역에서, 전사 란릉 자체의 유연성은 그를 이전의 수렁에 쉽게 빠져들게 할 것이다.
전사 란릉은 매우 강한 자객 영웅이지만, 현재 이 버전의 자객 영웅은 일반적으로 놀기 어렵고, 전사 란릉도 입장하기 어렵다.
전사 란릉의 실력은 일반 플레이어의 게임에만 존재한다. 의식과 협동능력의 억압으로 전사 란릉의 특징이 잘 발휘되고, kpl 과 같은 전쟁터에서는 전사 란릉이 완전히 무용지물이며 모두 프로게이머라고 할 수 있다. 누가 너에게 이렇게 쉽게 죽을 수 있는 기회를 줄까? 영웅의 선택을 포함해서, 너는 너무 쉽게 베어지는 영웅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수출위의 일류 의식 외에도 보조위도 프로페셔널하다. 사람을 자르고 싶어? 네가 모습을 드러낸 후에 움직이고 싶지 않을 것 같다. 다음은 상세한 분석입니다.
Kpl 의 영웅 선택
프로게이머가 사용하는 영웅들은 대부분 강판 영웅이며, 모두 결점이 많지 않은 영웅이라는 것을 발견하셨나요? 라인업도 잘 어울려 표적이 되었다. 행인국과는 달리, 이것은 아직 짝을 이루지 못했는데, 너는 이미 누가 연기할 것인지를 결정했다. 좋은 플레이어는 쌍방의 라인업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역할은 적의 라인업에 의해 견제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전혀 보지 않고 사람을 뽑을 수도 있다. 그들이 자신을 발견할 때 선택하고 들어가기를 기다리는 것은 좋은 습관이 아니다.
Kpl 정책
프로게임에서는 한 판의 머릿수가 일반적으로 높지 않다. 5 명이 실시간으로 음성교류로 적의 가능한 위치를 보고하고, 쉽게 잡히는 영웅들은 결코 혼자 행동하지 않고 자신에게 위험을 초래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프로게임, 프로게임, 프로게임, 프로게임, 프로게임, 프로게임, 프로게임) 수신선은 바로 수신선이다. 마치 사수 법사 같다. 맞은편에 정말 용사 란릉이 있다면, 사람들이 너를 볼 수 없을 때 탑도 나가지 못할 수도 있어 숨을 참는다.
행인국 전사 란릉은 여전히 가능하다. 지금 루반 후이를 하는 사람이 많고, 발휘할 공간도 있고, 이국에서의 표현도 그리 나쁘지 않지만, 행인국과 직업은 완전히 두 가지 개념이므로, 우리는 비교할 필요도 없고, 비교도 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우선 용사 란릉은 이백보다 더 강하다!
Kpl 의 직업전장이든, 우리가 평소에 놀던 행인국이든, 맹인은 양자전술이 더 강하고 실용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좋아, 요 며칠 kpl 춘윈 를 보면, 그들이 선택한 어떤 라인업을 직접 보자!
한쪽의 선택: 수열, 백기, 동황태일! 유모 단양옥환, 카일폴로 타노, 아르바이트로 탑을 밀다.
상대편 선택: 우모, 관우, 장비! 유모, 댄 페어링, 페이 qinhu 싸움 야생, 그리고 손 푸시 타워.
반비트는: 강자야, 태을실물, 귀기장.
기본적으로 모든 게임은 이런 캐릭터를 골랐어요. 지루해요! 감상이 부족하다. 변화는 양지, 목란, 달마, 늙은이 등이다.
전사 란릉은 어느 것을 자를 수 있습니까?
어떤 것도 끊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이 피고인들에 의해 매우 쉽게 죽임을 당할 수 있습니다. 전사인 란릉은 말할 것도 없고, 월신 이백 한신이 들어오더라도 돌아올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래서 현재 버전에서, 사실 근거리 바삭한 암살자는 사실 매우 냉담하다. 고기, 통제, 우유, 해결책이 없다.
어색한 국왕, 불청객.
전사 란릉은 비교적 강한 야생영웅이다, 중기 전기.
버전 때문에, 전사는 영광스럽다.
야생 영웅이기 때문에 맞은편의 바삭한 영웅을 겨냥한 것이 특징이며, 바삭한 껍질을 마주하면 가져갈 수 있습니다. 영광판 S 10 에서 사수와 야영웅은 상대적으로 약해서 출전 확률이 낮다. 대부분 피와 고기, 통제욕이 있는 용사 영웅들이다. 단주라는 상대적으로 취약한 영웅은 일정한 등급이 없으면 혼자 걷는 일이 거의 없다. 전사 란릉은 더욱더 맞은편 해안을 베는 파삭 파삭 한 영웅이다. 세상을 해킹한 대협영웅에 직면하여 대협란릉은 대협을 빼앗지 못하고 대협에게 맞아 돌아갔다.
KPL 팀 전투용사 란릉이 출전 횟수가 적다.
일반적으로 행인이 후루반 같은 변위가 없는 사수를 선택하지 않는 한 용사 란릉을 떠날 때 무릎을 꿇는 경우가 많다. KPL 에서 팀은 일과와 반칙을 하고, 조작에 신경을 쓰고, 영웅이 외톨이가 거의 없어 전사 란릉이 팀에서 큰 역할을 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AG Super Games 가 이전 KPL 경기에서 용사 란릉과 대진 DL 을 제외하고는 KPL 에서 용사 란릉과 잘 칠 수 있는 팀이 거의 없다.
개발 10 분, 연대전 2 초.
팀 운영에서, 발전해야 할 폭발적인 영웅에게 자원을 기울이기가 어렵고, 그 다음에는 몸이 약해서 쉽게 점화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왕국 위에서 모두들 1 단부터 시작하여 경기가 끝날 때까지 싸웠다. 전사 란릉과 같이 발전해야 하는 영웅에게는 초기 공격력이 낮아 맞은편 전사들에게 위협이 되지 않는다. 끊임없는 연대전으로 인해, 자신의 발전이 더디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개발 10 분, 연대전 2 초. 。
그래서 요약하자면, 전사 란릉이라는 단일 암살자 영웅은 S 10 전사의 영광스러운 버전에 적합하지 않다. 그래서 20 18 설날에 나오기 어렵다. 다들 말하죠, 그렇죠?
먼저 전사 란릉을 알아보자!
1 .. 전사 란릉은 파삭 파삭 한 자객에 속한다. 그는 2 13 의 기본 연초를 통해 파삭 파삭 한 껍질을 잡을 수 있으며, 초기에는 4 인파로 빠르게 올라가 좋은 리듬을 가져올 수 있다.
전사 lanling 배수량이 적고 후기가 약합니다. 만약 그가 더 많은 통제를 받는다면, 관망할 수밖에 없다.
둘째, 야생 영웅에 대한 kpl 의 선택을 이해합니다.
1. 버전이 강하여 한 세대 버전이 강한 경력을 갖게 될 것이다.
2. 변위가 많고 부상이 높으면 야위를 빼앗아야 한다.
사실 야위를 치는 선택은 버전 기반 실력과 라인업의 자제여야 한다. 경기장의 위치는 매우 중요하며, 리듬을 이끌 수 있는지 여부는 경기장의 첫 번째 조건이다. Kpl 프로팀은 기본적으로 단체전의 리듬이다. 단체전은 입장할 수 없고, 자객을 자주 하는 플레이어는 야유와 야유하지 않는 것의 차이를 이해할 수 있다.
전사 란릉은 매우 강한 영웅이었는데, 그 당시에도 나도 이 영웅을 즐겨 사용했다. 보이지 않는 느낌이 시원하고 자극적이고, 사람을 잡아서 보이지 않고, 폭금이 높다. 그러나, 내가 다이아 위에 도착했을 때, 나는 이 영웅이 매우 허약하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KPL 의 단계는 말할 것도 없다.
그렇다면 용사 란릉이 고급판에 오를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1: 기술 CD 길이
2. 그들의 위치를 노출하기 쉽다
3. 기술이 유연하지 못하다
4. 사수의 위치가 내려갑니다.
5. 강한 영웅은 모두 군인이다.
6. 행동 후 제로 기반
기술 CD 길이
전사 란릉의 사전 체포는 주로 큰 수법과 암공에 달려 있지만 36 초의 CD 는 확실히 좀 길다. 만약 그것이 사람을 잡을 수 없다면, 그것은 비어 있을 것이다. 전사 란릉이 사람을 잡지 못하고 맞은편을 억압하면 곧 악순환이 될 것이다.
자신의 입장을 쉽게 폭로한다
큰 모집을 시작한 란릉무사는 적에게 접근하기만 하면 그의 머리에 이 작은 표지판이 나타날 것이다. 내가 란릉무사를 찾으러 올 테니 시간을 다그쳐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기술이 원활하지 못하다.
1 기술, 비밀 기술 및 발산
릴리즈를 마감해야 합니다
2 기술과 비밀, 그림자 침식
원격 기술, 하지만 후속 기술, 부상 없음.
사수의 위치가 낮아졌다.
전사 란릉은 깨지기 쉬운 자리로, 전문적으로 사수를 잡았지만, 지금은 사수의 위치가 작아서 전사 란릉이 나타날 기회가 없다.
강인한 영웅은 모두 군인이다.
오늘의 강력한 영웅은 모두 용사이다. 만약 전사 란릉이 1 초도 싸우지 못한다면, 쉽게 맞아 죽을 수 있다. 다모, 화목란, 철갑 같은 영웅들이 전사 란릉을 죽이는 것은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후기 동작은 0 을 기준으로 한다.
후기팀은 포단이다. 큰 트릭은 확실히 돌아갈 것이고, 몸은 너무 약해서 변위 기술이 없으면 쉽게 잡힐 수 있다.
요약하자면, 전사란릉은 로우엔드 역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고, 사람을 죽이는 것은 무형이지만, 하이 엔드 역에서는 사수가 작아 보이고, 보조는 풀숲에 쭈그리고 앉아 있고, 팀은 기본적으로 작은 단체로, 전사 란릉이 사람을 잡을 수 없게 되어, 발전해도 사람을 죽일 수 없는 국면이다. 이것이 그가 출전할 수 없는 주된 원인이다.
오공의 초대에 감사드립니다. 강야영웅전사 란릉은 kpl 을 놓쳤습니다.
Kpl 의 전사 란릉은 출전하지 못했다.
Kpl 전사 란릉도 들어갈 수 없다.
양옥환과 편까치는 중간 도로에 자주 쓰인다. 전사 란릉은 이런 혈량을 회복하는 영웅에 대해 뾰족한 가시를 중시한다. 이런 영웅을 만났을 때, 경제가 강하지 않아 행동하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전사 란릉은 어쩔 수 없이 kpl 무대에서 물러났다.
전사 lanling kpl 어색한 위치
전사 란릉은 이렇게 보수적인 진영에서 뭔가 하기 어려워 탱크에 의해 깨질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그는 야구를 사수에게 양보해 출력을 보증하고 전사 탱크 영웅을 선택했다. 앞줄에는 나약함이 없고 뒷줄에는 출력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