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직원 재미있는 활동 프로그램 1
첫째, 지도 사상
우리 병원 직원의 체질 건강을 강화하기 위해' 건강 1 위' 의 교육 이념을 세우고, 선샤인 스포츠 행동을 진지하게 실시하고, 직공의 체질을 강화하고, 직공의 건강하고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한다.
둘째, 활동 목표
재미있는 게임 경험과 상호 작용을 통해 직원들을 즐겁게 하고, 생명이 운동에 있다는 것을 알고, 햇빛 심리상태가 헬스의 근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과학은 다채로운 헬스 오락 활동을 전개하여 자신의 삶의 질, 관리 능력, 높은 성과를 향상시킨다. 활동을 통해 직원들의 팀 의식, 경쟁의식, 협력의사 소통 능력, 창의력을 키우고, 직원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직원들의 운동 열정을 자극하고, 직원의 개인적 장점을 발양하고, 직원들의 포괄적이고 건강한 발전을 촉진한다. 관리처를 개성이 발전하는 낙원, 따뜻하고 화목한 집으로 만들다.
셋째, 활동 주제
춤추는 청춘과 행복한 생활
넷. 활동 내용
행사 전에 전체 직원들이 제비를 뽑아 레드팀, 블루팀, 그린팀, 퍼플 팀, 황팀으로 나뉜다. 그런 다음 행사 요구에 따라 팀원을 파견하여 행사에 참가하면 총점이 가장 높은 우승자는 정교한 선물 한 부를 받게 된다.
1, 두 다리 달리기
참가자는 출발선에 나란히 서서 내부 다리를 끈으로 묶었다. 경기가 시작되자 두 사람은 앞으로 달려가 종점에 도착한 뒤 출발점으로 돌아가 밧줄을 풀고 다음 멤버들에게 줄을 풀고 마지막 멤버들이 출발선으로 돌아가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할 때까지 줄을 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기명언)
게임 규칙: 앞으로 뛰어야지 점프해서는 안 된다. 중간에 밧줄이 흩어지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한다.
2. 진정한 사랑은 영원할 것이다
각 팀의 입에는 빨대가 하나 들어 있는데, 첫 번째 사람은 빨대의 액세서리를 두 번째 사람의 빨대 위에 차례로 올려놓고 전송 속도에 따라 승부를 결정한다.
게임 규칙: 플레이어는 전송 중 빨대와 액세서리를 만질 수 없으며 중간에 떨어지면 액세서리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3, 행복한 포옹 폭발
경기가 시작된 후 첫 번째 선수들은 등받이 (또는 가슴대 가슴) 로 풍선을 들고 경기장 결승선으로 이동했다 (다른 선수들은 공을 잘 놓을 수 있다). 결승선을 넘어야 다음 팀이 시작돼 먼저 통과한 선수가 모두 이긴다.
경기 규칙: 선수는 움직이는 동안 공을 만져서는 안 된다 (공 제외). 공이 떨어지면, 그들은 반드시 그것을 제자리에 다시 놓아야 하고, 떨어지는 곳에서 계속 움직여야 한다.
4. 캥거루는 뛰어오르며 앞으로 돌진합니다
경기가 시작되자 대원들은 마대 안으로 들어가 재빨리 결승선으로 뛰어올랐다. 종점에 도착한 후, 그들은 마대에서 나와 재빨리 출발선으로 달려가 마대를 다음 대원에게 물려주고, 속도에 따라 승부를 결정한다.
게임 규칙: 참가자는 반드시 앞으로 뛰어야 하며, 달릴 수 없다.
5. 동물은 대련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팀당 세 명의 대원을 파견하여 동물 머리 커버와 가위 석두 천을 쓰고, 누가 조를 나누는가? 먼저 선수가' 원숭이 쪼그려, 원숭이 쪼그려, 원숭이가 코끼리 쪼그려 앉는다' 고 외치고, 코끼리는 동작을 하면서 소리를 지르며 반응이 없는 한 쌍의 패배를 외쳤다. 게임은 3 회 진행되며 승당 65,438+000 포인트입니다.
풍선을 밟다
그 자리에서 두 명 한 명,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좌우발에 풍선을 서너 개 묶었다. 행사가 시작된 후, 그들은 서로의 풍선을 서로 밟고, 자신의 풍선이 깨지거나 적어도 깨지지 않도록 유지하여 이겼다.
7, 수국을 던지다
한 경기에서 각 팀에는 두 명의 선수가 있는데, 하나는 바구니를 들고, 하나는 공을 들고 있다. 바구니를 든 사람은 공을 잡으려고 시도하고, 공을 많이 잡는 팀이 이겼다.
8. 신문지 쌓기: 바닥에 40% 할인신문 두 장을 놓고 신문당 다섯 명 (한 조) 씩 서 있다. 각 그룹은 한 명의 대표를 파견하여 상대와 주먹 (가위 석두 천) 을 맞췄다. 지는 그룹은 발밑의 신문을 반으로 접고 그 위에 서 있어야 한다. (모든 발은 지면에 닿을 수 없다.) 그 중 하나가 일어설 수 없을 때까지 서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9, 세 사람이 한데 모이다
활동당 10 명이 참가한다. 음악에서 사회자 구령인' 세 사람이 한 조를 안는다' 는 말을 들으면 참가자는 가장 짧은 시간 안에 두 사람을 찾아 안아줄 수 있어 한 사람만 탈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사회자는 실제 상황에 따라 비밀번호를 외칠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요구 사항 및 고려 사항
1, 안전 제일. 직원들은 직원의 지휘를 따라야 하며, 불확실한 위험을 무릅쓰지 말아야 한다. 조심하세요. 안전에 주의하세요.
2. 환경을 보호합니다. 활동 중에 생긴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마세요. 쓰레기봉투에 담아주세요! 행사가 끝나면 단체로 전쟁터를 청소하세요!
이 행사의 내용은 주로 레저 게임이다. 여러분의 친구들이 모두 캐주얼 옷을 입기를 바랍니다. 정장을 입지 마세요. 여성 직원은 발꿈치를 삐지 않도록 하이힐을 신지 않는 것이 좋다.
4. 만약 당신이 일찍 떠나야 할 일이 있다면 직원에게 보고해 주세요. 인원수가 많기 때문에, 우리가 이번 행사를 순조롭게 완성할 수 있도록 지휘와 안배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회사 직원 재미있는 활동 계획 2
첫째, 활동 목적:
자율위원회 각 부처 간 협력과 교류를 촉진하고, 서로의 우정과 소통을 강화하고, 좋은 조직 문화와 조화로운 조직 분위기를 형성하고,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고, 팀 의식을 강화하고, 우리의 우정을 증진시키기 위해서다.
둘째, 활동의 중요성:
재미있는 행사를 열어 자율부문의 매력과 풍채를 과시하고, 전체 학생 간부의 청춘 활력을 과시하고, 팀워크를 키우고,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하며, 자율위원회의 장기적인 발전에 유리하다.
셋째, 시간과 장소
1. 위치: 자율위원회 사무실
2. 행사 시간: 9 주 (구체적인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다름)
넷. 참가자: 자율위원회 전체 학생 간부 (부서별)
1. 진행자: 낙용용
심판: 자율위원회 전체 학생 간부.
상품 책임자: 자기 징계위원회 사무국
동사 (verb 의 약자) 상 설정: 자율위원회 사무국이 설치한다.
자동사 활동 미만:
1. 사회자가 개막사를 하고 주최 측은 경기 규칙을 발표하고 경기 시작을 발표했다.
2.' 큰소리치는 서투어',' 마음이 통한다',' 좀비 볼링',' 돼지 등 아내',' 양초가 터지다',' 봄바람이 불고 북을 친다',' 나는 가사를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3. 시상식
4. 리더십 연설
5. 행사 종료
일곱. 이벤트 일정:
1.' 큰소리 서투어' 를 외우다
규칙: * * * * * 6 가지 버전으로 나누어 각 팀마다 추첨하여 결정하며 각 그룹당 1 사람이 참가한다. 먼저 창의적으로 자신을 소개한 다음 암송하고 투표 점수에 따라 높낮이를 나누다. "고통판, 황홀한 판, 극도의 슬픔판, 공포판, 상등하판"
2. "마음이 화목하다."
규칙: 각 그룹마다 3 남 3 녀를 파견하여 2 조로 나누었다. 풍선과 마주보고, 가장 많은 풍선이 이기고, 5 분 (요청: 공은 떨어질 수 없다. 손으로 공을 만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3. "좀비 볼링"
규칙: 그룹당 3 남 2 녀가 참가하는데, 아무도 두 번 투표하지 않는다. 공이 많으면 이긴다. (배구는 음료수 병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공은 무효다.)
4. "돼지가 아내를 업고 있다"
규칙: 각 그룹마다 3 남 3 녀를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한다. 남자는 천으로 눈을 가리고 여자를 등에 업어야 한다. 여학생은 그들이 빨리 목적지에 도착하도록 지휘할 것이다, 내려놓는다. 여학생은 재빨리 출발점으로 달려가 물병을 빼앗고 목적지로 돌아간다. 두 번째 그룹은 빠른 연결, 7 분 제한. 이기는 사람은 병을 가장 많이 들고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 (요청: 한 번에 한 병만 가져갈 수 있다. 걸상을 만나면 돌아야 한다. 판자를 만나면 건너야 한다.)
5. "촛불이 터지는 소리"
규칙: 그룹당 3 남 3 녀를 파견하여 경기에 참가하고 10 개의 촛불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 동시에 진행하며 그룹당 5 개의 촛불을 넣는다. 촛불을 가장 많이 꺼버리는 것은 승자가 될 것이다. (요구 사항: 폭파 소리로만, 아름다운 절망과 같이 직접 꺼져서는 안 된다.)
6. "봄바람이 불고 북소리가 울린다."
규칙: 각 그룹마다 3 명의 회원을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한다. 경기장 중앙에는 65,438+00 개의 나무 의자, 65,438+02 명의 선수가 나무 의자 주위를 돌게 된다. 나무 벤치를 잡지 못한 사람은 탈락하고, 다른 선수들은 계속 경기를 이어가며, 꼴찌가 이긴다 (요구 사항: 벤치는 움직일 수 없다. 북소리가 멈출 때까지 자리를 잡지 마라.)
7. "나는 가사를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규칙: 각 그룹당 10 명이 경기에 참가하는데, 부르는 노래는 주제와 일치해야 한다. 우승자는 질문에 가장 많이 대답하는 사람으로, 질문당 5 분으로 제한된다.
예를 들어 봄에는 꽃이 피고 새는 자유로울 것이다.
여덟, 필요한 항목:
카메라, 대나무 의자, 책상, 풍선, 10 양초, 1 드럼, 1 라이터, 천, 바리케이드, 물병.
제안: 장학용, 자율위원회 사무국.
회사 직원 재미있는 활동 계획 3
활동 목적:
자질교육을 더욱 추진하고, 반 문체활동을 풍부하게하고, 학생의 체력을 높이고, 협력의식을 키우고, 햇빛 스포츠 건강 이념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반 응집력을 높인다.
활동 주제:
모두가 즐거운 운동에 참여한다.
활동 시간:
20__ 년 5 월 17 일 (금요일)
위치:
학교 사다리 교실 (잠정)
활동 조직:
주요 책임자: 담임 선생님 슈 선생님.
타이머: 부모
(타이머는 경기 타이밍을 책임진다. 타이밍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두 학부모는 동시에 한 팀에 타이밍을 주었고, 평균은 성적에 포함되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스코어 맨: 부모
(스코어는 각 팀이 경기를 완성하는 데 걸린 시간을 기록하고 개인 점수를 계산할 책임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검사자: 부모
검사자는 경기 결과를 검사하고 총점을 계산하고 순위를 열거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문명수기 감독관: 고 2 각 반에서 우수 반장을 선발해 경기 중 각 팀의 문명수기 상황을 감독하고 채점한다.
사진: 진유 아빠
이벤트 계획:
1 .. 작은 사회자가 개회사를 했다.
2. 설선생님은 2 (7) 반 실내 재미운동회가 시작된다고 발표했습니다.
각 팀은 경기장에 들어가 자신의 구호를 외쳤다.
4. 조별 경기, 통계 결과.
5. 경기 결과를 발표하고 상을 줍니다.
사회자는 운동회가 끝났다고 발표했다.
학생 그룹:
회사 직원 재미있는 활동 계획 4
첫째, 활동 목적:
자율위원회 각 부처 간 협력과 교류를 촉진하고, 서로의 우정과 소통을 강화하고, 좋은 조직 문화와 조화로운 조직 분위기를 형성하고,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고, 팀 의식을 강화하고, 우리의 우정을 증진시키기 위해서다.
둘째, 활동의 중요성:
재미있는 행사를 열어 자율부문의 매력과 풍채를 과시하고, 전체 학생 간부의 청춘 활력을 과시하고, 팀워크를 키우고,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하며, 자율위원회의 장기적인 발전에 유리하다.
셋째, 시간과 장소
1. 위치: 자율위원회 사무실
2. 행사 시간: 9 주 (구체적인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다름)
넷. 참가자: 자율위원회 전체 학생 간부 (부서별)
1. 진행자: 낙용용
심판: 자율위원회 전체 학생 간부.
상품 책임자: 자기 징계위원회 사무국
동사 (verb 의 약자) 상 설정: 자율위원회 사무국이 설치한다.
자동사 활동 미만:
1. 사회자가 개막사를 하고 주최 측은 게임 규칙을 발표했다.
게임이 시작되다
2. "큰소리치는 서투어", "심연심", "좀비 볼링"
공',' 돼지가 아내를 등에 업고 있다',' 촛불이 펑펑 울린다',' 봄바람이 불고 북을 친다',' 나는 가사를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3. 시상식
4. 리더십 연설
5. 행사 종료
일곱. 이벤트 일정:
1.' 큰소리 서투어' 를 외우다
규칙: * * * * * 6 가지 버전으로 나누어 각 팀마다 추첨하여 결정하며 각 그룹당 1 사람이 참가한다. 먼저 창의적으로 자신을 소개한 다음 암송하고 투표 점수에 따라 높낮이를 나누다. "고통판, 황홀한 판, 극도의 슬픔판, 공포판, 상등하판"
2. "마음이 화목하다."
규칙: 각 그룹마다 3 남 3 녀를 파견하여 2 조로 나누었다. 풍선과 마주보고, 가장 많은 풍선이 이기고, 5 분 (요청: 공은 떨어질 수 없다. 손으로 공을 만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3. "좀비 볼링"
규칙: 그룹당 3 남 2 녀가 참가하는데, 아무도 두 번 투표하지 않는다. 공이 많으면 이긴다. (배구는 음료수 병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공은 무효다.)
4. "돼지가 아내를 업고 있다"
규칙: 각 그룹마다 3 남 3 녀를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한다. 남자는 천으로 눈을 가리고 여자를 등에 업어야 한다. 여학생은 그들이 빨리 목적지에 도착하도록 지휘할 것이다, 내려놓는다. 여학생은 재빨리 출발점으로 달려가 물병을 빼앗고 목적지로 돌아간다. 두 번째 그룹은 빠른 연결, 7 분 제한. 이기는 사람은 병을 가장 많이 들고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 (요청: 한 번에 한 병만 가져갈 수 있다. 걸상을 만나면 돌아야 한다. 판자를 만나면 건너야 한다.)
5. "촛불이 터지는 소리"
규칙: 그룹당 3 남 3 녀를 파견하여 경기에 참가하고 10 개의 촛불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 동시에 진행하며 그룹당 5 개의 촛불을 넣는다. 촛불을 가장 많이 꺼버리는 것은 승자가 될 것이다. (요구 사항: 폭파 소리로만, 아름다운 절망과 같이 직접 꺼져서는 안 된다.)
6. "봄바람이 불고 북소리가 울린다."
규칙: 각 그룹마다 3 명의 회원을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한다. 경기장 중앙에는 65,438+00 개의 나무 의자, 65,438+02 명의 선수가 나무 의자 주위를 돌게 된다. 나무 벤치를 잡지 못한 사람은 탈락하고, 다른 선수들은 계속 경기를 이어가며, 꼴찌가 이긴다 (요구 사항: 벤치는 움직일 수 없다. 북소리가 멈출 때까지 자리를 잡지 마라.)
7. "나는 가사를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규칙: 각 그룹당 10 명이 경기에 참가하는데, 부르는 노래는 주제와 일치해야 한다. 우승자는 질문에 가장 많이 대답하는 사람으로, 질문당 5 분으로 제한된다.
예를 들어 봄에는 꽃이 피고 새는 자유로울 것이다.
여덟, 필요한 항목:
카메라, 대나무 의자, 책상, 풍선, 10 양초, 1 드럼, 1 라이터, 천, 바리케이드, 물병.
제안: 자율 규제위원회 사무국 장 xuelong.
회사 직원 재미있는 활동 계획 5
첫째, 활동 목적: 현재 시장 상황과 활동 목적을 설명합니다. 현재 시장 상황은 어떻습니까? 이 행사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재고 처리인가요?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서인가요? 경쟁자와 싸우기 위해서인가요? 신제품인가요? 아니면 브랜드 인지도와 명성을 높일 것인가? 목적이 명확해야 활동이 있을 수 있다.
둘째, 대상 청중: 활동은 대상 시장의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까, 아니면 특정 그룹을 대상으로 합니까? 활동 통제의 범위는 무엇입니까? 판촉의 주요 대상은 누구입니까? 홍보의 2 차 대상은 누구입니까? 이러한 선택이 정확한지 여부는 홍보의 최종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셋. 활동 주제: 이 섹션에서는 주로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합니다.
1, 활성 테마 확인
2. 포장 활동의 주제
가격 인하? 가격 할인? 선물? 행운의 추첨? 상품권? 서비스 프로모션? 데모 프로모션? 소비자 신용? 아니면 다른 마케팅 도구일까요? 캠페인의 목표, 경쟁 조건 및 환경, 프로모션 비용의 예산 및 할당을 고려하여 어떤 프로모션 도구와 주제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주제를 확정한 후, 가능한 예술적으로' 호피를 잡아당겨 큰 깃발이 되어야 한다' 며, 판촉의 상업적 목적을 약화시키고, 행사를 소비자에게 더 가깝게 하고, 소비자를 더욱 감동시켜야 한다.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VCD 를 사랑했던' 햇빛 행동' 은 고전적인 것으로, 간단한 가격 인하 판촉 행동을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보살핌 행동으로 포장했다.
이 부분은 홍보 계획의 핵심 부분이며, 혁신을 추구하고, 활동을 충격적이고 독점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넷째, 활동 방식: 이 섹션에서는 주로 구체적인 활동 방식을 설명합니다. 고려해야 할 두 가지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1. 파트너 결정: 정부가 당신을 지지해 주길 원합니까, 아니면 언론의' 양머리' 를 걸어 자신의' 개고기' 를 팔고 싶습니까? 제조업체는 단독 행동입니까, 아니면 리셀러와 공동 행동합니까? 아니면 다른 제조업체와 공동으로 홍보합니까? 정부 또는 언론과 협력하면 권세에 도움이 된다. 리셀러 또는 기타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리소스를 통합하고 비용과 위험을 줄입니다.
2. 자극 정도를 결정합니다: 홍보가 성공하려면 활동을 자극시켜 목표 대상의 참여를 자극해야 합니다. 자극 정도가 높을수록 판매 촉진에 대한 반응이 커진다. 하지만 이런 자극에도 한계효과가 있다. 따라서 홍보 관행을 분석하고 객관적인 시장 환경과 결합하여 적절한 자극 수준과 해당 비용 투입을 결정해야 합니다.
5. 행사 시간과 장소: 적당한 행사 시간과 장소를 선택하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부적절하게 선택하면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다. 가능한 한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위치가 소비자를 편리하게 하고, 성관, 상공업 등의 부서와 미리 소통할 수 있도록 한다. 세일 이벤트를 내놓을 시기와 장소는 물론 지속 기간, 효과가 가장 중요한 것도 중요하다. 기간이 너무 짧아서 이 시간 동안 반복 구매를 실현할 수 없고,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없다. 너무 오래 지속되면 비용이 많이 들고 시장이 뜨겁지 않아 고객의 가치를 떨어뜨릴 수 있다.
6. 광고 협력 모델: 성공적인 홍보에는 전방위적인 광고 협력이 필요하다. 어떤 광고 아이디어와 표현 방식을 선택하십니까? 어떤 미디어 투기를 선택하십니까? 이 모든 것은 서로 다른 청중의 도착률과 비용 투입을 의미한다.
7. 사전 준비: 사전 준비는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1, 직원 배치
2, 재료 준비
3. 테스트 시나리오
인사에서 "모든 사람은 일이 있고, 모든 일은 사람이 관리해야 한다" 고 해야지, 공백과 교차가 있어서는 안 된다. 정부 및 언론과의 의사 소통은 누가 담당합니까? 누가 문안을 담당합니까? 누가 현장 관리를 담당합니까? 누가 선물을 나누어 줄 책임이 있습니까? 고객 불만 사항은 누가 담당합니까? 각 코너는 분명히 고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발을 움츠리고, 이것저것 조심하면 곤란해진다.
물자 준비 방면에서는 차량부터 나사까지 목록을 나열한 다음, 체크리스트에 따라 점검하여 만일의 실수가 없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바쁜 장면이 나올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활동 방안이 경험을 바탕으로 결정되기 때문에 홍보 도구의 선택이 올바른지, 자극이 적절한지, 기존 채널이 이상적인지 판단하는 데 필요한 실험이 필요하다는 점이다. 테스트 방법은 소비자에게 질문하거나, 설문지를 작성하거나, 특정 지역에서 한 가지 방안을 시험해 보는 것입니다.
8. 중기 운영: 중기 운영은 주로 활동 규율과 현장 통제입니다.
규율은 전투력의 보증이며, 계획의 완벽한 실시를 위한 전제조건이다. 계획에서 참가자 규율의 각 방면에 대해 상세한 규정을 해야 한다.
현장 통제는 주로 각 부분을 명확하게 안배하여 바쁘고 질서 있게 하는 것이다.
동시에, 계획 이행 과정에서, 보급의 범위, 힘, 양, 초점을 제때에 조정하여 보급 계획의 통제력을 유지해야 한다.
아홉. 후속기간
후기 연속은 주로 언론 홍보의 문제이다. 어떤 미디어에서 이 사건을 후속 조치할 것인가? 뇌백금은 이 방면의 고수로, 한 번도 성공하지 못한 홍보라도 언론에서 유례없는 성황으로 불거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X. 비용 예산: 이득이 없으면 존재의 의미가 없다. 판촉 활동의 비용 투입과 산출에는 예산이 있어야 한다. 당시 뮤직비디오를 사랑했던' 선샤인 액션 B 계획' 이 실패로 끝난 것은 비용에 대한 예산이 없었기 때문이다. 나중에야 기획회사에 자금 지원이 전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좋은 아이디어는 좋은 홍보에 충분하지 않다.
XI. 사고 예방: 활동마다 사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부 부처의 개입, 소비자의 불만, 심지어 날씨의 돌연변이까지 야외 홍보 활동을 계속할 수 없게 만들었다.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사고에 필요한 인력, 물력, 재력을 준비해야 한다.
12. 효과 예측: 이번 행사가 어떤 효과를 얻을 것인지 예상하여 행사가 끝난 후 실제 상황과 비교하고 자극 수준, 홍보 시기, 홍보 매체 등에서 성패를 요약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위의 12 개 부분은 홍보 계획의 한 틀이다. 실제로 대담하게 상상하고, 진지하게 검증하고, 분석하고, 비교하고, 조합을 최적화하여 최상의 효과를 얻어야 한다.
설득력 있고 실행 가능한 활동 방안으로, 당신은 회사가 당신의 계획을 지지하도록 할 수 있고, 계획의 완벽한 시행을 보장할 수 있으며, 홍보 활동이 4,200 원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회사 직원의 재미있는 활동 계획에 관한 5 가지 관련 문장:
★ 38 여성의 날 특집 10 재미있는 행사 기획안.
★ 직원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 10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 회사 이벤트 기획 50 편
★ 2022 회사 부서단 건설 활동 계획에는 5 편의 모범문이 있다.
★ 10 단위 노조 활동 계획 방안.
★ 직원 게임 활동 계획
★ 회사의 5 개 정선된 노동절 행사 방안.
★ 직원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프로그램 팬 Wen 5 편
★ 5 개의 흥미로운 단위 노동 조합 활동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