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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지식 경쟁 활동 기획 프로그램

활동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종종 사전에 활동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실제로는 활동 관련 요소에 대한 서면 계획입니다. 어떻게 활동 계획서를 써야 더 잘 작용할 수 있습니까? 다음은 제가 정성껏 조직한 회사 지식 경쟁 행사 계획 (선정 5 편)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회사 지식 경쟁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1 1, 머리말

"품질 개발 개요 발행 (20xx-20xx 년) 에 관한 국무원의 통지" (국발 [20XX]9 호) 에 따라 국무원 품질 개발 개요 (20XX-20XX 년) 를 심도 있게 관철하고 품질 여론 홍보를 강화하고 품질 개발 환경을 최적화하고 심도 있게 전개한다

둘째, 활동 주제:

품질 발전 개요를 선전하고 실시하여 품질 강국 건설을 추진하다.

셋째, 활동의 목적:

동지들의 품질 방면의 전문 지식을 늘리는 동시에 동지들의 품질 의식을 강화하고 공사의 질을 높이다.

넷. 위치:

녹지산수천성 프로젝트부 회의실.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시간:

20XX 년 9 월 25 일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녹색 공간, 산수천성 프로젝트 전체 구성원 및 서광노동부 관리원.

일곱. 활동 프로세스

20XX 는 9 월 25 일 오후 7 시에 조별전을 개최한다.

여덟. 구체적인 활동 배정

8. 1 경기는 개인 필답, 팀 필답, 강탈 답안, 위험문제의 네 부분으로 나뉜다.

8.2 점수 계산, 승리팀 선정, 경품 수여.

아홉, 게임 규칙

(1) 기본 규칙:

1, 경기 * * * 4 개 팀이 있습니다.

(1) 유 타오, 장 류칭, 시 지롱, 쳉 중립

(2) 이홍선, 로빈, 사고양, 두덕명

③,, 흰색 및.

(4) 전단, 진애명, 황건강, 장시민

2. 각 팀은 기본적으로 100 점을 득점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경쟁을 통해 증감한다. 경기가 끝나면 각 팀의 득점에 따라 순위를 매길 것이다.

3. 이번 대회 시험 문제는 개인 필답, 팀 필답, 강탈 답안, 위험 문제, 추가 경기 문제의 5 가지 유형으로 나뉘며, 각 팀은 100 점으로 나뉜다. 개인 필답 (2 라운드), 그룹 필답 (4 라운드), 강탈 답안, 위험 문제 (1 라운드), 추가 경기 제목은 퀴즈입니다.

4. 현장 중재팀은 지배인 성립빈과 매니저 장서광군으로 구성되며, 진행자가 판정할 수 없다면 중재팀이 판단한다. 사회자가 실수를 하면 중재팀이 바로잡을 수 있다.

(2) 개인 필수 답변 규칙:

1, 단일 필수 질문: **40 질문, 질문 당 10 점, 정답 플러스 10 점, 오답 무감점.

2. 개인필수 답안: **40 질문, 1~4 그룹별, 그룹당 플레이어 1~4 별 답안. 플레이어는 일어서서 제목을 선택하고 대답해야 하며, 대답할 때 팀원의 힌트를 허용하지 않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답이 잘못된 것으로 간주된다. 응답 시간은 30 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필수 그룹 문제에 관한 규칙:

1, 팀 필답: * * * * 20 문제, 질문당 20 점, 20 점 맞음,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2. 팀 필수 답변: **20 질문, 1~4 그룹별. 각 그룹마다 한 명의 선수를 지정해 일어서서 제목을 선택하고 대답한다. 대답할 때 팀원은 힌트를 주거나 보충할 수 있다. 응답 시간은 1 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4) 응답 규칙:

1, 퀴즈 ***30 질문, 질문당 10 점, 정답 10 점, 오답 10 점 위반자는 팀 10 점수로 처벌됩니다.

2. 사회자의 준비방식으로 답한다: 사회자가 문제를 다 본 후 각 팀은 손을 들어 대답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간주하고, 팀 10 점을 공제하고, 틀린 버클 10 점을 답한다. 또는 팀이 사회자가 낭독하는 과정에서 답안을 뺏어가는 것은 무효다. 팀이 반칙으로 답사를 하면 10 점을 받고 답사 자격을 잃게 된다.

3. 먼저 답변권을 가진 팀이 1 명의 선수를 지정해 일어서서 대답한다. 질문에 대답할 때, 같은 선수는 서로 토론하고, 서로 힌트를 주고, 서로 보충할 수 있다. 질문에 대답한 후, 그들은 앉기 전에 "대답이 끝났다" 고 말해야 한다.

(5) 위험 문제에 관한 규칙:

1, 퀴즈 ***6 질문, 질문 당 30 점, 구체적인 점수는 중재팀이 제공하며 질문 당 응답 시간은 1 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2. 1-4 플랫폼 순서에 따라 단 하나의 위험 질문만 있고 1-4 팀이 1 플레이어를 지정해 제목을 선택하고 대답하면 동료가 대답할 때 힌트나 보충을 할 수 있다. 응답 시간은 3 분을 넘지 마세요.

3. 일단 제목이 선택되면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답이 맞으면 점수가 증가하고, 답이 틀리면 점수가 공제된다.

4. 위험문제는 기권을 선택할 수 있고, 기권한 팀은 점수를 매기지 않고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6) 추가 경기 규칙:

1. 위험대회가 끝난 후 두 개 이상의 팀 포인트가 동일하여 순위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 점수가 같은 팀이 추가경기를 진행한다.

2. 추가 경기 유형은 *** 1 이며,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추가 경기 규칙에 따라 집행됩니다.

참고:

1. 팀은 반드시 답안이 너무 많아 10 점을 공제해야 한다. 내용과 답안이 다를 경우 중재팀은 그것이 맞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

2. 만약 문제의 답이 틀렸다면, 모든 것은 중재팀에 의해 결정된다.

회사 지식 경쟁 활동 기획 프로그램 21 일, 시간, 장소

시간: xx, xx, xx-xx, xx, xx

위치: XXX 홀

둘째, 활동 사회자

조직: XXX

책임자: XXX

진행자: XXX

정의와 구속: XXX

행정: XXX

주제: XXX

셋째, 경기 전 준비

Xx 일 -xx 일 준비 문제

Xx 일 직원 교육, 상품 구입.

Xx 일 인테리어 교실, 모든 것을 개선하다.

넷째, 회의장 배치

1, 바로 앞:' 오사장원 자질, 내공 수련' 상을 걸고 무료 문답을 드립니다.

2. 앞의 칠판은 추첨 장소로' 자질 강화, 내공 연습, 지식 학습, 관리 촉진' 이 걸려 있다.

3. 객관식 사무실은 교육센터 뒤에 있고, 교류사무실은 연단에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설명

1. 이번 행사는 상금 자유문답행사로 지식성이 강하고 재미가 강하다. 팀도 없고, 지정된 멤버도 없고, 우리 작업장의 모든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 행사의 주제는 다음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65438 호 +0-50 은 공장 규제이자 우리 공장의 기초 지식이다.

5 1- 150 은 전문 지식입니다. 여기서 5 1-75 는 전기류, 76- 100 은 차량대,/

15 1-200 호는 재미있는 수수께끼이다.

20 1-250 은 급커브입니다.

3. 이번 행사에는 a, b 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그 중 b 형은 난이도가 높고 제목 뒤에 a, b 를 표시한다. 예: "2 1(B)". 활동 * * * 250 문제. 여기서 a 형 150 문제, b 형 100 문제.

4. 모든 제목이 분류돼 벽에 걸려 있어 관객은 한 번에 하나의 제목만 선택할 수 있다.

5. 이번 행사의 경품은 상금 유형과 경품 두 종류로 나뉜다. 즉 상금 유형이 있다. 즉 한 문제를 맞힐 때마다 정교한 작은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은 시청자가 질문에 맞힌 뒤 즉석 상품을 포기하고 정해진 수의 문제를 정확히 적립한 뒤 추첨에 참여하는 것을 말한다. 추첨 경품 최저가치 10 원, 최고가치 100 원.

6. A 형 태그 20 개, 65,438+00B 형 태그 또는 65,438+05A-B 혼합태그, 거래소 직원의 서명이 있는 직원 이름을 가진 사람은 추첨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7. 시청자의 친필 서명이 손상되면 답이 정확하든 그렇지 않든 교환되지 않고 무효로 간주된다.

자동동사 활동 절차.

1. 행사 시작 후 관객들은 자신이 선택하려는 제목을 지정하고, 직원들은 제목에 해당하는 제목을 꺼내 청중에게 건네주었다. 동시에, 직원들은 책 제목이 선택되었음을 나타내는 책 제목 번호를 적었다.

2. 관객은 타이틀을 받고 교류처는 자신의 답안을 생각하고 말했다. (답안도 다른 종이에 쓸 수 있지만, 사인에는 쓸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상을 주지 않는다.)

만약 이 질문에 대한 답이 정확하다면, 관객이 즉석상을 선택하면, 직원들은 즉석에서 돌려주고 제목을 돌려준다.

만약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이 정확하지 않다면, 직원들은 질문 라벨을 회수하여 문제 수령처에 넘겨주고, 질문 번호를 다시 걸어도 질문은 여전히 유효하다.

질문에 대한 답이 맞으면 관객이 추첨에 참가할 준비를 하고, 직원들은 제목에 관객의 이름을 적어서 축적할 것이다.

3. 시청자가 충분한 복권을 축적하면 무대에 올라 추첨을 할 수 있고 당첨된 상품은 즉석에서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 추첨 * * * 은 12 로 정해져 있고 추첨은 끝납니다.

일곱, 상 설정

1, A 형 질문당 보너스 1 원 좌우, * * * 필수 150 부 정도, B 형 제목 2 원 안팎, * * * 필수/KLOC

2. 경품 추첨 * * 은 12 로 설정됩니다. 5 자리 10 원, 4 자리 20 원, 2 자리 50 원, 1 자리/kloc 입니다

회사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3 1, 활동 목적:

직원의 품질 지식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고 강화하기 위해, 기층 직원의 품질 의식과 안전 의식을 강화하여 회사 전체의 품질 의식을 제고하고, 진정으로' 쾌락 품질, 정제' 라는 구호를 주전자 회사의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깊이 파고들게 하기 위해, 특히 전기주전자 회사의' 품질 지식 경쟁'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둘째, 그룹 준비:

이번 대회에는 6 개 팀이 참가한다. 각 팀은 세 명의 대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팀에는 자체 팀 이름과 구호가 있어야 한다.

조립 공장 2 개 팀, 철물공장 2 개 팀, 재무 관리 센터 창고 1 팀, 품질 보증 센터 제품 평가, 완제품 검사, 자재 검사 1 팀

셋째, 경쟁 과정과 규칙:

경기는 세 부분으로 나뉘어 각 팀의 기초점 100 으로 나뉜다.

1, 필수 질문:

필수 질문에서 각 팀의 각 선수는 반드시 필수 질문에 답해야 하고, 각 그룹마다 * * * 세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각 선수가 질문에 대답할 때 다른 선수가 경고하거나 보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경고를 주거나 이 질문에 대답할 자격을 취소합니다. 답은 반드시 나서서 질문에 대답해야 한다. 한 문제를 맞히면 10 점을 얻을 수 있다. 답이 틀렸다,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2. 답을 잡아라.

답안 코너에는 ***20 개의 질문이 있는데, 각 그룹마다 먼저 대답할 수 있다. 사회자가 문제를 다 보고 나면 팀이 먼저 대답할 수 있다. 먼저 대답한 팀은 이 질문에 대답할 자격이 취소되고, 다른 팀은 계속 먼저 대답한다. 각 팀에는 한 명의 선수가 대답해야 하며, 다른 선수는 추가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효로 간주됩니다. 대답은 반드시 일어서서 질문에 대답해야 한다. 정답 10 점, 오답 10 점.

3. 위험 문제:

그동안 관중에게 질문을 할 것이고, 맞힌 사람은 그에 상응하는 상을 받을 것이다.

넷째, 분업 약정:

품질보증센터, 운영관리센터 * * * * 주최품질보증센터와 함께 경쟁주제와 답안 작성, 100 제목 초안 작성, 배포, 해설 및 문제 해결, 사업부 관련 지도자 초청 및 관련 준비작업을 담당한다.

운영관리센터는 전체 경기 조직, 경기장 연락처, 경품 및 증명서 제작, 직원 배치 및 관련 조직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른 부서는 인원의 참가를 요구하고, 치어리더를 조직하여 본 부서의 참가 팀을 응원하고, 본 부서의 치어리더 질서를 유지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시간과 장소:

경기 시간: 2 월 3 일 토요일 오후 65438+3 시.

위치: 사업부 컨벤션 센터

자동사 상 설립 미만:

경기는 각각 600, 400, 200 위안의 상금과 증서를 수여하는 1, 2, 3 등상을 각각 한 조로 설정하였다. 세 조의 참여상과 기념품을 수여할 것이다.

회사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4 1, 활동 조직

(a) 활동의 주요 책임자: XXX

(2) 경쟁 직원: XXX

(c) 경쟁 중재위원회 위원: XXX

참가 인원과 참가 형식 이번 경기는 단체전 형식으로 각 팀이 자유롭다. 각 팀은 세 명의 대원으로 구성되어 현장 추첨을 통해 인솔자 한 명을 뽑았다.

둘째, 경기 시간

Xx, xx, xx-xx, xx, xx

셋째, 경기장

3 층 회의실

넷째, 경쟁 내용

Xxxx

동사 (verb 의 약어) 전체 활동 구현 프로세스

(1) 시험 문제를 준비하여 각 부서에 배포하다.

(b) 직원 확인, 경품 설정 및 회의장 배치, 각 부서는 참석자 명단을 보고한다.

(3) 9 월? 기업 문화 지식 경연 대회는 6 월 20 일에 시작되었다.

(넷). 지식 경쟁의 구체적인 과정

1, 사회자는 경기의 배경과 목적, 현장에 참석한 지도자, 심사위원 및 팀을 소개합니다.

리더십 연설;

경기가 시작됩니다. (청중 대답 삽입)

4. 경기 진행자가 경기 결과를 발표합니다. 리더에게 상을 수여해 주십시오.

5. 지도자가 선수와 사진을 찍습니다.

여섯째, 경쟁 규칙

1 라운드: 첫 등장 (그룹 필수 답변)

이번 규칙: 팀은 반드시 10 질문, *** 10 질문, 각 팀이 1 질문, 점수 10 점에 답해야 합니다. 첫 번째 그룹부터 순차적으로 대답한다.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 제한은 30 초입니다. 다른 사람이 질문에 대답할 때 추가 및 프롬프트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위반이 있으면 해당 그룹 10 점을 공제합니다. 10 정답 감점, 오답 무감점, 시간초과, 보충, 힌트. 문제가 끝난 후 타이밍을 시작하다.

2 라운드: 속전속결

질문 유형에 관계없이 ***20 개의 질문에 답하십시오. 각 문제의 점수는 20 점이고, 사회자는 문제를 다 본 후.

끝나면 각 팀이 먼저 대답할 수 있고, 동시에 타이밍을 시작할 수 있고, 한 선수가 먼저 대답하고, 다른 선수는 할 수 있다.

힌트, 보충, 강탈 60 초. 만약 네가 정확하게 대답한다면, 너는 20 점을 받을 것이다. 틀리거나 대답하지 않으면 점수를 받지 못하고 점수를 공제한다. 처음으로 위반에 대답한 팀은 이 질문에 대답할 자격이 취소되고, 다른 팀은 계속 그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같은 팀의 두 번째 반칙은 20 점을 공제한다. 발표 후 10 초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이 질문은 청중으로 질문했습니다.

3 라운드: 성실한 협력 (그룹 위험 문제)

위험 질문 *** 15, 10, 20 점, 30 점 3 점, 여기서 1-5 제목은/kloc-입니다 6- 10 제목은 20 점 제목입니다. 11-15 제목은 30 부제. 각 팀에는 객관식 질문 목적 기회 (선택 사항) 가 있으며 점수는 각 팀에서 자유롭게 선택합니다. 한 선수가 주답을 하고, 다른 선수는 힌트와 보충을 할 수 있다. 위험문제는 60 초 제한, 맞히면 그에 상응하는 점수가 붙는다. 틀리거나 틀리거나 대답하지 않으면 시간 초과를 공제하지 않는다. 문제를 보고 타이밍을 시작하다. 각 참가팀은 전 2 라운드 종합점수에 따라 낮음부터 높음까지 주제를 선정하고, 참가팀 번호에 따라 낮음부터 높음까지 나란히 순위를 매겼다.

4 라운드: 대결 (추가질문): 점수무승부가 나타나면 가시험, * * * 3 도로 설정.

추가 문제. 추가 경기는 모두 답이며, 문제는 점수를 매길 수 없어야 승패를 결정할 수 있다. 동분대에서는 한 번에 답안을 결정하고 높은 점수부터 시작한다. 팀당 대표 한 명을 파견하여 60 초 동안 한시적으로 대답하다. 답이 맞으면 상대가 이기고, 답이 틀리면 시간 초과 또는 위반.

관중 질문: 경기 도중 선수가 틀리거나 대답할 수 없다는 질문은 관중의 질문으로 여겨진다. 매 라운드 경기의 중간 휴식 때 진행자는 현장에 있는 관중을 위해 두 개의 관중 질문을 준비하고, 무작위로 손을 든 관중을 뽑아 대답하거나, 맞힌 관중이 정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일곱. 상 설정

단체 1 등상, 2 등상, 3 등상 각각 1 명, 우수 개인상 1 명, 수상팀과 개인에게 증서와 보너스를 수여합니다.

여덟. 기타

1, 예산

2. 다른 팀은 5 명 이상의 치어리더를 조직해야 합니다.

회사 지식 경쟁 행사 기획 방안 5 는 전체 직원의 안전 생산 의식과 안전 지식 수준을 높이고, 안전 1 위, 예방 위주의 안전 관리 방침을 반영하고,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안전을 배우고, 모든 사람이 안전 관리에 참여하는 안전 문화 건설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회사는 20xx 년 6 월 2 1 일 보안 지식 경연 대회를 조직할 계획입니다.

이 행사를 더 참여적이고 재미있게 하기 위해 작은 선물도 설치해 참가자들에게 번호를 보낸다. 사회자는 회사의 안전관리팀에서 추첨 우승자를 선정하고 안전관리팀 구성원은 질문에 답한 사람의 번호를 뽑는다. 수상자는 무대에 올라 답안지에 문제가 있는 봉투를 뽑을 것이고, 직원들은 질문에 따라 대답한다. 정답을 맞힌 직원은 추첨상자에서 상금이 달린 탁구공을 뽑아 번호에 따라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설정한 경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3 등상 40 명, 상금당 가치 10 원

2 등상 40 명, 상금당 20 원;

1 등상 40 명, 상금당 30 원;

대상 5 개, 각각 상금 100 원입니다.

결론:

직원, 우리의 일이나 생활에서 안전은 식품안전, 약품안전, 교통안전, 소방안전, 생산안전 등과 같은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안전은 우리의 생명과 재산의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가정의 행복의 앞제방이다. 안전사고가 발생하면 사람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재산에 심각한 손실을 초래하며 심지어 생명에 위협이 될 수도 있다. 기업에 막대한 경제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배우고, 이해하고, 안전하고, 안전을 지켜야 한다.

직원들의 정상적인 생활과 가정의 행복은 모두 안전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마찬가지로 기업의 발전도 안전한 환경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기업이 지속적이고, 건강하고, 빠르게 발전하려면 반드시 안전호위가 있어야 한다.

따라서 직원과 기업 모두 안전을 빼놓을 수 없다. 안전은 기업과 직원의 공통된 목적과 소망이다. 직원은 기업의 재산이다. 모든 직원은 매일 즐겁게 출근할 수 있다. 핑안 집에 돌아가는 것은 기업과 직원들의 공통된 염원이다!

동료 여러분, 본명은 제 집입니다. 모두 안전합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동료들이 안전의 내포와 중요성을 더 잘 이해하고, 회사의 안전관리 수준을 더욱 높이고, 모든 사람이 안전관리에 참여하고, 안전생산을 중시하는 안전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본명의 안전관리 수준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전 직원 가정이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행사 예산: 3000 원.

경품: 2900 원입니다.

소품 100 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