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손씨 사당 안칭시 악서현 호요향은 벽돌마을 손씨 종사를 붙였다.

손씨 사당 안칭시 악서현 호요향은 벽돌마을 손씨 종사를 붙였다.

손씨 종사는 안후이 () 성 악서현 () 향에 벽돌마을 산탕촌 () 에 위치해 있으며, 서성현 () 과 악서현 () 의 경계에 있는 105 국도에서 겨우 5 킬로미터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이곳의 산봉우리는 우뚝 솟아 있고, 청산은 푸르고, 나무 그림자는 하늘을 가린다. 손씨 종사는 산에 의지하여 지었고, 금벽휘황찬란하다. -응?

절 안의 비문에 따르면 이 절은 청건륭 11 년 (서기 1746 년) 에 건설되어 서기 18 년 (서기 1753 년) 에 건설되어 8 년이 걸렸다. 절 건물은 북조남, 건축 면적이 3220 제곱미터로 성전 앞 노천의 절, 깃대 돌기둥 기초, 문 앞 연못이 차지하는 면적은 포함되지 않는다. 사당 동쪽에는' 설영재' 라는 학교가 있는데, 부계 자제들이 책을 읽고 공서할 수 있도록, 당대의 손강가가 가난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기름 점등이 없어 설영의 고독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서쪽은 주방식당으로 사람들이 절에 와서 축제나 제사를 지낼 수 있도록, 건축 면적은 1056 평방미터이다. 전우 자체는 삼진 오출, 배치가 엄격하고 벽돌목 구조, 각루, 대들보, 청벽돌 기와와, 휴산 산꼭대기, 마두벽, 완서남 건축 스타일이 뚜렷하다. 문 안에' 손씨 종사' 라는 글자가 박혀 있는 거대한 비석, 비석 아래에는 다섯 개의 밸브가 있어 문의 존귀함을 나타낸다. 대문 현관에는 울타리와 원문이 갖추어져 있다. 대문에 들어서자 극장 (그림 2 참조) 이 하나 있었는데, 입이 신사를 마주하고 있었다. 사당이 완공된 날, 연극반이 무대에 올라 축하를 표하고, 조상과 백성들이 함께 희곡을 감상할 수 있게 하는 것은 조상의 오락신을 장려하고 백성들과 신령을 모두 기쁘게 한다는 뜻이다. 이때부터 축제나 중대 부계 제사 행사, 설 단오절 추석 등 명절마다 연극반을 초청해 무대에 올랐다. 무대 위에는 천연두 조류 우물이 하나 있는데, 무대 위에는 호북 영산현 임지용이 증정한 큰 마호가니 현판이 걸려 있다. 그 글은' 김룡조설' (그림 3 참조) 으로 글씨체가 두껍고 오차가 있다. 무대 뒤 양쪽의 벽에는 당시 잉크나 백분으로 쓴 공연이 걸려 있어 반 동아리 이름, 공연 시간, 연극을 기록하고 있다. 지금 분명히 볼 수 있는 것은' 광서 4 년 (기원 1878 년) 9 월 초 일창' 과' 진주탑',' 13 경원',' 14 우롱산',' 15 로파부르크',' 16 판매' 이다 -응?

현존하는 구역의 기록과 노인의 추억으로 볼 때 이곳의 공연은 이미 100 여 년 동안 계속되어 왔으며, 이는 높은 산악 지대에서는 보기 드문 일이다. 문혁 때 이 사당은 전비 식량고로 사용되었고, 국가 전비 식량이 쌓여 있었다. 따라서 이 사당과 무대는 잘 보존되어 있어 이 지역의 연극 문화와 역사를 연구하는 데 매우 풍부한 실물사료를 추가하였다. 무대 양쪽에는 전망탑이 있고, 무대 앞과 양칸루 사이의 아트리움은 아트리움을 가로지르는 것이 중앙홀입니다. 여덟 개의 큰 기둥이 우뚝 솟아 있고, 기둥 기초는 북처럼 연꽃처럼 생겼고, 모양이 각기 다르고, 조각이 정교하다. 두티 오량능선, 참새가 사자, 봉황, 구름, 잔디 무늬, 인물 이야기를 지탱한다. 도안이 생동감 있고 인물이 생동감 있다. 넓은 홀은 민족 제사 의식을 거행하는 회의장이다. 이곳의 풍습은 일년에 두 번 제사를 지내는 것이고, 청명절과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대제사가 될 것이다. 그 때 각 가문의 족장들은 사방 분족의 족들 중에서 생겨나고 성대한 제사 행사를 거행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제사를 지낼 때 중당은 향안, 제물, 왁스 분향, 화장지, 폭죽을 터뜨리고, 종친은 절을 하고 문을 두드리며 제사식을 거행했다. 나중에, 그것은 조무의 순서에 따라 손씨 조상의 신을 모시는 신의 사당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