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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농구 클럽 활동 5 대 기획안

농구 경기는 더 많은 학생들이 운동에 참여하도록 독려할 수 있고, 좋은 경기도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 다음은 제 202 1 농구 클럽 활동 통합 방안입니다. 한번 보자, 너에게 분명히 도움이 될 거야.

202 1 농구 클럽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1

I. 활동 배경

현재 나는 본과 평가의 큰 환경에 처해 있다. 단결, 발랄함, 근면, 엄밀함, 문명, 성실, 성실, 혁신' 의 캠퍼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학생의 자질을 높이고 HKTA 와 HKTA 를 위한 전시와 교류를 위한 플랫폼을 2007 년 3 월 17 일 (

농구는 문화, 팀, 정신, 분발 정신이다. 당대 대학생 중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각종 동아리에는 농구와 기술을 사랑하는 많은 학생들이 있을 것이다. 구장에서의 선수들의 활약은 관람하는 학우들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고 스포츠에 참여하도록 격려했다. 대학생들에게 농구 경기는 상호 이해를 증진하고 부서 간의 단결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대학생의 대학 경력과 미래의 직장 생활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한다. 그래서 우리는 이 행사가 반드시 학우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

둘째,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학생들의 체육 단련의식과 각 전공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대회를 조직하는 형식으로 평소 체육 단련이 부족한 학생을 위한 운동 기회를 창출하고, 체육 활동의 전개를 더욱 추진하고, 체육 활동의 분위기를 촉진하고, 학생들에게 집단 풍채를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한다. 동시에, 지역 사회 내 각 부문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부서 간 소통을 강화하고, 팀워크를 향상시키고, 각 지역 사회 간의 교류를 늘리기 위해.

셋째, 활동 주제

무한한 청춘, 무한한 운동.

넷. 조직자

허창대학교 여행자 협회

허창대학교 공학연맹

허창대학교 세기풍문학사

허창대학교 레드범선 문학사

허창대학교 사예기원

허창대학교 투기 동아리

동사 (verb 의 약어) 시간

_-3- 17 오전 9 시

_-오전 3 시부 터 오전 24 시 9 분까지

_-3-25 65438+ 오후 5 시

여섯째, 경기장

경루동 농구장

일곱. 참가자

HKTA, 세기풍, 홍돛, 공학연맹, 사예기사사, 투기사의 장교 및 일부 회원.

여덟. 활동 프로세스

(a) 준비 및 분업

1. 각 동아리는 3 월 15 까지 임원 및 회원에게 이 행사를 홍보할 책임이 있습니다.

2. 관광협회는 호루라기, 반창고, 물약, 운남 백약, 거즈테이프, 스코어 카드, 분필, 농구 등 경기 경비에 포함된 물품을 구매할 책임이 있다.

3. 각 클럽은 경기 전에 경험 많은 심판에게 연락해서 스코어 한 명과 타임머신 한 명을 만들어야 한다.

4. 경기 전 각 동아리는 동아리에 사인을 하고 경기 기간 동안 현장에 있지 않은 정식 멤버로, 변선인과 치어리더 역할을 하며 동아리 책임자가 돌발사건을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5. 엔지니어링연맹은 경기 당일 오전에 3 개의 경기장을 점거하고, 경기 전 장소를 청소하고, 경기 후 관광협회가 장소를 청소했다.

6. 각 동아리는 경기 전에 인솔자 한 명을 선발하고, 다른 동아리 인솔자와 함께 경기를 안배하고, 경기 과정을 조정하고, 돌발사건에 대한 결정을 내린다.

7. 모든 인원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 10 분 전에 경기장에 도착해야 합니다.

(b) 그룹 상황

이번 친선 경기는 1 라운드 토너먼트를 채택하여 총 3 라운드로 초전, 준결승, 결승전을 차례로 했다. 1 라운드 우승자 3 명과 예선 실패자 중 추첨을 통해 뽑은 1 부활부부가 복회에 들어갔다. 복전의 우승자가 결승에 진출했다.

1 라운드 추첨이 끝난 후 초전 상황은 다음과 같다.

1, 레드 범선 사예기원

2. 세기 풍력 발전 동맹

3.HKTA 투기 협회

재경기: (추첨)

1, 한 쌍 ... b 쌍

2.c 가 옳아요 ... D 가 옳아요

결승전:

1, 한 쌍 ... b 쌍

(3) 경쟁 규칙:

1. 경기 기간 동안 날씨가 경기에 적합하지 않다면 경기 시간은 따로 배정됩니다.

2. 이 팀은 인솔자 한 명과 10 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3. 경기는 전후반, 매 반 15 분, 중간 10 분으로 나뉜다.

4. 반 시구 후 서브를 번갈아 가며 후반전에 장소를 바꾼다.

5. 게임은 3 남 2 녀의 농구 경기로, 매번 공격할 때마다 최소한 한 명의 여학생을 거쳐야 한다.

통과, 그렇지 않으면 대상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6. 전체 경기에서 다섯 번 반칙을 한 선수는 처벌을 받을 것이다.

7. 전체 경기, 팀당 5 회의 일시 중지 요청 기회, 전반전 2 회, 후반전 3 회. 일시 중지 시간은 30 초입니다. 사람을 바꾸는 데는 제한이 없다.

8. 만약 경기에서 일시 중지 또는 교체 요구가 있다면, 클럽의 지도자만이 스코어대에서 요구를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스코어보드에 있는 직원들을 득점했습니다.

심판에게 일시 중지 (또는 교체) 를 요청합니다. 심판은 특별한 일시 중지가 있을 수 있으며, 인솔자와 그라운드 선수는 심판에게 직접 일시 중지를 요구할 수 없다.

9. 참가 클럽 통일복장, 번호, 두 팀은 달라야 합니다.

10. 선수는 선수정신을 반영하지 않는 반칙 동작을 한다. 예를 들면 사람을 때리는 것과 같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선수는 퇴장당할 것이다. 만약 문제가 있다면, 그들은 그들 부서의 이 게임에서 기권으로 간주될 수 있다.

1 1, 타이머가 경기 종료 신호를 보내면 경기가 끝납니다. 경기 시간이 끝나기 전에 을 던지고, 신호가 앞 공을 공중에 띄우면 효과가 있다.

12. 경기 중 부상을 당한 선수가 있다면 즉시 경기를 중지하고 관련 직원에게 가서 상처 처리를 해야 한다. 상황이 심하면 즉시 교의실로 보내주세요.

13. 경기에서 우리는 심판, 직원, 상대, 팀원을 존중해야 한다. 경기장 심판은 경기의 최종 판결권을 가지고 있다.

14. 이번 농구 경기의 경기 규칙은 중국 농구협회가 최근 제정한 경기 규칙에 따라 집행된다.

15. 만약 경기가 20 분 후에도 도착하지 않으면, 시합은 실격될 것이다.

(4) 각 게임의 직원 배치

심판 1 명, 보조심판 1 명, 스코어 2 명, 타이머 1 명, 현장 직원 3 명 (질서 유지 2 명, 의료진 1 명) 이 있습니다.

㈤ 활동의 후기 단계

1, 기념촬영

2. 농구장 청소

빌린 물건을 돌려주다

4. 좋은 소식을 쓰고 사후에 보도하다.

9. 활동 보상

1. 경기가 끝나면 선수와 관원의 성과에 따라 영예증서를 발급한다.

2. 주최자 여행자 협회는 협동조합원들에게 여행자 협회의 회원 대우를 제공한다. 이번 학기 세기풍, 붉은 범선, 공학연맹, 사예기표, 투기사 회원은 여단협회 회원으로 여단 조직의 소풍 활동에 참가할 수 있다.

10 개 활동 기금

관광협회 연합회

1, 대여 가능한 항목

물품 수량

농구 2 (부품)

스코어 보드 6 (부품)

분필 3 (상자)

2. 대여할 수 없는 물품

상품의 수량과 금액

생수 1 (상자) 20_ 1=20

휘파람 7 개 (조각) 2_7= 14

반창고10 (PCs)1_10 =10

시럽 1 (병) 6_ 1=6

운남 백약 1 (병) 10_ 1= 10

거즈 수량 5_ 1=5

합계: 65 원입니다.

세기풍, 레드요트, 공학연맹, 체스 클럽, 투기 클럽

1, 대여 가능한 항목

물품 수량

농구 1 (각각)

2. 대여할 수 없는 물품

상품의 수량과 금액

생수 1 (상자) 20_ 1=20

합계: 20 원입니다.

XI. 주의사항

1. 안전문제: 경기 전에 공사연맹은 경기장을 꼼꼼히 점검하고 정리해 못, 석두 등 단단한 물건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다면 깨끗이 정리해 선수가 넘어지거나 넘어진 후 다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사고가 발생하면 의료진과 경영진도 부상자가 상처를 치우도록 제때에 도와야 한다.

2. 마음가짐: 경기 전에 출전 선수의 마음가짐을 강조해야 한다. 경기 쌍방이 모두'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마음으로 경기에 임하고 무조건 심판의 결정에 복종하도록 해야 한다. 이의가 있으면 경기 후에도 심판에게 설명해야 한다.

3. 환경문제: 최근의 계절변화로 인해 날씨가 매우 불안정합니다. 비 및 강풍 등 특수한 날씨가 발생하면 추후 통지될 때까지 경기가 잠시 취소된다.

202 1 농구 클럽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2

첫째, 이벤트 이름: 클럽 농구 경기

둘째, 이벤트 소개:

이번 행사는 창주 직업기술학원 학생들의 방과 후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학생이 공부한 후 신체가 강건하고 정신이 진작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그리고 이번 행사는 신입 회원과 각 협회의 우정을 촉진하고, 직업학교협회의 건설을 더욱 추진하며, 협회의 홍보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각 협회가 스포츠 농구 인재를 발견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얻기 어려운 기회입니다.

셋째, 활동 시간:

평소 일정에 따르면 이번 행사 시간은 6 월 5438+ 10 월 말부터 6 월 5438+6 월 5438+ 10 월 중순 주말 (토요일일) 하루 종일 예정돼 있지만 최종 시간은 날씨와 불가항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넷. 위치:

행사장소는 운동장 농구장에 있습니다.

다섯째, 활동은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이번 행사는 전원 교사와 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자동사 활동 준비 미만:

사전 이벤트 준비:

1. 직원 홍보 (각 협회연합회가 주요 홍보를 담당하고, 바구니협회원들이 협조해 주십시오.)

2. 협회연합회 외련부 직원에게 행사의 스폰서를 찾고, 행사를 위한 자금 지원을 받도록 요청합니다.

3. 심사위원들은 곧 다가올 시리즈 경기에 대한 처벌 척도와 관련 규칙을 통일하기 위해 교류 학습을 조직할 예정이다.

일곱. 이벤트 컨텐츠 계획:

"3+ 1" 혼합 농구 경기;

1. 팀당 한 단위로 무승부로, 팀당 여자 최소 5 명, 남자 5 명. 여자는 언제든지 바꿀 수 있고, 남자는 한동안 놀면 꼭 바꿔야 한다.

2. 게임 규칙:

1 .. 팀당 5 명의 선수, 3 남 2 녀가 있습니다.

2. 경기 일정: 경기당 10 분, ***3 회. 막간에 휴식할 때 게임이 산재 해있다.

3. 남자는 3 초 구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4. 남자는 여자를 막을 수 없고, 여자의 공을 훔칠 수는 없지만, 패스를 훔칠 수 있다.

5. 여자는 여자만 지킬 수 있습니다.

6. 여학생은 최대 5 보, 드리블은 최대 2 회. 여학생이 너무 많이 가면 공을 가지고 다섯 걸음 걸을 수 있다.

7. 누구든지 위의 규칙을 위반하면 상대방의 처벌을 받게 되고, 마음대로 처벌할 수 있다. 남자는 페널티 라인에서 벌을 받고, 여자는 어디에서나 벌을 받을 수 있고, 매번 한 점씩 벌을 받을 수 있다. 페널티 킥 후, 상대방은 서브를 넣는다.

8. 남자 3 분선 내 2 점, 3 분선 외 3 점. (남학생은 내외선 사이에서만 을 할 것을 제안한다)

9. 3 초구에 투입된 여학생은 2 점, 3 분선 내 3 초구 3 점, 3 분선 4 점을 던진다.

여덟, 활동 조직 부서:

창주 직업 기술 대학 협회 연맹

창주 직업 기술 대학 농구 협회

위 성적은 매번 농구 협회 웨이보에서 갱신된다. 행사가 끝나면 10 명의 남성과 10 명의 여성을 찾아 농구협회에 직접 가입한 후 5v5 경기를 진행한다.

참고 사항:

1. 비 오는 날 태풍 등 불가항력이 발생하면 경기가 연기됩니다.

2. 심판의 판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모든 불쾌한 일을 피한다. 우정 1 위, 경쟁 2 위. 욕설과 싸움을 금지하다. 발각되면 상대팀 자격을 취소하고 이의없이 이긴다.

202 1 농구 협회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3

I. 이벤트 소개

(1), 신입생 컵 농구 경기는 신입생 체육 단련의 적극성을 높이고, 우수한 선수를 선발하고, 팀워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우리 병원에서 영향력이 넓어 원내 교사와 학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2) 단체위 선생님의 지도 아래 경영대학은 각 팀을 구성했고, 학생회 체육부의 통일 협조로 각 팀은 가을 리그와 오사컵에 참가한 적이 있다. 신입생 컵 농구 경기는 고교 농구팀을 위해 인재를 비축하고, 팀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체육 단련이 학생의 내면으로 파고들게 할 수 있다.

(c) 행사 시간: 9 월 26 일 ~ 9 월 28 일, _

(4) 장소: 동부 캠퍼스 탁구 전 농구장.

둘째, 활동 과정

9 월 2 일 kloc-0/일

1. 동학구에' 신입생 컵' 포스터를 붙이다.

1. 각 전공에' 신입생 컵' 을 알리고 늦어지기 전에 신입생 컵 팀 등기표를 작성하세요.

9 월 23 일

1. 신청서 검색 및 정리, 추첨 및 그룹화, 일정 예약.

2. 각 전문 신문 인솔자 연락처.

3. 경기 일정을 발표하고 각 프로팀 책임자에게 경기 시간과 장소를 통보한다.

9 월 24 일.

1. 농구 경기 심판 4 명과 농구팀 노장 4 명을 관찰자로 초청했다.

2. 책상과 의자 대여

9 월 25 일.

1. 모든 항목이 준비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 각 전문 인솔자와 심판에게 연락해서 그들이 제시간에 현장에 도착할 수 있도록 합니다.

9 월 26 일

1. 모든 직원은 4 시 30 분에 회의장에 도착하여 회의장을 배치해야 한다.

팀은 4 시 40 분에 서명했다.

3. 경기 4: 50 부터 심판, 득점원, 관찰자가 자리를 잡는다.

4. 경기에서 우수한 선수를 선발하여 그들의 연락처를 적어 둡니다. 경기가 끝난 후 서명대에서 출석신고를 하다.

9 월 27 일.

1. 모든 직원은 4 시 30 분에 회의장에 도착하여 회의장을 배치해야 한다.

팀은 4 시 40 분에 서명했다.

3. 경기 4: 50 부터 심판과 득점원이 자리를 잡는다.

9 월 28 일.

1. 모든 직원은 4 시 30 분에 회의장에 도착하여 회의장을 배치해야 한다.

팀은 4 시 30 분에 서명했습니다.

4.4 시 40 분, 1 분 3 점 볼과 페널티 경기가 시작됩니다.

5, 5 시, 경기가 시작되자 심판과 득점원이 자리를 잡았다.

6. 경품과 자격증을 수여합니다

셋째, 게임의 규칙

1, 경기는 토너먼트를 실시하여 상위 3 위만 결정하고 증서와 상품을 수여합니다.

2. 경기 시작 5 분 전에 도착하지 못한 사람은 기권으로 간주된다.

직업 단위로 한 팀을 조직하여 전체 경기를 진행하다. 게임은 전후반으로 나뉜다. 전반전 여학생이 15 분, 이어 여학생이 18 분, 남학생이 15 분 (미드필더 없음) 을 쳤다.

3 점전 규칙: 각 투수는 한 명의 선수를 초대하여 그를 위해 패스를 할 수 있다. 장내에는 5 개의 슛 포인트 (3 점 호 양쪽의 0 도 각도, 양쪽의 45 도 각도, 돔), 점당 3 개의 공이 있다. 1 분에 가장 많은 골을 넣은 게이머가 이겼습니다. 프로별 제한 1 입니다. 골 수가 같으면 한 번 더 쳐요.

페널티 규칙: 남자 투수가 페널티 라인에서 자신을 던지고 1 분 만에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쪽이 이겼다. 전공별 제한 1 남자. 만약 골 수가 같다면, 경기는 다시 진행될 것이다.

여자 투수는 한 사람을 초청하여 공을 줍는 것을 도울 수 있고, 1 분 안에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사람이 이길 수 있다. 전공별 제한 1 여학생. 만약 골 수가 같다면, 경기는 다시 진행될 것이다.

넷째, 경기 보상

1 위: 인증서+농구, 2 위: 인증서+축구, 3 위 인증서+하드배구.

페널티킥과 3 점전은 1 등상 증명서만 수여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분업

1, 체육부:

(1) 대회 등록 양식 준비 및 준비 (책임자: 호대욱)

(2) 심판과 노대원 초청 (책임자: 유치)

(3) 각 전문팀 책임자와 심판에게 통지하고 제 시간에 도착하는지 확인한다 (책임자: 유치)

(4) 생활부에 물종이컵, 약품의 종류와 수량 구입을 신고한다 (책임자: 리예)

(5) 신입생 컵 요약 (책임자: 팬 peixiao)

2. 생활부:

(1) 테이블과 의자 농구 대여 (책임자: 송춘생)

(2) 경기 기간 동안 약품, 양동이수, 종이컵을 사서 경기장으로 제때에 배달한다 (책임자: 왕커)

(3) 필수 아이템: 15 휘파람, 테이블 2 개, 의자 2 개, 포스터 3 개, 농구 20 개, 물통 3 개 종이컵.

홍보부:

(1) 경영대학원' 신입생 컵' 배너 제작 및 매달림 (책임자: 왕운)

(2) 각 게시판에 1 장' 신입생 컵' 포스터 (책임자: 허우) 를 붙이다.

(3) 경기 후 보도 자료 (책임자: 왕운)

자동사 활동 총예산.

202 1 농구 협회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4

첫째, 이벤트 이름: 클럽 농구 경기

둘째, 이벤트 소개:

이번 행사는 창주 직업기술학원 학생들의 방과 후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학생이 공부한 후 신체가 강건하고 정신이 진작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그리고 이번 행사는 신입 회원과 각 협회의 우정을 촉진하고, 직업학교협회의 건설을 더욱 추진하며, 협회의 홍보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각 협회가 스포츠 농구 인재를 발견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얻기 어려운 기회입니다.

셋째, 활동 시간:

평소 일정에 따르면 이번 행사 시간은 6 월 5438+ 10 월 말부터 6 월 5438+6 월 5438+ 10 월 중순 주말 (토요일일) 하루 종일 예정돼 있지만 최종 시간은 날씨와 불가항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넷. 위치:

행사장소는 운동장 농구장에 있습니다.

다섯째, 활동은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이번 행사는 전원 교사와 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자동사 활동 준비 미만:

사전 이벤트 준비:

1. 직원 홍보 (각 협회연합회가 주요 홍보를 담당하고, 바구니협회원들이 협조해 주십시오.)

2. 협회연합회 외련부 직원에게 행사의 스폰서를 찾고, 행사를 위한 자금 지원을 받도록 요청합니다.

3. 심사위원들은 곧 다가올 시리즈 경기에 대한 처벌 척도와 관련 규칙을 통일하기 위해 교류 학습을 조직할 예정이다.

일곱. 이벤트 컨텐츠 계획:

"3+ 1" 혼합 농구 경기;

1. 팀당 한 단위로 무승부로, 팀당 여자 최소 5 명, 남자 5 명. 여자는 언제든지 바꿀 수 있고, 남자는 한동안 놀면 꼭 바꿔야 한다.

2. 게임 규칙:

1 .. 팀당 5 명의 선수, 3 남 2 녀가 있습니다.

2. 경기 일정: 경기당 10 분, ***3 회. 막간에 휴식할 때 게임이 산재 해있다.

3. 남자는 3 초 구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4. 남자는 여자를 막을 수 없고, 여자의 공을 훔칠 수는 없지만, 패스를 훔칠 수 있다.

5. 여자는 여자만 지킬 수 있습니다.

6. 여학생은 최대 5 보, 드리블은 최대 2 회. 여학생이 너무 많이 가면 공을 가지고 다섯 걸음 걸을 수 있다.

7. 누구든지 위의 규칙을 위반하면 상대방의 처벌을 받게 되고, 마음대로 처벌할 수 있다. 남자는 페널티 라인에서 벌을 받고, 여자는 어디에서나 벌을 받을 수 있고, 매번 한 점씩 벌을 받을 수 있다. 페널티 킥 후, 상대방은 서브를 넣는다.

8. 남자 3 분선 내 2 점, 3 분선 외 3 점. (남학생은 내외선 사이에서만 을 할 것을 제안한다)

9. 3 초구에 투입된 여학생은 2 점, 3 분선 내 3 초구 3 점, 3 분선 4 점을 던진다.

여덟, 활동 조직 부서:

창주 직업 기술 대학 협회 연맹

창주 직업 기술 대학 농구 협회

위 성적은 매번 농구 협회 웨이보에서 갱신된다. 행사가 끝나면 10 명의 남성과 10 명의 여성을 찾아 농구협회에 직접 가입한 후 5v5 경기를 진행한다.

참고 사항:

1. 비 오는 날 태풍 등 불가항력이 발생하면 경기가 연기됩니다.

2. 심판의 판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모든 불쾌한 일을 피한다. 우정 1 위, 경쟁 2 위. 욕설과 싸움을 금지하다. 발각되면 상대팀 자격을 취소하고 이의없이 이긴다.

202 1 농구 협회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5

첫째, 지도 사상

우리 학교 학생들의 과외 체육 활동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건강 1 위의 지도 사상을 확립하고, 학과 우정을 증진하고, 교류를 강화하고, 학교 농구 운동의 발전을 촉진하고, 학교 농구 운동 수준을 높이다.

둘째, 경기 시간과 장소

시간: x 월 초, 구체적인 시간은 주문 일정을 기준으로 합니다.

장소: 학교 농구장.

셋째, 참가자

_ 학년 남학생

넷째, 입문 방법

(1) 경쟁은 부서 단위여야 합니다. 계당 한 팀, 팀당 10- 12 명의 선수, 1 명인솔자 및 코치.

(2) 출전 선수는 본과 학생이어야 하고, 농구를 좋아하고, 몸이 건강해야 한다.

(3) 각 팀은 통일복을 입어야 하고, 그 셔츠에는 뚜렷한 번호가 찍혀 있어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방법

(1) 경기는 남성만을 위한 것이다.

(2) 경기는 토너먼트를 채택한다.

(3) 경기 규칙은 농구 규칙에 따라 집행된다.

(4) 경기는 4 가지 기질로 경기당 시간 10 분, 섹션당 간격 1 분, 섹션당 일시 중지 1 회, 개인반칙 5 회.

여섯째, 순위 결정 방법

승자는 다음 라운드로 진급했고 패자는 탈락했다

일곱. 상 설정 및 인센티브

이번 대회 상위 4 위 입장권.

여덟. 등록 방법

신청 마감일은 _ 년 _ 월 _ 일로 체육팀 _ 선생님을 제출한다. (등록 참고 사항: 각 팀은 부서별로 신청서를 꼼꼼히 작성한다. 교회처 공식 우편함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아홉. 기타 사항

(a) 각 팀은 관리를 강화하고 책임을 사람에게 위임해야 하며, 특히 안전예방조치를 제정하여 만일의 실수가 없도록 해야 한다.

(b) 각 참가 부문은 체육팀의 안배에 따라 학생 수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경기 일정에 따라 각종 경기 활동을 조직한다.

X. 미해결 사항은 조직위원회가 별도로 통보한다.

202 1 농구 클럽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관련 문장 5 편

★202 1 농구 협회 활동 요약 보고서

★202 1 학생 농구 협회 활동 요약

★20265438 추석 테마 이벤트 기획 사례 5+0

★ 농구 활동 실시 계획 개최

★ 농구 대회 프로그램 기획 틀

★ 5 개의 캠퍼스 커뮤니티 활동 요약 202 1

★ 202 1 최신 5 기 국경절 테마행사 기획안

★ 202 1 10 사회 활동 계획 프로그램 문장.

★202 1 페스티벌 5 개 기획안.

★ 농구 클럽 작업 계획 모델 3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