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국가별: 프랑스 당구, 영국식 당구, 미국식 당구.
(2) 수량별: 3 구 당구, 4 구 당구, 9 구 당구, 16 컬러 당구, 22 색 당구.
(3) 타격 기술에 따르면 스누커 당구, 8 번 당구, 회전당구. 당구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익숙한 스누커 당구 외에도 국내외에서 유행하는 타법이 많아 자체 세계 경기가 있다. 일부 종합 대회에서는 당구 종목도 많은 종목을 설치했다. 당구가 세계에서 어떻게 발전했는지 알려드리기 위해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당구 스타일을 소개하겠습니다.
당구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익숙한 스누커 당구 외에도 국내외에서 유행하는 타법이 많아 자체 세계 경기가 있다. 일부 종합 대회에서는 당구 종목도 많은 종목을 설치했다. 당구의 세계 발전을 알리기 위해 이 칼럼에서는 세계에서 유행하는 몇 가지 당구 스타일을 소개할 것이다. 세계에서 유행하는 당구는 주로 영국식 당구, 미국식 당구, 프랑스 당구, 캐런 당구로 나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것은 당구의 기원에 따라 나뉜다.
영국식 당구에는 영국식 비례 당구와 스누커 당구가 포함됩니다. 주로 영국과 유럽 대륙에서 유행한다. 영국식 비례 당구, 일명 당구 세 봉지는 당구의 기본 유형이며, 세계 정식 당구 경기 중 하나이다. 영국식 비례 당구가 일찍 나타나서 좀 더 포괄적인 기술 타법이 필요하다. 현재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누커 선수들이 비례 당구 방면에서 상당히 탄탄한 기본기를 가지고 있다. 스누커, 또 다른 영국식 당구는 세계에서 유행하는 주류 당구 종목 중 하나이다. 영어' 스누커' 는 장애물을 의미하며 영어' 스누커' 의 음역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스누커 당구는 공을 가방에 넣어 득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가 공을 시전 할 수 없는 장애물 공을 의식적으로 쳐서 상대를 가로막고 처벌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노크, 당구, 당구, 당구, 당구, 당구, 당구) 그래서 스노크는 강한 경기성과 재미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 당구 대회의 종목이기도 하다.
미국식 당구는 미국식 풀볼 (일명 루어볼) 이라고도 하며, 당구의 중요한 유파로 프랑스 당구와 영국식 당구에 이어 형성된 새로운 스타일이다. 그것은 영국 당구와 프랑스 당구와 병행하여 서반구와 동아시아 지역에서 인기가 많다. 하지만 미국식 당구는 프랑스식 당구, 영국식 당구에 비해 인지도가 그들보다 못하다. 어떤 사람들은 미국식 당구가 술집과 거리의' 하리바인' 게임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것은 미국식 당구 보급을 위한 추천입니다. 8 구 당구 등 미국식 당구는 중국에서도 광범위한 대중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미국식 당구에는 8 구 당구, 9 구 당구, 시카고 당구, 풀 당구, 볼링 당구가 포함됩니다.
프랑스 당구는 프랑스, 일명 카론 당구에서 유래한 것으로, 두 개의 공을 연속으로 치는 것, 즉 주구로 두 개의 공을 연속으로 만지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이 프랑스 당구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다. 영국식 당구와 미국식 당구대의 주요 차이점은 그물주머니가 없다는 것이다. 카론 당구 경기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3 면 카론 당구이다.
캐런 당구는 프랑스에서 기원했지만 일본에서는 매우 유행했다. 그것은 "일본 충격 당구" 라고 불리며 국제 대회 중 하나이다. 캐런 당구용 테이블에는 주머니가 없습니다. 이것은 클럽으로 득점한 당구 게임이다. 이런 당구 놀이는 우리나라의 일부 당구장에서 거의 볼 수 없다. 캐런 당구는 별, 삼성, 사구, 직오픈, 테이블 오픈 등 네 가지 스타일로 나눌 수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것은 4 볼이다.
"4 골 시작" 에는 4 개의 공, 2 개의 빨간 공 및 2 개의 백색 공이 있고, 2 개의 백색 공은 게임에 있는 양측을 위한 주요 공 이다. 낡은 규칙 점수 방법은 주공이 두 개 이상의 공을 쳐야만 타권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주구는 빨간 공 한 개와 흰 공 한 개를 쳐서 2 점을 얻었다. 주구는' 쌍홍' 을 쳐서 3 점을 받았다. 주구는' 쌍홍' 을 치고, 백구는 5 점을 받는다. 이런 이분제, 삼분제, 오분제는 과거에 자주 쓰던 것이다. 그러나 새로운 규칙은 모두 1 의 채점 시스템을 채택한다. 목표구 3 개 중 2 개만 만지면 1 을 얻을 수 있어 볼 구성으로 인한 점수 차이를 없애고 계산도 비교적 간단하다.
경기의 결과는 누가 먼저 약속한 점수를 받는지에 달려 있다. 그래서 우리가 타격권을 받았을 때, 우리는 최선을 다해 점수를 많이 받아야 한다. 사구 오프닝은 공이 약간 무겁기 때문에 큐는 다른 종류의 큐보다 굵다.
사구 시구' 가 시작되는 스윙 방식은 두 개의 백구 사이에 두 개의 홍구가 있고 네 개의 공이 같은 직선에 있다는 것이다.
공이 테이블 위에 놓여지자 양측은 각각 빈 막대기를 하나씩 쳐 타격 순서를 정했다. 공이 바닥에 가까운 플레이어는 선택권을 얻습니다. 추첨을 해서 옵션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시구 한쪽은 검은 점이 있는 백구를 위주로 하고, 다른 쪽은 전 백구를 위주로 한다. 규칙에 따르면 상대의 주구는 자신의 목표구가 될 수 있다.
규칙에 따르면, 첫 시구는 상대방의 백구를 먼저 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실수로 판정되어 타권을 교환해야 한다. 시작하는 스윙은 주구와 백구 사이에 빨간 공 두 개, 공 네 개가 일직선에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시구측은 보통 테이블을 치고, 두 개의 공을 치고 (즉, 두 개의 테이블을 치고), 주구를 탁자에 맞힌 다음, 두 개의 공을 친다.
"사구 시작" 타법에서 대변의 역할은 매우 크다. 직선타법을 사용할 수 없다면 한 번, 두 번, 세 번, 심지어 여러 번, 두 번 공을 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타격 기교에서 3 면 카롬 당구와 많은 유사점이 있다.
스누커 당구 규칙
스누커 당구대의 안쪽 가장자리는 길이 350cm, 너비175cm, 높이 85cm 입니다. 스누커 공 22 개 중 레드볼 15, 컬러볼 6 개, 화이트볼 1 (메인 볼) 입니다. 오른쪽 그림과 같이 숫자는 컬러 볼과 그 점수를 나타냅니다. 레드볼의 점수는 1 으로 삼각형으로 배열되어 6 에서 7 사이입니다. 컬러볼의 컬러와 점수는 2 점: 노란색 3 점: 녹색 4 점: 커피 5 점: 파란색 6 점: 핑크 7 점: 블랙.
무대의 반원형 영역은 서브이고 색구 지름은 2-4-3 입니다. 시구를 하기 전에 쌍방은 동전을 던져서 누가 먼저 시구를 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다. 시구측은 백구를 시구구 어느 곳에나 둘 수 있다. 매번 공을 칠 때마다 흰 공이 어디에 멈추면 어느 위치에서 쳐야 한다. 플레이어는 먼저 레드볼을 쳐야 유리한 컬러볼을 선택해서 게임을 할 수 있다. 채색 공이 득점한 후에는 꺼내서 자신의 고정점에 다시 넣어야 한다. 그런 다음 빨간 공을 다시 치고, 빨간 공을 득점한 후 색공을 친다. 이렇게 반복하다. 빨간 공이 모두 주머니에 들어간 후, 채색공은 낮은 점수에서 높은 점수구까지 순서대로 쳐야 한다. 그 다음은 황구, 녹구, 갈색구, 블루볼, 파우더, 흑공이다. 이때 채색 공을 꺼내지 않아도 된다. 모든 채색 공이 봉지에 있고, 책상 위에 하얀 공이 남아 게임이 끝날 때까지.
시구에서 모든 공까지 가방에 들어가는 과정을 경기라고 합니다. 공을 치는 과정에서 한 쪽이 모든 타격을 수집하지 못하거나 위반구를 치면 타구의 권리가 상대방에게 주어진다. 한 이닝, 3 이닝, 5 이닝, 7 이닝을 할 수 있습니다. 세계 프로선수권대회의 결승전은 35 이닝을 하는 것이다. 마지막에 쌍방이 가을색을 똑같이 나누면 전통적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방법은 검은 공을 검은 위치에 놓고 흰 공을 서브영역에 두는 것이다. 쌍방은 동전을 던지는 방식으로 누가 먼저 출전할지 결정하고, 먼저 검은 공을 치는 쪽이 승자가 된다. 매 경기의 승패는 쌍방의 득점에 의해 결정되고, 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승자이다. 득점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골을 넣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상대의 실수를 처벌하여 득점하는 것이다. 각 빨간 공 점수 1 점, 노란 공 2 점, 녹색 공 3 점, 갈색 공 4 점, 파란 공 5 점, 분말 공 6 점, 검은 공 7 점. 그래서 양측은 더 많은 검은 공을 주머니에 넣으려고 최선을 다할 것이다.
스누커 규칙은 다음 규칙을 지키지 않는 것은 반칙이며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빨간 공을 칠 때, 흰 공은 어떤 빨간 공도 맞추지 못했다. 빈 막대, 페널티 4 점; 실수로 채색공을 맞히면, 채색공의 점수에 따라 점수를 감점할 수 있지만, 적어도 4 점은 공제해야 한다. 즉, 검은 공을 치면 7 점, 노란 공을 치면 4 점을 벌합니다. 컬러볼을 할 때 하고 싶은 컬러볼을 맞추지 못하면 컬러볼의 점수에 따라 포인트를 감점한다. 실수로 점수가 높은 채구를 맞히면 높은 점수에 따라 점수를 공제하고 최저 감점 4 점을 받게 된다. 그래서 레드볼에 들어간 후, 컬러볼을 치기 전에, 컬러 볼이 잘 안 보이면 어떤 공을 쳤는지 신고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으로 7 점을 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실수로 백구를 봉지에 맞으면 최소 4 점, 또는 백구에 따라 가방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부딪친 최고 분구 벌칙을 따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가 주머니에 들어가면 다음 선수는 백구를 서브구역의 어느 곳에나 놓아서 공을 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벌점은 벌받는 쪽의 점수에서 공제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점수에 더해진다.
다음 행위도 불법입니다: (1) 공을 당구대에 떨어뜨립니다. (2) 공을 칠 때 두 발이 동시에 땅을 떠난다. (3) 흰 공이 중간 공을 건너 뛰고 목표 공을 친다. (4) 구대 위의 공은 큐대 타단이나 몸의 어떤 부위 이외의 어떤 물체에 닿는다. (5) 공을 칠 때 큐대가 백구를 두 번 이상 연속으로 때린다. (6) 클럽, 화이트 볼 및 타겟 볼이 동시에 접촉합니다. 백구와 목표구 사이의 거리가 2.5cm 미만일 때, 위반되지 않고 경계를 벗어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백구가 목표구에 접근할 때, 타자만 백구를 멀리 치도록 허용하고 목표구를 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이런 특수한 상황에서는 백구가 목표구에 맞았을 때 목표구에 맞은 것으로 간주된다. 우수한 선수들은 이 기회를 이용해 안전공이나 스노크를 자주 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