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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동 추첨.

1. 질량 중심을 사용하여 공을 제어합니다. 2.' 환영' 을 이용하는 방파라볼은 더욱 폭발력이 있다. 3. "공에 따라 팔뚝을 닫는다." 아마추어 크로스바 백핸드는 생각만큼 좋지 않습니다. 5.' 앞 타격' 을 위해 포환을 만든다. 6. 기초공을 연습할 때는 반드시 리듬이 있어야 합니다. 7. 몸의 무게 중심은 반드시 낮아야 한다. 8. 공을 칠 때 너는 반드시 긴장을 풀어야 한다. 9. 조화발력은 기본이고, 전진발력은 지향적이며, 발력지렛대는 관건이다. 12. 발력 방법은 기교 13, 채찍질력 14, 더 많은' 타격' 경험입니다. 아주 얇은 충돌과! ! ! 18. 서브할 때 라켓이 느슨합니다. 19. 더 세게 흔들수록 더 많이 눌러야 한다. 법칙 20.4 분의 1 은 2 1 이다. 장원은 몸을 돌릴 때 두 다리를 쭈그리고 앉아야 한다. 22. 마린은 이것이 짧다고 설명했다. "허리 낮추기, 레버 ..." 23, 북쪽 어깨 북쪽 팔꿈치 (호랑이 발톱) 24, 흔들기 (가짜 동작) 25, 공을 응시하는 리듬, 기복, 초점 거리 구체적인 분석:/ 반동할 때도 질량 중심을 사용하여 팔뚝과 손목에서만 공의 움직임을 제어해야 합니다. 질량 중심을 사용하여 호를 조정하지 마십시오. 공이 눌려지지 않거나 공의 품질이 높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공의 낙점과 회전을 미리 판단하여 미처 동작을 하지 못했기 때문에 팔뚝과 손목으로만 공을 쳐야 했다. 동작이 크지 않을 것이다. 공이 약간 회전하면 착지 후 빠르게 튀어나와 낙점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2.' 환영' 을 쓰는 팡파르볼이 더 폭발적이다. 원호구를 폭력적으로 만들려면 가능한 한 주동적으로 공을 잡아야 한다. 우리는 이런' 환영' 의 의식을 가져야 한다. 바로 일체 영영 전, 두 걸음 영영 전, 삼법도 영입하는 것이다. 앞으로 기본력의 문제, 앞으로, 원호구는 공을 앞으로 당기는 것이다. 이 힘은 앞으로의 무게 중심 교환을 통해 이루어진다. (오른손을 예로 들자면) 오른손이 왼손을 튼튼하게 하는 활보 동작은 반드시 완성해야 한다. 오른발은 단단히 밟아야 하고, 오른발 끝은 테이블 밑줄과 평행하게 동쪽을 가리켜야 한다. 왼발을 약간 앞으로 기울이고 발끝을 땅에 대고 발꿈치를 꼭 들어 올리세요. 상반신은 가슴과 복부를 포함해야 한다. 왕과 말린 (Marin) 을 본보기로, 그들은 가슴을 펴고 복부를 잘 접었다. 두 사람은 가슴에서 상반신까지 책상과 거의 평행했다. 이렇게 하는 것의 장점 중 하나는 무게 중심이 자연스럽게 다리의 앞발 손바닥에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둘째, 이 메커니즘은 힘을 낼 때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가슴을 가진 자연인은 앞으로 나아가게 한다. 한 가지 두드러진 예는 유와 강도질과 강도짓을 할 때 하마터면 바닥에 엎드릴 뻔 했다는 것이다. 전진하지 않는 상황은 자연히 피할 것이다. 3, "공별 팔뚝" 팔은 회수하지 않고 가능한 한 앞으로 쓸어 갑니다. 만약 그것이 전진할 수 없다면, 그것은 스스로 돌아올 것이다. 너는 이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가져가니 재미없어. 4. 아마추어 크로스바의 백핸드는 생각보다 좋지 않다. 아마추어 횡판의 문제는 확실히 백핸드와 중로에 집중되어 있다. 백핸드는 크로스바의 특기이지만, 많은 아마추어들이 잘 발전하지 못하여, 결국 약한 갈비뼈가 되어 적을 직설적으로 밀어낼 수 없게 되었다. 또한, 나는 많은 횡위가 무대에 너무 가까워서 포핸드와 백핸드의 전환에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한다. 사실, 그것은 또한 백핸드의 문제 때문입니다. 따라서 백핸드를 연습하는 것은 크로스보드를 잘 치는 관건이며 팔꿈치의 통제가 중요하다. 백핸드를 얻은 사람은 천하를 얻는다. 과감히 주동적으로 백핸드를 늘려야 한다. 5.' 앞 촬영' 에 대해 인터넷 촬영 전 촬영은 몸의 중심, 즉 타격 후 배꼽 앞을 가리킨다. 6. 기초공을 연습할 때는 반드시 상대방이 공을 오는 리듬이 있어야 한다. 반격할 때는 반드시 같은 속도로 반격해야 한다. 쌍방 모두 리드미컬한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피로를 덜어줘야 촉감을 높일 수 있다. 7. 몸의 무게 중심은 반드시 낮아야 공을 안정시킬 수 있다. 백핸드가 화장실에 갈 때, 몸을 좀 낮춰야 정확하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유연한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중대가 앞으로 당길 때 중심을 너무 낮게 누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라켓이 너무 낮아 공이 호를 잡을 수 없어 경계를 벗어나기 쉽다. 8. 공을 칠 때 너는 반드시 긴장을 풀어야 한다. 공을 칠 때 팔은 반드시 긴장을 풀고 허리로 치는 느낌을 느낄 수 있어야 한다. 공을 치려면 마찰이 아니라 타격감 (속공) 이 있어야 한다. 주동적으로 공을 쳐라, 수동적으로 공이 너의 판을 때리게 하지 마라. 허리를 풀고 긴장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허리를 쭉 펴고 노는 것 같아요. 사실, 전체 공 치는 과정에서, 공을 치는 순간만 긴장된다. 9. 조정 발력은 기본이다. 다리, 타기, 손은 동시에 같은 방향으로 움직여야 한다. 전진 발력은 가이드입니다. 다리, 허리, 손은 먼저 공에 앞으로 힘을 가한 다음 다른 방향으로 조정해야 합니다. 1 1, 힘의 지렛대가 관건이다. 테니스의 순간 지렛대는 손목관절에 있고 당구의 순간 지렛대는 팔꿈치 관절에 있고 당구의 순간 지렛대는 손뼉쪽에 있는 엉덩이 관절에 있다! 12, 힘을 내는 방법은 기교다. 공과 자신의 전술적 목적에 따라 가력, 레버, 합력, 마찰, 튀는 등 다양한 방법을 취할 수 있다. 13, 채찍 왕과 구멍은 모두 일종의 파라호를 추구하는 채찍력이지만, 왕의 폭발력 (타격력이 다른 선수보다 우수) 이다. 채찍력이란 허리 스팬을 전진력의 지지점으로 삼는 것이다. 타격 순간, 다리는 허리를 받치고,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정지가 있어 안정적인 지지점을 형성하여 팔의 힘을 더욱 최적화한다. 너는 반드시 너의 손목으로 호를 당겨야 한다. 지금의 호원은 충격과 마찰의 결합이다. 손목 터치볼은 튀는 분량이 많고 마찰 분량이 적기 때문에 공의 폭발력이 더 강하다. 반대로, 공이 많이 돈다! 손목 동작은 손바닥이 아닌 검지 손가락에서 라켓 타격 부위까지 전달되는 힘을 강조해야 한다. 검지와 중지는 방향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낮은 호를 제어하기 위해 손목을 안쪽으로 체크합니다. 너는 유명한 탁구 선수의 호도를 자세히 관찰하고, 그들의 허리 건너 동작과 손목 동작을 주의할 수 있다. 기와는 큰 입처럼 측면에서 공을 껴안고 앞으로 덤벼드는 것, 즉 공을 만지는 순간 순발력으로 공을 감싸는 기초 위에서 함께 던진다. 공은 지워지지 않고, 공을 잡을 때 닦는다. 큰 팔이 공을 만지면 잠기는 것 같고, 작은 팔은 채찍처럼 앞으로 닦는다. 외형적으로 이마까지 앞으로 경례를 하고, 더 이상 존경할 수 없을 때까지 팔을 자연스럽게 움츠려 회복해야 한다. 앞으로 당기고, 어깨를 풀고, 공을 잠시 기다리세요. 14, 나는' 타격' 과' 맷돌' 의 비율이 너무 크다는 것을 깨달았다. 앞으로 돌진하지 않을 때, 앞으로 공을 치면 속도를 메울 수 있다고 느낄 수 있다. 마치 갈증을 푸는 것 같다. 사실, 공을 너무 많이 치면 호가 나쁘고 실수가 많다. 그리고 회전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당긴 공은 앞으로 밀고 나가는 추진력도 강하지 않다. 특히 무대 밖에서는 더욱 그렇다. 마찰력이 너무 크면 전속력과 저강도로 이어진다. 15, 공을 당길 때 공을 보지 않는 회전은 회전을 기준으로 공을 당기는 것이 동작이라고 예측해야 한다. 많은 오래된 구우들은 어떤 공도 감촉만 좋으면 당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상하회전의 차이가 아니라 같은 종류의 회전의 강약을 고려하지 않을 수 있다. 정말 많은 호소들이 당신이 무대에 오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렇게 뽑은 공의 질은 분명히 할인될 것이며, 대부분의 아마추어 선수들도 그 오래된 볼건달들처럼 하루 종일 구관에 있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그들은' 공을 주시하라' 는 의식을 길러야 하며, 평소 공의 회전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는 경기 과정에서 습관이 될 것이다. 16, 백핸드는 크로스백 기술의 기초이다. 공격, 당기기, 폭탄, 고르기 등이 쉽다. 크로스백 연습을 잘하려면 먼저 크로스를 잘 연습해야 한다. 17, 라켓을 너의 손으로 생각하고 공을 잡고 던지는 느낌! 아주 얇은 충돌과! ! ! 비적 1:' 구감' (순간적으로 공을 먹는 느낌) 은 잎 (소프트보드 맛있는 공) 에서 나온 것으로 최고의 느낌을 발휘해 자신의 힘에 의지하는 장비 비서이다. 너는 말린이 최선을 다해 공을 먹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공을 던져라! (물론 이 과정은 너무 빠르다) 한 판에 공을 부러뜨리지 마라. 속임수 2: 동기 고정 관념은 완벽에서 비롯됩니다-"킥 킥 턴". 비적 3: 라켓과 공의 입사각이 거의 5- 10 도밖에 되지 않도록 안쪽 호 궤적으로 공을 터치합니다! ! 이것이 고무면이 공을 잡을 수 있는 중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아주 미세한 마찰력은 다음과 같이 묘사되어 있다: 내가 대원들을 가르칠 때 아주 미세한 충돌이다! ! ! 거친 충돌이 아니라, 우리 모두는 미세한 충돌은 마찰, 원호구, 거친 충돌은 타격이나 공격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 물론, 이 미세한 벌지는' 허리 차기' 를 통해 이루어진다. 이때 팔은 닫히지 않고 자연스럽게 곧게 펴져 몸의 궤적과 하나가 된다! ! ! 그러나' 날씬한 충돌' 과 동시에 허리는 크게 앞으로 기울고, 몸의 무게 중심은 왼쪽 앞으로 움직인다. 자세히 살펴보면, 말린의 몸은 앞으로 기울어져 어깨로 팔을 끌어당기는 역할을 합니다. 즉, 몸의 힘으로 팔을 휘두르는 역할을 합니다. 이렇게 하면 "라켓을 당신의 손으로 생각하고, 공을 먹고 던져라." 마지막으로 팔뚝 손목에 의해 미세 조정됩니다! ! ! 이 과정은 당연히 순간적이다. 이 비적의 가중치는 35% 이지만, 이 비적의 느낌은 쉽게 얻을 수 없다. 곧 나올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학생들에게 "0" 을 사용할 때라고 말했다. 0 1 초 "입니다. 네가 이해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입수각은 작고 얇아서 라켓이 케이스와 평행해 보입니다. 장점은 공의 폭발력이 강해서 하회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처리하려면 공의 회전 높이, 착지 위치, 전술적 의도에 따라 박자 모양과 각도를 결정해야 한다. 속임수 4: 일어나거나 허리를 조이고 오른발 끝은 오른쪽을 가리키고 오른쪽 뒤가 아니라 무릎을 약간 구부리고 (이렇게 하면 허리를 중심으로 뛸 수 있음), 팔은 고정되어 있고 무릎 이상은 공을 먹을 수 있다. 내가 학생들에게 설명했을 때, 이미지는' 무릎 싸개' 마찰로 이해되어 자연스러운 원호 궤적을 형성했다. 한번 해 보세요! ! 힘을 내거나 무대 가운데로 돌진하려면 어깨 동작을 더해야 한다. 어깨도 회전의 한 지점이 되도록 관절을 적절히 열어야 합니다. 그리고 또 복잡함을 느끼게 할 수도 있지만, 내 느낌은 동작을 늘리는 것이다. 비켜주면 된다.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역시 팔꿈치를 축으로 삼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채찍질을 하지 않을 것이다. 채찍질이 없는 호구란 힘들고, 크게 움직이고, 비효율적이고, 돌지 않는 호구다. 어깨, 팔꿈치, 손목의 세 관절을 단숨에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의 포핸드는 당연히 폭력적일 것입니다. 18, 서브할 때 라켓이 느슨해요. 음식을 내올 때 더 좋고 유연해요! 손목이 회전하는 평면이 팔의 직선에 수직인 회전도 있습니다. 공을 친 후에는 몸을 약간 "요동"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긴장을 풀고 표준 준비 동작으로 돌아갈 수 있다. 몸을' 부딪히기' 위해서는, 공을 치는 순간 발꿈치를 들어 올려야 한다. 공을 치는 것은 네 가지 느낌이 있다: 공을 쳐다보며 판단하고, 발을 움직이고, 공을 치고, 복원한다. 19, 스윙이 힘일수록 스윙이 더 세게, 아래로 눌려질수록 힘이 더 세게, 힘이 날 때보다 앞으로 기울어집니다. 공을 칠 때, 너의 손목은 약간 구부러져야 한다, 이렇게 하면 공이 더 빨라진다. 포핸드 공격을 연습하는 20, 4 분의 1 방법은 1/4 를 명심해야 한다. 먼저 팔을 휘두르는 궤적은 1/4 원, 라켓 마찰구도 공의 1/4, 팔이다 그런 다음 벽을 향해 자신의 높이로 공을 공격할 준비를 하고 허리와 눈썹높이를 최고점으로 1 의 수평선을 그리고 호를 그린다. 이것은 정면 투영입니다. 포핸드 공격, 오른손 엄지손가락은 라켓을 누르고, 검지는 긴장을 풀고, 중지는 꼭대기를 잡는다. 1/4 호를 긋는 과정에서 엄지손가락과 가운데 손가락에 1/4 호가 있는 미세 조정 동작, 공의 윗부분은 1/4 호로 때린다. 팔뚝에도 1/4 호의 회전이 있어야 합니다. 2 1. 장방원이 공을 돌릴 때는 두 다리를 웅크리고, 먼저 옆으로 한 걸음씩 시구를 위해 길을 양보한 다음,' 1 다리 활,1다리 페달' 이 아닌 두 다리를 웅크리고, 몸을 약간 옆으로 하고, 질량 중심이 오른발에서 왼발로 움직일 때, 몸이 오른발이 착지할 때 뛰지 못하게 한다. 너는 중심이 평행으로 움직이는 것을 느껴야 한다. 라켓은 공의 낙하 궤적을 따라 유도해야 하고, 공이 적당한 위치에 떨어져 다시 잡아당겨야 쉽게 새지 않는다! 하향 회전 및 호 회전 동작의 요령: 옆으로 위치 조정 두 다리를 쪼그리고 앉다. 두 팔을 풀다. 힘껏 위로 올라가다. 귀를 세우세요. 공을 당기기 전에 발놀림과 타격 위치를 잘 조정하고 팔을 곧게 펴야 한다. 22. 말린의 짧은 진자에 대한 설명은 "허리를 낮추고 돈을 빌리자 ..." 라는 것이다. "짧은 진자의 느낌에 대해서는 반드시 올라가야 한다. 우리는 당구대에 몸을 넣고 허리를 낮추어 질량 중심이 공에 최대한 가까이 오도록 해야 한다. 무게 중심은 공을 가장 안정적으로 조절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이렇게 우리는 몸이 탁자 위에서 기어오르는 느낌을 갖게 된다. 돈을 빌려야 하지만 공의 회전과 힘에 따라 라켓 모양을 조절하고 스트라이크의 방향을 조절하며 가능한 한 나오지 않도록 해야 한다. 대단선이든 대변이든 (물론 상대방이 옆으로 몸을 돌려야 한다는 것을 확정한 상태에서, 상대의 빈틈 가장자리에서 공을 통제할 수 있다), 너는 반드시 끝에서 잘라내거나 찔러서 공이 일정한 하회전을 하도록 해야 한다. 동시에 흔들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짧아도 소용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3, 북쪽 어깨 북쪽 팔꿈치 (호랑이 발톱) 북쪽 어깨 북쪽 팔꿈치 방법은 포핸드가 공을 칠 때 가능한 한 옆으로 돌려서 타격 전 준비 자세가 왼쪽 어깨 앞으로, 오른쪽 어깨가 뒤로 처져 오른발과 왼발의 무게 중심 교환을 완성한다. 공을 칠 때 발차기, 엉덩이 들기, 엉덩이 돌리기, 무게 중심이 오른쪽 실좌허에서 왼쪽 실우허로 바뀐다. 공을 친 후 라켓은 머리 앞으로 스윙하고 팔꿈치는 앞을 가리켰다. 상대의 책상은 지도의 방향에서 북쪽인 것 같아서 전체 타격 과정을 북어깨 북팔꿈치 법이라고 합니다. 북쪽 어깨 북쪽 팔꿈치에는 큰 당기기와 작은 당기기가 있다. 24, 흔들기 (가짜 동작) 서브를 받을 때 눈빛, 눈가, 은박자로 상대방의 주의력을 견제해야 한다. 서비스를 받을 때 갑작스러운 변화를 이용하여 요동 서비스를 형성한다. 현재 남자 책상은 공을 처리하는 간단한 단일 동작이 많지 않아 대부분 흔들어서 상대를 속이고 있다. 프로선수의 선진 기술이지만 아마추어 선수는 참고와 연구가 필요하다. (탁구 세계 이효동) 25. 공을 응시하다-리듬, 기복, 초점 거리. 공을 칠 때는 반드시 공을 응시해야 한다. 공을 응시하는 데는 반드시 초점 거리와 리듬 기복이 있어야 하며, 무의식적으로 응시해서는 안 된다. 초보자의 부적절한 습관은 공이 고정되면 공을 보지 않고 공을 쳐다보지 않거나 이미 공을 쳐다보고 있다고 착각하는 것이다. 공을 응시할 때, 눈은 왕왕 초점 거리가 없고, 눈빛은 리듬이 없고, 기복이 심하다. 리듬감 있는 눈이란 눈이 탄력이 있어야 하고 자세히 응시하는지 아닌지를 구분해야 한다는 것이다. 상대편에서 공을 돌려주고, 물러나고, 그물을 건너고, 자신의 무대에서 내리고, 튕기고, 공을 치면 눈이 피곤하고, 공이 빠르면 공을 쳐다보기에는 너무 늦었다. 그래서 당신의 눈은 반드시 한 프레임을 건너뛰고, 일찍 자신의 구대로 돌아가 공을 칠 준비를 해야 합니다. 눈의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은 눈이 똑바로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변동하는 것을 가리킨다. 특히 공이 책상 위에 떨어졌을 때 더욱 그렇다. 만약 눈이 공을 따라가지 않고 당구대를 떠나지 않는다면, 공이 튕길 때 눈이 맞지 않으면 공을 조준할 수 없다. 또한 몸으로 눈을 움직일 수 있어야 한다. 상대가 공을 자신의 구대에 다시 칠 때, 어떤 사람들은 머리를 돌리지 않고, 눈을 가늘게 뜨고 공을 보지만, 머리는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종종 발견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머리를 돌려 비스듬히 바라본다. 사실, 몸이 약간 좌우로 돌면서 그들의 머리를 이끌고 공을 볼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