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하지 않으면 소원을 빌 수 있습니까? 사람들은 생활 속에서 늘 기도한다. 기도는 사람들의 삶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이다. 누구에게나 기도가 내 삶을 더 순조롭게 해 주길 바라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기도명언) 기도를 하지 않고 소원을 빌 수 있는지, 그리고 관련 정보를 살펴봅시다.
기도 없이 소원을 빌어도 될까요? 1 예. 황력은 황제 시대에 전해져 내려오는 사람들의 일상생활이 호불호한 역법이지만, 황력에서 언급한 엑소시즘은 조상의 신을 겨냥한 것으로 축복을 피한다. 그러나 이 때문에 재난을 피하고 복을 기원하는 것은 불, 보살, 나한 등 불신을 포함하지 않는다.
전자는 단지 여섯 개의 중생일 뿐, 아직 환생을 피하지 못했고, 후자는 이미 환생을 넘어섰기 때문에 후자는 양력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양력기도의 금기는 우리가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과 무관하다는 뜻이다. 평소대로 절에 가서 부처님께 기도를 드리면 됩니다.
부처님께 기원하는 것은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공손한 마음과 규범적인 향불 예절이면 충분하다. 누구에게 향을 내든 시간이나 향을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보통 삼향을 기준으로 한다. 만큼 당신이 두 지점을 마스터: 첫째, 존경 성실, 소위 "성실 정신", 둘째, 당신이 숭배 부처님 하나님의 이름을 암송 유지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보살은 당신의 기도를 듣고, 현령은 중생을 보호 합니다.
황력이 기도에 미치는 영향
사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조심하세요. 사실 마음속에 부처가 있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분향을 할 수 있다. 우리가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면, 우리의 일상생활에 특별한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합리적으로 규칙을 준수하고, 정기적으로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복을 빌면, 하늘의 신선은 당연히 우리의 노력을 볼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내가 기도하지 않으면 소원을 빌어도 될까요? 기도하지 않는 날 기도하면 어떡하죠?
기도하는 날에 기도를 피하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괴롭힘에 집중할 시간이 별로 없다. 네가 무복일에 기도하는지 여부는 너의 축복의 내용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원하는 것을 달성하려면, 너는 반드시 스스로 노력해야 한다. 기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길일을 축복하며 기도한다 해도 자신에 대한 심리적 위로일 뿐이다. 그래서 무복일에 기도하는 것도 별로 중요하지 않다. 그래서 당신이 기도하는 한, 그것은 당신이 신의 축복을 받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입구의 주의사항을 빌다
문을 선택하여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는 것은 복을 기원하는 과정의 일상적인 조작이다. 절 건물에는 많은 문이 있으니 어느 문으로 들어가는지 주의해야 합니다. 등불이 있는 절만이 13 문을 지을 자격이 있다고 한다. 가운데 세 개의 문은 사람들이 드나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일반 관광객은 오른쪽 문으로만 들어갈 수 있고, 가운데 문은 빈 문이라고 하며, 스님만 드나들 수 있다.
문에 들어섰을 때, 여성 게스트는 먼저 오른발을, 남자 게스트는 먼저 왼발을 내딛었다. 주의해야 할 것은 문턱을 밟아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이 단계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는 걸음이 클수록 적당하다는 것이다.
축복 과정의 금기.
복을 기원하는 과정에서, 허리를 굽혀 절을 한 후에 향재에 향을 피우고 입구에서 절을 할 수 있다는 한 가지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절을 하면 부처님이나 나한을 찾아야 한다. 예를 들어 지장보살에게 절을 해서는 안 된다.
고개를 숙이는 자세는 이렇다. 민들레 위에 무릎을 꿇고 두 손을 합쳤다. 손바닥은 속이 비어 있고, 머리 위를 높이 들고, 입가에 잠시 멈추고, 소원을 빌고, 마음속으로 내려와서 앉은 다음, 두 손을 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손바닥이 위로 올라가면 상체가 천천히 엎드린다.
기도하고 기도하는 방식
1, 유성 소원
혜성은 휘황찬란하다. 이런 기도방식은 감정 추구의 완벽함, 여생을 기다리는 절반을 찾는 데 더 많이 나타난다. 혜성의 출현은 순식간에 지나가고, 기도하는 속도가 빠를수록 실제 효과가 더 좋다.
늙은 나무가 기도하며 말했다
늙은 나무는 일반적으로 수백 년의 비바람을 겪으며 역사 시간의 수호자로 여겨진다. 많은 사람들은 정해진 시간에 늙은 나무에 가기 전에 향을 피우고 종이를 태우거나, 선홍색 새틴에 소원을 쓴 다음 그 위에 묶어서 소원에 올려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절은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경배한다
여래는 육순, 파랑, 속된 사람으로 여겨지고, 전우는 정직하고 정정하다. 역사의 시간을 가진 가스전은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이 복을 기원하는 집결지이다. 특히 고대에는 분향 예배가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축복 방식이다.
4. 공명등롱을 날리다
너의 이상을 날고, 밤의 공명등롱에 너의 소원을 적고, 너의 이상을 날려라. 현재 특히 유행하고 있는 기도 방식이며 대부분 장소에 구애받지 않지만 주변 자연환경에 주의하여 화재 사고를 예방해야 합니다.
기도를 피한다면 소원을 빌 수 있습니까? 3 설에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는 데 무슨 신경을 쓰나요? 이 금기들은 기분을 상하게 해서는 안 된다!
우선 옷차림이 제격이다
도관은 신성하고 엄숙한 선수 장소이다.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할 때 옷을 잘 입는 것을 기억하고, 단순하고 소박한 색깔이 가장 좋으며, 자신을 좀 깨끗하게 해 주세요. 여기서 말하는' 깔끔함' 은 네가 얼마나 호화롭게 입고 싶은지가 아니라 깨끗하고 깔끔하며, 옷은 과장되지 않고, 속되지 않고, 단정하고 대범하다. 절에 가서 분향하기 전날 밤에는 목욕을 하고 몸의 더러움을 씻어내야 한다.
둘째, 문턱을 밟지 마라
문턱은 고대 건축물에서 큰 의의가 있다. 처음에는 문밖의 기류가 들어오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었고, 나중에는 주인의 신분과 존엄의 상징이 되었다. 예기' 는 "사대부가 준문에 드나들고 문턱을 연습하지 않는다" 고 썼다. 신하가 성전에 들어가 문턱을 밟지 말라는 뜻으로 군주에 대한 불경이다.
도관의 문턱은 현학의 일부 현기가 안에 있다. 도교는 도관의 문턱이 외부의 더러움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일단 문턱을 넘으면 필멸의 고민을 버리고 순수한 마음으로 신의 축복을 받을 수 있다.
셋째, 신을 숭배하는 제사
도관의 제물은 주로 향, 꽃, 등, 물, 과일이다. 조건적인 선의도 차, 음식, 보석, 옷 등을 가져온다. , 또는 동일, 또는 3 ~ 5 종. 단수는 해가 뜨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쌍수는 사람을 의미한다. 물론, 풍속 습관의 차이를 감안하면 제물의 상세한 상황은 네가 가려는 도관의 도사를 문의하는 것이 좋다.
넷째, 분향에는 이성이 필요하다.
분향의 의미는 복을 기원하고 재난을 없애는 것이고, 음덕을 축적하고 관계를 잘 하는 중요한 방법이다. 도교향은 일반적으로 도교 삼보, 경, 사단, 하늘, 땅, 인삼재를 대표하는 세 가지 향이다. 향을 피울 때는 절대 입으로 불어서는 안 된다. 만약 불이 꺼지지 않는다면, 너는 손으로 그것을 흔들어도 된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신도 미신이 머리에 향을 피웠다. 향을 빼앗기 위해 향로 전체를 비뚤어지게 하는 것은 정말 지혜롭지 못하며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다.
소위' 머리 향' 은 매년 초일의 첫 번째 향이며, 매일 아침 (오전 5 시) 묘문이 열릴 때 머리 위의 첫 향이며, 각 묘의 첫 향은 아니다. 우리가 숭배하는 신이 세향과 머리 향 때문에 보고 싶어하는 것이 아니다. 독실한 신도들이 자신의 불경을 바로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
동사 (verb 의 약자) 금식
이 문장 수업은 많은 사람들이 가장 곤혹스럽다.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려면 재식이 필요합니까?
사실, 집에서 신자로 서, 그것은 금식 이나 채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관계는 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집에 들어가기 전에 깨끗 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구강 세척제, 그리고 재식할 때 자신을 목욕 생각나 게.
여섯째, 머리를 조아 리다
도관에서 우리는 절을 하고, 더욱 신경을 쓰는 것은 세 무릎을 꿇고 아홉 번 두드리는 것이다. 이것이 우리의 가장 진실한 예배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돗자리 앞에 서서 신의 김영옥 조각상에게 경의를 표하고 주먹을 쥐고 절을 하며 묵묵히 기도했다. 이 에티켓 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교회 사제 또는 자원 봉사자 에게 물어, 현장 전수 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효과가 가장 좋다.
일곱째, 마음대로 소원을 빌지 마세요.
우리가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할 때, 우리는 모두 경건한 마음으로 소원을 빌며, 새해에는 행운이 있기를 바라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백년해로하고, 미래의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소망도 사람들의 미래 생활에 대한 동경과 추구이다. 그러나 어떤 소원은 마음대로 허락할 수 없다. 효과가 없을 뿐만 아니라 좋은 소식도 해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른 사람의 소망을 해치고 신선과 거래하는 소원, 일하지 않고 얻는 소원 등이 있다.
여덟, 다섯, 다섯, 다섯, 다섯.
살살 걷다.
이곳의 빛은 일종의 안정적이고, 일종의 안정적이며, 우리가 더 잘 기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도사의 우아하고 초탈한 의태처럼, 중생을 경박하고, 미루고, 더디게 하는 것을 점차 인도할 수 있다. 발걸음이 가볍고 수양일 뿐만 아니라 장엄하다.
부드럽게 말하다.
소프트어는 타인에 대한 존중일 뿐만 아니라 도장에 대한 존중과 보호이기도 하다. 도관에 들어서면 큰 소리로 떠들거나, 시비를 일으키거나, 말다툼하고 욕설을 해서는 안 된다.
일을 경쾌하게 하다.
절에서 일하는 것은 경쾌해야지, 경솔하게 해서는 안 되고, 겸손이 없어서는 안 되고, 자제해야 하고, 정화해야 하고, 엄밀하고, 세심해야 한다.
자신을 가볍게 하다.
도관에서는 자신을 낮추고, 내면에 복종해야 하며, 자만하지 말고, 사회의 명성을 추구하며, 승부욕이 강한 마음을 도관으로 끌어들여야 한다.
가볍게 옷을 입고 출전하다.
하느님께 기도할 때 고민을 덜어 주는 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야 "한 번이 아니라 수천 개의 선량함을 한 번 볼 수 있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민이 가벼울수록 지혜가 깊어지고, 고민이 가벼울수록 복보가 무거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