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촌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국유 단위인 백운림장이 있다. 백운국유림장은 3 월, 1960 에 건설되었다. 농장 건설의 주요 목적은 황무지를 녹화하고 숲의 수토 보존과 수원 함양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이다.
백운촌과 시양촌의 접경에는 명말 청초에 세워진 백운석 (보살궁) 이라는 명소가 있다. 이 궁전은 서쪽을 타고 동쪽으로 간다. 날씨가 맑을 때는 동해를 향하고, 만조가 썰물할 때는 선경과 같다. 산세가 뒤편에 서니 송도가 울창하다. 좌우 양쪽에는 곳곳에 기석이 널려 있다. 백운석은 일 년 내내 향객이다.
백운석은 구살구화신현 문인들이 배우고 경배하는 성지이다. 추첨의 효능으로 유명하며 수많은 향객들이 참배하러 왔다. 백운촌 코장원자연마을 코겸은 내년 (145 1) 경태중 진사 후 귀향해 백운석 문제를 위해 대련을 써 현재까지 잘 보존되어 있다. 대련은 당 왕보' 왕텐정서' 에서 나왔다. "층청천중; 플라잉 파빌리온 구름 물, 땅 아래. 클릭합니다 이 대련은 이곳의 지세가 험준하고 시야가 넓고, 산들이 둘러싸고, 흰 구름이 둘러싸여 있어, 역시 제 1 학자가 될 만하다.
우리 엄마의 성은 장이고 외동딸이다. 향불을 이어가기 위해 그녀는 결혼 후 아버지와' 사이가 좋다' 고 했다. 나는 어렸을 때 늘 양쪽으로 달렸다. 아버지께 맞은 후, 나는 엄마 곁으로 미끄러져 한 시간 동안 걸을 것이다. 소일, 소사, 소오도 백운초등학교에 있다. 어머니의 자연촌을 도차라고 합니다. 나는 백운무라라는 이름을 매우 좋아해서 시적이다. 어떤 사람이 집집마다 거기서 흰 구름이 떠가는 것을 보았는데, 나는 다시 한 번 물어봐야겠다. 흰 구름이 끝없이 표류하는 것을 볼 필요가 있다.
얼마 전, 나는 장의 이름을 알고 싶었고, 나는 나의 전임자에게 위챗 문의를 보냈다. 여러 날이 지난 후, 그는 나에게 답장을 보내 소중한 자료를 많이 보내 장씨 가족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백운산인은 서예가, 서예협회 회원으로 좋은 행서를 가지고 있다.
백운산인들은 중도를 신봉한다: 청나라 옹정년 동안 백운장이 푸전 하구에서 이주했다. 먼저 안락장산에 살다가 나중에 복숭아차 구덩이로 이사했다. 입산 조사 송공 (이름) 은 제 10 세대다. 송초공은 두 아이, 장남 야오 피벗 (상속인 부족), 둘째 아들 야오 진우 (야오 진우) 가 두 아이, 장남 상산 개성 장, 둘째 아들 천안 곤산 공 (제 14 세대) 을 키웠다. 그 후, 그는 15 세대-장남 조규, 둘째 아들 조기, 삼자 채사진을 낳았다. 이 세 형제는 큰 집, 두 집, 세 집의 차이다. 장이 들어온 이래 이미 26 대가 번식했는데, 이 세대 중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은 겨우 세 살이다. 20 세대부터 글꼴 크기를 더 명확하게 발견할 수 있다. 그들은 "현", "해서체", "홍", "비", "바람", "코끼리" ... (계속)
우리 엄마는 큰 집 지점에 속한다. 우리 어머니의 조부는 희연이고, 희련은 오통이라는 형이 있다. 심지어 두 아들, 장남 티엔, 둘째 아들 tianxiang 이 있습니다. 티엔 (Tianzhu) 은 맹인이며, 가난한 가정이며, 가축 목자의 공식 목자들과 "서로 의존합니다." 관목은 나의 할머니, 본적 시양, 소모와 결혼했고, 남편이 돌아가신 후 도차와 결혼했다. 천추의 동생 천상은 샤먼에 가서 이발을 하다가 나중에 샤먼에서 사위가 되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집에 한 번 다녀오자 연락이 끊겼다. 서련의 형 오통은 아들이 하나 있는데, 하늘이 열리라고 한다. 천카이는 금을 가지고 있습니까? , 타오 진과 숙영. 그들은 우리 어머니의 가까운 친척이다. 킴. 아들 두 명과 딸 세 명이 있다. 도금의 사위는 사위로 족보에 없다. 우리 엄마는 아들 세 명, 딸 네 명, 손자 스물 여섯 명이 있다.
우리 아버지의 부모님과 어머니의 아버지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돌아가셨다. 그래서 내가 기억하는 유일한 조상은 우리 엄마의 어머니, 바로 우리 할머니였다. 사실 우리 고향에서는 할머니와 외할머니의 구분이 없어 모두 할머니라고 부른다.
할머니는 원래 외지인이었는데 190 1 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소띠여서 처음으로 소나무와 결혼했다. 남편이 일찍 세상을 떠나 자식이 없다. 나중에 백운 장천주 집, 즉 우리 할아버지 집으로 개가하였다. 나의 할아버지는 맹인이다. 생활의 고난은 상상할 수 있다. 그들은 우리 엄마만 낳았다. 고향은 선인의 향불을 중시한다. 할머니가 개가하기 전에 황소에게 계속 향을 내겠다고 약속했나 봐요. 그래서 설을 쇨 때 어머니는 반드시 아이에게 제물을 가지고 황소에게 제사를 드리게 할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한 번만 예배를 드리러 갔다가 동창집에서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돌아왔다.
기억 속의 외할머니는 슬픔밖에 없어서, 그녀가 웃는 것을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어머니는 일곱 명의 아이를 낳았고, 한 딸은 젊었을 때 다른 사람에게 며느리가 되었다. 모든 아이들은 모두 할머니가 키웠다. 우리 엄마는 삼림장의 노동자로, 그녀는 매일 삼림장에서 일한다. 삼림장의 일은 고된 일이라, 보통 사람들은 그런 고생을 먹을 수 없고, 그만두고, 집에 가서 농사를 짓는다. 어머니는 근로를 견디고 백절불굴이다. 온 가족이 어머니의 빈약한 월급으로 겨우 살아가고 있을 뿐이다. 할머니만 낮에 집에서 이 아이들을 돌보신다. 나와 둘째 언니는 우리 아버지 쪽에 있다. 사실, 나는 할머니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낸 것 같아서, 나는 그녀를 깊이 그리워했다.
할머니는 한번도 사진을 찍은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어렴풋이 그녀의 모습을 기억할 수밖에 없었다. 나는 어릴 때부터 할머니와 함께 잤다. 한번은 등유 램프가 실수로 모기장과 이불을 태워서 집이 갑자기 어려워졌다. 정부도 우리 집을 도와준 것 같아요. 장기간 식량이 부족하여 아이가 배불리 먹지 못하게 하다. 다음 식사 대신 마지막 식사를 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한번은 이모가 나를 밭에 데리고 배추뿌리를 찾아갔던 기억이 난다. 배추는 보통 잘게 썰고, 채소뿌리는 밭에 남아 있다. 우리는 뿌리째 뽑고 집에 가서 뿌리의 껍질을 벗기고 안에 있는 배추로 허기를 채웠다. 예전에는 농촌에 집집마다 돼지 한두 마리를 키웠다. 돼지를 파는 것은 1 년의 중요한 수입이다. 1 년 동안 우리 집 돼지 한 마리가 아주 컸던 것을 기억하는데, 어떻게 죽었는지 모르겠다. 황혼 무렵 아주머니는 큰 청석 위에 앉아 큰 소리로 울며 자신의 운이 좋지 않다는 것을 한탄했다. 신은 눈이 없었다. 세태가 서늘하고 인정이 차갑다. 어려서부터 할머니의 울음에서 배웠다.
선배가 나에게 족보를 주었을 때 글씨가 익숙하다고 생각했지만 누구의 것인지 기억이 나지 않았다. 주말에 가족들과 족보를 꺼내자 아버지는 장주호 선생님의 심혈이라고 하셨다. 장 선생님은 나의 4 학년과 5 학년 국어 선생님이다. 학우를 교육하는 동시에, 그녀는 학우의 자존심을 지키는 것을 안다. 한번은 동창들과 싸웠다. 장 선생님은 나에게 점심에 남아서 수업하라고 하셨다. 나는 돌아가서 죽을 끓여서 병상에 누워 계신 할머니께 먹여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즉시 동의했다. 또 한 번은 너무 배가 고파서 어리석은 짓을 했다. 선생님은 상황을 알고 나를 다락방 방으로 불렀다. 그는 내가 한 그 어리석은 일을 언급하지 않고 나에게 그의 직접 경험을 알려주었다. 어떤 상황에서도 그는 유혹을 물리치고 어리석은 짓을 하지 않을 수 있어야 한다. 비록 나는 매우 총명하지만, 나는 즉시 그의 뜻을 이해하고 다시는 범하지 않겠다고 보증했다. 학교에서 내가 바보짓을 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나는 평생 이 일을 기억하고 그의 생명을 소중히 여긴다. 귀성하고, 때로는 선생님 댁에 가고, 때로는 선생님이 우리 형의 집을 지나가면 들어와서 잠시 앉아 있을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약 20 1 1 년 무렵, 선생님이 우리 오빠 집에 와서 나와 이야기를 나누셨다. 나는 선생님에게 그가 어떠냐고 물었다. 선생님은 요즘 기침이 심하다고 하셨다. 그가 담배를 피우는 것은 기침이 정상이기 때문이다. 그날 몇 명의 노인도 들어와서 차를 마셨다. 나는 그들을 옥상에서 사진, 특히 선생님의 1 인용 사진으로 초대했다. 이상하게도, 나중에 사진을 보았을 때, 그의 싱글 사진이 타는 것을 발견했다. 아쉽게도 그는 폐암 진단을 받고 1 년 만에 세상을 떠났다. 이 선생님은 주은래처럼 보인다. 나의 동창이 우리 집에 와서 선생님을 뵈러 왔는데, 그는 절대 주은래의 특형 배우라고 한다.
장 선생님은 정년퇴직 후 족보를 편찬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거대한 체력활동과 지능 활동이다. 허름한 후 남긴 역사 문헌은 이미 매우 적다. 그는 그의 민족에게 연락해서 그들의 조상 묘지에 가서 정보를 기록했다. 조상의 묘비에는 대개 가족 관계, 이름, 미덕의 상징, 숫자 등이 적혀 있다.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무덤은 왕왕 외진 곳에 있고 접근하기 어렵고 잡초 속에서 길을 잃는 것이 체력 시험이기 때문이다. 정년퇴직에서 사망한 10 년 동안 그는 족보 개정 공사를 마치고 방당 10 권의 족보 소장품을 인쇄했다. 우리 아버지는 이것이 공덕의 문제라고 말씀하셨다. 마을의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매우 감격했다. 확실히, 족보를 볼 때마다 세상은 장 선생을 알게 되었다.
너는 지도에서 코장원의 지명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코장원은 명나라의 코겸이다. 백운 노인은 안심하고 공부하기 위해 코겸이 어렸을 때 혜림 근처의 한 서원으로 보내졌다고 말했다. 소년 시절 세상 일을 모르고 집 앞의 공호산도 만나지 못했고,' 영령의 꽃' 도 열리지 않고, 천성이 둔하여 오래도록 이해할 수 없었다. 나는 일찍이' 천국' 과' 닭똥' 이라는 농담을 한 적이 있다. 그의 선배는 "말을 잘 듣는 아들은 가르칠 수 없다" 며 퇴관하겠다고 고집했다. 코천은 남으려고 발버둥쳤지만, 선생님은 보고 또 아쉬워했다. 그는 코겸에게 "내가 한 쌍을 만들게. 네가 잘 어울릴 수 있다면, 내가 돌아가서 가르쳐 줄게. 클릭합니다 만약 네가 잘하지 못한다면, 너는 머물지 않아도 된다. "코천이 동의했다. 한 젊은 마을 여자가 올리브 한 차를 메고 오는 것을 보고 선생님은 재치 있게 물었다. "누가 감히 한 여자가 혼자 걷는 것을 막을까?" " 코겸이 문득 고개를 들었을 때, 갑자기 눈앞의 경치가 아름답고 웅장하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그는 문밖의 세계가 넓고 알려지지 않은 것을 발견했다. 그는 흥분해서 공호산신에 부딪쳐서 그의' 똑똑한 꽃' 을 열고 무심코 말했다. "선생님, 만약 당신이 가고 싶다면, 제가 남겠습니다!" " 선생님은 박수를 치며 쾌재를 불렀다. "감히 멈추다" 와 "올리브", "실류" 와 "석류", "누구" 와 "이삭", "나" 와 완전히 다른 코겸에 직면하여 선생님은 코겸에게 이렇게 말했다. "내가 돌아가면 가르쳐 줄게. 하지만 3 년 안에 너는 반드시 전심전력으로 시를 열심히 공부해야 해. "3 년이 지났다. 한번은 코겸이 선생님을 집으로 보내 설을 쇠고 개울을 따라 걸었다. 이때, 안락시가 한창이며, 코겸을 위해' 야도정계' 를 만들어 온 하늘에 별이 가득한 별을 밟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코겸은 그에게 말했다. "설날에 고화를 걸고 손을 잡고 만리를 잡는다. ".선생님은 듣고 더 즐거워하셨다. 그가 이미 사서오경을 잘 읽었다는 것을 알고, 머릿속에 온통 경제학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약관의 나이로 수재가 되어 영정 9 년 (1444) 에서 1 위를 차지했다.
나는 코겸의 전설을 조사해 보았는데, 마치 흰 구름에 머물지 않은 것 같다. 문헌에서는 장원 코겸이 어릴 때 봉산서원에서 공부했다고 언급했다. 봉산서원은 송신종 초년에 창설되어 명대에 재건되었다. 서원은 우선 건축 스타일, 붉은 벽돌, 처마가 뿔을 날리며 고색고향을 띠고 있다. 각지의 학생들이 잇달아 와서 공부하러 왔는데, 부지런히 공부하는 풍조가 이미 일어났다. 임조권 편집장의' 푸양진사록' 에 따르면 송고종 사오싱 27 년 (1 157) 부터 명나라 숭진 15 년 (1642) 까지 산과산이다 청나라 초년에 봉산서원당에는 유명한 대련이 있었다. "칠세련 구사, 큐슈 독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