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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월 넷째 날은 몇 일입니까?

날마다 해야 할 일이 다르고, 관련 날에도 해야 할 일이 다르다. 그럼 오늘, 4 월 4 일이 무엇인지, 4 월 4 일의 날짜가 무엇인지 봅시다.

4 월 넷째 날은 어떤 날입니까? 1

음력 4 월 초넷은 대지혜 문수사리 보살 리의 크리스마스이다.

4 대 불교 중 하나인 문수보살은 석가모니버의 왼손 불교보살로 대반야지혜를 대표한다. 보통 문수보살이라고 불리는데, 문수보살이라고도 하는데, 산스크리트어로 음역되어 왔다. 우리 중국도 묘수 길상이라고 하는데, 문수보살은 모든 묘물의 으뜸이다. 묘법, 묘지, 묘행, 묘덕이다.

문수보살은 칠불의 사단이고,' 봉호경' 은 "지금 나는 부처이고, 이후 문수는 사리이다." 라고 말했다. 이것은 석가모니버가 말한 것이다. 예전에 석가모니버는 문수 사리의 학생이었다. 지금 학생이 부처가 되었으니, 선생님은 그의 학생임을 밝히고, 학생들이 중생을 교육하도록 돕는다. 무대에서 연기하는 것과 같다. 지금 학생은 주인공을 부르고, 선생님은 용채를 연기한다. 이것은 연극에서 매우 정상적이다. 선생님은 조연 역을 맡아 학생들이 주인공을 부를 수 있도록 도와주셨다.

불교와 도교는 같고 불교와 불교는 평등하다. 우리는 반드시 이 이치를 이해해야 한다. 알다시피, 이 높고 낮은 것이 없으면 불법은 평등법이다. 우리가 불법에 이르면 평등의 경지에 들어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문수는 불교와 도교에서도 부모이다. "보살의 자비는 불가사의하다. 그의 자비는 극단적이다. 부처를 배우려는 모든 사람은 마치 천하의 부모가 아이를 돌보는 것처럼 그가 보살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지금 그의 학생이 성불했으니, 그가 와서 도와주는 것도 정상이다.

사실 문수보살은 일찌감치 부처였다. 경전에 따르면 문수보살은 예전에 여래왕을 용종으로 공경했었는데, 지금은 북부에서 항상 성불처럼 기뻐하고, 적보여래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앞으로 문수보살은 부처가 될 것이고, 명화는 일반을 여래로 볼 것이다. 그래서 문수보살은 제 3 세계에서 성불하고, 모두 공연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는데, 지금은 보살의 신분이 되어야 보물이 생겨났다.

우리의 흔히 볼 수 있는 문수보살상은 왼손에 연꽃 한 송이를 들고, 꽃에 반야경을 한 편 꽂고, 반야가 지혜롭고 티끌 하나 없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른손에 칼을 들고 지혜를 뜻하고 용감하며, 모든 우매한 고민을 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타는 것은 사자로, 지혜가 비할 데 없이 뛰어나며, 향하는 방향으로 쓰러지고, 향하는 방향으로 쓰러지는 것을 상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서오대산은 문수보살이 중생을 교화하는 도장이다. 그것은' 천하제일의 청정지' 라고 불린다. 매년 사방팔방에서 온 신도들이 오대산으로 순례를 가서 문수보살에게 봉헌한다. 오대산은 산서성 신주시 오대현 동북부에 위치하고 있다. 그것은 일련의 산봉우리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중 다섯 개의 산봉우리가 산봉우리를 둘러싸고 있고, 산봉우리가 평평하고 넓으며, 마치 흙을 깔고 있는 플랫폼처럼, 따라서 오대산이라고 불린다.

문수보살은 대반야의 지혜를 대표하고, 지혜가 없으면 부처를 배울 수 없다. 진정한 지혜가 없으면 사람은 부처를 전혀 믿지 않는다. 지금 부처를 믿는 사람은 확실히 많지만, 대부분 반신반의와 불완전함, 편지에 의혹이 섞여 있다.

옛사람들은 "욕망이 깊고 비밀이 얕다" 고 말했는데, 비밀은 지혜이다. 지금 우리의 생활은 점점 풍요로워지고 있지만, 인간의 욕망도 팽창하고 있다. 물질을 즐기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그들은 사실 물질의 노예가 되었다. 물질적 서비스로서, 그들은 점점 더 똑똑해지고, 점점 더 똑똑하지 않다. 그래서 우리가 지금 가장 배워야 할 것은 문수보살의 큰 지혜다.

4 월 넷째 날은 어떤 날입니까?

음력 4 월 초넷은 문수보살의 크리스마스이다. 문수, 문수의 산스크리트어 이름, 중국어는 문수, 문수, 묘덕, 묘책으로 번역된다. 경전에 따르면 문수보살은 브라만의 아들이며 인도 라파티도로 거처의 브라만이다. 그는 어머니의 오른쪽 위협으로 태어났고, 그의 집은 연꽃으로 변했고, 그의 몸은 보라색과 금색이었다. 문수보살은 타고난 재능이 있어 태어나자마자 말을 할 수 있다. 나중에 그녀는 또 모든 신선을 찾아 출가 방법을 물었다. 아무도 돈을 낼 수 없기 때문에, 그녀는 부처에 가서 출가하여 도교를 배웠다.

중국에서는 문수보살, 대승보살, 관세음보살, 지장왕보살을 4 대보살이라고 부른다. 민간에서는 관세음보살과 지장왕보살이 많은 찬사를 받았고, 민간은 관세음보살과 지장왕보살에 대해 깊은 인연을 가지고 있어 관세음보살과 지장왕보살의' 영향력' 이 문수보살과 보현보다 높은 인상을 주는 것 같다. 민간인사들이 재해 구제가 절실히 필요할 때, 왕관음보살의 가호를 빌기도 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 두 보살은 고난을 구제하는 경향이 있다. "땔나무가 없어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것은 세속적인 보편적인 견해이다. 따라서 재해 구제에 대해 언급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통속적인 책을 읽거나 지장경을 보면서 목숨을 구하고 부상을 구제하는 것을 우선으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구제명언) 그리고는요? 휘휘의 생명을 더 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너는 문수와 푸현 두 명의 "멘토" 를 "상담" 해야 한다.

음력 4 월 초 4, 문수보살 크리스마스. 문수보살 관음보살, 보현보살, 지장보살은 4 대보살로 대지혜를 대표한다. 불경에서 문수보살도 칠불의 사단, 제불의 어머니로 여래와 같은 모든 지혜의 집중적인 표현이라고 한다.

이 평범하지 않은 날, 나는 문수보살이 중생을 증축하고, 그 죄의 장벽을 없애고, 지혜를 높이고, 심신 건강을 이루며, 대도시의 삼덕삼보리를 이루기를 기도한다!

언제 절에 가는 것이 적당한 시간입니까?

1. 전통적인 분향 문화에 따르면 매월 초하루와 15 일은 고정적인 분향 시간입니다. 매달 요 이틀이면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경배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음력 정월 보름이 되면 군중들은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제사를 지낸다.

2. 불교제일은 많고 불교제일도 절에 가서 분향을 하고 부처님께 드리는 데 적합하다. 불교제일 중 가장 유명한 분향 시간은 2 월 19 일, 6 월 19 일, 9 월 19 일입니다. 이 3 일은 관음의 생일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처님께 가서 신을 구한다.

3. 절에 가는 구체적인 시간: 오전에 절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묘회 의식이 오전에 열리기 때문에 오전에 묘회 의식을 만나기 쉬우므로 참석할 수 있습니다. 또 사원마다 문을 열고 문을 닫을 시간이 있으니 미리 아는 것이 좋다.

둘. 불교 숭배 날짜 목록

1, 정월 초하루: 미륵불 크리스마스.

2 월 초 8: 석가모니불 출가.

3.2 월 19 일: 관음보살의 크리스마스.

4.2 월 2 일1일: 푸현 크리스마스.

4 월 초 4 일: 문수보살의 탄생.

6 월 8 일: 석가모니버 크리스마스.

7. 6 월 초 3 일: 베타보살의 크리스마스.

8.6 월 19 일: 관세음보살 개오일.

9.7 월 13 일: 대세 보살 크리스마스.

10, 7 월 30 일: 지장왕보살 크리스마스.

1 1, 9 월 19 일: 관음보살 출가.

12, 9 월 30 일: 약사불의 크리스마스.

13, 1 1 월 17 일: 아미타불 크리스마스.

14, 12 월 초 8 일: 석가모니버 개오일.

셋째, 절에 가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일

1, 절은 장엄하고 신성한 곳이며, 가장 기본적인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나시 반바지만 입고 웃통 슬리퍼만 신고 들어가면 안 됩니다.

2. 절에 가기 전에 채식을 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불토의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육류와 그 제품을 절에 반입하는 것을 엄금합니다.

3. 사내 집사의 허가 없이는 승실 (기숙사) 등의 장소에 함부로 들어가서는 안 되며, 사내 시계, 드럼 등 법기를 함부로 두드려서도 안 된다.

4. 절에 종교 의식이 있다면 함께 참가할 수 있지만 큰 소리로 간섭해서는 안 된다.

4 월 넷째 날은 어떤 날입니까?

음력 4 월 초 4, 불도에서 부모라고 불리며 문수보살의 생일이다. 문수보살은 대승 불교 4 대 보살 중의 하나이다. 관음보살의' 대자비', 문수보살의' 대지혜', 보현보살의' 대행위', 지장보살의' 대표시' 는 모두 중생을 돕는 것이다. 문수보살은 지혜의 대표이자 석가모니버의 좌시이다. 석가모니불, 문수보살, 보현보살은 함께' 화엄삼성'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화엄경' 에서 언급한 중국 티베트의 인간 삼성이다.

"화엄경" 에는 "동북에 한 곳이 있는데, 이름은 양청이라고 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과거 여러 부처가 모두 중간에 멈추고, 현존하는 여러 보살, 즉 문수보살과 그 가족, 제보살, 만 명이 자주 거주하며 발언한다. " 따라서 산시 () 성 오대현 () 의 오대산 () 은 문수 사리도장으로 여겨진다. 오대산은 동, 서, 북, 남 5 개 산봉우리로 구성되어 있다. 문수보살의 다섯 가지 지혜를 대표한다고 한다: 대원경 지혜, 묘관지혜, 평등지혜, 성취지혜, 불법지혜, 그리고 오방불: 동방아성불, 서방아미타불, 남방보불, 북방성과불, 중앙비루선사불.

오대산을 제외하고 전설의 네팔 수도 카트만두는 문수보살이' 변신' 한 곳이다. 전설에 따르면 카트만두 계곡은 원래 Nagadha (산스크리트어 의미는 뱀호) 라는 큰 호수였다. 문수보살이 와서 호남의 산봉우리를 칼로 쪼개고 호수와 호수에 사는 뱀이 모두 떠내려가 오늘의 카트만두 계곡을 형성했다. 문수보살도 자신의 이름으로 계곡에 만슈파탄이라는 도시를 지었는데, 바로 지금의 천보파탄이다.

당나라 이전에 문수보살의 초상화와 조각상은 일반적으로 미남, 입술이 호방했다. 송대에 도착한 후, 점차 청려하고 완곡하게 변해 중국 전통 미녀의 이미지가 좀 있다. 티베트 불교에서 문수보살은 보통 왼손에 연안을 들고 오른손에 검을 들고 있다. 왼손 연꽃에는 지혜로운 사고를 대표하는 고전이 있고, 그 노여움은 웨이드 금강이다. 문수보살, 전칭 문수보살은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으로' 묘운',' 묘덕' 을 의미한다. 절에서 그는 보통 부처의 좌측 웨이터로 지혜를 전공하며,' 대지혜' 와 관리 덕행을 나타내고,' 걷기' 를 나타내는 오른쪽 웨이터인 보현과 나란히 서서 부처님의 전파 깨달음을 얻는다. 문수보살은 일반적으로 검을 들고, 지검으로 번뇌를 깎거나, 김련이 뜻대로 되는 것을 상징하며, 지혜의 성취를 상징한다. 사자를 타고, 엄진이 기다리고, 무적하고, 무적이거나, 한 손으로 칼을 들고, 한 손으로 책을 넘기면 지혜가 청명하고, 가장 지혜롭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반적으로 꽃, 과일, 진주 보석으로만 문수보살을 모시며 지혜와 각오를 높인다.

위의 내용은 4 월 초넷이 어떤 날인지, 4 월 초넷이 어떤 날인지에 관한 것이다.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날마다 의미가 다르므로 이성적으로 대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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