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명사는 중국 장기의 일부 체스판과 바둑에 대한 묘사이다.
1 체스판 체스판 체스판은' 바둑판' 이라고 합니다. 직사각형 평면에는 9 개의 평행 세로줄과 10 개의 평행 가로줄이 교차하고, * * * 90 개의 교차점이 바둑을 놓는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수평선 사이에 세로줄이 없는 빈 영역을' 강계' 라고 하며, 전체 바둑판은' 강계' 에 의해 같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두 장군이 마을에 앉아' 미터' 라는 글자가 그려진 곳을' 구궁' 이라고 부른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체스 블랙: 생강 (1), 돌 (2), 항목 (2).
3 각 체스말의 이동은 각 체스말의 움직임을 보여 줍니다. 각 체스말의 이동은 장군이나 잘생긴 이동 범위를 보여 줍니다. 즉, 궁전에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 규칙: 각 단계는 약간 수평 또는 수직으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활동 범위: 궁전 안에서만 활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 규칙: 걸을 때마다 조금씩 비스듬히 움직일 수 있습니다. 코끼리 활동 범위: 강 경계의 한 쪽. 이동 규칙: 각 단계는 대각선 방향으로만 두 점을 이동할 수 있으며, 이동 중에는 장애물을 넘을 수 없습니다. 말 이동 범위: 임의의 위치 이동 규칙: 각 단계는 수평 또는 수직으로 조금 이동한 다음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비스듬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 움직이는 동안 장애물을 넘어선 안 된다. 차량 이동 범위: 임의 위치 이동 규칙: 모든 접근성은 수평 또는 수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총 이동 범위: 임의의 위치 이동 규칙: 차처럼 이동하지만 한 조각을 건너뛰어야 서로의 바둑돌 중 하나를 먹을 수 있습니다. 군인의 이동 범위: 임의의 위치 이동 규칙: 각 단계는 약간 앞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강을 건넌 후 좌우 이동 능력을 증가시켜 병사들이 후퇴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시간 설정 설명: QQ 중국 장기의 시간 설정에는 "현지 시간", "단계 시간" 및 "카운트다운" 이 포함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현지 시간, "단계 시간" 및 "카운트다운" 을 각각 계산합니다. 바둑을 두는 과정에서 기사는 먼저' 현지 시간' 과' 보시' 를 계산한다. 시간이 초과되기 전에 각 체스는 "단계 시간" 의 제한 내에서 완료되어야 하며, 다음 체스에서는 "단계 시간" 이 다시 계산됩니다. "게임 시간" 이 만료되면 "게임 시간" 이 타이밍을 멈추고 플레이어는 "카운트다운" 에 지정된 시간 내에 한 수를 완성해야 합니다. "단계 시간" 과 "초" 의 연장은 게임이 끝나고, 연장자는 반드시 지게 된다. 예를 들어 체스 게임에서 "게임 시간", "단계 시간", "카운트다운 시간" 설정이 각각 30 분, 5 분, 3 분이라고 가정합니다. 바둑을 두는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먼저 게임의 시간을 계산한다. 30 분 경기가 끝나기 전에 선수는 5 분 안에 각 동작을 완성해야 한다. 공식 30 분 계산 후 플레이어는 반드시 3 분 안에 각 동작을 완성해야 한다.
승패 방면에서 게임에서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발생했다: 우리측이 지고 상대방이 이긴다: 1, 우리측이 잘 생기고 (장장) 상대편의 바둑에 먹히게 된다. 2, 실패를 인정할 것을 스스로 요구한다. 자신의 행동이 시간 제한을 초과합니다. 4, 자신의 초과 근무 5, 자신의 도피주의 주의 주의 주의 주의 주의 주의 주의 주의:: 만약 한 쪽만 바둑을 걷는다면, 한 쪽만 바둑을 걷는다면, 상대방은 아직 바둑을 끝내지 않았다. 상대방이 아직 바둑을 두지 않았다. 상대방이 아직 바둑을 두지 않았다. 상황이 이미 발생했다. 상황이 이미 발생했다. 상황이 이미 발생했다. 시간 초과가 이미 지났다. 시간 초과가 이미 지났다. 도망갈 사람은 이미 도망갔다. 그러면 점수가 이렇게 낮지 않을 것이다. 점수가 이렇게 낮지는 않을 것이다. 점수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바둑 규칙 소개
현대 규칙 제 1 장 총칙 제 1 조 바둑의 기구 1. 판 면의 종횡 방향이 서로 수직인 평행선은 19 개? * * * 구성 19× 19=36 1 개 교차? 이하 "점" 이라고 합니까? 。 판에는 바둑 몇 개가 표시되어 있는 기구에 작은 점이 하나 있다. 스타라고? * * * 9 성? 중앙 별자리는' 천원' 이라고도 불린다. 둘째, 바둑은 흑백으로 나뉜다. 그것들은 모두 납작하고 둥글다. 백자의 바둑말 수는 18 1 및 180 이어야 한다. 제 2 편은 바둑을 어떻게 두는가 1. 게임의 각 쪽에는 같은 색깔의 바둑말이 있습니까? 선흑후 백이요? 교대? 한 번에 한 아이만 낳을 수 있다. 둘째, 체스판의 지점에 바둑돌을 놓는다. 셋째, 바둑말이 정해지면? 다른 점으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넷째, 번갈아 가는 것은 쌍방의 권리입니까? 그러나 어느 한쪽이 분권을 포기하도록 허용한다. 세 번째는 분노입니다. 바둑판에 바둑말이 하나 있습니까? 그 옆에 있는 직선의 빈 점이 바로 이 바둑말의 "가스" 이다. 직선의 체스 조각 옆에 있는 점에? 같은 색깔의 조각이 있다면? 그것들은 서로 불가분의 전체로 연결되어 있다. 그들의 가스도 함께 계산해야 한다. 직선의 체스 조각 옆에 있는 점에? 다른 색깔의 바둑이 있다면? 이런 말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만약 모든 가스가 상대방이 차지한다면요? 그것은 공기가 없는 상태에 있다. 무기 상태의 바둑말은 바둑판에 존재할 수 없습니까? 제 4 조----아동을 언급하는 것입니다. 넷째, 무생명의 아들을 쟁반에서 들어 올리는 방법을' 리프트' 라고 부른다. 건포도는 두 종류가 있나요? 첫째,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상대의 바둑말은 생명이 없는 것입니까? 즉시 추출해야 합니다. 둘째,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두 바둑말 모두 무기 상태에 있습니까? 너는 상대방의 생명이 없는 아들을 즉시 추출해야 한다. 상대의 바둑말 하나를 뽑은 후? 금지인가요? 갈 수 없는 곳인가요? 규칙 5: 이사회에 아무도 없나요? 파티 후에? 아이가 즉시 무기 상태에 처해 있습니까? 동시에 상대의 바둑을 뽑을 수 없습니까? 이 점? 이거' 금지점' 이라고요? 청혼 측이 경거망동하는 것을 금지하다. 제 6 조는 글로벌 동형의 복제를 금지한다. 제 7 조 단일 공무원이나 다른 공무원이 없을 때? 결승에 참가하다. 둘째, 게임에서? 한쪽이 중도에서 포기합니까? 결승에 참가하다. 상대방이 중판에서 이겼다. 실패를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바둑말 두 개를 오른쪽 아래 구석에 두는 것이다. 제 8 조 살아있는 바둑과 죽은 바둑의 최종 시간은 얼마입니까? 양측 확인? 두 개의 진짜 눈이 없는 바둑은 모두 죽은 바둑인가? 추출해야 합니다. 마지막 시간? 양측 확인? 두 개의 진실한 눈이나 두 개 이상의 진실한 눈이 살아있는 체스인가요? 추출할 수 없습니다. 소위 진짜 눈은 모두 유선입니까? 그리고 상대방도 자신을 위협할 수 없다. 제 9 조 계산 결과의 첫 번째 규칙은 중국 규칙 1 및 3 3 3/4 sub 게시 규칙입니다. 첫 번째 단계? 죽은 아이를 안아오다. 두 번째 단계? 한쪽만 계산해도 될까요? 그게 목적이라고? 기록할까요? 일반적으로 10 개의 눈 단위로 아이들의 수를 세고 기록합니까? 그런 다음 항목 수와 어린이 수를 더합니다. 세 번째 단계? 만약 검은 색이라면요? 어린이 3 명, 어린이 3 명/4 명 빼요? 흰색이라면요? 플러스 3 과 3/4 아이. 네 번째 단계? 그 결과 180 과 1/2? 체스판에 36 1 분의 절반? 비교? 추월하면 이긴다 해도? 그렇지 않으면 음수가 됩니다. 보통 백기 177 이 이길까요? 블랙 185 승. 2. 아들을 먼저 놓아주세요? 아이를 붙이게 합니까, 아니면 절반의 아이를 붙이게 합니까? 양수인을 미리 계산서를 받은 장교라고 생각하세요? 。 2008 년 세계 지능 운동회에서? 2008 년 세계 지능 운동회의 바둑 규칙 사용? 약칭' 지운 바둑 규칙' 이다. 두 번째 규칙은 일본 규칙과 한국 규칙이 같은 것인가요? 디지털로? 블랙은 6.5 눈으로 끝납니다. 먼저 한쪽 눈을 세어 기록해 두시겠습니까? 상대방의 눈빛을 세고 기록해? 그리고 6 눈 반을 어둡게? 마지막으로 백기와 비교할까요? 많은 사람들이 이겼다. 일반적으로 백기 178 이 이기고 흑기 185 가 이긴다. 제 2 장 경기 규칙 제 1 조 제 1 순서 확정? 경기 전에 대회에서 제비를 뽑거나 추측하다. 두 번째는 검은 바둑이 먼저 가는 효율을 상쇄하는 것인가? 현재 국가 공식 경기의 최종 결과를 계산할 때? 흑측은 후자의 3 ~ 4 분의 3 이 필요하다. 세 번째 타이밍은 경기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이다. 모든 조건부 경기는 타이밍 시스템을 사용해야합니다. 첫째, 시간 제한은 게임의 성격에 달려 있습니까? 바둑 한 판의 시간 제한은 미리 정해야 한다. 기사가 사용하는 시간은 규정된 시한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바둑 한 판의 시간 제한은 길거나 짧을 수 있습니까? 기층 경기는 1-2 시간으로 규정할 수 있나요? 전국 경기는 하루 안에 끝날 것을 요구한다. 둘째, 카운트다운을 사용하는 경기의 카운트다운? 카운트다운을 시작하기 위해 시한 내에 몇 분을 예약하도록 미리 규정해야 한다. 전국 경기 카운트다운 5 분? 기층경기도 1 분 동안 카운트다운을 시작할 수 있다. 초 단위? 1 분도 안 되는 어떤 동작도 시간이 아니다. 매 1 분마다 보존 시간에서 1 분을 공제합니까? 그러나 정해진 시간을 다 써서는 안 된다. 카운트다운은 심판이 집행합니까? 30 초, 40 초, 50 초, 55 초, 58 초, 1 분마다 두 번째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매 분마다 버클? 심판은 제때에 선수에게' x 분 남았다' 고 통지해야 한다. 마지막 분 초 방법은 30 초, 40 초, 50 초, 그리고 1, 2,3,4,5,6,7,8,9 ... 매초마다 정확한 소리로 보고한다. 최종 보고서는 "10? 시간 초과가 음수입니다. 어떻게 빠른 체스 게임에서 초를 계산합니까?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대회 대회에서 별도로 규정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종료 1. 일반 조항 제 7 조의 규정을 제외하고? 경기 중 어느 쪽이 여러 가지 이유로 기권하거나 심판에 의해 마이너스 또는 무승부로 판정을 받았습니까? 최종 처리에도 사용됩니다. 둘째, 쌍방이 최종 확인합니까? 확인 순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핸들을 잡으세요? 그런 다음 상대는 정사각형 체스판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선 외부에 다른 색상의 조각을 배치합니다. 제 5 조. 일시 중지가 있는 게임에서 일시 중지는 무엇입니까? 일일경기 같은 거요? 정오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일시 중지 시간은 게임 시간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한 경기? 체스 봉인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게임이 규정 된 체스 시간에 도달했을 때?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미 출산한 쪽이 바로 떠나야 하나요? 생각해 봤어? 준비한 요점을 기록지에 쓰시겠습니까? 그리고 봉인해서 심판에게 건네주세요. 복전 기간? 심판이 즉석에서 봉인을 해제합니까? 마커의 위치를 누르시겠습니까? 게임이 계속됩니다. 제 6 조 현장 규율 1. 상대는 이유 없이 기권하거나 중도에서 퇴장해서는 안 된다. 둘째, 경기 기간? 상대는 상대방의 사고를 방해하는 어떤 행위도 있어서는 안 된다. 셋째, 게임에서? 상대가 다른 사람과 바둑을 토론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까? 또는 관련 정보를 얻으십시오. 넷째, 게임 중? 상대가 그라운드에서 마음대로 왔다갔다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까? 다른 사람이 바둑을 두는 것을 보다. 다섯째, 게임은 문명의 언행에 주의해야 합니까? 옷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제 7 조 이의 자의 권리와 의무. 초 단위? 우리에게 몇 분 남았는지 물어볼 권리가 있다. 둘째, 정상적인 경기를 방해할 수 있는 현상이나 문제가 있습니까? 심판에게 의견을 제기할 권리가 있다. 하지만 더 긴급한 사건 말고는? 상대는 자신의 시간 내에 경기를 제기해야 한다. 셋째, 승부를 마지막으로 계산할 때? 상대는 수학과 결과의 계산을 시정할 것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넷째, 심판이 판결을 내렸습니까? 상대가 복종해야 하는가? 질문이 있으시면 즉시 조직 절차를 통해 총회에 불만을 제기해야합니다. 다섯째, 상대는 경기장 규율을 지킬 의무가 있다. 여섯째, 상대가 결석한 상황에서? 상대방에게 바둑말이 어디에 놓여 있는지 알려줄 의무가 있다. 7, 결승전 후? 플레이어는 자신의 장기를 정리하고 즉시 떠날 의무가 있다. 제 8 조 바둑을 둘 때 한쪽이 기권하지 않았습니까? 상대방이 연이어 두 걸음 걸어요? 두 걸음 연속으로 걷는 사람들을 소극으로 판정하다. 둘째, 바둑말이 내려온 후 바둑판에서 들고 다른 곳으로 내려갑니다. 바둑돌을 돌려놔? 한 번 경고하다. 만약 바둑말이 정말 떨어진다면 주워서 마음대로 만져도 된다. 셋째, 게임 도중에 앞의 바둑말이 움직이는 것을 발견했습니까? 반대자들의 만장일치의 의견을 얻은 후 유동 아들을 원적지로 돌려보낼 수 있습니까? 혹은 변위기가 효과가 있다고 판단할 수도 있습니다. 이의가 있으면 즉시 심판에게 보고해야 한다. 심판은 동기부여가 바둑 과정에 미치는 영향에 근거하여 판단할 수 있다. 이사한 아들이 원산지로 이사를 갔나요? 감동의 아들' 작품? 무승부? 무거워요? 만약 고의로 양도한다면요? 아이를 판단해야 하는 것은 모두 소극적이다. 넷째, 바둑은 외부의 불가항력적인 이유로 흩어졌습니까? 쌍방이 확인했나 봐요? 계속 놀다. 만약 쌍방이 가격을 흥정할 수 없다면? 그런 다음 판단하거나 무겁습니다. 만약 상대가 정말로 경기의 주의력을 분산시킬 뜻이 없다면? 복구할 수 있습니다. 재공급할 수 없습니까? 그렇게 바둑을 두는 쪽이 마이너스로 판정되었다. 만약 한쪽이 고의로 바둑을 분산시킨다면? 문장이 부정하다. 제 9 조 아이를 낳고 상대방의 화난 아들을 잘못 추출했나? 잘못한 사람에게 경고를 해 주시겠습니까? 화난 아들을 제자리에 놓다. 제 10 조 금지점은 어디에 있습니까? 판결이 무효입니까? 한 번 기권하다. 제 11 조 전체 동형이 재현되다. 1 .. 강도가 곧 돌아올까요? 판결 서랍 시동이 무효입니까? 한 번 기권하다. 둘째, 마지막으로 글로벌 동형 번식을 금지하는 원칙에 따라? 가명은 살아있는 바둑이 되어서는 안 된다. 셋째, 쌍방이 서로 양보하지 않는 3 강도 4 강도 순환? 장수와 두 아들과 같은 희귀한 예외? 바둑이나 바둑으로 판단할 수 있다. 넷째, 글로벌 동형 번식을 금지하는 원칙에 따라? 상대는 이를 이유로 거절해서는 안 된다. 제 12 조 기타 1. 심판법이 다루지 않은 반칙은 무엇입니까? 일반 규칙 또는 경쟁 규칙의 정신에 따라? 합리적인 판단을 내리는가? 확진할 수 없는 병례에 대해? 재판장 처리는 제때에 보고해야 한다. 둘째, 상대가 형을 선고받았다는 경고? 기록되어야 하나요? 누가 두 번 바둑 한 판을 가득 둘 것인가? 의장단을 음성으로 판정하다. 오래된 규칙, 오래된 바둑도 끝났나요? 그렇지 않으면 결과를 판단할 수 없습니까? 중판 승리를 제외하고, 일반 결말 부분은 스펙트럼에 있지 않습니까? 이것은 고대의 장기 관념과 관련이 있다. 옛 검은 바둑은 눈을 붙이지 못했다. 1, 고대에는 좌석제였나요? 그리고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네 명의 아이를 바둑판 모퉁이에 있는 별 네 개에 올려놓는다. 네 개의 검은 색 네 개의 흰색? 현재의 대각선 별 레이아웃과 비슷합니다. 2. 바둑을 두다. 이것은 오래된 규칙입니까? 매번 상대방의 바둑을 깨뜨리는 거야? 최종 결말을 계산할 때 상대방이 너에게 한 푼의 돈을 붙일 것인가? 그래서 서로 멀어질수록? 네가 번 이윤이 많을수록 더 많아진다. 3. 고대에는 바둑이 상대 바둑, 자비 바둑, 처음 두 판의 바둑으로 나뉘었다. 존경? 동등한 수준? 상대가 보통 먼저 고백합니까? 고수와 저수준? 용서를 베푸는 사부님? 등급이 낮은 사람은 먼저 검게 된다. 고대인들은 모두 호전적이었는가? 이 부분은 규칙에 의해 결정된다-대각성 배치와 파국 수익? 치열한 전쟁을 피할 수 없게 하는가? 고대인들은 바둑을 자주 두나요? 마지막에 더 많이 이길수록? 복권이 커질수록? 그럼 고대인들이 바둑을 둘 때? 정상 폐쇄는 언제 게임을 이길 수 있습니까? 그리고 종종 위험을 무릅쓰고 많이 이긴다. 고대에 승부를 계산하는 규칙은 현재 중국의 규칙과 동일합니까? 모든 눈은 비어 있습니다. 소위 "모든 것이 비어 있다"? 아이가 바둑판 위의 살아있는 아이입니까? 목적은 빈 점을 둥글게 하는 것이다. 여기서 "빈" 은 넓은 의미의 개념입니까? 항상 주변의 영토를 가리킵니까? 닫힌 빈 점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고대인들이 선전하고 있는가? 그들이 공격인지 수비인지 자신을 기다릴 때 공격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는 말입니까? 이것은 고대 장기의 큰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