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기초

정답 1 장장

조치

경기장은 직사각형이어야 하고, 변선의 길이는 골대 선의 길이보다 커야 한다.

길이: 최소 90 미터 (100 야드)

최대 길이는 120m (130m) 입니다.

폭: 최소 45 미터 (50 야드)

최대 길이는 90 미터 (100 야드) 입니다

국제

길이: 최소100m (1 10 야드)

최대 길이는110m (120 야드) 입니다.

폭: 최소 64 미터 (70 야드).

최대 75 미터 (80 야드)

현장 표식

경기장은 선으로 표시되는데, 이 선들은 각 구역에 포함되어야 하며, 부지 내 각 구역의 경계선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두 개의 긴 경계선을 경계라고 하고, 두 개의 짧은 경계선을 골대선이라고 한다.

모든 선의 폭은12cm (5 인치)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경기장은 중심선에 의해 반으로 나뉘었다.

대지 중심선의 중간점에 중심 표식을 만들고 중심 표식에서 반지름이 9.15m (10 야드) 인 원을 그립니다.

골대

골대 지역은 경기장 양끝에 있으며 다음과 같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각 골대 안에 5.5 미터 (6 야드) 에 골대 선에 수직인 두 줄을 그립니다. 이 선들은 경기장까지 5.5 미터 (6 야드) 까지 뻗어 골대 선에 평행한 선에 연결되어 있다. 이 선과 골대선으로 구성된 영역이 골대다.

페널티 구역

제한 구역은 부지 양끝에 있으며 다음과 같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각 골대 안쪽16.5m (18 야드) 에서 골대에 수직인 두 개의 선을 그립니다. 이 선들은 경기장에서 16.5 미터 (18 야드) 까지 확장되고 골대 선과 평행한 선에 연결되어 있다. 이 선과 골대선이 형성하는 영역이 바로 페널티 구역이다.

각 페널티 구역과 골대 등거리의 중간점 1 1 m (12 야드) 에 페널티 포인트를 설정합니다. 페널티 구역 밖에서 각 페널티 점으로부터 반지름이 9. 15 미터 (10 야드) 인 호를 그립니다.

깃대

현장의 각 구석에 1.5 미터 (5 피트) 이상의 평평한 깃대를 세우고 깃대에 작은 깃발을 걸어야 한다.

깃대는 또한 1 미터 (1 야드) 보다 중간 선의 양끝과 경계 밖에 놓을 수 있습니다.

각호

경기장의 각 모서리 깃대에서 반경이 1 미터 (1 야드) 인 1/4 원을 그립니다.

목표

골문은 반드시 각 골대 라인의 중앙에 놓아야 한다.

이들은 각도 깃대에서 같은 거리에 있는 두 개의 기둥과 그 상단을 연결하는 수평 빔으로 구성됩니다.

두 기둥 사이의 거리는 7.32 미터이고, 들보의 아래쪽 가장자리부터 바닥까지의 거리는 2.44 미터이다.

두 골대와 대들보의 폭과 두께는 같고12cm (5 인치)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골대선은 골대 및 대들보와 폭이 같다. 골대는 골대와 골대 뒤 바닥에 묶을 수 있으므로 골키퍼에게 영향을 주지 않도록 적절히 지탱해야 한다.

문설주와 대들보는 반드시 흰색이어야 한다.

안전

목표는 반드시 단단히 땅에 고정해야 한다. 이 요구 사항이 충족되면 이동 대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제 축구 협의회 결의안

결의 1

대들보가 이동 또는 끊어지면 수리 및 재설정될 때까지 경기를 중지해야 합니다. 고칠 수 없으면 게임이 일시 중지됩니다. 대들보 대신 밧줄을 사용할 수 없다. 대들보를 수리할 수 있는 경우 게임이 중지될 때의 위치에 공을 던져서 게임을 복원해야 합니다.

결의 2

골대와 대들보는 반드시 목재, 금속 또는 기타 인가된 재료로 만들어야 한다. 모양은 정사각형, 직사각형, 원 또는 타원형이 될 수 있으며 운동선수에게 해롭지 않아야 합니다.

* 결의 3

구단이 경기장에 진입하는 것부터 전반전 끝까지 후반전에 다시 경기장으로 들어가는 종료, 경기장과 그라운드 장비 (골대와 골대 안의 지상 포함) 에는 어떠한 상업 광고도 있어서는 안 된다. 실물이든, 도문 광고든 상관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특히 골대, 골대, 각깃대, 각기에 광고가 있어서는 안 되며, 카메라, 마이크 등과 같은 보조 장치도 설치해서는 안 된다.

결의 4

경기장 밖의 지상 기술 구역과 변선 1 미터 범위 내에서는 어떠한 형태의 광고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골대선과 골대망 사이의 지역은 광고가 허용되지 않는다.

결의 5

결의 3 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경기 기간 동안 국제 축구연맹, 대륙간 연합회, 국가협회, 리그, 클럽 또는 기타 단체의 대표 로고나 패턴의 복제품 (골대와 골대 안의 지상 포함) 은 경기 중 금지되어 있습니다.

* 결의 6

경기 장외에서 코너볼 호 밖 9. 15 미터 (10 야드) 에 골대선에 수직인 표시를 해 수비수들이 코너킥을 할 때 정해진 거리를 관찰할 수 있도록 했다.

제 2 장 무도회

품질 및 측정

라운드;

가죽 또는 기타 적절한 재료로 만든;

둘레는 70cm (28 인치) 를 넘지 않고 68cm (27 인치) 보다 짧지 않다.

경기 시작 시 중량은 450 그램 (16 온스) 을 넘지 말고 4 10 그램 (14 온스) 이상이어야 합니다.

해수면에서 압력은 0.6 ~1..1개 대기압 (600 ~1100g/cm2,8.5

볼볼의 교체

경기 도중 공이 깨지거나 손상된 경우

게임을 중지하다

교체 공을 사용하여 원래 공이 누출된 곳에 공을 던져서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시구, 프리킥, 코너볼, 프리킥, 페널티 킥 또는 아웃볼이 사구가 되면 공이 깨지거나 손상됩니다.

해당 규정에 따라 게임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경기에서 심판의 허락 없이는 너는 공을 바꿀 수 없다.

국제 축구 협의회 결의안

경기에서는 규칙 2 장에 규정된 최소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축구만 사용할 수 있다.

국제축구연맹과 대륙간 연합회가 주최하는 경기에서 사용하는 공은 다음 세 가지 표지 중 하나가 있어야 한다.

첫째, 공식 "FIFA 승인" 로고;

둘째, 공식 "FIFA 프로듀서" 로고

셋째, "국제 대회 볼 표준" 의 오랜 테스트.

공에 이 표지들을 인쇄하면 공이 공식 검사를 거쳐 각급 규정에 따른 특수한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공의 최소 기술 요구 사항은 규칙의 2 장에서 이미 설명되었다. 이러한 모든 등급과 관련된 특수한 요구는 반드시 국제축구이사회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관련 검사기관도 국제축구연맹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각국 축구 협회는 위의 세 가지 표지 중 하나에 맞는 공의 사용을 요구할 수 있다. 다른 경기용 공은 반드시 규칙 2 장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

결의 2

국제축구연맹, 대륙간 연합회, 국가협회가 주최하는 대회에서는 경기의 로고와 제조업체의 상표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상업광고도 허용되지 않는다. 경쟁 규정은 이러한 로고의 크기와 수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플레이어 수

대원

한 경기에는 두 팀이 참가해야 하는데, 각 팀은 골키퍼 한 명을 포함하여 1 1 명의 선수를 넘지 않는다. 어떤 팀도 7 명 미만이어서 경기를 시작할 수 없다.

정식 경기

국제축구연맹, 대륙간 연합회 또는 국가협회가 주최하는 정식 대회에서는 경기당 최대 3 명의 교체 선수를 사용할 수 있다.

경기 규칙은 후보 선수 몇 명을 3 명에서 7 명 이하로 지명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기타 경기

다른 경기에서는 다음 규정에 따라 대체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팀은 최대 교체 인원에 동의했다.

경기 전에 심판에게 통지하다.

경기 시작 전에 심판이나 출전팀에 어떤 합의도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통지하지 않았다면, 사용할 수 있는 대체자 수는 3 명을 초과할 수 없다.

모든 게임

모든 경기에서 대체 선수 명단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심판에게 넘겨야 한다. 지명되지 않은 대체 선수는 경기에 참가할 수 없다.

대체 절차

플레이어를 교체할 때는 다음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사람을 바꾸기 전에 심판에게 통지해야 한다.

교체 선수는 교체 선수가 퇴장하고 심판 신호를 받은 후에야 경기장에 들어갈 수 있다.

대체 선수는 경기가 중지될 때만 정중선에서 들어갈 수 있다.

대체 선수가 경기장에 들어가면 대체 절차가 완료됩니다.

이때부터 대체는 그라운드 선수가 되고, 대체는 그라운드 선수로 종료된다.

교체된 선수는 다시 경기에 참가할 수 없다.

심판은 그들이 출전하든 안 하든 모든 대체 대원들에게 권력을 행사할 권리가 있다.

골키퍼를 바꾸다

그라운드의 모든 선수는 골키퍼와 자리를 바꿀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이 규정합니다.

위치를 바꾸기 전에 심판에게 알리십시오.

게임이 중지될 때 위치를 바꾸다.

위반/벌금

대체 선수가 심판의 허락없이 경기장에 입장하는 경우:

게임을 중지하다

교체 대원들에게 경고해 주고, 옐로카드를 제시하여 퇴장을 명령했다.

게임이 중지되었을 때의 공 위치에 공을 던져서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만약 선수가 골키퍼와 자리를 교환하기 전에 심판의 허락을 받지 못한다면:

게임을 계속하십시오.

경기가 사구가 되면 관련 선수들은 경고를 받고 옐로카드를 제시한다.

이 규칙을 위반하는 기타 모든 행위의 경우:

관련 선수들은 경고를 받고 옐로카드를 제시할 것이다.

게임을 다시 시작하다

심판이 경기를 중지하고 경고를 실행하는 경우:

간접 프리킥은 경기 중지가 다시 시작될 때 상대 팀이 공이 있는 곳에서 차는 것이다.

선수와 대체 대원들은 강제로 퇴장당했다.

선수는 시구 전에 출전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지명된 후보 선수 한 명으로 대체될 수밖에 없었다.

시구 전이나 경기 시작 후, 지명된 모든 후보 선수는 반드시 출전해야 한다.

국제 축구 협의회 결의안

결의 1

규칙 제 3 장에 규정된 조건에 따라 한 팀의 최소 선수 수는 국가협회에 의해 결정된다. 그러나 이사회는 어떤 팀의 선수가 7 명 미만이면 경기를 계속할 수 없을 것으로 보고 있다.

결의 2

한 명의 수행팀 관리는 경기 중에 선수들을 전술적으로 지도할 수 있으며, 지도한 후에는 반드시 자신의 위치로 돌아가야 한다. 모든 팀 관리는 지정된 기술 영역 내에 있어야 하며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제 4 장 선수 장비

안전

플레이어는 자신과 다른 플레이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장비나 어떤 것 (각종 악세사리 포함) 도 사용하거나 착용해서는 안 된다.

기본 설비

플레이어에게 필요한 기본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포츠 상의

반바지-타이트한 속옷을 입으면 반바지의 주색과 같은 색으로 입어야 합니다.

양말;

다리 보호

축구화.

다리를 감싸다

보호 양말로 완전히 덮어야 합니다.

적절한 재료 (고무, 플라스틱 또는 기타 유사한 재료) 로 제작됩니다.

적절한 수준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골키퍼

각 골키퍼의 복장 색깔은 다른 선수, 심판, 보조 심판과 달라야 한다.

위반/벌금

이 규칙을 위반하는 모든 행위의 경우:

게임은 멈출 필요가 없습니다.

심판이 선수 장비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한 후 선수는 경기장을 떠나 장비를 조정해야 한다.

플레이어가 장비를 조정하지 않는 한, 경기가 더 이상 데스볼이 아닐 때는 경기장을 떠나야 한다.

경기장을 떠나 기재를 조정한 선수는 심판의 허락 없이 다시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다.

심판은 선수들의 장비를 점검해야 그들이 경기장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다.

선수는 피한이 사구가 된 경우에만 경기장으로 다시 들어갈 수 있다.

상술한 규칙 위반으로 퇴장한 선수는 심판의 동의 없이 경기장에 들어가거나 재입입하면 경고와 옐로카드를 제시할 것이다.

게임을 다시 시작하다

심판이 경기를 중지하고 경고를 실행하는 경우:

간접 프리킥은 경기 중지가 다시 시작될 때 상대 팀이 공이 있는 곳에서 차는 것이다.

제 5 장 심판

심판의 권력

각 경기는 한 명의 심판이 통제하고, 그는 경기 관련 경기 규칙을 전권으로 집행하도록 임명되었다.

권력과 책임

심판:

경기 규칙을 집행하다.

보조 심판과 함께 경기를 통제하고, 4 위 심판이 있을 때, 그들과 함께 경기를 통제한다.

모든 게임 볼이 규칙 2 장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팀원의 장비가 "규칙" 제 4 장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경기 시간과 결과를 기록하다.

규칙 위반으로 경기를 중지, 연기 또는 종료합니다.

외부 간섭으로 경기를 중지, 연기 또는 종료합니다.

만약 그가 그 선수가 부상이 심하다고 생각한다면, 경기를 중지하고 경기장을 벗어나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만약 그가 선수가 경상이라고 생각한다면, 사구가 될 때까지 경기를 계속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대원들이 부상을 입고 피를 흘릴 때 경기장을 떠나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그 선수는 수유 후 출혈을 멈추고 심판의 신호를 받을 때까지 경기장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한 팀이 반칙을 당하고' 유리한' 조항에 따라 이익을 얻을 수 있을 때 경기가 계속될 수 있도록 허락한다. 만약 예상되는' 우세' 가 그 순간에 일어나지 않았다면, 최초의 반칙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

한 선수가 동시에 한 번 이상 반칙을 하면 더 심각한 반칙은 처벌을 받게 된다.

심판은 즉시 처벌을 경고할 수 있는 선수를 처벌할 필요는 없지만, 경기가 사구인 경우에는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한다.

무책임한 행동에 대해 팀 관계자를 처벌하고, 경우에 따라 경기장 및 주변 지역을 추방할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해서는 보조심판의 의견에 따라 판정을 받을 수 있다.

허가받지 않은 직원이 경기장에 입장 할 수 없도록 보장합니다.

게임이 중지 된 후 게임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경기 전, 경기 중 또는 경기 후 선수 및 동반 관원에 대한 징계 처분 및 기타 사건을 경기 보고서와 함께 관련 부서에 제출하다.

심판의 결정

심판이 경기 관련 사실에 근거하여 내린 결정은 최종 결정이다.

경기가 다시 시작되기 전까지는 심판이 자신의 판단이나 보조심판의 의견에 따라 확실히 부정확한 판정을 바꿀 수 있다.

국제 축구 협의회 결의안

결의 1

심판 (보조 심판 또는 제 4 관원에게도 적용) 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대원, 관원 또는 관중에 대한 모든 피해;

모든 재산에 대한 모든 손해

개인, 클럽, 회사, 협회 또는 유사 기관이 경기 규칙에 따른 판단이나 정상적인 절차에 따라 경기를 유지, 진행 및 통제하는 요구 사항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손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심판은 장소와 그 주변, 또는 날씨의 영향에 따라 경기 여부를 결정한다.

여러 가지 이유로 경기를 취소하기로 했다.

골대, 대들보, 각깃대, 경기용 공 등 경기에 사용되는 장비와 고정을 결정합니다.

관중의 영향이나 관객의 문제 때문에 경기를 중지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경기 정지 여부를 결정하고 부상자가 경기장을 벗어나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한다.

부상을 당한 선수를 경기장 밖으로 옮겨서 치료해 달라고 요구하거나 견지하기로 했다.

선수가 특정 옷이나 장비를 입을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직무 범위 내에서) 팀 또는 경기장 관계자, 보안 담당자, 사진작가 또는 기타 뉴스 홍보 담당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이 경기장 근처에 나타날 수 있도록 허용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심판은 경기 규칙 또는 국제축구연맹, 대륙간 연합회, 국가협회 또는 연맹이 경기를 위해 제정한 규칙이나 규정에 따라 내린 심판이다.

결의 2

선수권대회나 리그에서 임명된 제 4 관원의 역할과 직책은 반드시 국제축구위원회가 비준한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 결의 3

경기와 관련된 사실은 골이 골인지 여부와 경기 결과를 포함해야 한다.

제 6 장 보조 심판

책임

매 경기마다 두 명의 보조 심판을 지정해야 하는데, 그들의 직책은 다음과 같다.

전체 공이 경기장에서 나왔을 때,

어느 팀이 코너볼, 게이트볼 또는 파울볼을 던져야 합니까?

오프사이드 선수는 언제 벌을 받을 수 있습니까?

선수를 바꿔야 할 때

부적절한 행동이나 다른 사건이 심판의 시선 밖에서 발생할 때,

반칙이 발생할 때마다 보조 심판은 주심판보다 반칙 장소 (특히 반칙이 금지 구역 내에 있을 때) 에 더 가깝다.

페널티 킥을 할 때 골키퍼는 공이 차기 전에 앞으로 움직이는지, 공이 찼을 때 문에 들어오는지 여부.

도움

보조심판도 경기 규칙에 따라 심판이 경기를 통제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특수한 경우, 보조심판은 9. 15 미터 거리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현장에 들어갈 수 있다.

보조 심판이 지나치게 개입하거나 부적절하게 행동하는 경우 심판은 직무를 해임하고 관련 부서에 보고할 수 있다.

제 7 장 경기 시간

게임 시간

경기는 두 개의 하프타임으로 나뉘는데, 매 하프타임마다 45 분이다. 특별한 경우 심판과 쌍방이 따로 약속한 것은 예외다. 경기 시간 변경 (예: 빛의 부족으로 인해 하프타임당 40 분으로 줄어드는 협정) 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경기 규칙에 부합해야 한다.

미드필더

운동선수는 휴식할 권리가 있다.

간헐적으로 15 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경기 규칙은 반드시 미드필더 휴식 시간을 명확히 해야 한다.

중간 휴식 시간은 심판이 동의한 경우에만 바꿀 수 있다. 손실 시간을 공제하다

하프 타임 경기 손실 시간은 공제됩니다.

팀 멤버 교체

운동 선수의 부상 평가

부상당한 선수를 경기장 밖으로 옮겨 치료하다.

지연 시간

기타 모든 이유.

심판의 판단에 따라 착공비를 공제하다.

페널티킥

페널티 킥이 집행되거나 다시 실행되면 하프 타임마다 페널티 킥이 끝날 때까지 연장할 수 있다.

결정적인 시기

경기 규칙은 두 차례의 하프 타임 경기를 더 진행하도록 규정할 수 있다. 규칙 제 8 장의 규정도 적용될 수 있다.

일시 중지된 경기

경기 규정에 달리 규정되어 있는 것 외에, 보류된 경기는 재개해야 한다.

제 8 장 경기 시작 및 재개

준비하다

동전을 던지는 방식을 통해 정확한 쪽이 전반전 경기의 공격 방향을 결정한다.

다른 팀이 시구를 하고 경기를 시작하다.

팀의 후반전에 시구를 맞춰서 경기를 시작하다.

후반전 경기에서 두 팀은 경기장을 교환했다.

(축구) 킥오프

킥오프는 게임을 시작하고 다시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골을 넣은 후

후반전이 막 시작되었을 때;

결정 시기의 두 반전의 시작.

시구는 직접 득점할 수 있다.

프로그램

모든 선수들은 자신의 하프 타임에 있습니다.

팀을 시작한 상대 선수는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공에서 최소 9. 15 미터 (10 야드) 가 있어야 한다.

공은 중심 마크에 놓아야 한다.

심판이 신호를 보내다.

공이 차여 앞으로 움직이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시구선수는 다른 선수들이 공을 만질 때까지 다시 공을 만져서는 안 된다.

한 팀이 득점한 후 다른 팀이 시구를 했다.

위반/벌금

시구선수가 다른 선수가 공을 만지기 전에 다시 공을 만지면:

간접 프리킥은 상대 팀이 반칙이 발생한 곳에서 찼다.

시구 절차의 다른 반칙:

다시 시구를 하다.

공을 떨어뜨리다

낙구는 경기 규칙에서 언급되지 않은 이유로 경기를 잠시 중단하고 다시 시작해야 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프로그램

경기가 멈추자 심판은 공을 제자리에 다시 놓았다.

공이 땅에 닿으면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위반/벌금

다시 공 던지기:

공이 땅에 닿기 전에 선수에게 닿으면

공이 땅에 닿기 전에 선수에게 부딪히지 않으면 경기장을 떠났다.

예외

수비수에게 골대 안의 프리킥을 수여하면 골대 내 어느 곳에서나 차낼 수 있다.

상대 골대에 있는 공격측에 수여된 간접 프리킥은 반칙 장소와 가장 가까운 골대선과 평행한 골대선에서 아웃됐다.

경기가 일시 중지되자 골대선과 평행한 가장 가까운 골대에 공이 떨어져 경기가 다시 시작됐다.

제 9 장 경쟁과 데드 볼

사구를 치다

다음과 같은 경우 게임은 데드 볼입니다.

공이 바닥이나 공중에서 골대나 가장자리를 넘을 때;

시합이 심판에 의해 중단되었을 때.

규정에 따라 일을 처리하다

다음을 포함한 다른 모든 시간이 진행 중입니다.

공은 골대, 대들보 또는 각깃대에서 튕겨 나왔다.

공은 경기장의 심판이나 보조 심판으로부터 튕겨 나왔다.

제 10 장 승리 방법

한 점을 얻다

골대 사이와 대들보 아래에서 골대를 넘어 이전에 경기 규칙을 위반하지 않았을 때 골을 넣는다. 이긴 팀

경기에서 골이 많은 팀이 이겼다. 만약 두 팀이 득점이 같거나 골을 넣지 않았다면 경기는 무승부였다.

경기 규칙

경기 규칙은 만약 경기가 무승부로 끝난다면 결승국이나 국제축구이사회가 동의한 다른 절차를 통해 경기의 승자를 결정할지 여부를 명확히 규정해야 한다.

제 11 장 오프사이드

오프사이드 위치

오프사이드 자체는 반칙이 아니다.

이 선수는 오프사이드입니다.

선수는 공과 꼴찌 2 위 선수보다 상대 골대에 더 가깝다.

선수는 오프사이드가 없다:

그는 자신의 절반에있다;

그는 꼴찌에서 2 위 상대와 동등하다.

그는 마지막 두 상대와 막상막하이다.

규칙을 깨다

오프사이드에 있는 선수는 같은 선수가 공을 차거나 공을 만지는 순간 심판이 실제 경기에 휘말려 오프사이드 반칙을 선고받았다.

경기를 방해하다

상대 선수를 방해하다.

오프사이드 자리를 이용하여 이익을 얻다.

반칙이 없다

만약 선수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직접 공을 잡는다면 오프사이드 반칙은 아니다.

슈팅

파울볼을 던지다

코너볼.

위반/벌금

어떤 오프사이드 반칙이라도 심판은 반칙이 발생한 곳에서 상대방에게 간접 프리킥을 수여해야 한다.

제 12 장 파울과 부정 행위

다음 상황은 파울 또는 부정 행위로 간주됩니다.

직접 프리킥

심판은 선수들이 무모하거나 무모하거나 과도하게 다음 6 가지 반칙 중 하나를 위반하면 직접 프리킥을 선고받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상대 선수를 차거나 발로 차려고 합니다.

상대 팀원을 걸려 넘어지거나 걸려 넘어지려고 합니다.

상대 팀원에게 점프하다.

상대 팀원과 충돌하다.

상대 선수를 치거나 치려고 합니다.

상대 선수를 밀다

만약 선수가 다음 네 가지 반칙 중 하나를 위반한다면, 그도 직접 프리킥을 선고받을 것이다.

상대편 선수를 잡아서 공의 통제권을 얻을 때, 공을 만지기 전에 상대편 선수를 만진다.

다른 팀 구성원을 끌어 당깁니다.

상대 팀원에게 침을 뱉다.

일부러 핸드볼 (본 금지 구역 내의 골키퍼 제외).

반칙이 발생한 곳에서 직접 프리킥을 차다.

페널티킥

경기 도중 공이 어디에 있든, 선수들이 자신의 금지 구역 내에서 상술한 10 가지 반칙 중 하나를 위반하면 페널티 킥을 판정해야 한다.

간접 프리킥

골키퍼가 본 금지 구역 내에서 다음 네 가지 반칙 중 하나를 위반하면 간접 프리킥을 선고받습니다.

핸드볼 컨트롤 후 서브를 하기 전에 6 초 이상 공을 잡는다.

서브를 넣은 후 다른 선수에게 부딪히지 않고 다시 손으로 공을 만진다.

손으로 선수를 만지면 고의로 그의 공을 차게 된다.

같은 선수가 직접 던진 파울볼을 손으로 만지다.

심판은 선수들이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도 상대에게 간접 프리킥을 줄 것이라고 판단했다.

이 동작은 매우 위험하다.

상대 선수를 막다

상대 골키퍼가 손으로 서브하는 것을 막다.

규칙 위반 12 장에 언급되지 않은 다른 반칙은 경기를 중지하고 경고나 벌금을 물게 됩니다.

반칙이 발생한 곳에서 간접 프리킥을 차다.

행정처분

장내 대원, 교체 대원 또는 교체된 대원들만이 레드옐로카드를 제시할 수 있다. 반칙을 경고하다

만약 한 선수가 다음 7 가지 반칙 중 하나를 위반한다면, 그는 경고를 받고 옐로카드를 제시할 것이다.

1. 비 스포츠 윤리 행위를 실시하다.

언어나 행동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3. 지속적으로 규칙을 위반한다.

게임 재시작을 지연시킵니다.

5. 코너볼이나 프리킥으로 경기를 다시 시작할 때 정해진 거리에서 물러나지 마세요.

심판의 허락없이 경기장에 들어가거나 다시 입장하십시오.

심판의 허락 없이 일부러 퇴장하다.

반칙을 선고받은 경기.

만약 선수가 다음 7 가지 반칙 중 하나를 위반한다면, 그는 출전하여 레드카드를 제시하라는 명령을 받을 것이다.

1 .. 심각한 반칙

2. 폭력

상대방 또는 다른 사람에게 침을 뱉습니다.

4. 고의적인 핸드볼로 상대편 골문이나 뚜렷한 득점 기회를 파괴한다 (본 금지 구역 내의 골키퍼 제외).

5. 프리킥이나 페널티킥으로 판정할 수 있는 반칙으로 뚜렷한 골 기회를 파괴하고 반대 방향으로 움직인다.

6. 우악스럽고 모욕적이거나 욕설적인 언어와 동작을 사용한다.

7. 같은 게임에서 두 번째 경고를 받습니다.

출전하라는 명령을 받은 선수는 즉시 경기장과 기술 구역 근처를 떠나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