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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기: 우리 반의 개성 400 자.

1. 우리 반의 개성

졸업사진에서 우리는 미소를 지으며 석양이 반사되고 있다. 12 월의 춘추, 나는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 한숨을 너무 급하게 쉬었다. 그러나 불꽃놀이는 쉽게 차갑고 현란하며, 단명 한 꽃은 그 향기를 가지고 있으며, 그 자체의 비범한 색채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불꽃명언)

이렇게 평론하는 선생님은 내가 얼마나 많은지 헤아릴 수 없다. 우리 반은 전례가 없다.

수업시간에 항상 손을 드는 사람은 없지만, 그들은 출석을 요구하고, 물처럼 대답했다. 담임 선생님은 연무가 무수히 많았는데, 아무도 손을 들지 않았다. 그 공개 수업에서 선생님은 강단에서 여러 차례 실수를 하셨지만, 나의 급우들은 줄곧 조용했다. 수업 중간에 선생님의 얼굴이 붉어졌다. 이때 학생들은 손을 들어 발언하며 멋진 답을 주었고, 잇달아 손을 들고 공개 수업이 원만하게 성공했다. 담임 선생님은 우리 순간의 변화에 경탄하셨지만, 다음 수업에는 아무도 손을 들지 않았다.

우리 반 남학생들은 일류로 공을 치는데, 그라운드의 모든 사람들이 매우 침착하고 침착합니다. 다른 반의 치어리더 구호가 하늘 높이 울려 퍼지자 우리 반은 골을 넣을 때 드문드문 박수를 받아 소리 없이 1 등을 했다. 대원들은 무표정하게 지휘관대 위에 서서 상을 받고 트로피를 흔들며 여유롭게 물러났다.

우리 반은 여태껏 문예 활동을 중시한 적이 없다. 우리는 노래 경연 대회 전날 노래를 결정하고, 노래를 리허설하고, 무대에 올라 공연을 했다. 우리가 상을 받은 것은 모두가 최선을 다해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기 때문이다. 인증서가 조용히 벽에 붙어 있다.

우리 반 학생들은 제각기 특징이 있다. 재자 문장 사람마다 회람하고, 사랑가왕 () 은 비정기적으로 개인 콘서트를 열고, 역사를 사랑하는 학우들은 현대한어사전을 들고 부록으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

나는 매 순간을 기록하고 싶고, 모든 얼굴을 잊고 싶지 않다. 우리 반은 청량한 백수 한 잔처럼 보이지만, 단이슬인데, 색깔이 하나만으로도 다채로운 햇빛을 투과하기에 충분하고, 밋밋한 가운데 청춘이 넘쳐 우리 반에서 독보적이다.

향수인지 자유인지, 이 수업이 기억될지 모르겠지만, 지금 이 순간, 나는 포기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하나하나 "민낯은 단이슬" 을 평론하다! 깔끔한 묘사, 고전적인 장면의 재현,' 전대미문의' 반이 작가의 글에서' 개성' 을 펼칠 수 있게 하는 것은 반 단결과 적극성에 관한 문장 쓰기보다 훨씬 더' 개성' 이다. 한편, 진지한 동창의 우정도 차분해 보이는 필치 속에서 유유히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것은 이 문장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관건이다.

2 우리 반의 개성

나는 종종 이렇게 말한다. "우리 반은 담임 선생님이 쓰는 거야!" 사실 우리 반은' 나쁜 아이' 반이지만, 속담에 나쁜 아이는 사탕을 먹는다는 말이 있다.

이 반의 성격 1: 담임 선생님을 바꿔도 우리는 미쳤다. 지난 학기에 온화하고 우아한 남자 선생님이 우리 담임 선생님이었다. 심리학을 공부하고 책임감이 강하기 때문에 아무리 큰 실수를 해도 성질이 좋다. 원장은 K 인을 원한다, 그는 첫 번째 새가 될 것이다. 나는 우리가 얼마나 많은지 모르지만, 우리는 여전히 키가 크다! 이번 학기에 우리는 좀 더 엄한 선생님을 바꿨지만, 우리는 여전히 뒤에서 그의 별명을 불렀다. 수업할 때, 그는 화가 나서 가끔 이렇게 말할 때가 있다. "너는 당나귀에게 차였니?" " 항상 학우들이 작은 소리로 말했다. "너 차였어!" 전반적으로: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 반의 인품이 당신보다 낫습니다!

이 수업의 성격 2: 작은 가게는 내 수업이 없으면 반드시 문을 닫아야 한다. 우리 반의 동지들은 모두 부자이다. 담임 선생님은 우리 반 한 반의 소비가 한 학년보다 더 높다고 말했다. 하, 우리는 작은 가게의 부모님이다. 그러나 과소비는 엄청난 건강 문제를 가져왔다. 우리 반의 쓰레기 생산량은 이미 공포로 형용할 수 없다. 건강위원회 위원들은 각 수업 후에 쓰레기를 버려야 한다. 그래서 담임 선생님은 노발대발했다. 그는' 심부름꾼' 을 임명했는데, 이것이 유용합니까? 우리 반은 수업이 끝난 후 가장 부지런한 개점자이다. 이렇게 계속하면 담임 선생님이' 눈물을 머금고 간다' 는 게 정말 두려웠지만 담임 선생님이 왜 우리를 처벌하지 않았는지 모르겠다. 어쩌면 그도 우리 같은 나쁜 아이들에게 그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일반적으로 선생님, 점포는 우리 수업이 필요하니 양해해 주십시오!

이 반의 성격 3: 미친 성적. 죄송합니다. 완전히 천연적입니다! 우리 반은 순위가 좋습니까? 가장 좋은 것은 문과가 중학교 3 학년을 넘긴 것 같다. 이과 헤헤, 하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이것은 나를 탓할 수 없다. 우리는 열심히 공부했지만 성취감은 없었다. 성적은 우리가 자연스럽게 하자! 일반적으로 우리가' 지나가는 것' 은 점수를 위한 것이고,' 보는 것' 은 순위를 위한 것이다!

졸업이 되면 우리 반도 흩어지겠지만, 한 학교의 한 반은 한 무리의' 나쁜 아이들' 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그들은 미쳤고, 비싸고, 성적이 좋지 않지만, 항상 설탕이 있다.

시험장에서 이 작문을 논평하는 것은 확실히 우리에게 개성이 독특한 수업을 그려 주었다. 문귀함은 사실이다. 신음 소리, 위선, 감언이설을 너무 많이 본 문장. 이 문장 는 반드시 채점 선생님 의 눈 앞 을 밝 고 기분 을 즐겁게 해 서, 그래서 나 는 눈에 띄어 높은 점수 를 받았다. 나는 문장' 개성' 이 작은 작가가 시험장에서 이기는 근본이라고 생각한다. 개성 1: 이 글은 시각이 독특하고 소재 선정이 진실하다. 세상에는 여러 가지 상황이 있고, 계급의 생활 상태도 다르다. 왜' 근면단결진보 ...' 라고 써야 합니까? 이제 학생들은 무지하고, "나쁜 소년 수업" 은 객관적인 존재입니다. 성격 2: 언어가 간결하고 세상 물정 유머입니다. 예를 들면: "담임 선생님을 바꿔도 우리는 여전히 미쳤다. 클릭합니다 "하, 우리는 작은 가게의 가장이다. 클릭합니다 "미친 성적에 대해 사과하는 것은 완전히 자연스러운 일이다!" 성격 3: 인물은 진실하고 철이 든다. 몇 명의 선생님이나 학생이 종이에 이미지가 뚜렷하고 장단점이 있다. 부드러운 남자 선생님은 현실에서 벽에 부딪히는 이상주의자이다. 아무리 엄한 선생님이라도 이런' 나쁜 아이들' 을 대하는 것도 분노와 관용이다. "이 나쁜 아이들" 은 개성과 무지 외에 또 뭐가 나쁜가? 정말 "스승과 학생이 연애하고, 모든 사람이 세상에서 태어났다." " 개성 4: 문장 구조가 간결하고 합리적이며 분석이 상세하다. "선전" 소제목이 없고, 단락 시작 부분의 중심구와 단락 끝 부분의 총결산문은 깔끔하고 치밀하여 문장 증색을 많이 한다. 물론, 젊은 작가와 독자들에게 이 문장 맛이 좀' 냉안한 세상' 이라며 지나치게 강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일깨워 주는 몇 마디가 있다. 강대하면' 세상 물정' 하고, 청소년은 건강하게 성장한다! 한 집단을 이해하는 것은 문제 처리에 유리하고, 전면적이어야지, 일방적이어서는 안 된다.

3. 우리 반의 개성

나의 반은 매우 평범한 반이다. 우리 반에는 운동선수도 없고 존경할 만한 고등학교 1 학년도 없다. 봐라, 그 반의 일련 번호도 다른 사람이 가장 쉽게 간과할 수 있는 숫자에 있다. 나의 반은 보통 반이지만, 그것은 여전히 자신의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고대인 구름: "옥은 자르지 않고, 장치가 되지 않는다; 남들은 배우지 않아도 모른다. " 우리 반은 줄곧 지식에 대한 갈증을 유지하고 있다. 네가 나의 수업에 올 때, 너는 선생님이 학우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학생들은 보통 예비 벨이 울릴 때만 자리로 돌아간다. 천천히, 이런 모르면서 묻는 질문은 우리 반의 성격이 되었다.

고대인 구름: "예로부터 가을마다 슬프고 외로웠어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했어요." 우리 반에는'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한다' 는 특별한 정신이 있다. 이것은 특히 수학 등 과학에 나타난다. 일단, 나는 고심 명상을 거쳐, 고등학교 입시 수학 압권문제를 완성하고, 자랑스럽게 교실에서 설명했다. 나는 무대 아래에 부러운 시선이 한 무리 있는 줄 알았지만, 자세히 보니 많은 손이 들어 있었고, 각종 해결책이 속출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은 나의 수업이고, 모든 사람은 각자의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고대인 구름: "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당신은 맨 위에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네, 제 수업의 본질은 자신감에 있습니다. 나는 학교 운동회가 생각났다. 농구 경기에서 우리 반은 불행과 최강 7 반 추첨을 했다. 경기 전 반의 다른 친구들은 "7 반이 이번에 또 순조롭게 진급했다" 고 말했다. 다른 사람의 냉담함에 직면하여 우리 반 대원들은 조금도 개의치 않는다. 경기가 시작된 후 7 반 선수들의 미친 공격과 수비단 절망의 2 인용 가방과 맞닥뜨렸을 때 학생들은 두려워하지 않았다. 돌파, 패스, 3 점! 스트라이크가 하나씩 코트에 나타났다. 결국, 천하무적인 7 반이 패배했다. 관중의 놀라움에 우리 반 멤버들은 모두 침착하고 아무런 흥분도 없었다. 이것은 나의 반이고,' 또 누구' 의 패기 정신은 나의 반의 상징이다.

"지식, 혁신, 자신감" 은 우리 반의 성격이며, 이 3 년 동안 나와 함께 해왔다. 3 년 동안의 모든 어려움이 이 여섯 글자에 의해 해결되었다. 제 반과 제 반의 개성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문장 한 편을 평론하는데, 관문이 있고, 돼지 배에는 표범꼬리가 있다. 이 기준으로 시험장의 작문을 측정하면 풍두와 위표범이 멀리 떨어져 있고, 문장 시작, 반복까지, 뒤의 문장 느슨한 연결에도 약간의 갈등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삼겹살' 의 성공은 한 편의 문장 주체 부분 (2, 3, 4 절) 이 생동감 있고 섬세하며 문학적이어서 전형적으로 적절하다는 점이다. 둘째, 단락 구조의 주체 부분이 깔끔하고 재료 배치가 적절하다. 세 편의 문장 모두' 계급 인격' 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중간 주체의 각 절은 문장 사상을 적절하게 개괄하고 끌어올린다. 결론적으로, 청년 작가가 언어의' 정교함' 과' 품위' 에서 충분한 숙제를 할 수 있다면, 작문 수준을 높이는 데 큰 공간이 있을 것이다.

4. 우리 반의 개성

7 반 8 반을 거쳐 우리 반을 처음 만나니 우리 교실의 청결함과 신선함에 놀라실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하얀 벽에는 가지각색의 장식이 없어 작은 분재도 찾을 수 없었다. 모든 잡동사니는 서랍과 궤짝 속에 치워져 있는데 공기 중에는 간식 맛이 조금도 없다. 이렇게 간단하고 명료한 집단에서 우리는 손을 잡고 서로 단결한다. 이것이 바로 우리 반의 성격이다.

졸업을 앞두고 담임 선생님, 우리가 어떻게 치장해야 할지 모르는 여선생님, 다음 날 졸업사진을 찍고 교복을 입으자. 이 말을 듣고 우리는 매우 실망했다. 전학년 내내 이런 흰 가운 검은 바지를 입고 사진을 찍는다면 천편일률적이고 개성이 전혀 없는 것이 아닌가? 하지만 선생님의 목숨은 어기기 어렵기 때문에 모두 원한을 참고 교복을 입고 학교에 와야 한다.

다음날 날씨가 좋지 않아 비가 몇 번 와서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었다. 이때 우리는 9 학년 전체가 우리 반만 교복을 입는 것을 발견했다! 다른 반은 곳곳에 꽃이 가득하고, 우리 반을 지나가는 몇몇 여학생들은 모두 웃으며 남의 옷에 대해 논평하고 있다.

우리는 불공평하다고 느낍니다. 우리는 개성을 원합니다! 그러나 담임 선생님이 양보하려 하지 않아서 우리는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

중학교 3 학년은 마침내 개었고 졸업반은 운동장에 집중되었다. 다른 사람의 청춘 활력은 모두 예쁜 옷 때문에 풀려난 것 같고, 우리 반만 침묵하는 것 같다. 옆반에서 몇 사람이 큰 소리로' 색칠 하면 어떡해' 문제를 토론하고 있다.

곧 우리 차례가 되었다. 우리 손을 잡고 걸상 위나 책상 위에 서자. 곧 떠날 생각을 하니 더욱 괴로웠지만, 그래도 웃었다.

며칠 후 사진이 현상되어 여러 반이 의견을 교환했다. 맙소사. 나는 우리 반이 모든 사진 중에서 가장 독특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소박한 교복은 모든 사람의 웃음, 학교 뒤의 푸른 나무와 건물, 그리고 불탑이 잘 어우러져 있다. 다른 반을 보면 색채가 어수선하고, 남자의 가슴 앞에 있는 큰 농구와 여자 패션의 낡은 치마에만 시선을 둘 수 있다. 모든 사진이 뒤집혔다.

우리 반은 화려한 장식에 의지하지 않는다. 간단하고 소박한 기쁨이 우리의 개성이다. 청춘은 꽃밭에만 머물지 않고 푸른 하늘 속에서 이상을 향해 날아간다.

소위 계급 성격을 평론하는 것은 바로 이 계급이 다른 계급과 구별되는 특징이다. 작가는' 단순함' 이라는 다른 반과 구별되는 특징을 사로잡아 문장 전개를 했다. 깨끗하고 상쾌한 교실, 엄밀하고 우아한 선생님, 순박한 청춘의 졸업사진은 모두 반의' 소박한' 개성을 반영하고 있다. 특히' 졸업사진' 촬영이라는 평범하고 특별한 일을 촬영하는 것은 반의 개성을 표현하는데, 작가의 선재는 다르지만 적절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문장 언어는 깨끗하고 간결하며, 소박함 속에서 계층 집단의 개성적 특징을 반영하며, 젊은이의 특정 심리를 미세하게 드러낸다. 서사를 할 때 먼저 양양하고 억제하고, 다른 반으로 자신의 반의 단순함과 소박함, 사진촬영의 우여곡절, 사건 중의 발악을 비교하고자 한다. 작은 작가는 섬세한 필치로 하나하나 보여 결국 우리 반의 개성적 특징을 부각시켰다. 마지막 논점은 간결하고 간결하여 화룡점정의 역할을 했다.

물론 문장 역시 부족한 점이 있다. 문장 중에 묘사된 반 성격은 모두 교실 배치, 학생의 옷차림 등과 같은 외적인 표현이다. 인격은 이 계층의 내부 특징을 더 많이 반영해야 한다. 반의 내부 특징을 반영하는 몇 마디를 추가할 수 있다면 반의 개성이 더욱 충만해질 것이다. 둘째, 인격은 자아에 대한 독특한 추구이고, 문장 속 반의 인격은 어쩔 수 없이 형성된 것 같다. 반 구성원의 자아추구가 아니라' 행복' 이라는 단어가 없다!

5. 우리 반의 개성

만약 한 사람이 끊임없이 그의 오래된 지식을 소중히 여겨서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얻을 수 있다면, 그는 아마도 다른 사람의 선생님일 것이다.

네가 우리 반에 와서 알게 되면 너는 전교로 유명해질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내가 우리 반에 왔을 때 이런 느낌이 들었다. 왜 책상은 항상 다른 반보다 깔끔하지 않습니까? 왜 강단 창턱이 다른 반보다 깨끗하지 않습니까? 다른 계층에 비해 그야말로' 낡은 집' 이다. 어쩌면 네가 우리 반을 지나가면 매우 무질서하게 느껴질지도 모른다. 이 수업은 너무 지저분하다. 그리고 누군가가 당신에게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저는 비천한 방이지만, 저는 덕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 반의 동창 채널이 비교적 고상하고 공부를 좋아하지만 정리할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 "깨진" 이지만 학습 분위기는 매우 강하다. 나는 우리 반의 개성을 좋아한다.

"독서는 만권처럼, 글씨는 신처럼 쓴다." 자습 수업에서는 우리 반에 항상 책 한 권이 있다. 국어서, 삼국연의, 파레 만화를 모두 보면, 정말' 사랑은 손을 놓지 않는다' 로 형용할 수 있다. 학생들의 책에 대한 집중과 몰입을 보다. 그를 두 번 불러도 그는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작문을 할 때 기세가 웅장하여 뱃속의 지식을 모두 작문에 쓸 수 있다. 우리 반 작문 왕자의 문필을 보고 날개를 펴고 높이 날아라. 그에게 물어보면, 그는 너에게 말할 것이다: 책을 많이 읽어라! 나는 독서를 좋아하고, 나는 나의 반의 개성을 좋아한다.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우리 반은 애국주의를 핵심으로 하는 집단이다. 수업이 끝난 후 네다섯 명이 모여 국가 대사를 이야기했다. "어제, 의장은 티베트에 갔다." "어제 ...", 반의 일부 애국 활동가들이 군침을 흘리고 있다. 역사 수업에 이르자 중국 근대사의 외적이 중국을 침략하자 학우들은 더욱 흥분했다. 마치 나가서 싸울 것 같았다. 평일에 선서를 하고 소원을 빌어도 "모 주석에게 승낙한다", "인생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고, 마음을 남겨서 역사를 비추고 있다",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다. 봄진흙으로 변하면 꽃을 보호할 수 있다" 고 말할 것이다. 이것들은 학생들이 평소에 즐겨 부르는 시이다. 애국, 우리 반의 개성, 나는 좋아한다.

모든 선생님은 우리 반의 성격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몇 번 후 우리 반의 인품은 거의 전교로 유명하다.

"이 산은 높지 않다. 선녀가 이 이름을 부른다. 물이 깊지 않고 용에는 영이 있다. " 학급 집단은 전교 1 위가 아니다. 자신의 개성이 있으면 학생들의 흥미를 키울 수 있다. 우리 캠퍼스 생활은 매우 흥미진진하고 자랑하지는 않았지만 개성이 있어서 전교가 유명하다.

공부, 독서, 애국을 좋아하는 것을 평론하는 것은 이 반의 자랑스러운 인격이다. 작은 작가는 약간 과장된 필조로 그들 반의 다채로운 생활을 썼다. 그의 유머러스한 언어에서 우리는 이 반의 활력을 느꼈고, 심지어 어린 작가의 이 반에 대한 애착까지 느꼈다. 문장 (WHO) 는 병렬 구조로, 계층이 분명하고 맥락이 또렷하다. 저자는 중학교 때 배운 고시 명구를 인용해 각 단락을 안내하고, 각 단락의 중심을 지적하여 독자들이 문장 내용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소작자가 반의 개성을 성공적으로 표현했다고 말해야 하는데, 문장 언어가 너무 캐주얼해서 어떤 곳은 유창하지 않아 문장 내용의 표현에 영향을 미쳤다. 그리고 일부 명문의 인용문도 적절하지 않다.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고 스승이 될 수 있다' 는 패러디와' 나는 누추한 방이다, 나만 남다르다' 는 해석이 너무 억지스럽다. 그러나 작은 작가가 강한 표현 욕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가 묘사한 계급은 마치 과장된 느낌을 주고 계급 개성의 표현력을 약화시키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