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소규모 야외 활동 계획 1
첫째, 활동 목표: * * 행복도 _ _, 친자 관계 증진, 가정교육 촉진.
둘. 행사 조직: 기획: _ _ 회원: _ _ 물류: _ _ 사진 뉴스: _ _ _
셋. 행사 시간: 6 월 20 일 금요일 오전 8 시 30 분-10 시 50 분.
넷째, 활동 준비:
1, 정원부와 각 반은 명절 환경을 배치하고 각 반 입구에 개인화된 게임 목록을 게시한다.
2. 각 수업마다 두 개의 게임을 준비합니다. 수업당 한 개씩.
3, 육일 어린이 한 명당 선물 한 부, 약간의 작은 게임 경품.
4. 학부모마다 게임카드 한 장과 당첨 복권 몇 장이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1 및 8: 30-9: 00 학부모가 카드를 가지고 입원, 체크인, 어린이반 게임카드 수령, 담임 선생님은 설 명절마다 아이를 교육해 프로그램 공연을 적절히 조직해 이번 행사의 구체적인 안배와 게임 플레이를 아이와 학부모에게 소개할 수 있다.
2.9: 00- 10: 30, 학부모는 아이들을 데리고 또래 학급 조직의 게임에 마음대로 참가한다. 각 경기가 끝나면 경기를 조직하는 선생님은 작은 도장을 찍어서 우승자에게 복권 한 장을 받게 된다. 학부모는 복권으로 보건실에서 작은 상품을 받고 게임카드로 작은 선물을 교환한다.
3, 10: 30- 10: 50 학부모가 아이를 데리고 반반으로 돌아가 예물 예물을 받는다. 원칙적으로 부모는 아이를 데리고 공원을 떠나지 않는다.
자동사 활동 미만:
소규모 팀 및 그룹
게임 1: 캥거루 점프 (장소: 주최: _ _ _ _ _).
준비 작업: 현장에서 시작점과 끝점을 표시합니다.
게임 플레이: 게임을 4 그룹으로 나눕니다. 부모는 아이를 가슴에 안고 두 발을 모아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뛰어올랐다. 첫 번째 먼저 오세요.
규칙: 반드시 두 발을 모아 종점으로 뛰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간주되어 점수를 따지지 않는다.
게임 2: 핀볼 클립 (장소: 꽃봉오리반 주최: _)
준비: 젓가락, 숟가락, 구슬, 그릇.
놀이법: 4 조로 나누어 게임을 하는데, 그릇당 65,438+00 개의 구슬이 있습니다. 부모는 젓가락으로 구슬을 집고, 아이는 숟가락으로 떠낸다. 구슬을 한 그릇에서 다른 그릇으로 옮기면, 그들을 움직이는 첫 번째 사람이 이길 것이다.
규칙: 그릇 속 구슬의 수를 기준으로 떨어지는 구슬은 총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게임 3: 부모-자녀 산책 (장소: 차오웨이 클래스 주최자: _ _ _ _ _)
준비: 현장에 네 개의 통로를 그리다.
게임 플레이: 부모와 아이가 활동에 참여합니다. 아이와 부모는 네 그룹으로 나뉘었다. 아이와 학부모가 얼굴을 맞대고 서 있고, 아이의 발이 학부모의 발을 밟으며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경기가 시작되자 학부모는 아이를 데리고 종점까지 갔고, 가장 먼저 종점에 도착한 팀이 이겼다.
규칙: 아이의 발은 부모의 발을 떠날 수 없습니다.
게임 4: 과자 먹이기 (장소: 샤웨이 반 주최자: _ _ _ _ _)
준비: 활동실에 가로줄, 작은 동물 상자 네 개, 플라스틱 네 광주리.
놀이법: 아이 한 명과 학부모 한 명, 4 조는 1 라운드 게임이다. 게임을 할 때, 학부모와 아이는 온라인에 서서 쌓인 플라스틱을 앞 상자에 던졌다. 정해진 시간 내에 상자에 던져진 누적 플라스틱이 게임에서 이길 것이다.
규칙: 플라스틱을 던질 때 학부모와 아이의 발은 수평선을 넘을 수 없고 한 번에 하나의 플라스틱만 던질 수 있다.
게임 5: 두 사람이 세 발로 걷는다 (장소: 조보과 과외 주최자: _ _ _ _)
준비: 일전 사끈.
게임 플레이: 8 명 그룹. 아이와 학부모가 나란히 서 있다. 부모는 왼발을 안고, 아기는 오른발에 묶여 있다. 신호가 보내진 후, 먼저 종점에 도착한 사람이 이긴다.
규칙: 게임 중에 부모는 아이를 끌고 다시 놀 수 없다.
게임 6: 공을 던져 공을 잡는다 (위치: 과일반 외장소 주최자: _ _ _ _)
준비: 몇 개의 해양구와 틀.
게임 플레이: 그룹 4 개, 그룹 4 개 동시 게임. 아기와 부모는 각각 부지의 양끝에 서 있다. 게임 시작, 아이가 공을 던지고, 학부모가 1 분 동안 공을 잡고, 공이 많은 사람이 이긴다.
규칙: 땅에 떨어지면 주워서는 안 된다.
(2) 중반
게임 1: 음악을 듣고 의자를 뺏는다 (장소: 송이반 주최자: _ _ _ _ _)
준비: 큰 의자 세 개
게임 플레이: 네 가족이 그룹입니다. 학부모는 아이를 안고 음악을 듣고 의자 주위를 걸었다. 음악이 멈추고 가장 빠른 속도로 의자를 찾아 앉았다. 빼앗지 않은 것은 도태되고, 마지막 의자를 빼앗은 사람은 이긴다!
규칙: 음악이 멈추기 전에 의자를 잡고 앉지 마라!
2 회: 코알라 (장소: 플라스틱 활주로 남단 주최: _ _ _ _)
준비: 장애물
게임 플레이: 4 개의 그룹이 그룹입니다. 아기가 부모를 껴안다. 부모는 가장 빠른 속도로 시작점에서 장애물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온다. 부모는 두 손으로 아이를 안고 중간에 있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누가 가장 빨리 경기에서 이길까!
규칙: 아기가 실수로 미끄러져 땅에 떨어지면 게임이 끝납니다.
게임 3: 샌드백 던지기 (장소: 스타반 주최: _ _ _ _)
준비 작업: 현장에 몇 개의 사각형을 그리고, 각각 정사각형에 숫자를 쓰고, 모래주머니를 만든다.
게임 플레이: 4 개의 그룹이 그룹입니다. 학부모와 아이들은 각각 모래주머니를 하나씩 들고 숫자가 있는 칸에 차례로 던졌다. 마지막으로, 숫자의 합계가 가장 큰 쪽이 이겼다.
규칙: 학부모와 아이들은 정해진 범위 내에서 샌드백을 던지고, 샌드백은 반드시 체크 안에 있어야 효과가 있다.
게임 4: 카트 밀기 (장소: 플라스틱 활주로 북단 주최: _ _ _ _)
준비: 현장에 네 개의 통로를 그리다.
게임 플레이: 4 개의 그룹이 그룹입니다. 아이는 손으로 땅을 받치고, 부모는 손으로 아이의 발을 받치고, 그들을 들어올렸다. 아이와 학부모가 함께 전진하여 가장 먼저 종점에 도착한 팀이 이겼다.
규칙: 시작점과 끝점이 지정한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게임 5: 행운의 타격 (장소: 현물 주최: _ _ _ _)
준비: 1- 10 카드
게임 플레이: 네 그룹의 가족 * * * 의 두 구성원이 동시에 테이블에서 카드 한 장을 선택하여 선택한 두 장의 번호를 더합니다. 숫자가 더해진 가정이 이긴다. 만약 숫자를 합치면, 아이는 한 개 더 잡아서 크기를 직접 결정할 수 있다.
게임 6: 기본음악 (장소: 현장수업 주최자: _)
준비: 일부 마작 카드
놀이법: 부모는 10 마작 카드를 가지고 있고, 자녀는 8 장의 마작 카드를 가지고 있다. * * * 장벽 높이가 같고 장벽 높이의 확률은 한 번만 있습니다. 중도에 무너지면 게임이 끝난다. 마지막으로, 우승자는 4 개 가족 중 염기세트를 생산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3) 대규모 팀 및 그룹
게임 1: 핀볼 (장소: 달콤한 클래스 주최자: _)
준비: 구슬 네 쌍, 젓가락, 그릇.
놀이법: 친자 한 명이 한 조로, 네 그룹이 동시에 구슬을 1 분 동안 들고, 그릇 중 구슬 수가 가장 많은 사람이 이긴다.
게임 2: 해양공 던지기 (장소: 달콤한 반 주최자: _ _ _ _ _)
준비: 해양공 몇 개와 바구니 네 개.
놀이법: 한 친자는 한 조로, 네 그룹은 동시에 정해진 거리 내에서 해양구를 던지고 픽업하며, 1 분 안에 누가 던지고 픽업할지 결정하고, 바구니에서 해양구 수가 가장 많은 것이 승자입니다.
게임 3: 공을 가지고 있는 게 (장소: 메메이 반 주최: _)
준비: 공 8 개, 의자 4 개.
놀이법: 부모와 아이가 얼굴을 맞대고 손을 잡고, 두 사람은 몸으로 공을 잡고, 몸은 빠르게 앞으로 움직인다. 전방에 도착한 후 그들은 작은 의자를 우회하여 원래의 길로 돌아왔다. 결승점에 도착한 첫 번째 것은 승리였다.
규칙: 드리블 중에 떨어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세요.
4 회: 다리 세 개 있는 두 사람 (장소: 메이반 주최자: _ _ _ _ _)
준비: 밧줄 네 개.
놀이법: 아이와 부모가 한 발을 묶고 네 쌍의 동시 경기를 한다. 결승점에 도착한 첫 번째 사람이 이길 것이다.
규칙: 시작점과 끝점이 지정한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섯 번째 게임: 드리블 걷기 (위치: 러러 반 주최자: _)
준비: 탁구, 탁구판, 병뚜껑.
게임 플레이: 한 그룹, 네 그룹 동시 게임. 아기와 부모는 각각 부지의 양끝에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되자 학부모는 탁구판을 들고 공을 안고 아기 자리로 달려가 손으로 탁구공을 아기 병뚜껑에 올려놓았다. 아기가 병뚜껑을 들고 드리블에서 종점까지 1 분 동안 드리블이 가장 성공적이었다.
규칙: 부모와 아기는 손으로 탁구를 잡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들이 떨어지면 주워서 게임을 계속한다.
게임 6: 성냥개비 (위치: 러러반 주최자: _)
준비: 성냥개비 몇 개와 생수 4 개 (뚜껑 제거)
노는 법: 한 가족은 한 조로, 네 그룹은 동시에 놀아요. 각 그룹에는 빈 병이 하나 있는데, 성냥은 병 입구에 30 초 동안 접혀 있다. 학부모와 아이들은 성냥을 쌓아 승리를 거둘 것이다.
규칙: 한 번에 하나의 성냥개비 만 가져갈 수 있습니다. 성냥대가 땅에 떨어지면 즉시 게임을 중지하세요.
유치원 소반 2 야외 활동 계획
활동 목표
1. 끈적끈적한 게임을 통해 아이가 달리고 피하는 능력을 키워줍니다.
2. 아이의 사고에 대한 민감도를 높이다.
3. 아이들이 함께 게임을 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행사 준비: 음악: 달빛
활동 과정
1, 시작 부분.
걷기 연습을 하고, 게임을 위한 길을 닦다.
라운드-4 팀-개화-더블 서클 걷기.
2, 기본 부분.
(1) 아이들은 큰 동그라미로 서서 선생님은 게임의 이름과 게임을 하는 방법과 규칙을 설명해 주셨다.
선생님: "오늘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점쟁이라는 게임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나는 두 아이를 초대했는데, 하나는 뛰고 하나는 쫓았다.
쫓기는 아이는 안쪽 동그라미의 어떤 아이 앞으로 뛰어가서 멈출 수 있다. 이때 그 뒤에 있던 한 아이가 재빠르게 달려왔다.
아이를 쫓지 않도록 붙잡히다.
서클 밖으로 달려가 사람들을 서클에 붙이십시오. ""
(2) 어린이 게임.
선생님은 주의 깊게 관찰하셨다. 쫓기는 사람이 세 번 연속으로 사람을 붙이면 쫓기는 사람은 아직 잡히지 않고 쫓기는 사람은 교체된다. (조지 버나드 쇼, 쫓기는 사람, 쫓기는 사람, 쫓기는 사람, 쫓기는 사람, 쫓기는 사람)
쫓기는 사람은 더 이상 구혼자가 아니다, 너무 피곤하지 않도록.
(3) "얼음" 게임:
아이는 자유롭게 움직이고,' 동결' 신호를 들으면 움직이지 않고,' 해동' 신호를 들으면 자유롭게 움직인다.
3. 끝 부분.
긴장을 풀고 정리하는 동작을 하다. 아이들은 노래를 부르면서 음악을 듣고 춤을 춘다.
유치원 소반 3 야외 활동 계획
(1) 활동명: 산책
(b) 적용 연령: 15 개월.
(3) 활동 기능:
유아:
1, 균형선을 뚫고 아기의 신체조화성을 발전시키는 연습을 한다.
2. 엄지손가락, 검지, 중지로 물건을 잡는 기술을 배워 아기의 손 근육 발달을 촉진한다.
학부모: 아기의 신체 조화성과 손 근육 발육을 이해하고 친자 게임의 중요성을 느껴보세요.
(4) 활동 준비:
1, 하드웨어: 클립, 판지 케이지 공
소프트웨어: 조화로운 가족 분위기
(5) 활동 요구 사항:
선정한 재료는 밝고 다채롭고 안전하고 부드러워야 하며, 게임 전에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다. 학부모는 제때에 지도를 해야 한다.
(6) 활동 절차:
1, 규칙:
A. 인사 시간:
(1) 선생님들은 악수를 하고, 박수를 치며, 우호적이고 리드미컬한 언어를 사용한다.
(2) 부모들에게 아기가 리드미컬한 언어를 사용하도록 지도해 달라고 부탁한다.
(3) 선생님은 아기와 학부모를 리드하며 리드미컬하게 인사를 하면서 얼굴을 맞대고 박수를 치셨다.
B. 운동 시간
(1) 학부모와 아기를 마주보게 하다. 학부모회는 아기의 허리에 헬스 함정을 씌워 아기가 두 손으로 헬스장의 양쪽을 잡게 한다. 부모는 헬스장의 앞부분을 잡아당기고 아기를 끌고 가는 연습을 한다.
(2) 유아부모가 마주 서서, 유아가 큰 새장공을 앞으로 밀다.
C. 따뜻한 시간
(1). 선생님은 색판지를 바닥에 일렬로 세워 각 아이에게 집게를 들고 같은 색깔의 판지 아래에 놓으라고 하셨다.
(2) 선생님은 세 손가락 (엄지손가락, 검지, 중지) 이 힘껏 집게를 꼬집고 클립을 열고 판지를 집는 방법을 시범했다.
(3). 아이가 연습하다.
D. 해피 아워 (바 할인 기간)
선생님은' 기차가 떠난다' 는 음악을 틀어 학부모를 기관차로 삼아 아기 앞에 서서 양손 뒤에 서게 했다. 아기는 부모 뒤에서 부모의 손을 잡고 천천히 앞으로 걸어가며 동요' 기차가 곧 출발할 것' 을 낭송했다.
2. 요구 사항:
이 게임은 15 개월 아기에게 적합합니다. 부모들은 일상생활에서 아기를 리드미컬한 언어와 가족, 동반자로 맞이할 수 있고, 장난감으로 아기를 안내하여 인사하는 연습을 할 수도 있다. 일상생활에서 각종 영상을 수집하여 아기에게 연습할 수 있다. 아기의 손힘이 아직 너무 작으니 집게는 너무 빡빡하지 마라.
유치원 소반 4 야외 활동 계획
활동 목표
1, 지시에 따라 좋은 친구와 동그라미를 점령한다.
2. 빠른 반응능력을 단련합니다.
준비할 활동
훌라후프 번호.
활동 과정
우선, 워밍업 운동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야외로 나가 게임 장면을 만들었다. 오늘 우리는 행복한 토끼 그룹이다. 이제 두 명의 작은 토끼 친구가 손을 잡고 토끼 엄마와 함께 운동한다.
둘째, 게임 "청취 그룹"
게임 설명: 훌라후프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우리 토끼의 집이다. 토끼들은 원을 그리며 노래를 부르며 빙글빙글 춤을 춘다. 너는 토끼 엄마가 보고한 수량에 따라 적당한 수의 좋은 친구를 찾아야 한다. 예를 들어, 토끼 어머니가 숫자 "3" 을 말할 때, 당신은 빨리 세 친구를 찾아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들은 함께 집에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친한 친구의 수는 토끼 어머니가 보고한 만큼 많다.
한 게임에서 선생님은 훌라후프 안에 있는 아이들의 수가 토끼 엄마가 보고한 것과 같은지 확인했다.
다시 게임을 하고 좋은 친구와 함께 있는 즐거움을 경험하세요.
경기가 끝난 후 친한 친구는 집을 업고 집으로 돌아갔다.
유치원 소규모 야외 활동 계획 5
I. 활동 목표
1, 아이들이 모래주머니를 가지고 노는 흥미를 키우고, 아이들이 대담하게 여러 가지 샌드백 놀이를 하도록 독려한다.
2. 샌드백 제작 과정에 대해 초보적인 이해를 했습니다.
둘째, 활동 준비:
모래와 입의 반제품을 담은 작은 모래주머니 몇 개와 바늘과 실을 담은 모래주머니가 있다.
셋째, 활동 과정
(1) 가져오기:
어린이를 행사장으로 안내하다. 음악' 건강가' 와 함께 아이를 조직하여 워밍업 운동을 하고 몸의 각 부위를 활동한다.
선생님은 모래주머니를 제시하며 말했다. "아이들은 선생님이 가지고 계신 것을 알아보지 못합니까?"
아: "모래주머니.
(2) 프로세스:
선생님: "모래주머니는 어떻게 만들었어요? 아이가 선생님과 함께 일합니까? "
아이: "좋아요."
선생님은 아이들과 함께 모래주머니를 만들었다.
1, 어린이들에게 작은 반제품 샌드백을 골라 안에 모래를 넣어 보세요.
2. 선생님이 주머니 꿰매는 것을 도와주십니다.
3. 아이들을 조직하여 서로 교류하고 자신이 만든 모래주머니가 다른 사람이 하는 것과 어떻게 다른지 보자. (크기, 무게, 패턴 등을 비교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 "선생님께서 모래주머니를 보내실 거예요. 하지만 선생님은 요구가 있어요. 우리 게임을 해서 누가 더 많은 게임을 하고 싶은지 봅시다. 당신은 앞으로 선생님을 가르칠 것입니까? 클릭합니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모래주머니를 가지고 놀도록 지도하고, 그들이 각종 무늬를 가지고 놀도록 격려하다. 선생님들은 아이들이 모래주머니를 가지고 노는 방식을 관찰하고, 제때에 그들의 독특한 놀이를 발견하였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 "아이가 정말 똑똑해요. 이렇게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모래주머니를 놀 수 있어요." 이제 아이들에게 돌아가면서 선생님이 되도록 하세요. 우리 함께 이 게임들을 연습합시다. ""
선생님은 모래주머니의 게임을 요약했습니다. 모래주머니는 머리 위, 어깨, 손바닥, 등에 놓을 수 있습니다. 손뼉을 치며 모래주머니를 던지고, 손바닥의 손등을 던진다. 샌드백으로 뛰고, 샌드백을 던지고, 샌드백을 차고, 샌드백을 던지고, 샌드백으로 뛰고, 샌드백을 던진다.
넷째, 활동 종료:
선생님: "아이들이 이렇게 모래주머니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많이 생각해 냈으니 마당에서 모래주머니를 함께 놀자." (아이들을 데리고 야외 활동에서 모래주머니를 가지고 놀자. ) 을 참조하십시오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연장: 선생님은 두 그룹으로 나뉘어 샌드백 경기를 한다.
모래주머니로 뛰다: 아이가 두 다리 사이에 모래주머니를 끼고 뛰게 하여 누가 먼저 종점으로 뛰어내리는지 보자. 점프하는 동안 모래주머니는 떨어질 수 없다.
작은 개미가 식량을 메고 있다: 모래주머니를 메고,' 작은 개미가 식량을 나르는' 경기를 활로 등에 업고, 누가 정해진 시간 내에 더 많이 메고 있는지 보자.
샌드백을 안고: 라켓으로 샌드백을 안고 걷는다.
활동 반영: 반 전체의 분위기가 좋다. 아이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머리를 굴리고, 각종 놀이를 생각해 내는 것이 좋다. 특히 아이가 모래를 담는 과정에서 조작은 진지하지만 숙련되지 않았다. 어떤 아이들은 선생님의 지도하에 선생님이 스스로 바느질을 하고 아이들을 조직하여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앞으로의 교육에서 선생님으로서 반드시 아이들에게 더 많은 공간을 주어 스스로 제작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제작 과정의 즐거움과 성공적인 제작의 기쁨을 체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유치원 소규모 야외 활동 계획 6
제작 방법, 재료 및 재생 방법
거품을 부는 것은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 게임이다. 비누 거품은 햇빛 아래에서 오색육색으로 굴절될 수 있다. 거품 불기 게임 준비는 크게 두 가지 측면이 있다. 한편으로는 비누액으로, 일반적으로 세제와 소량의 글리세린 (표면 장력 향상) 을 사용한다. 반면에, 도구 준비. 예전에는 모두 작은 파이프로 입에서 불어서 비위생적이었다. 철사로 다양한 모양을 만들거나 스크린으로 다양한 모양을 만든 다음 비누액을 직접 찍어 입으로 불어서 입이 도구에 직접 닿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교육의 의의
거품을 불어 아이들의 사랑을 받다. 거품을 불어서, 우리는 거품을 부는 방법을 점점 더 많이 배울 수 있다. 기포가 햇빛 아래에서 각양각색의 공으로 굴절되었다.
기포수의 레시피
1: 재료: 컵 2 개, 1 봉지티백, 설탕, 끓인 물, 세제법:
1, 끓는 물 한 잔을 마시고 티백을 넣으세요.
2. 빈 컵에1-2T 스푼의 설탕을 넣고 세제를 붓고 차를 붓고 젓가락으로 저어주세요. 이렇게 하면 거품이 불어오는 거품이 커서 잘 깨지지 않습니다.
둘째:
1, 비누를 작은 조각으로 잘라 컵에 넣고 뜨거운 물에 뛰어들어 비누조각을 녹인다.
2. 컵에 적당량의 설탕과 찻잎 한 봉지를 넣고 뚜껑을 덮고 하룻밤을 두세요.
3: 1 물 한 잔+1/3 컵 세제+설탕 반 숟가락을 골고루 섞는다. 이것은 검증된 공식이다. 밖에서 파는 거품 물과는 달리 코를 찌르는 냄새가 나서 안전합니다.
4: 세제에 식초를 조금 넣으면 세제 농도가 충분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5: 홍차 물에 비누와 설탕을 조금 넣어 하룻밤 담그면 물이 불어오는 거품이 커서 쉽게 깨지지 않는다.
6: 접착제: 물: 세정제: 손 세정제 (또는 샴푸) = 1: 4: 2: 2, 효과가 좋다. 설탕을 넣어 효과를 높이고 파란 잉크를 첨가할 수 있다. 이 공식에 따르면 성공하기 쉽다. 손 세정제나 펄색 샴푸를 사용하면 거품이 잘 깨지지 않는다.
유치원 소규모 야외 활동 계획 7
활성 목표:
1. 점프 방법을 배우고 점프 동작을 연습합니다.
2. 야외 활동에 참가하기를 좋아하고 게임 규칙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준비:
1. 평평한 실외 바닥에 쿠션을 연잎으로 사용합니다.
2. 아이의 튀는 능력에 따라 원 사이의 거리를 바꾼다.
3. 개구리 사진
활동 프로세스:
우선 워밍업 활동을 소개하겠습니다
1. 선생님: 아기들, 오늘 선생님께서 작은 손님을 초대하셨습니다. 아기들에게 누구인지 보여 주세요. (개구리 사진 보이기)
선생님: 개구리 아기가 오늘 아이들과 게임을 할 거예요. 아이들은 행복합니까? 하지만 놀기 전에 아이들과 선생님에게 재미있는 작은 게임을 하도록 하세요. 게임의 이름은' 작은 개구리' 입니다. 꼬마에게 나와 함께 해 달라고 부탁하다. "저는 작은 개구리입니다. 나는 손을 뻗어 벌레를 잡고, 발버둥치고, 쪼그리고 앉아 벌레를 찾아 뛰어올라 먹었다. "
둘째, 게임을 한다
1. 아이를 한 줄의 남학생과 한 줄의 여학생으로 나누세요.
2. 선생님은 연잎을 한 번 추는 방법을 시연한 후 아이들을 데리고 게임을 한다.
선생님: 개구리 오빠와 개구리 언니, 오늘 우리는 강을 건너 해충을 잡으러 갈 거예요. 그러나 다른쪽에 도달하려면 연꽃 잎을 건너 뛰어야합니다. 연잎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 매트들은 연잎이니 아이들은 선생님과 함께 뛰어야 한다. 얘들아, 강 건너편으로 뛰어내려라. 모든 개구리 아기는 해충 한 마리를 잡았으니, 너는 춤을 추면서 동요를 읽어야 한다! 이제 함께 춤을 추자. "작은 개구리가 곤충을 잡고, 뛰고, 개굴개굴, 잡았다! 작은 개구리는 집에 가고, 뛰고, 개굴, 개굴, 집에 가고 싶어한다! "
4. 선생님은 다시 아이들을 데리고' 작은 녹색 개구리 연꽃잎 점프' 게임을 했다.
셋째, 게임의 난이도를 높인다
1. 선생님: 여러분, 오늘 잘 하셨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해충 한 마리를 잡았다. 모두들 자신을 자랑하자! 하지만 지금 선생님은 게임을 더 어렵게 만들고 싶어 한다. 선생님은 작은 개구리가 더 멀리 뛸 수 있는지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2. 연잎 거리를 확대하여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면 선생님은 아이를 데리고 연잎을 한 번 더 뛰게 된다.
넷째, 휴식 활동
1. 선생님: 얘들아, 오늘 우리는 어떤 게임을 했니?
선생님: 모든 작은 개구리가 해충을 잡았습니다. 행복하지 않나요? 이제 우리는 작은 기차를 타고 다른 곳으로 가서 거기에 해충이 있는지 보자!
유치원 소규모 야외 활동 계획 8
설계 의도:
"사물" 과 "놀이" 는 "일물다놀이" 의 두 가지 키워드이다. 사물이 많이 노는 활동에서 "물건" 과 "놀이" 를 빼놓을 수 없다. 아이들의 활동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 반 아이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나는' 공' 을 주요 대상으로 하는 많은 게임을 골라 아이들이 새로운 게임 방식을 탐구하도록 지도했다. 아이들은 소반에서 볼볼과 타격을 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큰 반에서 이 기교들을 반복한다면, 그들은 또 흥미를 가질 수 있을까? 그래서 저는 아이들이' 한 골을 많이 가지고 놀다' 는 것을 지도하면서, 공을 결합해서 아이들에게 새로운 도전을 알리게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이 수업을 통해 아이들은 더 많은 게임 방식을 배우고, 게임에서 서로 협력할 수 있는 잠재력을 높이고, 게임의 규칙에 따라 놀 수 있게 할 수 있다.
재질 선택: 고무공
활성 목표: 1. 아이들이 게임 활동을 탐구하는 흥미를 기르다.
2. 한 가지 물건으로 공을 치는 방법을 논의함으로써 아이들은 다양한 게임을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다.
3. 게임에서 아이들의 협력 잠재력과 신체 조정 능력의 발전을 단련한다.
행사 준비: 공 24 개, 15 신문, 골대 8 개, 밧줄 8 개, 훌라후프 8 개, 15 항아리, 클럽, 골대, 음악.
기본 게임 플레이: 당신은 나를 던지고, 공을 가지고 뛰고, 패스를 합니다.
보조자료: 신문, 캔, 골대, 클럽, 훌라후프.
활동 프로세스:
첫째, 수입
1 .. 대열 대형전시 (두 팀이 두 바퀴, 2 학년, 손, 사랑, 네 바퀴, 네 팀)
워밍업 활동
얘들아, 너희들 모두 공 치는 것을 좋아하니? 그럼 누가 공을 어떻게 치는지 말할 수 있어요?
둘째, 기본 부분
1. 아이가 팀 앞에서 공을 들고, 음악을 듣고, 공으로 게임을 하고, 누가 가장 많이 하는지 보자. 하지만 공이 우리 코트에서 뛰게 하지 마라. 선생님이 호루라기를 불 때, 아이들을 똑바로 서게 해라, 우리 모두 어떻게 함께 놀았는지 보자, 알았지? (요약 후 조립. 아이들은 두 팀으로 서서 골을 골 상자에 넣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지금, 모든 아이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날 선생님은 아이들이 서로 협조하여 공으로 각종 게임을 하길 원했다. 그들이 어떻게 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3. 그런 다음 아이를 앞뒤로 떼어 놓고 다리 아래 패스를 연습하자! 아이들은 음악을 듣고 게임을 시작했다. (교사 요약)
셋째, 게임 링크
1. 이날 선생님은 아이들을 위해 세 가지 게임도 준비했다. 첫 번째 게임 규칙을 살펴 보겠습니다! 선생님은 네가 나를 데리러 간 규칙도를 보여 주시고 설명해 주셨다. 남학생과 여학생이 두 열로 서서' 네가 나를 던져서 나를 잡아라' 는 조별 게임을 하도록 하세요. 선생님과 아이들이 먼저 시범 연습을 한다. 연습이 끝나면 음악을 듣고 게임을 하세요.
2. 얘들아, 너희들은 게임을 재미있게 하니? 게임의 두 번째 규칙을 살펴 보겠습니다! 선생님은 점프하는 게임의 규칙을 전시하고 설명했다.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4 열로 서서' 공 점프' 경기를 하도록 하여 그들의 경쟁의식을 단련시켰다.
3. 얘들아, 너희들은 이미 잘 해냈으니, 누가 공으로 게임을 하는 방법을 짐작할 수 있겠니? 그리고 바로 지금, 우리는 함께 가랑이 아래 패스를 했다. 이제 그림에 나오는 아이들이 어떤 게임을 하고 있는지 봅시다. 두 줄로 서서 함께 음악을 듣고' 오버 헤드 패스' 게임을 하세요
넷째, 결론 부분
1. 이날 우리는 많은 게임을 했지만 어떤 아이들은 즐겁게 놀지 못했다. 그래서 선생님은 공으로 게임을 할 수 있는 네 가지 아이템도 특별히 준비했다. 그들이 가진 것을 함께 봅시다. (신문, 통조림, 클럽, 골문, 훌라후프). 다음으로, 네 친구를 네 팀으로 만들어 네 바퀴를 둘러라. 토론 후 물건을 선택하고 물건과 함께 게임을 한다. 교사의 순회 지도. (당신이 가지고 있는 물건을 당신이 가져간 곳에 다시 넣어 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2. 아까 선생님은 신문을 들고 있는 이 아이들이 개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우리 같이 신문 드리블하자! 선생님은 시범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아이들에게 음악을 들려주며 장애물 신문에서 드리블하는 종합 게임을 시작하게 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홍보 활동
1 .. 선생님 총결산, 오늘 우리가 어떤 공을 가지고 놀았는지 말씀해 주세요. "가랑이, 네가 날 던지고, 점프하고, 오버 헤드 패스, 포지셔닝 볼, 볼 볼, 라켓볼 등 활동"
2. 아이들은 오늘 일이 너무 힘들어요. 우리 함께 우리의 작은 몸을 풀자! 선생님은 아이를 데리고 긴장을 풀고 행진하는 동안 교실 활동을 끝냈다.
유치원 소규모 야외 활동 설계 관련 문장 8 편;
★ 유치원 소규모 야외 활동 5 대 계획 프로그램
★ 유치원 소규모 야외 활동 5 대 계획
★ 유치원 소규모 야외 스포츠 활동 5 대 기획 프로그램
★ 유치원 야외 활동 프로그램 10 전집
★ 10 유치원 야외 활동 특집.
★ 여름 소규모 야외 활동 계획
★ 10 어린이 야외 활동 특집 게임.
★ 유치원 소규모 스포츠 활동 5 대 계획
★ 유치원 야외 활동 5 백과 사전
★ 유치원 소규모 스포츠 게임 프로그램 5 선거.
Var _ HMT = _ HMT | | []; (function () {var hm = document.createelement ("스크립트"); Hm.src = "/hm.js? E26bd 5672 b6d 818dbb400 ffe9620c 502 "; Var s = document.getelementsbytagname ("스크립트") [0]; S.parentNode.insertBefore(hm, 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