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채팅하지만 대화에는' 너',' 나',' 그' 등의 단어가 나오지 않는다. 그들이 말하면 처벌이 필요하고 처벌은 상의해서 정할 수 있다.
3. 플레이어 수는 4 ~ 8 명입니다
플레이어는 일렬로 서서 처음에는 모든 사람에게 칭호를 주는데, 학생이 속하지 않는 별명이 가장 좋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사람은 콜라, 두 번째 사람은 칠희, 세 번째 사람은 사이다. 그리고 그 중 한 명은 콜라로 시작하면서 "콜라 스쿼트, 콜라 스쿼트, 콜라 스쿼트, 칠희스쿼트" 를 외치며 스쿼트를 외치며 칠희를 외치는 것이 자신의 선택이다. 칠희가 반영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틀렸거나 느리게 행동했기 때문이다. 이때 칠희는 물러나고 나머지는 게임을 계속한다. 칠희가 잘 외치면 계속할 수 있다. 항상 실수를 저지르는 사람이 있지만, 마지막에 사람이 적으면 처리하기 쉬우니 두세 명의 챔피언을 정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상벌을 진행하여 반영된 게임을 테스트하고, 진행자/주최측은 경기와 오락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속도를 높일 것을 요구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 다른 입과 손가락
게임 내용은 입에 숫자를 말하고 손에 다른 숫자를 그리는 것이다. 그런 다음 속도가 점점 빨라지면서 누가 실수를 하는지 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입과 손가락은 다르다. 1 (대비 2)" 그리고 다음 사람이 된다.
5. 클래식 걸상
6. 각 학생에게 프로그램 한 개를 준비시키고, 현장에서 추첨하여 뽑힌 학생이 프로그램을 공연하게 한다.
위의 게임은 선생님이 참여하는 것이 가장 좋다. 재밌게 놀아! 힘내요!
방금' 이상' 을 봐서 죄송합니다. 위 게임에 침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