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학교 농구 경기 기획 프로그램
우리 학교 학생들의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의 체력과 적극성을 높이고, 자질교육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각 반 학생들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오늘부터 학생 농구 대회를 열기로 했다. 행사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경기 날짜와 장소.
시간: 20XX 165438+ 10 월 17, 행사 수업이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기상 조건에 따라; 조정이 있으면 별도로 통지해 주십시오.)
장소: 학교 농구장.
둘. 활동 방식
1. 각 팀마다 5 명의 학생을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하고, 2 명 이상의 학생이 교체, 1 명의 인솔자를 맡는다.
2. 매 수업마다 불참한 학우들이 담임 선생님에 의해 치어리더로 조직되었다.
셋. 경기 방법
경기 1 A, B, C 세 그룹으로 나뉜다. 그룹 a 는 남성 그룹입니다. 그룹 b 는 걸그룹이다; 그룹 c 는 남녀 혼합 그룹 (3 남 2 녀) 입니다.
넷. 게임 규칙
1. 경기 규칙은 기본적으로 국제농구연맹 농구 규칙을 참고하여 실제 상황에 따라 약간의 변경을 한다.
2. 경기는 전후반, 하프타임당 20 분, 미드필더로 5 분간 휴식을 취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조직
1. 조직부: 단체위, 스포츠, 음악, 미용팀.
심판: 루오 선생님과 여러 급우.
3. 경기 점수와 타이밍: 연대위원회.
경쟁 분야의 징계 유지 보수: 체악미조.
5. 위생책임: 각 반의 치어리더가 위생소를 청소하고 학생회 보건부가 협조를 감독한다.
6. 물류 지원: 학생회 생활부, 문예부, 각 반의 물류 지원 인원.
자동사 경기에서의 주의사항.
1. 이번 경기의 취지는 단결하여 분진하고 우정이 제일이다. 모든 것은 심판의 결정을 존중하고, 규칙을 준수하고, 문명경기를 준수하며, 용병을 허용하지 않아야 한다 (선수는 반드시 본반 학생이어야 하며, 모든 대원들은 유니폼을 준비해야 한다).
2. 각 팀은 반드시 제때에 지정된 경기장에 도착해야 하며, 일이 있는 사람은 주최 부문 지도부에 미리 설명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이유 없이 5 분 늦는다면, 기권을 당하고 승리를 수여할 것이다.
3. 매번 시합할 때마다 학생들은 조수를 파견한다. 조수의 주요 임무는 시합이 정상적으로 진행되도록 돕는 것이다.
4. 각 반 학생들의 안전에 주의하고 담임 책임제를 실시하며 학생관리사무소 간사가 관리를 돕습니다.
일곱. 동기 부여
(1) 보상 프로그램
1. 1 위
2. 정신문명상
가치 있는 선수 (남성과 여성)
(2) 보상 내용
1. 1 위, 초과근무풍, 50 점/그룹, 증명서 1 장, 1 인당 기념사진 1 장;
2. 정신문명상 한 조, 초과근무 30 점, 증명서 한 개;
3. 가치 있는 선수 (남녀) 는 정교한 기념품과 영예증서 상을 받게 된다.
2. 학교 농구 경기 기획 프로그램
가을이 다가옴에 따라 적극적이고 건강하고 활발하며 활기찬 캠퍼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과외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맹스중학교 체육그룹은 제 20XX 회 가을반 농구 경기를 기획했다. 첫째, 활동 목적:
학생 교류 학습의 플랫폼을 구축하고' 하루 한 시간 단련' 을 실시한다. 학생들의 운동 풍채를 드러내다.
둘째, 활동의 목적:
(1)' 국민건강계획' 을 효과적으로 추진하여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다.
(2) 반 간의 감정을 높이고 농구 팬 간의 교류를 촉진한다.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65438+ 10 월 28 일 중학교 농구장
넷. 활동 조직자:
중학교 체육팀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준비:
6 월 10, 17 은 각 반 담임 선생님께 각 반이 팀을 담당한다고 통지했다. 65438+ 경기는 10 월 28 일에 시작됩니다.
여섯째, 입력 방법:
1. 참가 단위: 3 학년, 2 학년, 3 학년은 그룹, 1 학년은 그룹입니다.
2. 자격: 이 학년에 속하는 체질이 좋은 것은 모두 농구 애호가이다.
참가자 수: 리더 1 이름, 8- 10 남녀 선수.
4. 신청일: 65438+ 10 월 20 일.
일곱째, 경쟁 방법:
(1) 1 이닝 2 점, 1 이닝 1 점. 득점이 많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할 것이다.
(2) 만약 두 팀의 성적이 같다면, 두 팀이 같은 단계에서 얻은 성적을 기준으로 한다.
여덟, 게임 의류:
각 팀의 유니폼은 모두 운동복으로, 복장은 스포츠 안전의 관점에서 출발해야 한다.
아홉, 게임 규칙:
1, 팀당 최소 8 명의 선수가 있습니다.
2. 경기가 시작된 후 심판의 동의를 얻어 원대원을 바꿀 수 있습니다.
3. 골을 넣은 후 서브를 바꾼다.
4. 제 1 절 반칙 (7 회 이상), 페널티킥 2 회, 개인파울 5 회.
5. 각 팀은 전반전과 후반전에 두 차례 휴업했다. 마지막 3 분은 일시 중지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6. 페널티 두 번, 슈팅 동작.
X. 상 설정:
1 등상은 50 원반 8 점, 2 등상은 30 원반 5 점, 3 등상은 20 원반 3 점을 수여한다. 우수 선수 10 명이 표창과 상을 받았다.
3. 학교 농구 경기 기획 프로그램
첫째, 활동 목적은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더욱 다채롭게 하고, 체육 활동의 전개를 더욱 촉진하고, 체육 활동의 분위기를 촉진하고, 각 부서, 각 반의 응집력과 묵계를 강화하고, 신구 학생들 간의 교류와 소통을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자신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호북 생태공학직업기술학원은 20xx 10 23 일에 학원을 전개할 예정이다
둘째, 활동의 목적
공과 친구를 사귀고, 교류를 촉진하고, 몸을 튼튼하게 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다.
셋째, 주최자
호북 생태공학직업기술학원 학공처.
넷. 조직자
호북 생태공학전문기술학원 학생회 체육부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시간과 장소
시간: 9 월 23 일 20xx 시작,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2 시 ~ 5 시 30 분.
장소: 뒷산 농구장.
자동사 참가자
각 부서, 지속적인 교육학원, 학생회, 단체위, 협회의 대표.
일곱, 그룹화 방법
각 학과 체육부는 6 월 18 일 교무처 107 에서 추첨을 하며, 아직 도착하지 않은 사람은 기권으로 간주된다.
여덟, 경쟁 형식
토너먼트, 부서별 추첨 순환전, 결승에 진출한 후 추첨 토너먼트를 합니다.
아홉. 경기 규칙
1. 경기 기간 동안 날씨가 경기에 적합하지 않으면 경기 일정이 바뀌고 다른 경기 시간은 변하지 않는다.
2. 부문 단위로 경기에 참가합니다. 팀은 인솔자 한 명과 12 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대원은 반드시 학과 동창이어야 한다. 팀장은 반 구성원의 서명, 협상, 연락 등 모든 일을 전적으로 책임진다.
3. 경기는 전후반, 매 반 30 분, 중간 휴식 15 분으로 나뉜다.
4. 전반전 시구 후 후반전이 교체 서브규칙으로 바뀐다.
5. 경기에서 반마다 누적 반칙이 7 회 이상이며 상대는 두 번의 페널티 킥을 받을 수 있다.
6. 경기 내내 누적 반칙을 다섯 번 한 선수는 퇴장당할 것이다.
7. 전체 경기, 팀당 5 회의 일시 중지 요청 기회, 전반전 2 회, 후반전 3 회. 일시 중지 시간은 30 초입니다. 사람을 바꾸는 데는 제한이 없다.
8. 만약 경기에서 일시 중지 또는 교체 요구가 있다면, 해당 반의 인솔자만이 스코어대에 가서 요구를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스코어 카드 직원은 심판에게 일시 중지 (또는 교체) 를 요청합니다. 심판은 특별한 일시 중지가 있을 수 있으며, 인솔자와 그라운드 선수는 심판에게 직접 일시 중지를 요구할 수 없다.
9. 참가 부서에는 통일된 복장과 번호가 있어 두 팀은 달라야 합니다.
10. 선수는 선수정신을 반영하지 않는 반칙 동작을 한다. 예를 들면 사람을 때리는 것과 같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선수는 퇴장당할 것이다. 만약 문제가 있다면, 그들 반의 기권 게임에 따라 처리할 수 있다.
1 1, 타이머가 경기 종료 신호를 보내면 경기가 끝납니다. 경기 시간이 끝나기 전에 을 던지고, 신호가 앞 공을 공중에 띄우면 효과가 있다.
12 기권: 경기가 시작될 때 한 팀이 5 명 미만이면 경기가 시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경기 시간 15 분 후, 만약 그 팀이 도착하지 않았거나 아직 5 명 미만이면, 심판은 그 팀을 기권하고 상대 팀이 이긴다. 한 팀이 여러 가지 이유로 기권했을 때, 다른 팀이 이겼다고 판정했다.
13. 경기 중 부상을 당한 선수가 있다면 즉시 경기를 중지하고 관련 직원에게 가서 상처 처리를 해야 한다. 상황이 심하면 즉시 교의실로 보내주세요.
14. 경기에서 우리는 심판, 직원, 상대, 팀원을 존중해야 한다. 경기장 심판은 경기의 최종 판결권을 가지고 있다.
15. 이번 농구 경기의 경기 규칙은 중국 농구협회가 최근 제정한 경기 규칙에 따라 집행된다.
16. 주최자는 최종 해석권과 판결권을 가지고 있다.
X. 상 설정
우승, 준우승, 계군이 있을 것이다.
우승 상금: 300
준우승 보너스: 200
3 위 보너스: 100
4. 학교 농구 경기 기획 프로그램
1. 활동 목적은 우리 학교 교사의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교사의 체력을 높이고, 교사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학교 단결과 진보의 좋은 분위기를 더욱 조성하기 위해, 학교 노조는 2020 년 교직원 농구 친선 경기를 열기로 했다.
둘째, 활동 주제
단결, 우정, 문명, 건강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1. 경기 시간: 2020 년 X 시부터 X 시까지 월요일부터 목요일 정오까지.
2. 장소: xx 관 농구장
넷째, 활동 조직
행사 조직위원회를 설립하여 이번 행사의 리더십과 조직 업무를 책임지다.
감독: xx
부국장: xx
멤버: xx, xx, xx, xx, xx
다섯째, 팀 방식
제 4 노조팀 (전자부), 제 6 노조팀 (정보부) 은 각각 팀을 구성해 출전하고, 제 5 노조팀 (기계전기부), 제 7 노조팀 (훈련센터) 은 기계훈련연합팀을 조직한다. 1, 2, 3 노조는 행정연합팀을 조직한다.
여섯째, 일정
1. 각 팀은 9 월 30 일까지 10 명의 남자 선수와 5 명의 여자 선수 명단을 제출하고 심판 한 명을 추천해야 한다.
2.9 월 30 일 각 팀장은 10: 00 부터 1-308 추첨까지 경기 순서를 정했다.
3. 경기당 심판 한 명과 보조심판 한 명이 있는데, 경기 규칙은 5 인제 농구 경기 규칙을 참조한다.
게임의 전반전은 이미 끝났다. 하프 타임 경기 25 분, 하프 타임 휴식 10 분.
5. 매 경기 미드필더마다 각 팀의 여자 선수 (한 경기당 한 명, 반복할 수 없음) 가 페널티 라인을 향한다. 각 선수는 슈팅 10 회, 골당 2 점을 득점한다. 결국 점수는 팀 총점에 들어간다.
경기는 순환전과 토너먼트의 두 단계로 나뉜다.
1 단계: 싱글 사이클, 1-4 로 우승자를 결정짓는다.
2 단계: 토너먼트, 1vs 에서 4 위, 2 vs 에서 3 위, 승자가 우승을 다투고 패자가 3 위를 차지하다.
일곱째, 주의사항
1. 각 팀은 요구 사항에 따라 엄격하게 팀을 구성할 것이다. 등록 규정을 위반한 사람이 있으면 참가 선수 자격을 취소한다.
2. 각 팀 선수들은 반드시 통일복을 입고 시합에 참가해야 한다.
3, 10 분 이상 출석하지 않거나 인원이 고르지 않아 기권으로 간주됩니다.
경기장 선수들은 심판의 판정에 복종하는 것을 존중해야 한다. 위반자는 기술반칙을 경고하고, 심각자 (두 번) 는 벌을 받을 것이다. 선수가 경기에서 심각한 반칙이나 위험한 동작을 하면 기술 반칙으로 간주된다.
5. 경기 전에 선수는 그라운드에 익숙하고 워밍업 운동을 잘해서 경기 중 부상을 피해야 한다.
6. 매 경기가 끝난 후 상대 선수와 악수나 포옹을 하며 우정을 나타내고 치어리더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7. 매 경기가 끝나면 심판이 결과를 발표하고 조직위원회가 기록한다.
5. 학교 농구 경기 기획 프로그램
학생들의 여가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기 위해 학교는 5438 년 6 월 중순+10 월 태안 만리장성 중학교에서 3 대 3 농구 경기를 열기로 했다. 첫째, 게임 이름:
태안 만리 장성 중학교 3 대 3 농구 경기
둘째, 경기 시간:
20xx 65438+ 10 월 중순
위치: 학교 농구장
셋째, 등록:
1. 신청 조건: 태안장성중학교 전체 학생들이 건강하도록 요구하고, 체육운동에 자주 참가하며, 일정한 농구 기초를 가지고 있고, 신체검사에 합격할 것을 요구한다.
2. 신청시간: 20xx 년 10 월 8 일 10 까지 등록표는 반별로 예술체육부에 보고한다.
3. 팀당 5 명으로 제한되며 지원자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넷째, 경쟁 방법:
1, 경기는 조를 나누지 않고, 1 라운드는 더블 토너먼트를 채택하고, 2 라운드는 싱글 토너먼트를 채택하고, 경기 상황은 추첨으로 결정된다.
2. 경기장은 정식 농구 경기의 하프 타임 지역을 기반으로 하며 최신 국제농구연맹 규칙을 채택한다.
3. 팀당 5 명, 3 명 선발, 2 명 교체. 각 운동선수는 누적 세 번의 반칙으로 퇴장당했다. 만약 경기에서 두 명 미만의 선수가 퇴장당하거나 부상을 당하면, 시합은 중단되고 다른 팀은 승리할 것이다.
4. 경기당 길이 *** 10 분, 경기 종료 시 득점이 높은 팀이 승리팀이다. 만약 두 팀의 점수가 같다면, 두 팀은 교대로 페널티 킥을 하여 승부를 결정할 것이다. 1 점 팀이 이기고 게임이 끝났습니다.
5, 점수 판단: 프리 스로우 바구니 포인트; 2 점 영역 슈팅은 2 점을 계산합니다. 3 구 안은 3 점을 계획하고 있다.
6. 팀당 이닝 당 한 번, 한 번에 20 초 동안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7. 경기가 시작될 때 동전을 던져서 서브권을 결정하고, 경기가 시작되거나 스코어가 변경될 때 서브를 중간 원에 넣는다. 서브할 때 2 점 구역으로 들어오면 직접 득점할 수 없고, 중원 서브는 뺏을 수 없습니다.
8. 수비팀이 공을 빼앗아 리바운드를 빼앗으면 공은 반드시 3 점 선으로 돌아가 다시 공격해야 한다. 공을 잡는 사람은 반드시 두 발로 3 점선을 떠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공격 후 반칙이 되고 상대방은 서브권을 얻는다.
9. 득점, 아웃바운드, 위반이 있을 때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어 죽은 공을 나타내고 상대 선수가 중권에서 서브권을 얻어야 한다.
10. 모든 참가자가 선수, 심판, 직원에게 태도가 나쁘거나 스포츠 도덕에 위배되는 행위가 있을 경우 심판은 그 팀의 출전 자격을 취소할 권리가 있다.
1 1. 각 팀은 반드시 시합에 규정된 시간에 따라 제시간에 도착해야 한다. 10 분 늦었으니 자동으로 처리를 포기하겠습니다.
12. 학교 활동이나 날씨로 경기를 진행할 수 없다면, 경기 시간은 추후 통지될 때까지 순연될 것이다.
13, 경기 상위 8 명의 수상자, 각각 그에 상응하는 수량화 점수를 더했다.
동사 (verb 의 약자) 심판:
Xx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