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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학년 교실에서의 작문 게임

1. 5 학년 초등학생을 위한 교실 게임 중 5 학년 교실에 적합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1. 검사 번호:

두 그룹으로 나누어 숫자 1-25 를 차례로 말하다. 1 인당 한 번에 최소한 1, 최대 3 자리 숫자를 말해야 한다. 누가 먼저 25 라고 하면 이긴다.

2. 포커 메모리 플레이:

카드 열 장을 꺼내다. 그들이 먼저 한 번 보고 돌아서게 하다. 그들에게 순서가 무엇인지 말하게 하다. 이것은 그들의 기억력을 단련시킬 것이다.

3. 성어 메시지:

1, 첫 번째 줄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성어와 그 설명을 들려주고, 그들이 뒤로 전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마지막으로, 마지막 행의 학생들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고치지 않는다면, 그들에게 약간의 처벌을 줄 수 있다.

4. 드럼과 칠판 지우개

1, 학생을 등지고 칠판을 가볍게 두드려 지우개를 통과하게 한다. 멈춘다고, 누가 지우개를 가지고 있어, 그가 프로그램을 공연하게 해?

5. 한자를 열심히 씁니다

칠판에 단어를 써서 그들이 기억하기 시작하게 하고, 시간이 되면 지워라. 그들이 방금 기억하는 것을 적어서 그들의 순간적인 기억을 훈련시킬 수 있게 하라. (존 F. 케네디, 기억명언)

2. 5 학년 작문 게임 오늘 선생님은 교실에서' 끈적 코' 라는 게임을 하라고 하셨다. 첫째, 쩡 선생님은 칠판에 멋진 인형 머리를 그렸다. 이 인형에는 코를 제외한 모든 것이 있는 다섯 가지 얼굴 특징이 있다. 오! 원래 선생님은 우리의 눈을 가리려고 하셨는데, 분필을 들고 이' 이상한 인형' 에 코를 달자!

게임이 시작되자 모두들 앞다투어 손을 들었다. 어떤 사람들은 "선생님은 정말 불공평하다. 왜 나만 초대하지 않고 초대하는 거야? " 선생님이 선택한 첫 번째 사람은 양옥이다. 그는 자신있게 앞으로 나아갔고, 멍멍한 큰 눈은 승리의 빛을 반짝였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멍멍한 눈이 갑자기 선생님의 수건에 가려졌다. 당시 양옥은 자신감을 잃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갔다. 양 Zhuo 왼쪽 터치, 오른쪽 터치 는 코를 그릴 수 있는 장소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그는 재치 있게 인형의 얼굴에' C' 와 같은 코를 그렸다. 우리는 모두 웃었고, 몸은 앞뒤로 기울어졌다. 우리의 웃음소리를 들으니, 상상할 수 있듯이 양옥이 잘못된 곳을 그렸다. 그는 수건을 벗고 보았다. 역시 실수였다. 인형을 더 못생겼다.

교실 전체가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잠시 후 게임이 끝났습니다. 교실 안의 웃음소리는 영원히 나의 기억 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

아! 이것은 정말 우리가 영원히 잊지 못할 시합이다! 나는 이 재미있는 작문 수업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3. 어떻게 초등학교 5 학년 작문에서 잊을 수 없는 교훈을 적을까요? 초등학교 6 년 동안 나는 무수한 수업을 들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5 학년 국어 수업이었다. "벨 ..." 벨이 울리자 선생님은 종이 상자를 안고 교실로 들어갔다. 상자를 내려놓자 선생님은 우리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잠시 후에 게임을 할 것입니다. 수업이 끝난 후 학생들에게 강단에 가서 자신이 쌓은 좋은 단어를 외우라고 했다. 단어는 "AABB", "AABC" 또는 "ABB" 형식일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학생의 이름을 작은 쪽지 한 장에 써서 이 상자 안에 넣고, 누구든 뽑으면 올라올 것이다. 지금, "선생님이 종이상자에서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읽어요." "작은 것." " 샤오동은 즉시 강단에 올랐다. 수업이 끝난 후 그가 쌓은 단어를 암송하다: 원, 빨강, 녹색, 회색 ... 그것을 등에 업고, 작은 녀석이 멈춰 서서 천장을 쳐다보며 말을 하지 못했다. 알고 보니 그는 다른 것을 생각할 수 없었다. 선생님께서 그에게 내려가서 계속 추첨을 하라고 하셨는데, 이번에 그는 샤오홍에 당첨되었다. 나는 생각했다: 샤오홍은 학업 성적이 매우 좋아서, 매번 국어 시험마다 상위권에 올랐다. 그는 분명히 많이 외울 것이다. 선생님은 웃으며 말했다: "당신은 틀림없이 놀라실 겁니다! 샤오홍은 평소에 성적이 이렇게 좋은데, 어떻게 여기서 곤두박질칠 수 있어? 사실 이것이 바로 내가 너에게 말한 과외 축적의 중요성이다. 샤오홍은 교과서의 내용만 주시하고, 우리 단위 논문은 보통 교과서의 지식을 시험하기 때문에 그녀의 성적이 이렇게 좋다. 하지만 그녀는 수업 후에 많이 축적되지 않았고 교과서에도 이런 단어가 없어서 할 수 없었다. 오늘 이 수업을 듣는 이유는 축적의 중요성을 이해하게 하는 것이다. 중국어를 암기해서 배우는 것은 불가능하다. 수업 내 지식과 과외 지식을 결합하여 유연하게 활용해야 국어를 잘 배울 수 있다. 너의 장점은 교과서 지식을 잘 기억할 수 있다는 것이지만, 이것도 너의 가장 큰 단점이다. 여러분 대부분은 머리 속에 교과서만 있습니다. 그래서 융통성 있게 운용하는 것은 남보다 훨씬 못하다. "원래 과외 축적은 여전히 이렇게 큰 역할을 했다. 내가 작문을 할 때 항상 단어를 사용할 수 없는 것도 당연하다. 왜냐하면 나는 충분한 단어를 축적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수업의 학습을 통해 축적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나는 평소에 더 많은 멋진 단어와 문장을 쌓았고, 작문을 쓸 때 "신통하게 썼다" 고 썼다. 나는 영원히 이 교훈을 잊지 않을 것이다.

4. 초등학교 5 학년 때 학생들은 게임에 관한 작문을 한 편 썼다. \ "누가 위장? 어둠이 내리자 모든 것이 조용해졌고, 침대 밑은 우리 곁에 숨었다.

우리는 누가 첩보 게임인지, 즉 쾌락베이스 캠프의 게임을 하고 있다. 우리 일곱 사람은 원을 만들고 한 사람은 심판이 된다.

심판이 쪽지를 쓸 때, 모든 사람이 한 장을 가지고 심판에게 보여 주면서 방금 뽑은 글자를 묘사하기 시작했다.

처음으로 개를 그렸을 때, 나는 침대 밑에 고양이를 그려야 한다고 생각했고, 옆에 있는 학우들이 먼저 묘사하기 시작했다.

"동물입니다." 얼마나 보통인가! 실마리가 없다.

나는 말했다: "그것은 많은 색깔을 가지고있다. 클릭합니다 흰색과 검은색이란 무엇입니까? 노란색 ... 다른 몇몇 사람들도 고양이와 개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한 사람이 말했습니다. "수염이 있어요."

1 라운드에서, 우리는 무작위로 한 사람을 골라서 그녀를 죽였다. 게임이 계속됩니다. 2 라운드에서 다시 묘사할 때, 마지막 학우가 말했다. "사람을 잡을 거야."

이 말은 폭로되었다. 고양이는 사람을 잡을 수 있지만, 개는 일반적으로 사람을 잡을 수 없다. 그들은 입으로만 사람을 물 뿐이다.

5. 초등학교 3, 4 학년에 적합한 교실 게임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무언극을 공연하고 동화를 편찬하다. 지휘봉으로 수박을 따다.

1, 전화 연결 용

대원을 네 팀으로 나누고, 각 팀은 차례대로 번호를 보고하고, 자신의 번호를 기억해라. 네 개의 작은 칠판과 분필을 준비하다. 경기가 시작되자 사회자는 "3 번, 5 자 써라!" 와 같은 명령을 외쳤다. "각 팀의 3 일에 올라와서 다섯 글자를 써라. 그런 다음 사회자가 비밀번호를 보내며 * 이렇게 여러 번 반복했다. 마지막으로, 각 팀은 멤버 한 명을 초대했다. 글자 수에 제한이 없고, 문장이 완전하며, 어느 팀의 사상 내용이 좋고, 문필이 유창하고, 유머러스하며,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지 보자. 2 라운드에서 진행자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각 팀에' 춘하 가을겨울' 과 같은' 수도꼭지' 를 지정할 수 있다. 3 라운드에도 수도꼭지와 용미의 인물을 지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 팀의 머리는' 새끼독수리' 이고 꼬리는' 날기' 입니다. 2 팀 머리는' 손손' 이고, 꼬리는' * * * 진보가 있다' 이다. 세 팀의 머리는' 학습' 이고 꼬리는' 놀이' 이다. 네 번째 팀의 머리는' 아이스링크 먹기' 이고 꼬리는' 설사' 이다. 네 번째 라운드는 용머리와 용꼬리를 지정하는 것 외에도 용신의 한 위치가 어떤 문자인지 지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4 와 1 팀의 20 자는' 왼쪽, 문' 이다. 2 팀 6, 13 자는' 너, 놀아' 입니다. 3 팀 13, 19 자는' 제나라, 음악' 이다. 4 팀 9 번과 15 자는' 없음, 차이' 이다. 각 그룹이 기쁨, 긍정적인 사고와 협력을 가지고 문장을 쓰게 하다.

2. 무언극을 공연하다

이 게임을 할 때 절대 소리를 내지 마세요.

소지자는 먼저 칠판에 "어리석은 척?" 이라고 적었다. " 손을 들어 빈칸을 채우고' 바'' 유' 를 채우는 것은 모두 틀렸다. 극' 을 채울 때 엄지손가락을 뻗어 감탄을 표시한다. 그런 다음 칠판에 "각 팀이 교실에서 나와 운동장에 가서 손을 잡고 원을 만들었다" 고 적었다. 그 후 두 사람이 긴 줄을 흔드는 척하고, 모두들 번갈아 뛰어요. 그런 다음 각 팀은 등을 맞대고 줄다리기를 하며 두 그룹으로 나뉘어 맹인을 만졌다. 경기가 끝난 후 그들은 교실로 돌아갈 것이다. 사회자는 칠판에' 작문: 무언극' 을 쓰면서 말하고 싶은 인상을 적어 괴로워한다.

3. 동화를 지어내다

각 카드에 할아버지, 할머니, 얼룩 고양이, 트랜스포머, 손오공 등과 같은 캐릭터 이름을 쓴다. 플레이어는 사회자로부터 다섯 장의 그림을 뽑아서 위에 적힌 글자를 보고 3 분 동안 생각했다. 그는 이 인물들을 주인공으로 삼아 재미있는 동화 이야기를 구상하여 모두에게 들려주었다. 잘 말한 사람이 이겼다.

4. 이야기 지휘봉

작문 책 한 권을 준비하고, 표지에는 "이야기 릴레이" 라고 쓰여 있다. 이야기 창작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먼저 제비를 뽑아 순서를 결정한 다음, 각 사람이 번갈아 가며 하루 동안 재미있는 이야기를 쓴다. 후자의 이야기는 이전과 연속성이 있고, 인물과 줄거리는 극한까지 발휘할 수 있도록 요구한다. 앞의 이야기에 대해 논평하고, 차례로 전달하고, 순환할 수도 있다.

5. 수박을 따다

게임 규칙: 한 아이를 멜론 사람으로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은 수박으로 땅에 쪼그리고 앉습니다. 게임이 시작되자, 호박을 고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달려가 머리를 가볍게 두드리며 물었다. "수박이 익었나요?" " 만약 배달된 사람이 추격자가 되고 싶지 않다면, "나는 익숙하지 않다!" 라고 대답할 수 있다. " "촬영된 사람이 추격자가 되고 싶다면," 수박이 익었다! \ "당신은 즉시 일어 서서 멜론 사람들 을 쫓을 수 있습니다. 일단 잡히면, 참외를 따는 사람은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참외를 따는 사람이 달리기에 지쳐서 쭈그리고 앉아 수박이 될 수 있다. 이때 추격자는 참외를 따는 사람이 되고, 이때 게임은 다시 시작할 수 있다.

6.' 재미교실' 작문 5 학년 황하원은 그림을 비뚤게 그려도 상품이 풍성할 수 있다. 학생들은 하나씩 올라와서 코를 그렸다.

\ "아! 나는 눈을 가리고 있는 손수건을 열고 가운데 칠판에 작은 둥근 얼굴이 그려져 있는 것을 보았다. 얼굴에는 큰 눈 한 켤레가 있고, 머리에는 머리카락 세 개가 있고, 부채꼴 모양의 귀가 하나 있고, 큰 입에는 이가 몇 개 적다. 모양이 우습다. 폰 선생님은 게임의 규칙을 발표하고,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서 땅에 넘어질까 봐 두려웠다. 나는 천천히 칠판을 만졌고, 코 하나를 제외한 모든 것이 준비되었다.

이후 선생님은 게임 시작을 발표하고 코를 그렸다. 우리는 앞다투어 작은 손을 들었다.

내가 천천히 발을 옮기자 선생님께서 먼저 나를 선택하셨다. 나는 기쁘게 강단에 뛰어올랐다. 폰 선생님은 나에게 붉은 분필 한 자루를 주셨고, 또 손수건을 꺼내 나의 눈을 가렸다. 나는 갑자기 하늘이 어두컴컴함을 느꼈다. 선생님은 나에게 왼쪽으로 세 바퀴, 오른쪽으로 세 바퀴 돌라고 하셨다. 원래 코 그리기 게임이었구나! 학생들이 소리쳤다.

그리고 나서: 코를 중심 근처에 그리는 사람이 이기면 바로 웃음소리를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코를 눈에 그렸다. 이곳을 보고 나는 절망적으로 강단을 떠났다. 그 결과, 저와 마찬가지로, 저는 즉시 촉각을 잃었습니다. 바로 입에 코를 그리는 것입니다 ... 학생들은 모두 크게 웃었습니다. 재미있는 수업인' 하하하' 는 복도에서 한바탕 웃음소리만 들렸다. 무슨 일이야? 답을 알고 싶으면 나를 따라와라! 홍문 5 반 교실로 들어가 머리에 코를 그리는 대신 손을 뻗어 주위를 만졌다.

7. 교실 게임 작문 교실 게임

오늘 우리 반은' 종이 위에 서 있다' 라는 재미있는 게임을 했지만, 나는' 종이 위에 서 있다' 는 말만 들었고' 종이 위에 서 있다' 는 말은 들어 본 적이 없다. 이것은 매우 이상한 이름이다. 한 번 묻고서야 타블로이드 신문에 서서 어느 집단이 설 수 있는지 보기 위해서는 5 초 동안 버텨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기려면 인원 수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안배를 잘 해야 한다.

우선, 우리는 참가 팀을' 결사대' 라고 명명했다. 이기기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더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우리의 처분 방법은' 가장 강한 말을 찾아 가장 날씬한 곽을 잡고, 가장 중요한 것은 헤비급 리를 제거하는 것' 이다. 다섯 명이 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자신감이 충만하여' 결사대' 를 위해 싸운다! 병사 (즉' 결사대' 멤버) 가 큰 걸음으로 전쟁터로 들어가 전투를 준비하다. 우선, 말동이 곽을 껴안았고, 나는 손으로 전체 집단을 고정시켰다. 모든 "전사" 는 묵직한 책임이 있다. 한 사람이 잘하지 못하면, 이' 전투' 는 실패하게 된다. 모두가 조마조마해서 카운트다운만 듣는다. 다섯, 넷, 셋, 둘, 하나, 그래, 우리가 이겼어.

최고 기록 이후, 전신 5 명, 아무도 기록을 깼다. 양 선생님은 방안은 가장 날씬한 사람들을 한 조로 모아 함께 패했다고 생각했다. 한 명 더 있으면 반 기록이 탄생한다.

수업이 끝난 후, 우리도 단결의 힘이 무궁하다는 이치를 깨달았다.

교실 게임

오늘 나는 숨을 헐떡이며 아버지의 사무실로 왔다. 아버지는 기괴한 물건들을 많이 꺼내 나에게 말했다. "성군, 내가 너에게 재미있는 실험을 해 줄까?" " 나는 말했다: "좋아! 하지만 당신은 무엇으로 합니까? 클릭합니다 아버지는 손에 있는 그 물건들을 가리키며 말했다. "바로 이거야!" " "내가 말했지," 응? 설마!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요? 어떤 실험을 할 계획입니까? 클릭합니다 불 먹는 실험' 은 아버지의 얼굴에 교활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나는 아버지가 실험용 공구를 만지작거리는 것을 보았다. 그런 다음 그는 알코올로 가득 찬 병 하나와 껍질을 벗긴 설리 하나를 꺼내 알코올에 담갔다. 그런 다음 그는 촛불을 들고 불로 불을 붙였다. 그런 다음 그는 알코올을 담근 설리를 꺼내 촛불로 불을 붙였다. 그리고 중요한 순간이 왔고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아빠는 아직 불타고 있는 설리를 삼켰다! ! 나는 소리 쳤다. "와우! 아빠, 죽을 거예요? 너 두렵지 않니? 오, 이런! 절대로 사고를 당해서는 안 된다! " 나는 기도와 조급한 마음으로 생각하고 있다. 몇 분 후, 정말 신기해요! 아빠는 괜찮아, 그는 즐겁게 씹으며 맛있다고 말했다. 정말 이상하다! 나는 아빠에게 물었다: "아빠,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너는 불을 두려워하지 않는 입을 길렀니? \ "나는 놀라서 말했다. 아빠는 나에게 말했다. "이건 아무것도 아니야. 배를 입에 넣었을 때 입을 다물고 숨을 쉬지 않으면 돼. 어때요? 시도해 보시겠어요? "." 나는 말했다: "좋아! 클릭합니다 아버지는 아까의 동작을 다시 한 번 반복하시고, 그 불난 설리를 나에게 가져오셨다. "잠깐만, 내가 너에게 먹으라고 하면 먹어라. 내가 씹으면 씹어라, 기억해!" " 나는 아직도 불타고 있는 시드니를 바라보며 공포에 질려 말했다. "좋아요." 그래서 저는 시드니를 들고 그것을 먹었습니다. 나의 아버지는 나에게 즉시 그것을 입에 넣으라고 명령했다. 몇 분 후, 아버지는 "씹어라" 고 하셨습니다. " 그래서 나는 먹기 시작했다, 아!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나는 전혀 아프지 않다. 나는 정말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아버지에게 물었다. 아버지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불은 공기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먹었기 때문에, 즉시 입을 다물고 숨을 멈추었습니다. 이때 우리 입에 공기가 없어 불이 자연히 꺼지면 괜찮아! "

아! 세상에 이렇게 기묘한 실험이 있었구나!

8. 재미있는 수업 500 자 작문 (5 학년) 오늘 우리는 재미있는 작문 수업을 했다.

우리 선생님은 먼저 게임 규칙: 1, 컵 네 개, 동전 한 개를 알려 주셨다. 2. 동전을 컵 중 하나에 넣으세요. 3. 비밀을 발견하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말할 수 없다. 선생님은 한총에게 조수로 삼아 한총과 몇 마디 귓속말을 했다. 곧, 한총은 신비하게 우리에게 미소를 지었다.

선생님은 미소를 지으며 우리에게 "1 라운드 경기가 지금 시작된다" 고 발표했다. 우리 모두는 즐겁고 절박하게 울었다. 선생님은 유성에게 눈을 가리고 검은 걸상을 마주하고 있다. 조수가 동전을 종이컵에 넣었다. 그리고 선생님은 천천히 돌아서서 지팡이로 종이컵을 가볍게 두드려 안의 소리가 같은지 들었다.

선생님은 여전히 동전을 찾는 데 전념하고 있다. 조수는 당황하여 동전을 네 번째 컵에 던졌지만, 이 미세한 동작은 선생님의' 김니트릴' 을 피하지 못했다. 그래서 선생님은 "이번에는 안 돼! 클릭합니다 그래서 2 라운드 경기가 시작되었다.

선생님의 신기함을 시험하기 위해, 모두 선생님을 문밖으로 모시고 변에게 선생님을 감독하게 했다. 우리는 손을 뻗어 조수에게 동전을 두 번째 컵에 넣으라고 지시한 다음 선생님을 불러들였다. 선생님은 세 걸음으로 강단에 올랐다. 10 초도 채 안 되어 선생님은 동전이 달린 종이컵을 찾아 자랑스럽게 보여 주셨다. 우리는 눈을 크게 뜨고 선생님을 바라보았다.

선생님은 우리의 의혹을 보고 비밀을 발표하셨다. 첫 번째 컵은' OK', 두 번째 이불은' OK', 세 번째 컵은' OK', 네 번째 컵은' 진짜 OK' 라고 말했다. 이때부터 나는 조심하는 좋은 점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나는' 진리를 보고 싶고, 곳곳에서 주의를 기울이고 싶다' 는 것을 자신의 좌우명으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