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지도자, 선생님, 친애하는 학생들:
ABCD: 안녕하세요!
답: 우리가 다시 대학 캠퍼스에 들어갔을 때, 우리는 미래에 대한 동경으로 가득 차서 미래에 대한 휘황찬란한 이야기를 짜고 있습니다!
B: 2 년여 동안 학교와 경영학원 지도 선생님의 지도와 배려로 반위와 전체 학우들의 노력으로 84 명의 형제자매가 서로 돕고 서로 사랑하며 함께 발전했다!
C: 오늘 밤, 우리는 마음속의 모닥불을 켜고 노래와 미소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합니다.
D: 여기 계신 여러분께 가장 숭고한 경의와 진심어린 명절 인사를 드립니다. 보름달이 더 둥글고, 국부민이 강합니다!
A: 미풍이 없는 가을, 기러기가 하늘로 올라간다. 눈이 없는 겨울은 언뜻 따뜻해도 춥다. 강풍은 하룻밤 사이에 푸른 나무를 시들게 하지만, 청춘의 영원한 불꽃은 꺼지지 못한다. 지상의 한로는 너의 아름다운 세월을 응결시킬 수 없다.
B: 이 촛불과 미소의 무대에서, 이 웃음과 노래의 바다에서, 이 영원하고 따뜻한 성스러운 곳에서 우리는 한자리에 모입니다.
C: 시간이 흐르고, 우리는 새해를 맞이할 것입니다. 오늘 모두들 여기에 모여 새해 여명 맞이를 합니다. 이 순간은 아름답고, 이 순간은 따뜻하며, 이 순간은 열정이 충만하다.
D: 불설: 전생에 500 번 돌아보고 나서야 이생의 어깨를 스쳐 지나가고, 또 몇 번이나 후회 없는 회고와 끝없는 윤회를 겪어야 오늘의 만남을 얻을 수 있다고!
답: 이것은 장애령의 말을 생각나게 합니다. "천만명 중에서 당신이 만난 사람을 만났습니다. 천만년의 끝없는 황야에서, 한 걸음도 늦지도 않고, 때마침 따라잡았습니다. 부드럽게 묻는 것 외에도: 오, 너도 여기 있니? 클릭합니다 모두가 이 아름다운 사랑에 감동했다고 믿습니다! 네, 새빨간 꽃잎이 당신의 손가락 사이에 떨어지는 것은 아름답고 바다처럼 아름답고 끝없는 여정에서 고통스럽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나와 함께 있다면, 그동안 나와 같은 노래를 부르면 더 아름답지 않을까요?
B; 앞길은 철처럼 길지만, 우리가 분향한 긴 밤, 하늘에서 별이 반짝이며, 우리의 고독한 분투를 위해 따뜻한 등불을 달았다. 애교 월화, 광한궁 옥토끼, 창어 소매춤, 우리의 단순한 추구에 옷 한 벌을 곁들인다.
C: 마음이 5 월의 제방에 잠겨 있을 때, 추억이 회한의 영혼을 태우고, 폭풍이 희망의 작은 배를 파괴할 때, 나를 잊고 여전히 영롱하고, 건너편의 꽃들은 여전히 열렬히 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 청춘의 배후에서 우리는 생명의 서글픔과 피로를 발견했지만, 이 서글픔과 피로의 뒤에는 생명의 생기와 활력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우리는 젊기 때문에 우리의 인생은 널리 퍼져야 하고, 우리의 청춘은 자랑스러워해야 한다!
D: 이것은 명절 파티일 뿐만 아니라, 지난 날의 회고와 미래의 길에 대한 동경이기도 합니다. 2 년 전, 너와 나는 서로 알지 못했다. 우리는 다른 곳, 동쪽, 남쪽, 서쪽 또는 북쪽에서 여기서 만났다. 몇 달 후, 너와 나는 더 큰 가방을 메고 제각기 물건을 달릴 것이다. 그러므로, 오늘 밤의 몇 시간은 이렇게 소중하며, 그것은 반드시 우리 일생의 지울 수 없는 기억이 될 것이다!
ABCD:2003 년 봄반 크리스마스 파티가 지금 시작됩니다.
셋째, 문화 프로그램
모든 활동 기간: 1 시간
1. 교착 상태를 타파하다
2. 범지용 독주
3. 3 문장 반' 캠퍼스 생활' 배우 미정 (4 명)
4 단계: 노래
5. 쌍스프링' 떡먹기' 배우는 미정 (2 명)
6. 노래
7. 경기
8. 남녀 듀엣
9. 전체 합창' 단결은 힘이다'
넷째, 끝말
A: 삶의 가치는 창조에서 실현됩니다. 만약 네가 자유로운 해연이 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감히 파도와 폭풍에 직면해야 한다.
B: 교실에서, 운동장에서, 실험실에서, 우리는 지식을 배우고, 의지를 단련하고, 인생 청사진을 설계한다.
우리의 젊음은 불타는 불꽃입니다. 오늘 밤 파티에 행복과 미래에 대한 희망을 불태워라.
청춘의 열정을 불태우고, 중국을 위해 더 나은 미래를 개척하고, 우리의 가을수확 계절을 창조합시다.
ABCD: 오늘 모임은 여기서 끝납니다.
다음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1, 풍선 밟기: 한 사람당 발에 3 개의 풍선을 묶고, 풍선이 손상되지 않은 사람이 상을 받을 때까지 버텼다.
2. 핑퐁: 한계선 밖에서 탁구 20 개를 주워 정해진 범위 안에 넣는다. 공이 무거운 클립에서 튀어나와 먼저 끼는 사람이 이긴다. 3. 싱글점프: 참가자는10m 내에서 단발로 결승점을 향해 먼저 결승점으로 뛰어내려 승리합니다.
4. 반지: 지정된 장소에서 전용 반지를 사용하면 수상자는 가져가고, 반지가 다 착용될 때까지 1 인당 3 개의 반지를 끼도록 제한한다.
5. 걸상을 들다
소품: 의자 (몇 개)
참가 인원 배치: 8 명 이상 (그 중 한 명은 홍보원이며 경기에 참가하지 않음).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될 때, 의자는 둥글고 (참가자 수에서 1 을 뺀 값, 즉 8 명이 7 개를 넣는 값), 참가자들은 의자 밖에서 원을 이룹니다. 사회자가 북을 치거나 음악을 재생할 때 참가자는 원을 따라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달린다 (새치기하지 않도록 주의). 북소리나 음악이 멈추면 참가자들은 신속하게 걸상을 찾아 앉아야 한다. 걸상이 하나 없어지면, 한 사람이 걸상이 없으면, 그 사람은 도태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승자는 상을 받을 것이다.
6. 소울메이트, 내가 너보다 더 좋을 것 같아.
소품: 게임 테마 (퍼포먼스 가능한 성어나 단어일 수 있음)
참가자: 두 명 한 명, 여러 그룹 모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될 때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고 (한 사람은 공연을 계획하고 다른 한 사람은 추측을 하는 사람), 사회자는 공연의 성어나 단어를 한 장의 종이에 써서 연기자가 추측자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했다. 연기자가 공연을 마쳤을 때, 추측자는 연기자 동작의 성어나 단어를 추측할 수 있을 때 합격으로 간주한다. (참고: 배우들은 글로 그들을 설명할 수는 있지만, 동작 중의 말은 할 수 없다) (.
7. 쌍으로 갑니다
소품: 일부 로프
참가자: 두 명 이상의 그룹, 한 명 이상의 그룹.
게임 규칙: 이 게임은 장소가 커야 합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먼저 각 그룹의 왼쪽 다리나 오른쪽 다리를 묶고 여러 그룹이 출발선에 나란히 서 있다. 사회자가' 출발' 을 외치자 모든 팀이 함께 나와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팀이 이겼다. 이 게임은 참가자들의 묵계가 필요하다.
8: 소포를 배달하다
소품: 드럼 또는 음악, 꽃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참가자가 먼저 원을 그리다. 드러머가 북을 치기 시작했을 때 꽃이 흩어지기 시작했다. 북소리가 멈추면 꽃을 받는 사람은' 행운아' 이고, 누가 프로그램을 공연할 것인가. 공연이 끝난 후 꽃이 이' 행운의 사람' 으로부터 흩어지기 시작했고, 프로그램도 따라서 진행되었다.
9: 보물 찾기
소품: "보물" (보통 메모)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보물' 을 먼저 준비한다. 즉 쪽지에' 전시, 당첨 등' 이라고 적혀 있다. ) 그런 다음 숨겨진 장소에 보물을 배포하십시오. 그런 다음 보물 찾기는 "보물" 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보물" 을 찾은 보물찾기자는 마음대로 "보물" 을 열어서는 안 되며, 사회자는 상품을 줄 것이다. 주인은' 보물' 의 내용에 따라 주인에게 상을 주었다. 예를 들어, 보물은 "고양이 울음소리를 배우고 사과 두 개를 보상한다" 고 말합니다. 그러면 "보물" 의 주인은 반드시 "보물" 의 내용에 따라 해야 하며, 그러면 주인은 그에 상응하는 상을 주어야 합니다.
10: 성어 (또는 단어, 시) 가 용을 잇다
소품: 없음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이 게임은 처음부터 성어를 말하고 나머지는 순서대로 계속하는 것이다. 참고: 각 접룡이 받는 성어의 첫 글자는 반드시 이전 사람의 마지막 글자여야 하며 동음자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을 데리러 올 차례가 되면, 사회자는 그에게 어느 정도 벌을 줄 수 있다. (그가 프로그램을 연기하거나 동작을 흉내낼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10: 톱 풍선 대회
소품: 풍선과 밧줄.
참가자: 두 그룹의 대결 (일반적으로 그룹당 3 ~ 7 명)
경기 규칙: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그라운드 가운데를 따라 줄을 당긴 다음 (테니스망처럼), 쌍방이 헤딩으로 줄을 서서 어느 쪽이 먼저 지고, 쌍방이 번갈아 서브를 넣는다. 협력과 경쟁의 능력을 구현하다. (머리만 쓸 수 있고 몸의 다른 부위는 사용할 수 없도록 주의해라.
1 1: 스타쇼
소품: 영화나 비디오, 가무 공연.
참가자: 사용자화
게임 규칙: 먼저 사회자가 영화나 동영상을 재생하고, 가무 공연을 참가자들이 흉내낸 다음, 관객이 최고의 모방자를 판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