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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임정동 사당

정동조사묘는 등주시 구림진 하영촌에 위치해 있다. 평탄한 남양 분지는 이곳에서 동쪽에서 서쪽으로 흙언덕을 융기한 다음 북서쪽으로 점차 뻗어 웅장한 산봉우리를 형성한다. 선무 황제가 기린을 타고 세계를 여행한다고 전해진다. 그는 여기에 멈추고 신발을 두드려 이 산이 되어' 기린산' 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사람들은 기린 산에 현무신을 모시는' 사당' 을 지었다. 다른 관점에서 현무제는 서남의 무당산에 가려고 했지만, 여기서 잠시 휴식을 취하면 신발이 재가 될 뿐만 아니라, 무심코 무당산보다 자신의 명분을 높인다. 이것은 현무신이 먼저 정동에 온 다음 무당에 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정동 사당의 효능에 약간의 신비를 더했다. 현무는 북방의 신이며 북방 28 개 호텔 중 7 곳의 총칭이다. 도교에는 현무에 관한 많은 설이 있다. 일반적으로 황제가 태어났을 때, 낙황후는 태생 14 개월, 자운 원년 3 월 초 3 일에 선무에서 태어났다. 그는 총명하고 용감해서 왕위를 계승하지 않았다. 65 세, 438+05, 자기의 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42 년 동안 수행해 왔습니다. 황제자운은 57 년 9 월 초 9 일, 공업이 가득 차서 옥제에게 요유불, 옥허사, 현신으로 봉쇄되어 북방을 지켰다. 북송 대중복은 5 년 동안 꿈에서 영감을 받아 성조 조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선무를 진무로 바꾸었다. 봉후, 진무는 연이어' 진무령응진군',' 성진무령응진군',' 성진무령응진군' 으로 선포되었다. 원나라 통치자들은 심지어 북방의 진무신을 왕실의 보호신으로 숭배하고 그것을' 원성인위다현' 이라고 명명하기도 했다. 삼청과 옥제 이후의 신이 되다. 명초에 주디는 연왕이었고, 이후 남하로 권력을 장악했고, 진무대왕의 보호를 받고, 한 명씩 황위를 차지했다고 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주디는 계승 후 진무를 매우 숭배하여 진무를 "북극진의 천진하고 신비로운 신" 이라고 불렀다. 베이징에 진무묘를 건설하는 것 외에도 무당산궁묘를 20 여만 개 파병하여 진무를 모시는 향불이 절정에 이르렀다. 이때부터 전국 각지에서 진무를 모시는 절을 볼 수 있었다. 정동 사당이 언제 지어졌는지에 대해서는 고증이 없다. 등주시 도교협회 회장인 류홍중과의 인터뷰에 따르면 정동은 당대 (무당산과 대략 동일) 에 건설되어 명대에 흥성해야 한다. 명나라 영락 3 년, 남양에서 당정왕이라고 자칭하는 주원장 제 22 자 주창, 정동에서' 상승비' 를 감독한 적이 있는데, 당시 규모의 장관을 짐작할 수 있다. 청말민 초, 풍옥상이 하남에서 학교를 운영했을 때, 정동도 예외는 아니었고, 현지의 초등학교가 되었다. 문혁 기간 동안' 사구' 가 깨져 거의 해체되었다. 그러나 문혁시대에도 외진 농촌에 있는 선남신녀들이 와서 싸인을 구하고, 복을 기원하며, 꿈을 꾸고, 또 한 도사는 세속파로, 보교를 쓸어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65438 년부터 0978 년까지 개혁개방 이후 종교신앙자유정책을 다시 시행한 후 향불이 점차 흥성하고 있다. 1993 던주 인민정부의 비준을 거쳐 정동지명도를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최근 몇 년 동안, 음력 3 월 초 3 일마다 진무신의 생일이기도 하고, 정동일 년 한 번의 묘회이기도 하며, 주변 향진, 현시, 심지어 인근 호북성에서 온 수많은 신도들이 아침 일찍 사방팔방에서 몰려들었다. 산등주 시내에서는 전날 밤, 거리에는 야근하는 버스가 많았고, 자정이나 새벽 해가 뜨면 동정으로 향을 피워야 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아들을 구하기 위해 병을 없애기 위해, 핑안 보전을 위해, 또는 미래에 대한 동경을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장사를 하고, 부자가 되기를 기원한다. 구림진은 정동 사당에서 약 5 ~ 6 리 떨어져 있지만, 차가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은 미지수이다. 모든 차는 길가에 주차되어 있고 주차장은 더욱' 사람들로 붐빈다' 고 한다. 정말 붐비고, 붐비고, 쾅 하고, 폭죽이 터졌다. 절 안의 사람들은 대부분 향표를 들고, 어떤 사람은 향과 천을 들고, 어떤 사람은 돼지 전양 같은 제물을 들고, 심지어 한 팀의 구나고락루가 와서 귀를 닦고, 옥제, 태상군, 진무신, 성부성모 등 신상 앞에서 선물과 향을 바쳤다. 점술실이 가장 시끌벅적하고, 최고의 서명자를 뽑고, 큰 소리로 축하하며, 흥분을 참지 못하고 폭죽을 터뜨렸다. 제비를 뽑은 사람은 빨리 오른쪽 환적실로 가서 돌려라. 어떤 사람은 토해서 참지 못하고 또 하나를 피웠다. 절 밖의 광장에서 종종 동시에 몇 편의 연극을 상연하는데, 보통 초하루에서 초사까지이다. 공연 전에 화장을 하는 사람은 정식 공연 전에 분향을 하고 진무 등 신령에게 절을 해야 한다. 각종 거래시장은 크게 다른 지역으로 나뉘어 산비탈을 따라 만연해 인산인해로 밀치고 있다. 산품, 대나무, 의류, 옷감, 가전제품, 가축, 농업기계, 가구, 기구 등. , 모든 것이 있는 것 같다. 특히 향표와 간식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서커스, 시소, 롤러코스터, 가마, 점토, 자수, 종이 오려내기, 당구, 철고리, 비디오 게임, 공기총도 있습니다. 이것은 중생의 세계, 웃음소리가 나는 바다이다. 정오에는 얼마나 많은 초대형 폭죽이 일제히 울리고, 포성이 하늘을 찌르고, 사방이 일제히 울린다. 중간에 놓여 있는 대포는 수시로 폭발하고, 소리는 우레와 같고, 천지를 놀라게 하며, 사람들의 감정을 고조로 밀어 넣었다. 세계의 모든 사람들은 생존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을 때 생식을 먹고 먼저 배를 채우는 것을 더욱 두려워한다. 결국,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삼는다!" 생존 문제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때, 인간의 정신 추구도 자연히 풍부해지는 것 같다. 딩동에게 절을 하는 사람이 도교의 내포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러한 신앙이나 추구는 여전히 긍정적인 의미가 있다고 말해야 합니다!

정동 사당은 등주시의 규모가 큰 도교 행사장이지만, 오늘날 정동 사당의 각 방면은 비교적 낙후되어 일부 시설은 재건과 보완이 시급하다. 2011-2015 년, 던주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정동조묘는 상급 자금과 자조 자금을 쟁취하려고 합니다. 약 10 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