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1. 사운드 생성:
소리는 일종의 물리적 현상이다. 물체가 진동할 때 음파가 발생하고, 음파는 공기를 통해 사람의 고막으로 전달되며, 뇌를 통해 반사되어 소리로 감지된다. 사람이 들을 수 있는 소리는 초당 약 16-2000 회 진동한다. 자연계에서 우리는 청각을 통해 많은 소리를 느낄 수 있지만, 모든 소리가 음악 소재로 사용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음악에 사용되는 사운드 (범음 제외) 는 일반적으로 초당 27-4 100 회 진동 범위로 제한됩니다. 즉, 음악 속의 목소리는 사람들이 장기적인 생활 실천에서 선택한 것으로, 사람들의 생활이나 사상 감정을 표현하고, 음악 사상을 표현하고, 음악적 이미지를 형성하는 고정 체계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2. 사운드의 주요 속성:
높낮이 음조, 강약 음조, 장단 음색.
(1) 음은 높고 낮으며 강약, 길이, 음색의 네 가지 주요 속성으로 음악 표현에서 매우 중요하며, 그중에서 고저음이 가장 중요하다. 한 곡의 경우 목청으로 부르든 악기로 연주하든, 소리는 작든 크든, 당신이 부르거나 연주할 때 어떤 곡을 사용하든, 소리의 힘과 음색은 변하지만, 이 노래의 멜로디는 변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 노래의 음고나 음장이 바뀌면 음악의 느낌이 심각하게 영향을 받을 수 있다. 한 단락의 선율에는 음고와 음길이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사운드 레벨은 특정 시점의 물체 진동 수 (주파수) 에 따라 달라집니다. 진동 횟수가 많을수록 소리가 높아집니다. 진동이 적을수록 소리가 낮아진다. 사운드의 강도는 진폭 (사운드의 진동 진폭) 에 따라 달라집니다. 진폭이 클수록 소리가 강해집니다. 진폭이 작을수록 소리가 약해집니다. 소리의 길이는 소리의 지속 기간에 달려 있다. 사운드 기간이 길수록 사운드가 길어집니다. 사운드 지속 시간이 짧을수록 사운드가 짧아집니다. 음색은 발음체의 성질, 모양, 범음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결정된다.
(3) 음색이란 무엇입니까? 음색은 소리의 감각 특징을 가리킨다. 음악에서 매우 매력적이며 감각에 직접 닿을 수 있는 중요한 표현 수단이다. 발음체의 진동은 음고와 범음을 포함한 다양한 해음으로 이루어져 있다. 범음의 수와 그것들 사이의 상대적 강도가 특정 음색을 결정한다. 사람이 음색을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은 타고난 것으로, 음색은 인성음색과 기악음색으로 나뉜다. 보컬 음색은 높음, 중간, 낮음, 남녀로 나뉜다. 기악의 음색은 주로 현악기와 관악기로 나뉘며, 각종 타악기의 음색도 각각 다르다.
3. 소리의 분류
음악 소음
사운드 진동 상태의 규칙성과 불규칙성에 따라 사운드는 음악과 소음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음악은 주로 음악에 쓰이지만, 소음은 음악 표현에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드럼에서 나는 소리는 일종의 소음이지만, 이런 소음은 일정한 법칙이 있다.
(2) 규모
오음 칠조.
1. 스케일의 정의
음계는 음조의 음조로, 어떤 음고, 즉 주음부터 시작하여 음고 순서에 따라 낮음부터 높음까지 음표를 배열한다. 이런 일련의 음조를 음계라고 하는데, 전 세계에 여러 가지 음계가 있다. 음악 수준이 발전함에 따라 음악의 이론과 체계는 이미 매우 완비되었다. 현재 세계는 서양 12 평균법을 음악 학습의 기초로 삼고 있기 때문에 오늘 우리가 말하는 음계는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메이저음계 (major) 이다.
2. 음계의 분류
조식에 포함된 음조의 수에 따라' 5 음계' 와' 7 음계' 로 나눌 수 있다. 낮은 음계에서 높은 음계는 상승이라고 하고, 높은 음계에서 낮은 음계는 하강한다.
5 음계는 5 음으로 구성된 음계로, do, re, mi, sol, la, (do) 와 같은 민족 음악의 음조에 많이 사용된다.
(3) 음악 시스템
1. 음악 시스템의 정의
음악에 사용되는 고정 음높이의 음표의 합계를 음악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2. 음악 사운드 시스템 분류
(1) 계열
음악 시스템의 음조는 오름차순이나 내림차순으로 배열되어 있는데, 이런 배열을 음열이라고 한다.
(2) 음급
음악 시스템의 각 음조를 음계라고 한다. 사운드 레벨에는 기본 사운드 레벨과 가변 사운드 레벨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음악체계에서는 독립적인 이름을 가진 7 급을 기본급이라고 한다. 기본 성조의 이름은 글자와 가명으로 표기되어 있다. 두 개의 인접한 동명 음을 옥타브라고 합니다. 기본 음조 수준을 높이거나 낮춰서 얻은 음조를 변화음조 수준이라고 합니다. 기본 사운드 레벨을 반음씩 올리고 "L" 또는 ""로 표시합니다. 반음을 낮추는 것은 "하강" 또는 ""로 표시됩니다. 상승조는 "상승" 또는 "x" 로 표시됩니다. 하향 조정은 "재하강" 또는 ""으로 표시됩니다. 복구는 \ "\" 로 표시됩니다.
3. 범위와 범위
음역은 일반 음역과 개인 음역, 성악 음역과 기악 음역으로 나눌 수 있다. 음역의 일부는 인성음역으로, 고음음역, 중음역, 저음음역이라는 세 가지로 나뉜다. 음역의 구분은 왕왕 일치하지 않는다. 예를 들면 저음의 고음 영역이 중음의 저음 영역이다. 그러나 각 음역에는 각자의 특색 있는 음색이 있어 음악의 표현에 나타난다. 일반적으로 고음 영역은 선명하고 날카 롭습니다. 저음 영역은 깊고 강력합니다.
패턴
안정된 소리, 불안정한 소리
음악에서는 단 하나의 고립된 음조, 화음 또는 여러 개의 관련이 없는 음조에 의존하여 음악 사상을 표현하고 음악 이미지를 형성하기가 어렵다.
1. 스키마 정의
음악에서 많은 음조 (보통 7 개 이하) 는 일정한 관계에 따라 연결되어 하나의 음조 중심 (주음) 시스템을 형성하는데, 이 시스템을 조식이라고 한다.
2. 톤 바리톤 분류
조식 시스템에서 지주 역할을 하여 안정감을 주는 음을 안정음이라고 한다. 불안정한 느낌을 주는 소리를 불안정한 소리라고 합니다. 불안정음은 안정음 진행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추세라고 한다. 불안정은 그 추세에 따라 안정된 기조로 진행된다. 이를 해법이라고 한다. 소리의 안정과 불안정은 상대적이다. 일반적인 소리 (또는 화음) 는 한 조식 시스템에서는 안정적이지만 다른 조식 시스템에서는 불안정해질 수 있습니다. 같은 조식 시스템에서도 일부 안정된 소리는 화음 처리가 다르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불안정한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3. 패턴 분류
조식은 메이저 조식과 마이너 조식으로 나뉜다. 7 개의 음조로 구성된 조식을 메이저 조식이라고 하는데, 이 조식에서는 안정된 음조가 결합되어 대삼화음을 형성한다. 단조 형식도 7 개의 음표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중에서도 안정된 음표가 하나의 단조와 현으로 결합되었다. 주음과 장조식 위의 세 번째 음은 3 도이다. 이 음정은 장조식의 색깔을 가장 잘 설명하기 때문이다. 주음과 단조 형식 위의 세 번째 음은 단조이다. 왜냐하면 이 음정은 단조 형식의 색깔을 가장 잘 설명하기 때문이다. 크기 조정 시스템에서 1, 3, 5 급은 안정된 역할을 한다. 이 세 가지 안정층의 안정도는 다르다. 1 층이 가장 안정적이고 3, 5 층이 비교적 떨어진다. 세 개의 안정음과 그 안정성은 주음 삼화음과 함께 울릴 때만 나타날 수 있고, 다른 비주음 삼화음을 사용할 때는 불안정합니다. II, ⅳ, ⅵ, ⅶ 등급은 불안정한 톤으로 적절한 조건에서 2 차원 관계 안정조의 추세를 보이고 있다.
1. 중요
12 평균법 체계에 따르면, 우리는 어떤 반음 (DO, # do, RE, # re, mi, FA, # fa, SOL, # sol, la, # la, SI) 에서 출발할 수 있다
예:
하나 둘 넷 닷칠일
전음, 전음, 전음, 전음, 반음.
갑: 보약과 납:
각 장조에는 7 개의 음이 있는데, 네가 본 로마 숫자는 바로 우리가 이 7 개의 음을 위해 배정한 수열이다. 첫 번째 음은 일반적으로' 주음' 이라고 불리는 I 로, 전체 장조 중 가장 중요한 음이고, 일곱 번째 음은 VII 로, 흔히' 도음' 이라고 불리며, 전체 음계를 주음으로 인도한다.
B: 전문 구성 규칙:
각 음 사이의 음정 크기는' 전체-전체-반-전체-전체-반' 으로 이어지는데, 이것은 장조의 작곡 법칙이다. 우리는 전체 음계를 "Do, RE, MI, fa" sol, LA, SI, Do "라는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각 음형에는 네 개의 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 메이저 스케일은 "전체 반, 전체 반, 전체 반" 으로 구성됩니다
C: 업그레이드 전문가
예제 1:
C 장조를 기초로, 한 장조는 두 개의 음위가 있어야 한다. C 장조의 두 음위는 앞의 하나를 제거하고, 뒤의 SOL, LA, SI, DO 부분만 남기고, 뒤에' 반반' 음위를 연결하고, 두 음위 사이에 전음 연결을 하나 더하면' Re, MI, # FA, SOL' 이 된다.
예 2:
C 장조를 기초로, 한 장조는 두 개의 음위가 있어야 한다. 만약 c 메이저의 두 음소에서 이전 음소를 제거하고, 뒤에 있는 음소를 보존하면, 새로운 음소 라, SI, # Do, RE 를 얻을 수 있다.
이 장조의 주음은 RE 이므로 D 장조, 그리고 번호는 # FA 와 # DO 입니다.
예 3:
C 장조를 기초로, 한 장조는 두 개의 음위가 있어야 한다. C 메이저의 두 음소는 이전 음을 제거하고, 아래 LA, SI, # Do, Re 는 새로운 음소 MI, # FA, #SOL, LA 를 얻습니다.
이 장조의 주음은 LA 이므로 A 장조로 이름을 바꾸고, 조정은 # FA, # DO, # ##SOL 입니다. 이 세 가지 예를 계속 진행하면 G 장조, D 장조, A 장조, E 장조, B 장조, # F 장조, # C 장조, # C 장조 등 7 개의 장조를 얻을 수 있습니다
C G D A E B #F #C
강등 장조
예제 1:
강등 전공은 업그레이드 전공과 반대이다. C 메이저에 따르면, 메이저에는 두 개의 음소가 있어야 한다. C 장조의 시작은 위의 음위를 제거하고, 아래의 DO, RE, MI, FA 를 남기고, 아래의 음위를 전음에 연결하여 FA, SOL, LA, SI 의 음위를 얻어야 한다. 이 전공의 주조는 FA 이기 때문에 이름은 F 장조, 전호는 SI 평이다.
예 2:
마찬가지로, C 장조를 기초로, 처음에는 C 장조 위의 음위를 제거하고, 아래 음위를 유지한 다음, 새로운 음위를 얻는다: SI- 하강, DO- 하강, RE- 강하, MI- 하강주조, 따라서 B- 하강, 소호: SI
이런 식으로, 우리는 F 장조, B 장조, E 장조, A 장조, D 장조, G 장조, C 장조 등 7 개의 장조 강등을 받았다. 이 7 개의 열쇠의 키 서명은 * * * 유사성이 있다. 바로 이전 키의 키 서명을 계속하고, 새 키 서명을 추가하는 것이다. 순서는 SI, MI, LA, re 등이다.
C F 아래 b 아래 e 아래 a 아래 d 아래 g 아래 c.
참고: 12 평균법은 12 음밖에 없고 12 장조만 낼 수 있지만, C 장조 +7 리터 장조 +7 하강 장조 15 음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세 개가 더 많을까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분명히 세 개의 음이 반복되고, 감점이 필요한데, 어떻게 반복합니까?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로' 해음' 입니다. 이제 업그레이드 전공과 다운그레이드 전공을 나열하는 키를 통해 어떤 세 개의 키가 중복되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G d a e b # f # c (업그레이드 전문가)
F, b, e, a, d, g, c (다운그레이드)
파란색 조명은 이 6 개 조가 동음자임을 나타내며, 이름은 다르다.
B 장조 (5 리터 반음) 는 C 장조 (7 개 반음) 와 같다.
# F 장조 (6 개 반음) 는 G 장조 (6 개 반음) 와 같다.
# C 메이저 (7 리터) 와 d 메이저 (5 드롭)
여기서 (B/C 톤 감소), (# F/G 톤) 및 (# C/D 톤) 은 기본적으로 같은 톤입니다. 주음이 같기 때문에 음계는 자연히 똑같지만, 단지 표기법이 다를 뿐이다.
2. 작은
단조는 메이저보다 훨씬 간단하다. 각 전공마다 보조전공이 있는데, 이 부속보조학과에서 사용하는 번호는 바로 이 전공의 전호를 사용하는 것이다. 우리는 단조를' 기생' 이 장조에 있는 또 다른 음계로 볼 수 있다. 너는 단조의 주음을 3 도 아래로 내려가서 그것을 찾을 수 있다.
예제 1:
C 메이저를 예로 들자면, 그 단조는 a 마이너입니다.
이 예에서, 최종선은 C 장조에 첨부된 A 단조이다. 주음은 LA 이고, 7 개의 자연음이 위로 배열되어 있다. C 장조가 오르락내리락하지 않았기 때문에 A 단조도 오르락내리락하지 않았다.
예 2:
이 예에서, D 장조는 두 개의 반음씩 올라가고, 단조는 B 단조이다. 다른 음표는 모두 위로 밀린 것이다. 음표가 앞에 쓰여져 있기 때문에 어떤 음표가 위인지 아래인지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존 F. 케네디, 음표, 음표, 음표, 음표, 음표) 이런 단조는 자연단조 음계라고 불리며 작곡에서 자주 사용되지 않는다.
미성년자 분류
단조는' 자연단조 음계',' 화성단조 음계',' 멜로디 단조 음계',' 현대단조 음계' 로 나뉜다. 비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그림은 위에서 아래로' 자연단조 음계',' 화성단조 음계',' 멜로디 단조 음계',' 현대단조 음계' 가 있다.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연 단조 음계:
키 서명 외에 임시 태그는 전혀 없습니다.
B 음계 음계:
음향 도음의 개념 때문에 도음은 주음에서 멀리 떨어진 반음이어야 하기 때문에, 음조를 제외하고는 자연음계의 일곱 번째 음을 한 음씩 높이면 화음음계로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계, 음계, 음계, 음계, 음계, 음계, 음계)
C. 멜로디 마이너 스케일:
음계를 제외하고, 하모니 마이너 음계가 7 번째 음을 반음씩 높였기 때문에, 6 번째 음과 7 번째 음의 차이는 2 도 (3 반음) 증가할 것이다. 멜로디 연주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여섯 번째 음표는 음계가 올라갈 때도 반음을 높이지만, 주는 느낌은 장조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음계가 내려갈 때 여섯 번째 음과 일곱 번째 음을 회복하는데, 이를 멜로디 단조 음계라고 한다.
D. 현대 마이너 스케일:
음을 제외하고 현대와 소리 속에서 기술은 끊임없이 진보하고, 크고 작은 음의 음조는 이미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작곡가는 새로운 음계를 필요로 하는데, 현대 단조 음계가 나타났다. 멜로디 마이너 음계와는 달리 현대 마이너 음계가 내려갈 때 제 6 음과 제 7 음을 복원하지 않는다.
(5) 간격
1. 간격 정의
(1) 간격
음정이란 음높이의 두 음 사이의 관계, 즉 음높이의 두 음 사이의 거리를 말하며, 그 단위 이름은 도라고 한다. 도, 음정 단위로서 두 음표 사이에 다른 몇 개의 자연음명의 디지털 단위입니다. 예를 들어, 4 도는 이 음에서 네 개의 자연음명을 인용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DO 와 FA 사이의 도수 알고리즘은 DO, RE, MI, FA 의 네 가지 자연음명이며, DO 와 FA 사이의 도수는 4 도이다. 도는 DO 와 FA 의 정확한 거리를 나타낼 수 없습니다. 정확한 거리는 반음으로 계산해야 합니다. 음정을 도로만 계산하면 문제가 생기기 때문이다. 어떤 정도는 모두 4 도라고 하지만, 그것들 사이의 반음 수는 다르다. 예를 들면, DO 와 FA 사이의 차이는 5 반음, FA 와 SI 사이의 차이는 6 반음이다. 도수는 같지만 실제 거리는 다르다. 따라서 이 그룹의 음의 정도를 결정한 후, 정도 앞에 대, 소, 증가, 빼기 등의 형용사를 추가하여 이 그룹의 음의 정확한 음정을 더욱 확정해야 한다. 예: 자연음 Do, Re, Mi, Fa, Sol, La, Si 를 예로 들면 가능한 음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도, 2 도, 3 도, 4 도, 5 도, 6 도, 7 도, 8 도
동음 이의어와 동음 이의어는 가장 낮은 도, 1 도, 1 음 2 도 등 ... 하지만 당신은 분명히 알고 있을 것입니다. 같은 도는 반음 수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2 학년/2 학년, 3 학년/3 학년 전/4 전/5 대 6/6, 7 대/7 대
위 예에서 2 학년/2 학년의 경우, DO 와 RE 는 반음 (즉, 전음), MI 와 FA 는 반음씩 차이가 나지만 어느 정도는 2 도라고 합니다. 이 두 개의 다른 구간을 구분하기 위해 먼 구간을 2 도라고 하고, 가까운 구간을 2 도라고 합니다. 1 도, 4 도, 5 도, 84 도는 화성학에서 가장 조화로운 음정으로 간주되고, 4 도, 5 도 곳에는 모두 완전한 글자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를 완전한 음정, 즉 완전한 1 도, 완전한 4 도, 완전한 5 도, 완전한 8 도라고 부른다. 구간 내에서 가장 흔한 것은 대, 소, 전부이다. 전체 음정은 완전하기 때문에 더 이상 사이즈의 라벨을 붙이지 않고, 음악에도 4 대 5 와 같은 명사가 없다. 다른 동도의 경우, 큰 음정은 작은 음정보다 1.5 가 더 많아야 하는데, 예를 들면 큰 3 도, 때로는 임시 표기 때문에 큰 3 도보다 1.5 가 더 많을 때가 있다. 이 구간은 FA 와 # LA 와 같은 3 도 증가라고 하는데, 이는 3 도를 늘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 3 도보다 1 도 반 작으면 3 도 감소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전체 음정에서 DO 와 f a 는 5 개의 반음씩 차이가 나고, 이를 전체 4 도라고 하지만 FA 와 SI 는 6 개의 반음씩 차이가 나고, 정상적인 전체 4 도보다 1 반음이 더 많다. 이때 우리는 완전한 4 도를 기준으로 FA 와 SI 의 음정을 각각 4 도, 완전한 5 도, 5 도 감량이라고 부른다.
(2) 공통 구획 이름:
거리 0 반음: 전체 도.
거리 1 반음: 작은 스케쥴 (MI/FA), 더하기 (DO/#DO)
거리는 2 개의 반음, 즉 2 도 (DO/RE) 와 3 도 (#RE/FA) 입니다.
거리는 3 개의 반음입니다: 마이너, 플러스 2 도; 거리는 4 개의 반음이다: 장조 3 도, 마이너스 4 도.
5 반음 거리: 완전히 4 도입니다.
거리는 6 개의 반음이다: 4 도 증가, 5 도 감소.
거리 7 반음: 완전히 5 도입니다.
거리 8 반음: 작은 6 도
거리는 9 반음: 6 도입니다.
거리 10 반음: 작은 7 도.
거리 1 1 반음: 7 도.
거리 12 반음: 전체 옥타브
가장 기본적인 자연 음정을 기억하고, 다른 것은 원리에 근거하여 추론할 것이다. 만약 이 음정이 크고, 작고, 전부라면 상관없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큰 음정이나 전체 음정보다 큰 음정을 확장 음정이라고 합니다. 반면에 작은 음정이나 전체 음정보다 작은 음정을 음정 축소라고 합니다. 옥타브를 넘는 음정을 복음정 (옥타브 이내는 단음정) 이라고 한다. 복수 간격을 구분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이 음정이 옥타브+도라고 계산하기만 하면 1 도를 빼면 답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C 와 C2 는 모두 DO 를 부르지만 두 옥타브 떨어져 있기 때문에 그들의 음정은 옥타브+옥타브, 1 도 빼면 답은 15 도입니다.
2. 음정 분류
연속적으로 재생되는 두 개의 소리는 하나의 멜로디 음조를 형성한다. 동시에 연주되는 두 음표는 하나의 화음 음정을 형성한다. 쓸 때는 멜로디 음조를 엇갈리게 하고, 쓸 때는 화음음정을 위아래로 정렬해야 한다. 음정에서 낮은 음을 근음이라고 하고, 높은 음을 관음이라고 한다. 멜로디 음조는 그 방향에 따라 상승, 하강, 평행으로 나눌 수 있다.
3. 간격을 반전합니다
(1) 정의
한 음정의 근음과 관음이 뒤바뀌어 음정 전환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정, 음정, 음정, 음정, 음정, 음정) 음정 이동은 한 옥타브 내에서나 한 옥타브 이상에서 할 수 있다. 음정을 옮길 때 뿌리음이나 관음을 이동하거나 뿌리음과 관음을 함께 이동할 수 있다.
(2) 음정 전이 법칙:
A, 모든 음정은 두 그룹으로 나뉘는데, 반대로 할 수 있다.
B, 뒤집을 수 있는 총 구간은 9 입니다. 따라서, 음정 변조가 얼마나 변했는지 알고 싶다면, 9 에서 원음계의 급수를 빼면 된다. 예를 들면 7 도 (7) 변조가 2 도 (9-7 = 2) 가 되는 등. 순음정을 제외하고 다른 음정은 모두 반대 음정이 된다. 순음정이 옮겨지면 순음정이 되고, 장조 음정과 단조음정이 옮겨지면 서로 전환되고, 증음정과 감음정이 옮겨지면 서로 변환될 수 있지만, 1 옥타브를 옮긴 후에는 1 옥타브를 뺀 것이 아니라 1 옥타브를 줄여서 증음정과 감음정을 옮긴 후 서로 바꿀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음정, 음정, 음정, 음정, 음정, 음정, 음정)
간격의 두 번째 분류
극완전협화음정협화음정 완전협화음정 (화성음정에 따른 시각적 인상) 불완전협화음정 크기 2 도, 크기 7 도 불협화음정 모든 증감 음정은 곱셈감이다.
(1)
화음 음정의 청각적 인상에 따르면 음정은 협화음과 불협화음정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듣기 좋고 완전한 음정을 협화음정이라고 한다. 콩코드기의 간격은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A. 사운드의 완전 통일된 순도와 거의 완전히 통일된 옥타브는 매우 완전한 화음음정이다. 그 특징은 소리가 좀 허술하다는 것이다.
B. 소리가 상당히 융합된 순수 5 도와 순수 4 도는 완전히 조화로운 음정이다. 그 특징은 소리가 좀 허술하다는 것이다.
C. 완전하지 않은 3 도와 6 도는 불완전한 화음음정이다. 그 특징은 소리가 더 충만하다는 것이다.
(2)
귀에 거슬리게 들리는데, 서로 잘 어울리지 않는 음정을 불협화음정이라고 합니다. 2 도의 크기, 7 도의 크기, 모든 증감 간격 (4 도 구간의 증감 포함) 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