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을 밟다
1, 소품: 신문 몇 부
2. 프로세스:
A) 그룹당 6 명, 남성 3 명, 여성 3 명;
B) 경기가 시작되자 모두들 신문에 서서 신문의 실패를 뛰어넘었다.
C) 첫 성공 후 두 번째로 신문을 접으면 모두 신문을 밟고 통과할 수 있다.
D) 10 초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글자를 추측하다
1, 소품: A4 용지.
2. 프로세스: ~
A) 그룹당 두 명의 대표, 한 개의 힌트, 한 개의 추측;
B) 힌트를 주는 사람은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C) 단어를 추측하는 사람은 글자 그대로의 뜻을 짐작할 수 있고, d)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이 추측하는 팀이 이긴다.
걸상을 들다
1, 소품: 의자 몇 개
2. 프로세스:
A) 그룹당 한 명의 대표
B) 의자 수가 참가자 수보다 한 개 적다.
C) 의자가 원을 이루고 참가자가 원 밖에 서 있다.
D) 음악이 시작되면 모두 의자 주위를 돈다. 음악이 멈춘 후, 모두들 힘껏 걸상에 앉았고, 결국 걸상을 잡지 못했다.
E) 진 사람은 떠나고, 동시에 의자 하나를 옮기고, 마지막 사람이 될 때까지 게임을 계속한다.
컵에 물을 담다.
1, 소품: 종이컵 몇 개
2. 프로세스:
A) 팀당 8 명, 한 사람당 종이컵 한 개씩 들고 있거나 물고 있다. ""
B) 게임이 시작되면서 첫 번째 사람은 자신의 컵에 물 반 컵을 넣고 차례로 다음 사람에게 전달한다.
C) 선수는 손으로 컵을 만질 수 없고, 패스가 가장 빠른 한 쌍이 이긴다.
색채가 풍부한
1, 소품: 없음.
2. 프로세스:
A) 모두 줄을 서서 경기장 한쪽에 서다.
B) 시작 후, 각 사람이 다른 해안에 도착하는 방식이 다르므로 반복할 수 없다.
C) 마지막으로, 모두가 가장 좋은 참가 방식을 선택할 것입니다!
곽죽간
1, 소품: 대나무 장대, 막대기 또는 밧줄, 약 2 미터.
2. 프로세스:
A) 그룹당 대표 1 명, 최소 10 명 선택
B) 모든 멤버들이 줄을 서서 대나무 장대를 통해 뒤로 기댔다.
C) 대나무 장대를 만지는 신체의 모든 부위, 제거;
D) 모든 구성원이 통과된 후 단 한 사람, 즉 승리가 남을 때까지 대나무 장대 높이를 낮춘다.
운반공 (기차역에서)
1, 소품: 밧줄 몇 개, 길이 50cm; 풍선이나 기타 가벼운 물건.
2. 프로세스:
A) 그룹당 두 명의 멤버 (특히 남성과 여성) 가 한쪽 다리를 묶는다.
B) 물건을 먼 곳에 두다. 시작 후, 각 그룹 멤버들은 함께 물품에 가서 물건을 출발점으로 가져가서 정해진 시간에 더 많은 한 쌍의 승리를 거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가정생활
1, 소품: 없음
2. 프로세스:
A) 경기 시작 시 사회자는 10 자원봉사자를 선택할 수 있다.
B) 게임을 시작할 때 먼저 얼굴 두 개를 골라 최대한 가까이 서 있다.
C) 사회자 통화가 시작되자 양측의 시선이 마주쳤다. 누가 먼저 눈을 깜빡이거나 떠나거나 철수하면, 그것은 손실이며, 최후의 승리까지 계속된다.
강을 건너다
1, 소품: 플라스틱 판 4 개, 크기는 두 사람밖에 서 있지 않습니다.
2. 프로세스:
A) 각 그룹 10 명 (남성 5 명) 부터 보드 2 개 할당
B) 시작 후, 한 무리의 남녀가 널빤지를 통해 이동하며, 매번 두 사람이 같은 널빤지 위에 동시에 서야 서로를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
C) 플레이어의 일부가 땅에 닿으면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D) 두 사람은 지정된 장소 (걸상을 사용할 수 있음) 에 도착한 후 원래의 길로 돌아와 다음 그룹에 넘겨주었다.
E) 모든 선수가 끝나면 시간이 가장 적은 팀이 이긴다.
왼쪽과 오른쪽
1, 소품: 밧줄 몇 개
2. 프로세스:
A) 그룹당 6 명
B) 각 그룹의 좌우 다리를 각각 함께 부축한다.
C) 달리기, 가장 빠른 팀이 이겼다.
이쑤시개 종이 전송
1, 소품: 이쑤시개, A4 용지.
2. 프로세스:
A) 그룹당 약 10 명, 인구당 이쑤시개 1 개.
B) 첫 사람부터 마지막 사람까지 A4 용지 한 장을 전달하면 가장 빠른 팀이 이긴다.
합력하여 풍선을 불다
분업 협력을 통해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피트 (2 피트)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그룹, 몇 개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영웅이 미국을 구하다
팀당 5 명의 여자 선수가 일렬로 늘어서서 팀당 2 미터 정도 떨어져 있다. 각 팀 앞에는 두 개의 의자가 있는데, 하나의 고리로 잠겨 있다. 관건은 비슷해야 한다. 그리고 각 팀마다 1 남자 선수를 뽑는다. 그 앞에 6, 7 개의 열쇠가 있는데, 그는 매번 그 열쇠만 사용할 수 있다. 자물쇠를 열어 아름다움을 구하려면, 반드시 순서대로 해야 한다. 만약 네가 자물쇠를 열 수 없다면, 너는 반드시 돌아와서 바꿔야 한다. 어느 팀이 먼저 모두를 구하는지 보세요.
맹인이 슬리퍼를 신다.
요약: 눈을 가리고 5, 6 보 앞으로 가서 슬리퍼를 신으세요.
방법:
1, 각 팀은 차례로 1 사람을 파견한다. 。
2. 슬리퍼를 시작점 5 단계 앞에 놓습니다.
3. 출발점으로 돌아가 눈을 세 번 가리고 출발한다.
4. 정확하게 5 보 전진할 수 있고, 6 단계는 슬리퍼를 신고 가르치는 많은 팀이 이긴다.
참조: 진행 중,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방해할 수 있다.
이상한 벽
개요: 두 팀이 중간 신문에 걸린 구멍을 통해 탁구공을 상대방의 위치에 던지는 게임입니다.
소품: 주먹 크기의 구멍이 있는 신문 몇 장을 넣고 테이프로 붙여서 방 중앙에 걸어요.
방법:
1, 신문에서 적당한 거리에 선을 긋고, 각 팀은 선에 서서 탁구공을 던진다.
2. 한정된 시간 내에 탁구를 상대 위치가 가장 많은 그룹에 넣어 이긴다.
돼지 코를 붙이다
1. 돼지머리를 그려서 3 미터 떨어진 벽에 붙이고 딱딱한 종이 한 장으로 돼지코를 자른 다음 참가자들이 제자리에서 눈을 감고 (코를 쥐고 있는 것처럼) 6 바퀴를 돌립니다 (대부분 어지러움).
그런 다음 게시물이 정확할 때까지 팀 동료가 방향을 지휘합니다. 1 분은 제한되어 있어서 누구도 도울 수 없다. (만약 6 바퀴 후에 아무도 도와주지 않는다면, 너는 아마 쓰러질 것이다.)
저팔계가 아내를 업고 있다.
바닥에 빈 병 n 개를 준비해서 장애물을 만든 다음 1 사람이 1 사람을 업고 장애물을 지나갑니다. 아래 사람은 눈을 가리고, 위 사람은 지휘한다. 네가 만지는 병이 적을수록 승자다.
탁구공을 들다
몇 명으로 나누어 함께 순환을 완성하다. 같은 그룹에서 한 사람을 골라서 밧줄로 높이를 재어 지면에서 같은 거리를 가진 평행선 두 개를 재다. 출신이 높아서 한 줄의 끝에 서서 밟을 수 없다. 다른 선에 탁구 하나를 놓고 몇 명이 그를 끌고 주웠다. 그 과정에서 몸은 땅에 닿을 수 없고 옷도 땅에 닿을 수 없다.
비밀번호가 종이접기를 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한 조로 세 조로 나누었다. 세 개의 큰 종이를 준비하고, 각 그룹마다 그 위에 서 있다. 그리고 구령을 말한다. 예를 들면 절의 고양이, 절 밖의 고양이. 첫 번째는 절에 있는 고양이를 말하고, 두 번째는 절에 있는 고양이와 절 밖에 있는 고양이를 이어서 이야기한다. 그런 다음 먼저 사당 안의 고양이, 사당 밖의 고양이, 사당 안의 고양이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런 식으로 잘못 쓰면 참을 수 없을 때까지 종이를 접어라.
무 쪼그려 앉다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흰 낙천, 붉은 낙천, 노란 낙천, 금낙포와 같은 개별 이름을 나누다. 먼저 흰 걸음으로 쪼그리고 앉고, 흰 걸음으로 쪼그리고 앉고, 붉은 걸음으로 쪼그리고 앉고, 흰 걸음으로 쪼그리고 앉는다. 말을 하고 스쿼트를 하다. 흰 옷감은 붉은 옷감 그룹을 가리키며, 붉은 옷감 그룹은 바로 쭈그리고 앉아 붉은 옷감이 쭈그리고 앉아 있고, 붉은 옷감이 쭈그리고 앉아 있고, 붉은 옷감이 쭈그리고 앉아 있고, 노란 옷감이 쭈그리고 앉아 있다고 말한다. 이런 식으로, 어느 팀이 5 초 안에 반응하지 않고 아웃되었다. 동과 오이 시금치 가지로 쭈그리고 앉아 있을 수도 있어요 ~ ~ ~
거꾸로 말하다
규칙: 질문의 단어 수를 먼저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번 문제는 반드시 네 글자 안에 있어야 한다. 즉, 문제를 낸 사람은 마음대로 한 글자를 말할 수 있다. "저는 좋은 사람입니다." 그렇다면 응답자는 5 초 안에 방금 한 문장을 거꾸로 해야 합니다. 즉, "저는 좋은 사람입니다." 말을 할 수 없거나 틀리면 실패다.
성어가 용을 잇다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데 쓰이는 것이지, 실제로 용을 마중하는 데 쓰이는 것은 아니다. 젊은이 몇 명을 골라 무대에 오르게 하여, 각 사람이 먼저 종이에 다섯 개의 성어를 쓰도록 하다. 게임은 성어접용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성어가 어떻게 연결되는지, 마지막 글자가 쉬운지, 간단한지 생각해 볼 것이다. 모든 사람이 다 쓴 후에,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성어를 관중에게 읽어 주도록 해라. 그리고 다섯 가지 성어 앞에' 내가 처음 연애할 때, 내가 결혼했을 때,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내가 결혼한 후, 나의 혼외정사' 를 더하자. 이것은' 내가 처음 연애할 때 (첫 번째 성어), 내가 결혼할 때 (두 번째 성어),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때때로 효과는 의외로 웃긴다. 한번은 그 사람이' 상하' 를 썼는데 마침 세 번째 성어였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단체로 문장을 짓다!
규칙: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그룹의 첫 번째 구성원은 펜 한 장과 백지 한 장을 준비한다. 게임이 시작될 때 각 그룹의 첫 번째 구성원은 자유롭게 종이에 한 글자를 쓴 다음 종이와 펜을 두 번째 사람에게 건네주었다. 두 번째 사람은 필요에 따라 단어를 쓰고 세 번째 회원에게 ... 문장이 형성될 때까지.
요구 사항: 대기열 끝에 있는 문장이 끝나지 않으면 대기열 끝에 있는 팀원이 문장을 완전하게 쓰고, 다 쓴 후 문장을 들어 올리고, 마지막으로 문장이 유창함에 따라 먼저 문장을 만든 팀이 이긴다.
장병이 도둑을 잡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인원수: 4 명
방법: 종이 네 장을 접어서 게임에 참가한 네 사람이 각각 한 장씩 뽑는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따라' 도둑' 이라는 글자를 든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해야 한다. 잘못 알아맞힌 사람은 벌을 받을 것이다. "관직" 이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벌을 받을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이 집행한다.
자극: 간단하고 쉽고, 시간, 장소, 행사에 구애받지 않는다.
단점: 사람을 너무 많이 바꿀 수 없다.
한 벌 짓다
5 명의 관객을 선택하고 돌아가면서 사회자와' 마음과 입이 다르다' 고 외치며 숫자 1, 2,3,4,5 (1 ~ 5 중 하나만 가능) 를 말하고 손짓을 하며 숫자 (역시/Kloc-) 를 말한다
풍선껌
사회자는 몇몇 사람들을 무대에 오르게 했는데, 홀수가 가장 좋다. 모두 준비됐습니다. 사회자가' 풍선껌' 을 외쳤고, 모두' 무엇을 견지하는가' 에 답해야 합니다. 사회자는 무작위로 몸의 어느 부위를 생각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이 두세 번 접촉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왼발이 심장이라고 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쌍으로 왼발을 만진다.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무대 수가 짝수일 때 사회자는 안에서 1 사람 역할을 해야 팀이 항상 홀수인을 유지할 수 있다. 결국 나머지 두 개는 이겼다. 이 게임은 기술적, 지적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우승자가 상을 받을 때, 의자에 서서 한 단어 (그의 이름이 될 수 있음) 를 표현하거나 프로그램을 공연하게 하는 것과 같은 일을 좀 더 어렵게 할 수도 있다. 이 게임은 주의해야 한다. 사회자가 외치는 신체 부위는 실용적이어야 한다. 조심하지 않아 윗입술을 외치니, 모두들 웃어서 기절할 것 같다.
전체 참석자들이' 소년친구가 와서 만나다' 를 합창했다.
사회자는 활동의 내용과 준비를 소개합니다.
8. 교직원 친선활동이 시작되기 전' 빙상' 행사와 행사 준비.
(1) 모든 참가자는 10 그룹으로 나뉘며, 15-20 은 한 그룹으로 나뉘어 무대 주위에 한 바퀴 앉았다. 각 그룹은 일련 번호로 구분하고 참가자는 그룹 번호로 자리에 앉아 나중에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한다.
(2) 개막식이 끝난 후 조원들은 5 분간의 자기소개를 진행한다. 그런 다음 각 그룹마다' 단결은 힘',' 레이펑의 좋은 본보기',' 사조각가' 등 3 ~ 5 곡의 대체곡을 제공할 수 있는 노래 경연 대회가 있다. , 현장 분위기를 동원하다.
넷. 활동:
1, 빠른 이체
소품: 12 젓가락, 12 열쇠고리.
게임 방법: 6 명, 3 남 3 녀, 한 번에 두 그룹, * * * 두 그룹.
게임 규칙: 젓가락으로 입에 넣은 열쇠고리로 전달하며 손으로 도울 수 없습니다. 너는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완성할 수 있다. 장비를 집어 들고 최단 시간에 완성할 수 있다.
2. 주요 신문 연합
두 그룹을 선택해서 각 그룹마다 신문 한 부 (16) 를 보냅니다. 어느 쪽이든 가장 많은 수의 신문이 이길 것이다. 진 그룹은 작은 백조춤을 단체로 공연했다.
게임 규칙: 바닥에 신문 한 장을 놓고, 플레이어는 한 발로 신문 위에 서 있고,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대고 손으로 가위를 교차한다. 지는 쪽은 신문을 반으로 접은 후 플레이어가 한쪽 발이 신문에 서지 못하거나 발이 신문을 떠날 때까지 게임을 계속한다. 게임이 끝나면 종이 위에 설 수 있는 사람이 이긴다.
3. 파란 바구니를 던져요
소품: 휴지통 3 개와 소프트볼 30 개.
게임 방법: 1 남녀 페어링, 한 번에 3 쌍, 큰 그룹당 한 쌍의 선수가 게임에 참가한다.
게임 규칙: 한 선수가 광주리를 들고, 한 선수는 여전히 광주리를 든 사람에게서 3 미터 떨어진 곳에서 10 공을 던지고, 한 팀당 가장 많이 던지는 선수가 이긴다. 농구 선수와 농구 포수는 공을 칠 때 그들의 발을 움직일 수 없다.
4, 해피 대련 스쿼트
소품: 괄호 안에 글자가 찍힌 머리 장식 (예: 행복, 행복, 길조, 핑안, 건강, 달콤함, 행운, 순조로움, 성공, 소탈함 등). ). 참석자: 약 10 명 (진행자 포함).
게임 규칙: 플레이어 (진행자 포함) 가 관객을 향해 반원형으로 둘러싸여 자신의 머리 장식의 이름을 기억한다. 게임이 시작되면 사회자는 쭈그리고 앉아' 아비웅웅, 아비웅웅웅, 아비웅웅웅, 쾌락웅웅웅' 을 시범한다. "행복" 머리 장식을 쓴 선수는 즉시 웅크리고, "즐겁게 웅크리고, 즐겁게 웅크리고, 즐겁게 웅크리고" 를 읽어야 한다. "행복한" 머리 장식을 쓴 플레이어. 잘못을 범하면 벌을 받고, 나머지 선수들은 계속 쭈그리고 앉아 다른 선수들을 실수하게 할 방법을 계속 강구하고 있다. 숫자가 작을수록 재미있을수록 반응 속도가 빨라야 한다.
참고: 사회자가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는 반드시 말이 빨라야 합니다.
5. 단체 줄넘기
두 그룹을 선택해서 동시에 올라오다. 밧줄 한 가닥이 가장 많고 줄넘기 시간이 가장 긴 승리입니다. 진 사람은 단체로 춤 동작을 하거나 알파벳 모양 (진행자 시범) 을 늘어놓는다.
6. 보조를 맞추다
소품: 널빤지 4 개
게임 방법: 3 명, 2 남 1 여자, 한 번에 두 그룹, * * * 두 그룹.
게임 규칙: 중간에 일손이 없어서는 안 된다. 발이 예인판을 떠나고 손이 어깨를 떠나면 제자리에 다시 맞춰야 한다.
7. 구령을 듣고 반응 연습을 합니다
게임 방법: 10 은 한 그룹이고 * * * 는 두 그룹입니다.
게임 규칙: 구령을 듣고 바로 구령과 반대되는 몸짓을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 무대에 오른 선수가 승자가 될 때까지 즉석에서 탈락한다.
8, 플랫 로프 링 (적용 가능: 팀 빌딩, 혁신적인 사고)
소품: 길이가 다른 밧줄 몇 개를 준비합니다 (인원수에 따라 다름).
설명:
(1) 강사는 학생들에게 어떻게 매듭을 짓는지 가르쳐 줄 것이다. (매듭은 밧줄의 매듭이므로 노드는 자유롭게 신축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학생들은 매듭을 묶어 줄을 만들어 바닥에 놓고, 학생은 발을 밧줄에 넣는다.
(3) 강사는 학생들에게 "발이 밧줄에 있습니까? 안전하다고 확신합니까? 클릭합니다
(4) 학생이 확인한 후 강사는 "자리를 바꾸기 시작한다" 고 말했고, 모든 수강생들은 자신의 밧줄을 떠나 다른 밧줄로 향했다. 세 번 후, 점차 순환횟수를 줄이고, 한 번에 하나씩, 그리고 학생들에게 "발이 순환에 있습니까?" 라고 자주 일깨워 준다. -응? 안전하다고 확신합니까? "; 그러나 요구 사항은 모든 학생이 밧줄 밖에 있으면 안 된다는 것이다. (여러 사람이 동시에 같은 밧줄에 비집고 있을 수 있음)
(5) 하루가 끝나고 단 한 개의 밧줄만 남았을 때, 모두 한 줄로 서서, 모두가 꽉 모일 때까지 움츠리지 않는다. 게임의 첫 단계가 끝났다
(6) 게임 2 단계: 훈련자들이 줄을 한계까지 계속 좁히면서 한계에 도전할 자신이 있는지 끊임없이 묻는다. 학생들은 끊임없이 도전한다. 그들이 한계에 도달할 때, 흔히 예상치 못한 결과가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한계에 도전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는지 건의할 것이다. 훈련사는 수강생의 분위기에 주의를 기울여 제때에 지도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학생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훈련사는 적절한 해결책을 발표할 것이다. 모든 학생이 바닥에 앉아 발을 밧줄에 둘 수 있다. 이는 게임의 요구 사항에 부합한다. "발이 밧줄에 있다."
9. 승진: 퇴근 후 동료 간에 작은 게임을 하는 것은 동료 간의 감정 교류뿐만 아니라 사무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업무 열정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게임 규칙 및 절차:
(1) 모두를 내려와서 쿠키영상 치다.
(2) 멤버들이 스스로 파트너를 찾아 주먹을 맞히거나 승부를 결정할 수 있는 다른 게임을 한다. 승자는 닭으로 진화하여 일어설 수 있다.
(3) 그런 다음 닭과 닭이 주먹을 추측하고 승자는 봉황으로 진화하고 패자는 계란, 계란, 계란 추측, 승자는 다시 닭으로 진화할 수 있다.
(4) 게임을 계속하여 누가 결국 봉황이 되었는지 보자.
(5) 토론
저도 인터넷에서 찾았어요. 사실, 인터넷에서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