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규칙 제 1 장 총칙 제 1 바둑 도구 1. 가로 세로 등거리 19 평행선, 세로 교차, * * * 구성 19× 19=36 1 교차 판에는 바둑 몇 개가 표시되어 있는 기구에 작은 점이 하나 있다. 그것은 별위, * * * 9 성, 중앙성위는' 천원' 이라고도 불린다. 둘째, 바둑은 흑백으로 나뉜다. 그것들은 모두 납작하고 둥글다. 백자의 바둑말 수는 18 1 및 180 이어야 한다. 바둑을 두는 두 번째 방법 1. 게임 쌍방은 각각 같은 색깔의 바둑돌을 하나씩 들고, 먼저 검은색과 흰색을 섞은 다음 번갈아 가며 한 번에 하나만 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둘째, 체스판의 지점에 바둑돌을 놓는다. 셋째, 체스말이 완성되면 다른 지점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넷째, 번갈아 가는 것은 쌍방의 권리이지만 어느 한쪽이 그 권리를 포기하도록 허락한다. 세 번째 바둑말의 가스는 바둑판 위에 있고, 그 바로 옆에 있는 공점은 바로 이 바둑말의 기운이다. 체스말 바로 옆에 있는 점에 같은 색상의 체스말이 있는 경우, 그것들은 서로 분할할 수 없는 전체로 연결되어 있다. 그들의 가스도 함께 계산해야 한다. 바둑말이 바로 인접한 점에 다른 색깔의 바둑말이 있다면, 이 소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가스가 상대방에 의해 점령되면 무기 상태에 있게 된다. 무생명 상태의 체스판은 바둑판 위에 존재할 수 없다. 네 번째-승자. 넷째, 무생명의 아들을 쟁반에서 들어 올리는 방법을' 리프트' 라고 부른다.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길을 걷다가 상대편의 바둑말이 숨을 쉬지 않고 바로 가야 한다는 것이다. 둘째, 다음 바둑 후 쌍방의 바둑은 모두 생명이 없으니, 바로 상대방의 생명이 없는 아들을 뽑아야 한다. 상대의 바둑을 뽑은 후 금점 (금점이라고도 함) 이다. 제 5 조 바둑판에는 어떠한 체스말도 금지되어 있다. 플레이어가 자백하면 바둑말은 즉시 생명이 없게 되고, 동시에 상대의 바둑도 빼낼 수 없게 된다. 이 점을' 금지점' 이라고 부르며 플레이어가 움직이지 못하게 한다. 제 6 조는 전 세계적으로 같은 모양을 복제하는 것을 금지한다. 제 7 조는 종국이다. 1. 단일 관원이나 다른 관원이 없을 때 그것은 최종적이다. 둘째, 경기에서 한쪽이 중도에 포기하고 결승전을 위해. 상대방이 중판에서 이겼다. 실패를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바둑말 두 개를 오른쪽 아래 구석에 두는 것이다. 제 8 조 살아 있는 바둑과 죽은 바둑이 끝났을 때, 쌍방은 진짜 눈이 있는 바둑 두 개가 모두 죽은 바둑이 없다는 것을 확인했으니 추출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쌍방이 확인한 결과, 두 개 이상의 진안은 살아있는 바둑이라 추출할 수 없다. 진눈이란 모두 유선이라 상대방이 자신을 위협할 수 없다. 제 9 조 승부를 계산하는 중국의 첫 번째 법칙은 1, 3 3/4 의 하위 법칙을 붙이는 것이다. 첫 번째 단계는 죽은 아이를 안는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한 가장자리로 둘러싸인 점 (차수) 만 세고 기록 (일반적으로 둘러싸인 점은 전체 10 차) 한 다음, 방금 그 변의 하위 수를 세고 기록한 다음, 차수와 하위 수를 더한다. 3 단계: 검은색을 세고 3 3/4 을 빼면 흰색을 세고 3 3/4 을 더하면 됩니다. 4 단계: 결과를 180 및 1/2 (체스판의 36 1 점의 절반) 와 비교합니다. 추월하면 승리이고, 그렇지 않으면 부정적인 판단이다. 일반적으로 백기 177 승, 흑기 185 승. 2. 길을 비켜, 길을 비켜. 길을 비켜라, 길을 비켜라. 길을 비켜라, 길을 비켜라. 길을 비켜라, 길을 비켜라. 좀 양보하다. 좀 양보하다. 좀 양보하다. 좀 양보하다. 좀 양보하다. 좀 양보하다. 좀 양보하다. 좀 양보하다. 2008 년 세계 지능 운동회는 2008 년 세계 지능 운동회의 바둑 규칙, 일명' 지운 바둑 규칙' 을 채택했다. 일본과 한국의 두 번째 규칙은 같다. 번호법을 채택하면, 마지막 검은 국은 6 안 반을 붙여야 한다. 먼저 한 면의 수량을 세고 기록하고, 다른 면의 수량을 세고 기록한 다음, 검은색으로 6.5 눈을 뺀 후, 마지막으로 흰색과 비교하면 많을수록 더 많이 이긴다. 일반적으로 백기 178 이 이기고 흑기 185 가 이긴다. 제 2 장 경기는 제 1 조 경기의 우선 순위 결정을 규정하고, 경기 전 추첨이나 추측 방식을 채택하여 결정한다. 두 번째 게시물은 흑측의 첫 번째 수법의 효율성을 상쇄하기 위해 현재 전국 공식 경기의 최종 계산에 3 분의 3 과 4 분의 3 의 점수를 붙여야 한다. 세 번째 타이밍은 경기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이다. 모든 조건부 경기는 타이밍 시스템을 사용해야합니다. 1. 시간 제한은 게임의 성격에 따라 각 기사가 바둑을 한 판 두는 시간 제한을 미리 규정해야 한다. 기사가 보낸 시간은 규정된 시한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바둑 한 판의 시간 제한은 길거나 짧을 수 있고, 기층 경기는 1-2 시간으로 정할 수 있으며, 전국 경기는 하루 안에 끝날 것을 요구한다. 둘째, 카운트다운은 카운트다운 경기에서 시한 내에 몇 분 동안 카운트다운을 시작하도록 미리 정해야 한다. 전국 경기는 5 분 카운트다운을 예약하고, 기층경기도 1 분 카운트다운을 예약할 수 있다. 초를 계산하면 1 분도 안 되는 이동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매 1 분마다 보존 시간에서 1 분을 공제하지만 규정된 시간을 다 써서는 안 된다. 카운트다운 작업은 심판이 30 초, 40 초, 50 초, 55 초, 58 초, 1 분마다 실시한다. 1 분 동안 보관할 때마다 심판은 선수에게' X 분 남았다' 고 제때에 통지해야 한다. 마지막 분의 초계 방식은 30 초, 40 초, 50 초, 그리고 1, 2,3,4,5,6,7,8,9 초당 정확한 음성 보수입니다. 최종 신고 방식은' 10, 시간초과는 음수로 판정된다' 고 밝혔다. 속기 경기의 초계 방법은 경기 대회에서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별도로 규정할 수 있다. 제 4 조 최종 확정 1. 총칙 제 7 조 규정을 제외하고, 한 쪽이 기권하거나 여러 가지 이유로 심판이 마이너스 또는 무승부로 판정될 경우, 어떤 경기든 종국으로 간주된다. 둘째, 쌍방의 최종 확인은 먼저 룰렛을 먼저 한 다음 다른 쪽에서 다른 색깔의 체스판을 사용하여 바둑판의 오른쪽 아래 모퉁이에 있는 선 밖에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제 5 조 경기에서 일시 중단된 시간 (예: 일일일전, 정오는 반드시 잠시 멈추어야 한다). ) 게임 시간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중대한 경기의 경우, 바둑제를 채택할 수 있으며, 시합이 규정된 바둑 시간에 이르렀을 때, 시합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주문한 플레이어는 바로 떠나야 합니다. 명령을 내린 선수는 심사한 뒤 기록지에 준비한 요점을 적어 도장을 찍어 심판에게 넘겨준다. 재회할 때 심판은 즉석에서 개봉하여 표기 위치에 놓고 경기가 계속되었다. 제 6 조 현장 규율 1. 상대는 이유 없이 기권하거나 중도에서 퇴장해서는 안 된다. 둘째, 경기에서 상대는 상대방의 사고를 방해하는 어떤 행위도 있어서는 안 된다. 셋째, 경기에서 상대는 다른 사람과 경기 상황을 토론하거나 관련 자료를 열람해서는 안 된다. 넷째, 시합할 때 상대는 장내에서 왔다갔다하며 다른 사람이 바둑을 두는 것을 볼 수 없다. 다섯째, 경기할 때는 문명언행에 주의를 기울여 깔끔함을 유지해야 한다. 제 7 조 이의 자의 권리와 의무. 몇 초 동안, 당신은 자신에게 몇 분 남았는지 물어볼 권리가 있다. 둘째, 정상적인 경기를 방해할 수 있는 현상이나 문제가 발견되면 심판에게 의견을 제기할 권리가 있다. 그러나 비교적 긴급한 사건을 제외하고 상대는 자신의 시간 내에 제기해야 한다. 셋째, 마지막으로 승부를 계산할 때 상대는 인원수를 바로잡고 승부를 계산하는 잘못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넷째, 심판이 판결을 내리면 상대는 반드시 복종해야 하며, 의문이 있으면 즉시 조직절차를 통해 대회에 항소해야 한다. 다섯째, 상대는 경기장 규율을 지킬 의무가 있다. 6. 상대가 테이블을 떠날 때 상대방에게 바둑말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줄 의무가 있다. 7. 경기가 끝난 후 상대는 기구를 치우고 즉시 떠날 의무가 있다. 제 8 조 바둑을 두는 쪽은 기권하지 못하고, 다른 쪽은 연이어 두 걸음 걸으면 두 걸음 걸어가는 것은 마이너스이다. 둘째, 바둑돌을 다 내린 후 바둑판에서 들고 다른 곳에 놓아라. 바둑돌을 제자리에 다시 놓고 경고를 주다. 만약 바둑말이 정말 떨어지는 이유라면 주워서 마음대로 만질 수 있다. 3. 게임이 반으로 진행되면서 앞 아래의 바둑말이 이미 움직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플레이어의 만장일치 의견을 얻은 후, 판정자가 제자리로 다시 옮겨지거나, 판정자가 유효하다는 것을 판정할 수 있다. 이의가 있으면 즉시 심판에게 보고해야 한다. 심판은 움직이는 아들이 바둑 과정에 미치는 영향에 따라 움직이는 아들이 제자리로 돌아가는 것을 판단할 수 있다. 움직이는 아들이 유효합니다. 무승부 무거운 다운 고의적인 전이의 경우, 양도자는 소극으로 판정되어야 한다. 넷째, 경기에서 불가항력적인 이유로 경기가 흩어졌으니 쌍방이 계속 경기를 해야 한다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 만약 쌍방이 모두 가격을 흥정할 수 없다면, 그들은 평화나 중요한 약속을 수여받을 것이다. 만약 상대가 확실히 무심코 주의를 산만하게 한다면, 게임은 다시 시작할 수 있다. 게임을 재개할 수 없다면, 바둑 게임의 부정적인 판정을 받게 된다. 만약 한쪽이 고의로 바둑을 분산시킨다면, 패배를 판정한다. 제 9 조. 아이가 제기된 뒤 상대방의 분노한 아들을 잘못 추출해 아이를 잘못 거론한 사람에게 경고하고 분노한 아들을 제자리에 돌려놓는다. 제 10 조 바둑을 금지 지점에 두는 것은 무효로 간주되어 한 번 기권한다. 제 11 조 전체 동형이 재현되다. 1. 강도 분쟁은 즉시 반송되고, 반환자는 무효로 판정되고, 기권은 한 번 한다. 둘째, 마지막으로, 글로벌 동형 복제 금지 원칙에 따라' 짝퉁' 을 살아있는 바둑으로 허용하지 않는다. 셋째, 3 강도 4 강도 순환, 장수, 2 자 등 쌍방이 서로 양보하지 않는 희귀한 특례에 대해서는 무승부 또는 중격을 선고할 수 있다. 넷째, 글로벌 동형 복제 금지 원칙에 따라 반대자들은 이를 최종 판결하지 않는 이유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제 12 조 기타 1. 심판법에 포함되지 않은 모든 반칙 현상에 대해 심판은 일반 규칙이나 경기 규칙의 정신에 따라 합리적인 판단을 내려야 하며 미확정 선례를 제때에 심판에 신고해야 한다. 둘째, 대국 선고 경고자는 한 판 바둑에서 두 번 연속 2 회 연속 판정을 받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