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산시 약왕산 가이드사 5 편 범문 정선.

산시 약왕산 가이드사 5 편 범문 정선.

왕요는 산시 () 성 동천시 요주구 동쪽1.5km 에 위치해 있으며, 본명은 오대산이다. 당대의 명의인 손사우의 오랜 은거로 백성들이' 약왕' 으로 칭송받아 붙여진 이름이다. 다음은 내가 수집한 산시 약왕산 가이드어의 다섯 편의 모범문입니다. 그들에게서 배우는 것을 환영합니다.

산시 성 약왕산 가이드 범문 1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바위에 4 개의 불상과 보살상을 조각해 왔으며, 오늘날에도 사람들은 여전히 매일 석두 깎고 있다. 봐라, 천불절벽 앞에는 무수한 마니 더미가 있는데, 그것은 신도들이 남긴 돌무더기이다. 왕요는 라사의 전경길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많은 순례자들이 오는데, 그중에는 마니더미가 특히 크다. 티베트력 4 월 사가다바 축제, 취경 도중 하루 종일 인파가 뒹굴고 천불절벽 앞 인파가 용솟음쳤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바위에 4 개의 불상과 보살상을 조각해 왔으며, 오늘날에도 사람들은 여전히 매일 석두 깎고 있다. 봐라, 천불절벽 앞에는 무수한 마니 더미가 있는데, 그것은 신도들이 남긴 돌무더기이다. 왕요는 라사의 전경길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많은 순례자들이 오는데, 그중에는 마니더미가 특히 크다. 티베트력 4 월 사가다바 축제, 취경 도중 하루 종일 인파가 뒹굴고 천불절벽 앞 인파가 용솟음쳤다.

섬서성 약왕산 가이드 단어 범문 2

노래' 장안지' 에 따르면 고대에는 봉공산이라고 불렸고,' 화원현의 동쪽' 이라고 불렸다. 오대산물어' 는 "바위는 맑을 수 있고, 두드리는 소리는 우렁차다. 따라서 청옥산이라고 불린다" 고 말했다. 조세녕' 요주시지 지리지' 는 "청석은 산에서 나왔고, 청청은 당천보에서 채취했다" 고 말했다. 나중에 교외묘는 낙폐되었다. " 북송 () 시대에는 산에 오봉 () 이 있었고, 정상은 대처럼 평평하여 오대산 () 으로 개명되었다. 다섯 대에는 고유한 고유 이름이 있다. 동쪽에는 서매가 있고, 남쪽에는 구름이 있고, 서쪽에는 선성이 있고, 북쪽에는 화선이 있고, 그중에는 제천이 있다. 청대는 남오대산이라고 불리며 장안과는 달리 북오대산이라고도 한다. 건륭년, 요주 정설진무는' 북오대산부' 를 집필하며' 계속 요주시지 예문지' 를 실었다.

약왕산은 민간 이름이다. 손사우가 만년에 은거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사람들은 그를 왕요라고 부른다. 이 명칭은 광서 25 년 (1899) 에 산시 () 성 지도에 정식 등재되어 오대산의 옛 명칭을 대신했다.

왕요는 산시 () 성 동천시 요주구 동쪽10.5km 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남자오선의 한 지점인 보감산의 꼬리에 속한다. 해상지층에 위치한 이 산은 조고생대 가리동 운동이 변형된 오르도계 석회암산이다. 옛 기록에 따르면 왕요는 "동쪽에서 낙타의 해, 서쪽에서 기수, 남쪽에서 도랑, 북쪽에서 석간까지" 총 면적이 약 2.5 제곱킬로미터이다.

산시 왕 야오 투어 가이드 단어 팬 Wen 3

우리 앞에는 유명한 왕요산 비림이 있다. 청말에 건립된 것은 처음에는 수로에서 발견된 양통' 사면건불상비' 를 보호하기 위해 세워진 것이다. 나중에 요주에 흩어져 있는 비석이 속속 수집되었다. 1934 까지 점차 규모를 형성하고' 요현비림'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당시 * * * 는 63 개의 비석을 수집했는데, 그 중 일부는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는 위북비첩으로 유명한 서예가, 국민당 원로 유인씨, 내학한 문학가 노신 선생의 주의를 끌었다. 이듬해' 중국박물관 보고서' 는' 요현 대량위북' 이라는 제목으로 보도했고, 요현 비림은 이때부터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여러 차례 이전한 후 비림은 1989 에서 약왕산북동 현지로 이동했다. 원래 약왕산희모궁 유적지였다. 비림에는 현존하는 비석 300 여 개가 전국 5 위에 올랐다. 그중 북위 서위 북주 수당 시대의 비석은 근 100 원, 특히 북위 시대가 가장 많았고, 소장비석은 35 개에 달했다. 위북은 속칭' 유아체' 라고 불린다. 다른 곳에서는 소장이 거의 없다. 중국 서예가 예서에서 해서체로 바뀌는 시기에, 왕왕 예서에는 예서가 있고, 예서에는 예서가 있는데, 그 역사적 가치는 말할 것도 없이 귀중하다. 특히 Wei Wenlang 의 동상 기념물은 기원 420_ 년에 새겨 져 있으며, Yungang Grottoes 의 초기 5 개 동굴보다 30 년 이상 빠르며 불교와 도교의 동상이며 중국에서 알려진 최초의 도교 동상입니다. 그 옆에 있는 것은 북위 효문제가 20 년 (496 년) 조각한 야오백호 동상비석으로 도교의 사면을 위해 비석을 만들었다. 비문은 고박웅혼하고 창력이 강하여' 삼절대' 로 불린다. 이들 위북은 상당한 예술적 가치를 지녔을 뿐만 아니라 고대 요주의 종교사 발전을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를 제공했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은 왕요산의 절벽 조각상이다. 그것은 주로 왕요의 남동쪽 모퉁이에 분포한다. 관광객들이 이곳에 왔을 때, 가장 먼저 본 것은 산비탈에 있는 이 돌맹이인데, 사람들은' 취인석' 이라고 부른다. 석면은 위에서 아래로 각각 우, 오씨, 왕, 취옹석, 미안 현석, 서체, 서예가 새겨져 있다. 큰 글자는 책상과 같고, 작은 글자는 다판과 같다. 선, 글자, 초서 스타일 모두 사용. 필법이나 창력이 강하거나 단정하고 수려한 것은 사실 글자의 행간에 있는 상품이다. 취옹석' 에서 멀지 않은' 관제묘석각' 은 관평 승마의 돋을새김입니다. 이 말은 관우가 전쟁터에서 질주할 때의 적토산이다. 관우의 아들 관평이 말 앞에 서서 갑옷을 입고 철모를 쓰고 위풍당당하다. 말등에 소나무, 원숭이, 벌, 학, 사슴 등의 도형이 새겨져 있는데,' 봉후가 인장을 걸다' 는 뜻도 있고, 관제 충용절 체조를 부르는 뜻도 있다. 이 돋을새김은 1839 관제묘를 지을 때 조각한 것이다. 다음은 요욕산 마애석각이다. 7 개의 동굴, 23 개의 불상, 45 개의 조각상, 20 여 개의 절벽석각이 절벽 표면에 약 미터 길이로 새겨져 있으며, 북주, 당, 5 대, 송, 원, 명의 걸작이다. 이 작품들은 우리에게 현지 종교의 발전과 예술 수준을 보여 주었다. 그 중 6 굴의 좌불, 높이 4.06 미터, 명대를 위해 조각한 것은 가장 큰 절벽 조상이며, 그 조형과 예술공예는 전형적인' 중국' 특색을 가지고 있다. 방법 보살' 제 1, 5, 7, 8, 9 존의 조형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모두 당대의 작품이다. 그중 오보의 부처님 조각상이 가장 정교하고, 이미지가 풍만하고, 표정이 실감나고, 옷무늬가 매끄럽고, 그림자그림자가 은은히 드러나 약왕산 마애조각품의 걸작이다. 제 2 굴의 미륵불상은 높이 3, 3 미터로 북주 시대의 작품이자 이곳에서 조각한 최초의 불상이다. 그 조각 예술로 볼 때 위진 남북조 작품의 신비로운 색채에서 벗어나 세속화되는 경향이 있다.

산시 왕 야오 투어 가이드 단어 팬 Wen 4

왕요는 산시 () 성 동천시 요주구 동쪽10.5km 에 위치해 있다. 당대의 저명한 의학가 손사우의 장기 은둔지로, 민간에서 손사우를' 약왕' 이라고 존칭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약왕산 () 은 본명 오대산 () 으로, 다섯 개의 평정 오지산 () 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속칭 오지산 () 으로 불린다. 의학 거장 손사우를 기념하기 위해 약왕산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후세 사람들은 여기에 절, 절, 조각상, 기념비를 건설하여 약왕산을 유명한 의대생 성지로 만들었다. 멀리서 바라보니 푸른 나무가 비춰져 있고, 절은 산을 끼고 돌을 끼고 지어져 있어 장관이고 매혹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북조 시대에는 불교절이 왕요에 세워졌다. 당말 이후 송 원 명 청역대 모두 손사우를 위해 절을 건설하여 왕요를 사찰이 많고 문화재가 풍부한 보고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원, 명, 청대, 청대, 청대, 청대, 청대, 청대, 청대) 왕요산은 해발 8 12 미터, 왕요당은 북쪽 산허리에 있습니다. 산기슭에서 계단을 오르고, 천문을 가로지르는 것이 바로 웅장한 대전이다. 이 홀은 높이가 22 미터, 너비가 24 미터, 길이가 57 미터이다. 그것은 공중 누각처럼 산에 우뚝 솟아 있다. 절 앞에는 철깃대 한 쌍이 서 있었고, 그 위에는 약왕의 고상한 의덕과 뛰어난 의술을 찬양하는 대련이 있었다. "철심 동봉은 파란에서 나왔고, 천년불후의 것이다. 구리와 수은을 태워 선단을 만들면 하루 만에 젊어질 수 있다. "대전의 한가운데를 등지고, 명대 손사우 조각상, 높이 3 미터, 흰 수염, 사복을 입고 있다. 겉모습이 부드럽고 단정하다. 조각상 위에는 새해를 축하하는 송학 조각이 있다. 조각상 뒤에는 왕요동이라고 불리는 동굴이 있다. 본전 부청에는 편까치, 정궁, 장중경, 화투 등 10 명의 고대 명의들의 컬러 조각상이 모두 손사우가 의학을 공부할 때 존경했다. 손사우 조각상 앞에는 정자가 하나 있는데, 그 안에는 30 여 개의 비석이 있는데, 그 안에는 왕요의 역사적 변천과 역대 문인 묵객이 왕요에 대한 시가 새겨져 있다.

섬서성 왕 야오 투어 가이드 단어 팬 Wen 5

오늘, 우리는 10 1 년을 산 역사적인 유명인의 고향을 방문할 것이다. 그가 누군지 아세요? 그는 바로 손사우, 수당 명의로,' 약왕'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손사우는 동천시 요주구 손가향 손가촌 사람이다. 일곱 살 때, 하루에 천여 자를 읊을 수 있어서' 성동' 으로 불렸다. 젊었을 때, 나는 수백 가지 이론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유명해졌다. 수문제는 그를 국자감 박사라고 불렀다. 당태종도 재즈로 봉쇄되었다. 고종 황제 때, 그는 건의된 의사로 숭배되었다. 그러나 손사우는 여러 가지 이유로 그의 사표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했고, 삼조는 벼슬을 하지 못했다. 당시 사회의 유명 인사들은 "사례를 거행하는 것은 실제를 위한 것" 이었다. 부귀를 뜬구름으로 여기고 명리에 얽매이지 않는 손사우는 기원 682 년 고향 오대산에서 은퇴했다. 젊었을 때 손사우는 건강이 좋지 않아 의학을 공부하기로 했다. 스무 살 이후 시골 고향에서 의술을 하고 걸어왔다. 손사우는 의술이 뛰어나고 의덕이 고상하다. 그가 엄격하고 실행 가능한 의학 윤리 규범을 제시한 것은 의학사에서 처음이다. 환자가 부자든 가난하든, 똑같이 대할 수 있고, 심지어 위태로운 처지를 구제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래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 민간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그는 고전의학을 열심히 공부하고, 시골 명의에게 겸허하게 가르침을 청하여, 결국 한의학 역사상 획기적인 대가가 되었다. 그는 중국 의학사에서 전후를 계승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역할을 하였으며, 당태종 이세민에게' 앞길이 캄캄한 대의사-우뚝 솟은 전당, 백대 사단' 이라고 불렸다.

손사우는 평생 글쓰기를 견지해 왔다. 그가 "풍화가 한창 무성하여, 여태껏 책을 낸 적이 없다" 고 말했다. 전세 작품 70 여 부, 100 여 권. 대표 작품으로는' 천 명의 딸의 처방',' 천 명의 딸의 날개',' 해상의 한 선녀의 처방',' 대의사의 학문',' 대의사의 성실' 이 있다. 그중 첫 번째 복방' 천금방요' 는 중국 의학 기술의 중대한 혁신으로, 중국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의학 백과사전으로' 동방의학 성서' 라는 명성을 갖고 있다. 대의학' 과' 대의정성' 이라는 두 권의 책은 세계 의학 윤리 규범의 기원으로 여겨진다. 682 년에 손사우는 향년 10 1 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것의 명성 때문에 사람들은 손사우를' 약왕' 이라고 존칭한다. 그 처방전을 비석에 새기고, 번화가의 길모퉁이에 서서 환자의 참고치료를 위해 서 있다.

왕요산은 이미 도착했다. 이곳은 손사우가 나중에 은거한 곳이다.

왕요는 동천시 요주구 동쪽10.5km, 해발 812m, 면적은 약 4 제곱킬로미터에 위치해 있다. 본명은 반옥산으로, 다섯 개의 산꼭대기가 평평한 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북송 시대에는 오대산이라고 불렸다. 그것은 종남산의' 남오대' 에 해당하기 때문에' 북오대' 라고도 불린다. 현재 산시 () 성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와 풍경구 () 이다. 그 석조예술은 전국 최초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왕요는 다섯 개의 산봉우리로 둘러싸여 있고, 산봉우리는 높고 낮으며, 산은 높고 험하지 않다. 북대 (봉) 와 다른 역 (봉) 사이에는 큰 장벽이 있어 동연교와 옥현교로 연결되어 있다. 쿠퍼는 울창하고, 식물이 풍부하며, 공기 중에 한약의 맑은 향기가 가득하다. 여기에는 수당 시대의 유명한 절벽조상뿐만 아니라 북위 및 역대 유명한 비각과 약왕묘가 있으며,' 약왕' 손사우와 관련된 명소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아름답고 감동적인 역사 전설은 여기에 비일비재하며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왕요는 예로부터 관중 위북 지역의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였다.

제가 지금 온 곳은 남모입니다. 손사우는 한적한 곳이다. 부남, 본명 적막사, 현재 백진대, 일명 성센다이로 불린다. 북송 () 초부터 원말 () 까지, 가운약왕 손사우 () 의 주요 장소이다. 점유 59 평방미터, 문창각, 김전, 원전 등 건물은 남쪽에서 북쪽으로 분포한다. 문창각은 명대, 목구조, 처마각, 산꼭대기에서 휴식을 취하고, 건축 기초는 석조로, 밑에는 권동과 산문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태종은 일찍이 손사우에 갔기 때문에 태종 어도라고 한다. 건물은 두 개의 정자로 나뉘고, 하층에는 보살상이 있다. 정자에는 퀘이커 동상이 있는데, 멀리 바라보면 요주를 조감도할 수 있다. 건물 뒷면에 설치된 피뢰기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그것은 도가 태음 이론의' 일월합' 과' 무극도' 를 교묘하게 결합했다.

남안중원은 금전으로 폭이 7 칸이다. 1059 년 이후 김대정 9 년 (1 169) 확장, 따라서' 금전' 이라고 불리며 왕요가 현존하는 최초의 건물이다. 절에 석관 한 구가 진열되어 있다. 핵석관은 19 년에 발견되었다. 바닥, 침대, 석관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에는 연꽃, 청룡, 비호 등 불교 스타일의 도안이 대량으로 새겨져 있다. 조각이 정교하고 생동적이다. 중국 석조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며, 금전 뒷면은 원전, 투궁이 모였고, 풍격이 특이하다. 원전은 원대 지원 2 년 (1265) 에 세워졌는데, 원래 약왕침궁이었다. 동전 양쪽에는 자희태후 여행도 벽화 두 장이 있다. 화면 구도가 엄격하고, 장면이 웅장하고, 선이 매끄럽고, 색채가 화려하다. 12 그룹에는 황제, 빈언니, 시종등 80 여 명이 있다. 인물의 크기는 거의 진실에 가깝고, 모든 이미지는 생동감 있고 사실적이다. 금전 서쪽 끝에는 약 4 미터 굵고 15 미터 높이의 큰 노송 나무 한 그루가 있다. 약왕 스스로 심었다고 합니다. KLOC-0/400 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생기발랄하고 푸르다. 남안사 서쪽의 비랑에는 송대에서 민국까지 진열되어 있는 ***3 1 비석이 이곳에서 가장 가치 있는 유물이다. 이 비석들은 대부분 손사천이나 유산을 찬양하는 시편을 위해 왕요의 역사적 변천을 연구하기 위한 실물 자료를 제공한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두 개의 비석, 거북사비, 송휘종 어서비이다. 남안시요100m 에는 또 한 개의 건조약장이 있는데, 손사우가 약재를 말리는 곳이라고 전해진다.

남안을 본 후 이 돌길을 따라 계단을 오르고 170 여단 계단을 통과하면 북동에 도착할 수 있다. 정문은 북동 산문으로 속칭' 일일문' 이라고 불린다. 문이마의' 영우문' 네 글자가 명대 예부 상서왕의 지도에 새겨져 있다. 문방비석 위의' 오대산' 세 글자는 명나라 지주 강종춘제가 쓴 것이다.

산문에 들어서자 우리는 북동에 도착했다. 북동, 일명 태현동 또는 왕요전은 명나라에 이어 손사우를 기념하기 위해 지은 또 다른 사찰이다. 그래서 현지인들은 종종 "먼저 남요가 있고, 그 뒤에는 북동이 있다" 고 말한다. " 북동은 명대에 건설되어 약 1 137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의 외관은 고풍스럽고 장관이며 세부 사항은 정교하게 조각되어 있다. 약왕좌당은 북동 고대 건물의 주체이다. 절 중앙에는 약왕 손사우상이 있는데, 높이가 3 미터이고 살구색 가운을 입고 머리에 네모난 수건을 쓰고 있다. 그는 온화하고 우아하며 위엄이 있고 친절하다. 채상 뒤에는 길이가 약 20 킬로미터인 석동이 있는데, 이름은' 용동 착용' 이다. 전설에 의하면 이 동굴은 용왕이 드릴한 것으로 약왕이 이곳에서 치료한 적이 있다고 한다. 나중에 주왕은 여기서 신선이 되었다. 그래서 이곳은 향불이 매우 왕성해서 일년 내내 계속되고 있다. 현지인들은' 앞구멍에서 분향하면 뒷구멍에서 연기가 난다' 는 말이 있다.

좌청을 나서면 정청 마당에서 비석 몇 개를 볼 수 있다. 이 기념비는 병원에서 가장 유명한 기념비이다. 천금요' 는 북송 의사 곽사가 손사우' 천금방요' 를 선정해 만든 의서로서 부인과 소아과 내과 외과의 흔한 병, 다발병 등을 다루고 있다. 1572 년 진왕주수중은 널리 퍼지기 위해 생명을 구하기 위해 비석에 천금방요를 작은 글자로 새겼다. 비내방약 9 천여 방은 6 권 11 과로 나뉜다. 그것은' 천금방요' 의 간소화판이자 중국, 심지어 세계 최초의 가장 완벽한 의학 처방제 알약이다. 안에 들어 있는 처방전은 간단하고 편리하며 약값이 저렴하기 때문에, 각 측 인사들은 종종 탁발을 베껴 집으로 가지고 가서 응급 처치를 한다. 이 비석은' 해상비' 라고 불리며 명나라 진왕 주수충이 조각한 것이다. 그것은 가요의 형식으로 나타났으며, 왕요의' 베개책',' 양생책' 및 기타 65,438+000 여종의 민간 편방들이 조합된 것이다. 그 내용은 주로 보건 등 지식을 다룬다. 전기는 용왕이 약왕 구자에게 감사하기 위해 처방한 처방이기 때문에' 해방' 이라고 불린다.

약왕좌당 맞은편 홀은 10 대 의당이다. 우리는 지금 절에 있는 이 조각상들이 모두 중국 고대의 10 대 의사라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제보, 뇌공, 편까치, 장중경, 발렌, 왕숙화, 황보소문, 거홍, 도홍경입니다. 각 좌상 앞에는 여행객들이 기억하고 우러러볼 수 있도록 각 명의의 이름과 공적을 표시하는 간판이 있다.

이제 우리는 북동문 밖의 서쪽에 위치해 있다. 이 거대한 돌 앞에는 일년 내내 물이 가득한 물대야가 200 개 있는데, 옆에는' 석분선적' 이라는 글자가 보인다. 손사우는 늘 이곳에서 약초를 씻기 때문에' 약지' 라고 불린다.

우리 앞에는 유명한 왕요산 비림이 있다. 청말에 건립된 것은 처음에는 수로에서 발견된 양통' 사면건불상비' 를 보호하기 위해 세워진 것이다. 나중에 요주에 흩어져 있는 비석이 속속 수집되었다. 1934 까지 점차 규모를 형성하고' 요현비림'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당시 * * * 는 63 개의 비석을 수집했는데, 그 중 일부는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는 위북비첩으로 유명한 서예가, 국민당 원로 유인씨, 내학한 문학가 노신 선생의 주의를 끌었다. 이듬해' 중국박물관 보고서' 는' 요현 대량위북' 이라는 제목으로 보도했고, 요현 비림은 이때부터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여러 차례 이전한 후 비림은 1989 에서 약왕산북동 현지로 이동했다. 원래 약왕산희모궁 유적지였다. 비림에는 현존하는 비석 300 여 개가 전국 5 위에 올랐다. 그중 북위 서위 북주 수당 시대의 비석은 근 100 원, 특히 북위 시대가 가장 많았고, 소장비석은 35 개에 달했다. 위북은 속칭' 유아체' 라고 불린다. 다른 곳의 소장품은 매우 적다. 중국 서예가 예서에서 해서체로 바뀌는 시기에, 왕왕 예서에는 예서가 있고, 예서에는 예서가 있는데, 그 역사적 가치는 말할 것도 없이 귀중하다. 특히 Wei Wenlang 의 동상 기념물은 기원 420_ 년에 새겨 져 있으며, Yungang Grottoes 의 초기 5 개 동굴보다 30 년 이상 빠르며 불교와 도교의 동상이며 중국에서 알려진 최초의 도교 동상입니다. 그 옆에 있는 것은 북위 효문제가 20 년 (496 년) 조각한 야오백호 동상비석으로 도교의 사면을 위해 비석을 만들었다. 비문은 고박웅혼하고 창력이 강하여' 삼절대' 로 불린다. 이들 위북은 상당한 예술적 가치를 지녔을 뿐만 아니라 고대 요주의 종교사 발전을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를 제공했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은 왕요산의 절벽 조각상이다. 그것은 주로 왕요의 남동쪽 모퉁이에 분포한다. 관광객들이 이곳에 왔을 때, 가장 먼저 본 것은 산비탈에 있는 이 돌맹이인데, 사람들은' 취인석' 이라고 부른다. 석면은 위에서 아래로 각각 우, 오씨, 왕, 취옹석, 미안 현석, 서체, 서예가 새겨져 있다. 큰 글자는 책상과 같고, 작은 글자는 다판과 같다. 선, 글자, 초서 스타일 모두 사용. 필법이나 창력이 강하거나 단정하고 수려한 것은 사실 글자의 행간에 있는 상품이다. 취옹석' 에서 멀지 않은' 관제묘석각' 은 관평 승마의 돋을새김입니다. 이 말은 관우가 전쟁터에서 질주할 때의 적토산이다. 관우의 아들 관평이 말 앞에 서서 갑옷을 입고 철모를 쓰고 위풍당당하다. 말등에 소나무, 원숭이, 벌, 학, 사슴 등의 도형이 새겨져 있는데,' 봉후가 인장을 걸다' 는 뜻도 있고, 관제 충용절 체조를 부르는 뜻도 있다. 이 돋을새김은 1839 관제묘를 지을 때 조각한 것이다. 다음은 요욕산 마애석각이다. 7 개의 동굴, 23 개의 불상, 45 개의 조각상, 20 여 개의 절벽석각이 절벽 표면에 약 미터 길이로 새겨져 있으며, 북주, 당, 5 대, 송, 원, 명의 걸작이다. 이 작품들은 우리에게 현지 종교의 발전과 예술 수준을 보여 주었다. 그 중 6 굴의 좌불, 높이 4.06 미터, 명대를 위해 조각한 것은 가장 큰 절벽 조상이며, 그 조형과 예술공예는 전형적인' 중국' 특색을 가지고 있다. 방법 보살' 제 1, 5, 7, 8, 9 존의 조형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모두 당대의 작품이다. 그중 오보의 부처님 조각상이 가장 정교하고, 이미지가 풍만하고, 표정이 실감나고, 옷무늬가 매끄럽고, 그림자그림자가 은은히 드러나 약왕산 마애조각품의 걸작이다. 제 2 굴의 미륵불상은 높이 3, 3 미터로 북주 시대의 작품이자 이곳에서 조각한 최초의 불상이다. 그 조각 예술로 볼 때 위진 남북조 작품의 신비로운 색채에서 벗어나 세속화되는 경향이 있다.

매년 음력 2 월 초하루에서 11 일까지 요주 요울은 시끌벅적한 묘회를 개최한다. 분향 제배약왕 손사우를 찾아오는 사람들이 인파로 북적거리며 끊이지 않는다.

섬서성 약왕산 가이드 판문선 5 편:

★ 산시 약왕산 가이드사 5 편 범문

★ 산시 약왕산 투어 가이드 5 명

★ 산시 약왕산 5 개 가이드 단어를 선정하다.

★ 산시 왕 야오 5 투어 가이드 단어

★ 산시 왕 야오 투어 가이드 단어 5 팬 텍스트

★ 산시 명승지 투어 가이드 단어

★ 산시 약왕산 투어 가이드 단어

★ 산시 가이드 단어

★ 절강 약왕산 5 가이드

★ 티베트 왕 야오 3 투어 가이드 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