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다음 게임 매트릭스로 이 게임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공격' 은 사마이의' 우세전략' 이다. 이 게임에는 두 개의 내시 균형이 있는데, 각각 (사마의' 공격', 제갈량' 수비수'); 사마의 "공성", 제갈량은 "도시를 버렸다". 그러나 사마의는 자신과 상대가 다른 행동전략에서 무엇을 바쳤는지 모르지만 제갈량은 알고 있다. 게임 구조에 대한 그들의 인식은 비대칭적이다: 제갈량의 지식은 사마의보다 많다. 물론 이런 지식의 비대칭은 전적으로 제갈량의' 제조' 에서 나온 것이다.
사마이는 어떻게 추리했습니까? 사마이의 추리는' 귀납' 이다. 시마 이순신 (Sima yi) 은 "리앙 (Liang) 은 평생 신중하고 결코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다. 오늘 성문이 열리면 매복이 있을 것이다. 만약 우리 병사들이 전진한다면, 그들은 계획에 빠질 것이다. " 사마이의 관점에서 제갈량은 일생 동안 신중하고 신중했다. 제갈량은 평생 위험을 무릅쓰지 않았으니, 이번에도 틀림없이 위험을 무릅쓰지 않을 것이다. 제갈량은 매복이 있다. 사마의는' 포위' 와' 후퇴' 사이에서' 후퇴' 를 선택했다.
여기서 사마의는 잘못된 전략적 선택을 했다. 그럼에도 사마이가 이성적이지 않다고 말할 수는 없다. 사마이는 정보가 불완전하기 때문에 잘못된 전략적 선택을 했다. 공명과 사마의 게임에서 공명은 빈 도시의 허상을 만들어' 포위성' 이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확률론이라는 용어로 제갈량의 방법은 사마의 공격 실패의 주관적 확률을 높이는 것이다. 이때 사마의 눈에는' 공성' 이 더 쉽게 실패하고' 퇴퇴' 의 예상 효용이' 공성' 보다 크다. 즉 사마이는' 공성' 의 예상 효용이' 철수' 보다 낮다고 생각한다. 이런 방법을 통해서만 제갈량은 사마의를 퇴병시킬 수 있다.
나는 이것이 죄수의 딜레마라는 것을 안다.
AB 입니다. 두 명의 범인이 잡혀 두 개의 다른 감방에 갇혀 있습니다.
만약 두 사람이 모두 고백하지 않는다면, 한 사람당 3 년밖에 선고하지 않는다. 만약 두 사람이 모두 고백하면, 한 사람당 5 년을 선고한다.
만약 한 사람이 솔직하지 않고, 솔직하게 1 년, 솔직하게 10 년을 선고한다면.
가장 좋은 결과는 물론 두 사람 모두 고백하지 않고 정보가 비대칭이기 때문이다.
A 에게 B 는 고백하지 않고, 그가 고백하는 것보다 B 가 고백하는 것이 낫다. 그가 고백하는 것보다 못하다.
그렇다면 고백은 그의 우세한 전략이고, 그는 고백을 선택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분석 b 도 고백을 선택합니다
최종 결과는 두 사람 모두 사람을 모집하고 있으며 고백하지 않는 최선의 선택을 달성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이 죄수의 딜레마다.
일반 경제학 서적은 모두 이야기할 것이다.
죄수의 종말
죄수의 딜레마' 는 게임 이론에서 가장 고전적인 예 중 하나이다. 그 모델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 명의 범죄 용의자 (A 와 B) 가 범행 후 경찰에 붙잡혀 격리심문을 받았다. 경찰의 정책은' 솔직하고 관대하며, 항거가 엄격하다' 는 것이다. 만약 두 사람이 모두 고백한다면 각각 8 년을 선고한다. 한 사람은 고백하고, 다른 한 사람은 고백하지 않고, 솔직하게 석방하고, 고백하지 않고 10 년을 선고하지 않는다. 솔직하지 않으면 증거가 부족하다 1 년.
이 경우 게임 참가자는 용의자 A 와 B 로 각각 자백과 자백 안 함, 투옥된 연수가 보수라는 두 가지 전략을 가지고 있다. 발생할 수 있는 네 가지 상황: A 와 B 모두 솔직하거나 솔직하지 않고, A 가 고백하지 않거나, B 가 고백하지 않거나, B 가 고백하지 않는 것은 모두 게임의 결과이다. A 와 B 는 모두 이 게임의 내쉬 균형이다. 왜냐하면 A 가 고백을 선택한다고 가정하면 B 는 고백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이다. B 는 8 년, 부정판 10 년; A 가 부정을 선택한다고 가정하면 B 는 고백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B 고백은 형을 선고받지 않지만, 부정은 1 년을 선고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즉, A 가 고백하든 부인하든 B 의 최선의 선택은 고백이다. 반대로, 마찬가지로, B 가 고백이든 부정이든, A 의 최선의 선택도 고백이다. 결국 두 사람 모두 고백을 선택하여 징역 8 년을 선고받았다. 이 그룹 (고백, 고백) 에서 A 와 B 는 일방적인 변화행동을 통해 자신의 수익을 높일 수 없기 때문에 아무도 이 그룹을 자유롭게 할 힘이 없기 때문에 이 조합은 내쉬 균형이다.
죄수의 딜레마는 개인의 이성과 집단 이성 사이의 모순을 반영한다. A 와 B 가 모두 부인하기로 결정했다면 각각 1 년, 이는 두 사람이 모두 고백하기로 선택한 것보다 8 년씩 선고하는 것이 훨씬 낫다. 물론 A 와 B 는 경찰에 붙잡히기 전에' 공수동맹' 을 결성할 수 있지만, 이는 반드시 유용하지 않을 수 있다. 왜냐하면 내쉬 균형을 구성하지 않고 누구도 이 협정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이다.
해적이 돈을 나누다
경제학에는 5 명의 해적이 100 금화를 강탈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적 분담금' 모델이 있는데, 이들은 추첨 순서에 따라 자신의 방안을 제시했다. 우선 1 호가 분배 방안을 제시한 다음, 5 명이 투표했고, 절반 이상이 동의안을 통과시켰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만약' 모든 해적은 매우 총명하고 이성적이다' 고 가정한다면,' 첫 번째 해적은 어떤 분배 방안을 제시하여 자신의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을까?' "
추론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뒤에서 앞으로 밀다. 만약 1 3 의 강도가 모두 상어에게 먹이를 준다면, 4 번과 5 번밖에 남지 않는다. 5 번은 분명히 반대표를 던지고 4 번 상어에게 모든 금화를 가져가게 할 것이다. 그래서 4 번은 지원 3 호로만 목숨을 건질 수 있습니다.
이를 알고 3 일에는' 100, 0, 0' 의 분배 방안을 제시하며 금화를 모두 4 번과 5 번으로 남겨줄 것이다. 4 번은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는 찬성표를 던질 것이고, 자신의 표가 있으면 그의 방안을 통과할 수 있다.
그러나 2 호가 3 번 계획을 추론하면' 98,0, 1, 1' 계획을 내놓는다. 즉 3 번을 포기하고 4 번과 5 번 각각 금화 한 닢을 주는 것이다. 방안은 4 번과 5 번이 3 번보다 유리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를 지지하고, 그가 아웃되기를 원하지 않고, 3 일에 배정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 이렇게 2 번은 98 개의 금화를 가져갔다.
마찬가지로 2 번 방안도 1 호에 의해 이해되고 (97,0, 1, 2,0) 또는 (97,0,/Kloc-0) 이 제기된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1 호가 최대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안이다! 대답은: 1 호 강도가 3 번 강도 1 금화, 4 번 또는 5 번 강도 2 를 줬고, 그는 스스로 97 원을 받았다. 분배 시나리오는 (97,0, 1, 2,0) 또는 (97,0, 1, 0,2) 로 쓸 수 있습니다.
해적분금' 은 사실 매우 단순화된 추상적인 모델로 게임의 사상을 구현했다. 해적 페니' 모델에서 어떤' 배포자' 가 자신의 방안을 통과시키려면' 도전자' 의 분배 방안이 무엇인지 미리 생각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도전자' 분배 방안 중 가장 불만족스러운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이 관건이다. 기업의 고위 지도자는 내부자 통제를 할 때 종종 2 번 인물을 버리고 회계 출납원과 좋은 관계를 맺는다. 회사의 작은 인물은 쉽게 매수되기 때문이다.
1 상어에게 먹이를 줄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 같지만, 그는 선제공격을 확고히 파악해 죽음의 위협을 없앨 뿐만 아니라 가장 큰 이득을 보았다. 이것이 바로 선진국이 세계화 과정에서 선제공격이 아닌가? 5 번은 가장 안전해 보이는데, 죽음의 위협은 없고, 어부의 이익까지 차지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의 눈치를 봐야 하기 때문에 극히 일부로만 나눌 수 있다.
그러나 모델은 가설을 임의로 바꾸는데, 최종 결과는 다르다. 현실 세계는 모델보다 훨씬 복잡하다.
우선, 현실에서, 모든 사람은 절대 이성적이지 않다. 해적분금' 모델로 돌아가면 3 번, 4 번, 5 번 중 하나가 절대적으로 총명한 가설을 벗어나면 해적 1 아무리 나누어도 바다에 던져질 수 있다. 그래서 1 호는 먼저 그의 해적 형제들의 지능과 이성이 믿을 만한지, 그렇지 않으면 첫 번째 불운을 고려해야 한다.
누군가가 자신의 배우자가 바다에 던져져 상어에게 먹이를 주는 것을 더 좋아한다면. 그렇다면 1 의 자만 방안이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것이 아닌가!
그래서' 마음과 복부가 분리되어 있다' 는 말이 나왔다. 정보가 비대칭적이고, 거짓말과 거짓 약속이 유용하기 때문에 음모는 들풀처럼 자라서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온다. 2 번이 3 번, 4 번, 5 일에 연기탄을 던지면 1 호에 제시된 어떤 분배 방안에도 금화를 하나 더 추가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보통 현실에서, 모든 사람은 자신의 공평한 기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누가 내 치즈를 옮겼니?" 라고 중얼거린다. 일단 1 호가 제시한 방안이 구상과 일치하지 않으면, 누군가가 한바탕 소란을 피우게 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사람들이 크게 소란을 피울 때 1 호는 조금도 다치지 않고 침착하게 97 개의 금화를 가지고 나갈 수 있습니까? 가장 가능성있는 것은 불법 복제자들이 규칙 수정을 요구하고 재분배를 요구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해적판, 해적판, 해적판, 해적판, 해적판, 해적판) 제 2 차 세계대전 전 히틀러의 독일을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만약 게임에서 반복 게임으로 바꾼다면요? 예를 들어, 다음에 100 금화, 해적 2 호 먼저 ... 그리고 해적 3 호 ... 이것은 미국의 대통령 선거와 비슷하며 교대로 책임진다. 솔직히 말하자면, 사실 일종의 민주적 형태의 장물 공유 제도이다.
가장 무서운 것은 다른 네 명이 반대 1 이라는 숫자의 대연맹을 구성해 새로운 규칙을 제정했다는 점이다. 네 명이 금화를 똑같이 나누고 1 이 숫자를 바다에 던지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AQ 의 혁명 이상이다: 평균주의의 깃발을 높이 들고 부자를 죽음의 심연에 던지는 것이다. ...
제도적 규범 행위, 이성이 무지를 이기다!
만약 10 인 분 100 금화, 50% 이상의 표수가 통과된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는 바다에 던져져 상어를 먹이는 등. 50% 가 문제의 핵심이며 해적은 스스로 투표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두 사람이 남는다면 어떤 방안이든 통과한다면100,0 입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면, 세 사람이 있을 때, 꼴찌는 세 번째는 두 사람이 있다면 첫 번째 사람을 연합하여 금화를 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라. 이제 더 사나운 해적 P3 이 추가되었습니다. P 1 알고-P3 은 P3 의 방안이 부결되면 게임은 P 1 과 P2 로만 계속될 수 있고 P 1 은 금화 한 닢도 받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P3 은 P 1 금화 한 개만 주면 P 1 이 그의 계획에 동의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물론 P 1 금화를 주지 않으면 P/Kloc-0) 그래서 P3 의 최선의 전략은 P 1 획득 1, P2 는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P3 은 99 를 받는 것이다.
P4 의 상황은 비슷하다. 그는 단지 두 표만 있으면, P2 에게 금화 한 닢을 주면 그가 이 방안을 지지하도록 투표할 수 있다. 왜냐하면 P2 는 다음 P3 방안에서 아무것도 얻을 수 없기 때문이다. P5 는 같은 추리 방법을 사용했지만 두 동료를 설득해야 했기 때문에 P 1 과 P4 계획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한 P3 1 인당 금화 1 개씩 98 개를 남겼다.
이런 식으로, 결국 P 10 의 최선의 방안은 그가 스스로 96 개를 얻어 P9 방안 중 아무것도 얻지 못한 P2, P4, P6, P8 금화를 주는 것이다.
그 결과' 해적 분담금' 의 최종 결과는 P 1, P2, P3, P4, P5, P6, P7, P8, P9, P 1 이었다.
해적분금' 에서 어떤' 배포자' 가 자신의 방안을 통과하려면' 도전자' 의 분배 방안이 무엇인지 미리 생각해 최소한의 대가로 최대의 이익을 얻어' 도전자' 분배 방안 중 가장 불만족스러운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이 관건이다.
정말 믿을 수가 없어요. P 10 은 상어에게 먹이를 줄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 같지만, 그는 선제공격을 확고히 파악해 죽음의 위협을 없애고 최대의 이익을 얻었다. P 1 은 가장 안전하고, 죽음의 위협이 없고, 심지어 어부의 이익을 차지할 수도 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의 눈치를 봐야 하기 때문에 작은 케이크 한 조각도 얻을 수 없어 생명을 구할 수밖에 없다.
게임 이론
게임 이론은 두 명 이상의 사람들이 동등한 게임에서 상대방의 전략을 이용하여 자신의 대항 전략을 변화시켜 승리의 목적을 달성한다는 이론이다. 게임 이론은 대화 형 의사 결정을 연구하는 이론입니다. 게임은 자신과 상대의 장단점을 분석하여 게임에서 자신의 우세를 확립할 수 있다. 그래서 게이머들이 상황을 분석해 적절한 전략을 취하고 결국 승리의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게임 이론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 게임, 게임, 게임, 게임, 게임, 게임) 게임의 유형은 협동 게임, 비협력 게임, 완전한 정보 게임, 불완전한 정보 게임, 정적 게임, 동적 게임 등으로 나뉜다.
게임의 분류
게임은 정적 게임과 동적 게임으로 나뉜다. 정적 게임은 게임에서 두 참가자가 동시에 선택하거나 두 사람이 동시에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다음 참가자는 이전 참가자가 어떤 구체적인 행동을 취했는지 알지 못한다. 쌍방에게 혼란스러운 행동 재편이 생기기 쉽다. 엄격하고 세심한 규칙 때문에 누구나 시간 문제, 자금 문제, 심리적 문제 등으로 여러 차례 균형 잡힌 후에 크게 질 것이다. 대부분 정적 게임과 동적 게임에 참여한다. 동적 게임은 게임에서 두 참가자가 행동의 우선순위를 가지고 있으며, 다음 행동자는 이전 행동자가 선택한 행동을 관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적 게임에서 먼저 조치를 취하는 참가자를 의사결정자라고 하며, 초기 샘플의 선택 기준에 따라 식별한 다음 샘플의 행동 특징을 분류하여 의사결정자의 각 배경 정보 특징을 파악합니다. 사람들이 매우 염려하는 행동 확률 상수로 해결하면 우세의 크기와 확률 분포를 분명히 알 수 있다. 동정게임 자체가 한 나라다. 균형이 있을 것이다. 게임의 최종 결과는 국가가 정당하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참가자들이 구속력 있는 집단행동협정을 형성할 수 있는지에 따라 게임은 협력게임과 비협력게임으로 나눌 수 있다. 내쉬 등 게임 이론 전문가들은 더 많은 비협력 게임을 연구한다.
협동게임이란 참가자들이 자신의 이익에서 출발하여 다른 참가자들과 협의하거나 동맹을 맺는 것으로, 결과는 쌍방에 유리하다. 비협력 게임은 참가자가 행동을 선택할 때 구속력 있는 합의를 이루지 못하는 것을 말한다. 사람들이 분담하여 교환하는 경제활동은 협력게임, 죄수의 딜레마, 공공자원의 비극은 비협력게임이다.
게임은 정적 게임과 동적 게임으로 나뉜다.
정적 게임은 참가자들이 동시에 행동을 취하는 것을 말합니다. 또는 참가자들의 행동이 질서 정연하더라도, 나중에 행동하는 사람들은 먼저 행동하는 사람들이 어떤 행동을 취했는지 모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동적 게임은 참가자의 행동이 질서 정연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후행자는 선행자의 행동을 알 수 있다.
지식 보유의 관점에서 볼 때, 게임은 완전한 정보 게임과 불완전한 정보 게임으로 나눌 수 있다. 정보는 게임 이론의 중요한 내용이다. 완전한 정보 게임은 참가자가 전략 그룹 아래 모든 참가자의 전략 공간과 지불에 대해 "완전한 이해" 를 갖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완전한 정보 게임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완전한 정보 게임은 게임 쌍방의 전략 공간과 전략 조합에 따른 지불을 의미하며, 게임의 모든 참가자인' 공공 지식' 의 게임이다. 불완전한 정보 게임의 경우, 참가자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기대지불이나 기대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다.
승리 전에 경기를 우선적으로 예측하는 게임이다. -"게임 문화 잔치"
게임 철학의 언어도 다음과 같은 네 가지 게임 분류를 반영할 수 있다.
완전한 정보 정적 게임, 완전한 정보 동적 게임, 불완전한 정보 정적 게임, 불완전한 정보 동적 게임.
그 중에서도 전략 게임은 완전한 정보 정적 게임에 속해야 하며, 완전한 정보 동적 게임에는 확장 게임과 반복 게임이 포함됩니다. 불완전한 정보 정적 게임은 베이시안 균형 이론에 기반한 혼합 전략의 재해석이고, 불완전한 정보 동적 게임은 완벽한 베이시안 균형을 핵심 개념으로 하는 신호 게임이다.
좀 융통성 있게
석미는 책을 구석에 걸었다. 수대의 스미는 십 대 때 양디의 궁정에서 경호원으로 보내졌다. 그는 천성적으로 민첩하다. 그가 당직을 서고 있을 때, 그는 주위를 둘러보다가 양디 황제에게 발견되었다. 그는 이 소년이 성실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그의 직무를 면제했다. 이미는 결코 좌절하지 않는다. 귀국한 후 그는 열심히 공부하여 학식이 있는 사람이 되기로 결심했다. 한번은 석미가 소를 타고 친구를 만나러 나갔다. 도중에 그는' 한서' 를 나팔에 걸어 서둘러 공부했다. 이 일은 좋은 말로 전해졌다.
동중수는 3 년 동안 정원을 엿보지 않았다. 동중서는 연구에 전념하여 지칠 줄 모르고 지칠 줄 모른다. 서재 뒤에는 정원이 하나 있었지만, 그는 독서에 전념하여 3 년 동안 정원에 들어가 감상하지 못했다. 동중수는 연구에 전념하여 서한의 유명한 사상가가 되었다.
우녕이 앉다. 한나라 때 관녕과 화신은 오랜 친구였다. 어느 날, 두 사람이 짝꿍에서 책을 읽고 있는데, 몇몇 달관 귀인들이 차를 타고 지나갔다. 관녕은 방해를 받지 않고, 평소대로 공부하고, 화순은 나가서 보고 부러워한다. 관녕은 화희와 그의 친구들이 정말 뜻이 맞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그는 책상을 깎고 앉았다. 관녕은 마침내 사업이 성사되었다!
형형이 광명을 훔쳐갔다. 서한 시대에는 특별히 학문이 있는 사람이 있었는데, 이름은 광형이었다. 형형이 아직 아이였을 때, 그의 집은 매우 가난했다. 책을 읽기 위해 그는 이웃 문맹가의 벽을 뚫고 촛불을 훔쳐 책을 읽고 마침내 이웃의 문맹을 감동시켰다.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샤오칭은 무언가를 배웠다. 한 황제, 어떤 의사, 푸, 자동차 페인트 장군 돌 가오 추천, 의사로 이동 할 때.
차윤 캡슐 반딧불이는 밤에 읽는다. 차윤, 자무자, 진대 남평 (오늘 호북 공안) 사람. 그는 가정 형편은 가난하지만 공부는 매우 열심히 한다. "가난한 사람들은 기름이 잘 나오지 않지만, 악샤는 수십 마리의 반딧불이를 안고 책을 찍는 연습을 한다. 밤낮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의 이야기 조독은 이미 아름다운 대화로 역사에 전해져 후세의 학자들을 고무시켰다.
진평이는 치욕을 참고, 열심히 공부했다. 진평은 서한 시대에 유명하다. 그는 젊었을 때 집이 가난해서 형과 단둘이 살았다. 아버지의 명령을 지키기 위해, 그는 재능이 넘치고, 출산도 없고, 문을 닫고 공부하러 왔지만, 형수님의 허락을 받지 못했다. 남매 간의 갈등을 해소하기 위해, 그는 몇 번이고 굴욕을 참았다. 처제가 점점 더 심해지자, 그는 마침내 더 이상 참을 수 없이 가출하여 세계 일주를 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의 형제에게 구조된 후, 그는 더 이상 과거를 따지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한 노인이 무료로 강의를 하러 왔다. 그는 학업을 마친 뒤 유방을 보좌하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육우가 부처를 버리고 문건에서 따르다. 당대의 저명한 학자 육우는 어려서부터 고아로 지치 선사가 키웠다. 노예는 절에 있지만 하루 종일 경경을 읽고 싶지 않고 시서를 읽는 것을 좋아한다. 노예는 하산을 견지하며 공부하다가 선사의 반대에 부딪혔다. 선사는 노예에게 난제를 주기 위해 그를 더 잘 교육하고 차를 끓이는 법을 배우게 했다. 다예를 배우는 과정에서 육우는 한 착한 할머니를 만났는데, 그녀는 복잡한 차 만드는 기술뿐만 아니라 독서와 인간으로서의 이치도 많이 배웠다. 노예가 마침내 선사에게 김이 모락모락 나는 고딩차 한 잔을 가져왔을 때, 선사는 마침내 그의 부탁을 들어주고 산을 내려와 공부하러 갔다. 나중에 육우는 널리 전해지는' 다경' 을 써서 조국의 차 문화를 발양하였다!
소년 바오 청 (Bao Zheng) 은 사건을 해결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포청천, 포청,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특히 추리로 사건을 해결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 아버지는 지사와 밀접한 교제를 하여, 바오 청 (Bao Zheng) 은 어려서부터 사건 해결에 대해 많은 지식을 배웠다. 특히 소묘살승사건에서 포청은 현장 단서에 따라 고치를 벗기고, 범죄 용의자를 선별한 뒤 염라대왕으로 가장해 진실을 밝히려 하며, 지사가 살인자를 붙잡아 백성을 죽이는 것을 도왔다. 그는 법과 형벌에 대한 지식을 열심히 공부하여 커서 신처럼 사건을 해결하고 백성의 원한을 풀기 위한 깊은 지식 기반을 마련했다.
만스가 문을 닫고 열심히 공부하다. 청초 저명한 학자, 사학자 만스와 함께 중국의 중요한 사서' 24 사' 편찬에 참여했다. 하지만 빈스는 젊었을 때도 장난꾸러기 소년이었다. 만스동은 노는 데만 열중하다 손님 앞에서 체면을 잃어서 손님의 비판을 받았다. 화가 나자 빈스는 손님의 책상을 뒤엎고 아버지에 의해 도서관에 갇혔다. 빈스는 독서에 대한 분노와 혐오감에서 문을 닫고 생각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다경" 의 영감을 받아 그는 열심히 공부하기 시작했다. 눈 깜짝할 사이에 1 년이 넘었다. 빈스는 도서관에서 많은 책을 읽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의 아들을 용서했고, 완스는 그의 아버지의 호의를 이해했다. 오랜 노력 끝에 만스동은 마침내 사서에 익숙한 유명 학자가 되어' 24 사' 중' 명사' 편찬에 참여했다.
당백호는 그림에 힘쓰고 있다. 당백호는 명대의 유명한 화가이자 작가이다. 그가 젊었을 때, 그는 그림 방면에서 초인적 재능을 보였다. 대화가 심주의 제자로서 당백호는 자연스럽게 더 열심히 공부하고, 곧 회화 기교를 익히고, 심주의 극찬을 받았다. 심주의 칭찬으로 항상 겸손하던 당백호가 점점 자만해지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심주는 눈을 보고 마음속에 기억하고 있다. 한 번 밥을 먹을 때 심주는 당백호에게 창문을 열라고 했다. 당백호는 그의 창문이 사실 심주 선생님의 그림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당백호는 매우 부끄러움을 느끼고 그림에 힘쓰고 있다.
굴원은 동굴에서 열심히 공부한다. 굴원은 어릴 때 어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동굴에 숨어서 몰래 시경을 읽으며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았다. 꼬박 3 년 동안 그는 305 곡의' 시경' 을 숙독하여 이 민요에서 풍부한 영양을 섭취하여 결국 위대한 시인이 되었다.
범중엄이 말굽게를 쪼개고 죽을 젓다. 범중엄은 가난한 가정에서 자랐다. 공부를 위해서, 그는 아껴 먹고 아껴 쓴다. 결국, 그의 지식욕은 절 장로들을 감동시켰고, 그들은 그를 두남학원에 보내어 공부하게 했다. 범중엄은 여전히 소박한 생활습관을 고수하고, 부잣집 자제의 선물을 받아들이지 않고 자신의 의지를 연마한다. 열심히 공부한 끝에 그는 마침내 위대한 작가가 되었다.
사마광의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다. 사마광은 잠을 잘 자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여서 남편에게 벌을 받아 또래들에게 놀림을 받았다. 그의 간곡한 가르침 아래, 그는 잠자는 나쁜 습관을 고치기로 결심했다. 일찍 일어나기 위해 그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온 배의 물을 마셨지만 아침에는 잠에서 깨지 않고 침대에서 오줌을 쌌다. 그래서 영리한 사마광은 원목으로 경찰 베개를 만들었다. 아침에 몸을 돌리자 머리가 침대로 미끄러졌다.
현장은 열심히 부처를 배운다. 현장은 당나라의 스님이다. 현장은 원시 불경을 얻기 위해 정관 3 년 8 월에 장안을 떠나 만리를 여행하다가 마침내 인도에 도착했다. KLOC-0/7 년 동안' 대당 서역기' 를 써서 불교, 인간 진보, 세계 문명에 큰 공헌을 했다.
악비는 예술을 배우는 사람이고, 민족 영웅 악비는 난세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가정 형편이 가난하다. 이웃의 지지로 그는 산시 명사 주통을 스승으로 모시고 무술을 공부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산하가 부서지고 인민이 유랑하는 것을 목격하고 보국을 배우려는 포부를 싹트며 자만심을 극복했다. 스승 주통의 세심한 가르침으로 결국 악가의 도둑이 되어 계왕 당헌 등 파트너를 이끌고 항금 구국의 애국적인 홍수에 동참하였다.
이귀진은 호랑이를 그리는 법을 배웠다. 5 대 유명한 호랑이 화가 이귀진은 어려서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했고, 특히 호랑이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다. 그러나, 그는 진정한 호랑이를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는 항상 그것을 병든 고양이로 그렸다. 그래서 그는 숲 깊은 곳으로 가서 진짜 호랑이를 보기로 했다. 오리온 삼촌의 도움으로 그는 마침내 진정한 호랑이를 보았다. 대량의 사생과 모사를 통해 그의 화호 기예가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작품 속의 호랑이가 생동감이 넘치고 다소 흐리멍덩하다. 그 후로 그는 반평생을 많은 명산대천을 여행하며 날짐승을 많이 만나 결국 한 세대의 회화 대가가 되었다.
개혁개방
중국의 개혁 개방은 큰 성과를 거두었다. 이 위대한 개혁개방을 통해 세 가지 위대한 전환이 이루어졌다. 첫 번째 위대한 전환은 고도로 집중된 계획경제체제에서 생기와 활력이 넘치는 사회주의 시장경제체제로 바뀌는 것이다. 두 번째 큰 전환은 폐쇄적이고 반폐쇄적인 사회에서 전방위적으로 개방된 사회로의 전환이다. 세 번째 위대한 전환은 인민 생활이 식량과 의복에서 기본적인 강소강으로 바뀌는 사회전환이다. 개혁개방 없이는 세 가지 큰 변화를 이룰 수 없다. 따라서 제 11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에서 제안한 개혁 개방은 현대 중국 운명의 핵심 선택이다.
개혁개방은 중국특색 사회주의를 발전시키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유일한 길이다. 개혁개방만이 중국을 발전시키고 사회주의를 발전시키고 마르크스주의를 발전시킬 수 있다고 지적했다. 내가 말한 이 두 단락의 말은 왜 개혁해야 하는지, 왜 개혁이 유일한 길이고, 왜 당대 중국의 운명 선택인지를 개괄적으로 설명한다. 개혁 개방 없이는 중국을 발전시키고 사회주의를 발전시키고 마르크스주의를 발전시킬 수 없다. 그러므로 우리는 11 회 삼중 전회가 제기한 이 고도의 이론화의 개괄을 깊이 이해해야 한다.
발전의 안목으로 문제를 보다
혁신적인 생각
내가 직접 조직한 것은 나의 검토도 내가 쓴 것이 아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