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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회 활동 설계 방안 모범문

운동: 체력과 기교와 관련된 규칙이자 습관적으로 구속된 행동활동으로, 일반적으로 경쟁력이 있다. 운동회를 열면 행사 계획서를 어떻게 써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께 가져온 운동회 디자인 방안의 모범문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운동회 행사 설계 방안 모범문 1

첫째, 활동 목적: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학교 체육 업무 조례를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학생들의 심신에 유익한 체육 활동을 전개하다. 학생의 체질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우수한 스포츠 모종을 적극 선발하기 위해 20__ _ 년 가을 운동회를 열기로 했다. 담임 선생님께서 학생들을 진지하게 조직하여 체육 단련을 하고, 등록 업무를 잘 하고, 등기표를 명확하게 기입하고, 제때에 보고하고, 선발 준비를 열심히 하여 상해사고를 방지하도록 하세요.

둘째, 활동 조직위원회:

1, 조직위원회:

_ _

2. 활동 준비 그룹:

팀장:

멤버:

(스포츠 활동 조직 및 판단 책임)

총회 징계위원회

팀장:

멤버:

(총회 규율 및 안전 담당)

4. 물류 지원 그룹

팀장:

멤버:

(총회에 필요한 물품 및 연단 배치 담당)

5. 가을 육상 경기 준비회

9 월 24 일 가을 육상경기 준비회를 열어 운동회를 마련했다.

셋째, 게임 심판 준비

수석 심판:

트랙 심판:

이니시에이터:

로거:

아나운서:

최종 심판:

끝점 레코드:

논경기 심판:

심판 던지기:

점프 심판:

총 기록:

넷. 운동회 행사 배정

경기 시간: 2000 년 9 월 28 일 ~ 2000 년 9 월 29 일.

위치: 학교 육상

이벤트 계획:

(1) 개막식

2008 년 9 월 28 일, 20: 1:30 (사회자: 후 주석)

1, 개업 발표.

모든 선수들이 경기장에 입장합니다 (sun yurong 학생 조직)

각 반 선수들은 반카드를 들고 차례로 입장한다. (음악: 연주선수 행진곡)

3. 국기를 올리고 국가를 부른다

4. 심판 대표가 성명을 발표했다

선수 대표가 성명을 발표하다.

장 총장은 개회사를 발표했다.

7, 선수 퇴장

8, 태극권, 에어로빅 공연.

9. 장 총장은 장점구 류천초등학교 20 년 가을 육상경기 개막을 발표했다.

(2) 게임 시작

1, 클래스 형성 대기열 게임

9 월 28 일 (금요일) 오후 2 시

(1) 1 학년부터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차례로 경기장에 들어간다.

(2) 심사 위원: 모든 지도부 구성원과 체육 교사. 대열대형대회 방안' (교내 포럼 참조) 에 따르면 각 학년은 대열대형대회 우승자를 선발해 총 성적을 운동회 팀 성적에 포함시킨다.

2. 육상 경기

9 월 28 일 (금요일) 오후 3 시

경기장 경기:

1, 1 급 남자 60 미터 결승전

2. 1 학년 여자 60 미터 결승전

2 학년 남자 60 미터 예선

4. 2 학년 여자 60 미터 예선

5. 3 학년 남자 60m 결승

6. 3 학년 여자 60m 결승

7. 4 학년 남자 60 미터 예선

8. 4 학년 여자 60 미터 예선

9. 2 학년 남자 60 미터 결승전

10, 2 급 여자 60 미터 결승전

1 1 5 급 남자 60 미터 결승전

12, 5 학년 여자단체 60 미터 결승전

13, 4 급 남자 60 미터-예선

14 급 여자 60m 조 예선

15, 3 급 남자 400m 결승

16, 3 급 여자 400m 결승

17, 4 급 남자 400m 결승

18, 4 급 여자 400m 결승

19, 남자 400m 2 급 결승전

20. 2 학년 여자 400m 결승

2 1, 5 급 남자 400m 결승전

22. 여자 400m 결승 5 급

23. 1 학년 남자100m 결승전

24. 1 학년 여자100m 결승전

남자100m 예선 2 급

남자100m 예선 2 급

27. 여자100m 결승전 3 급

28. 여자100m 결승전 3 급

남자100m 예선 4 급

30. 여자100m 예선

3 1, 5 급 남자100m 결승전

32.5 학년 여자100m 결승전

논경기

1. 5 학년 여자 소프트볼 결승전

2. 5 학년 남자 소프트볼 결승전

높이 1 줄넘기 1 분

4. 고 2 줄넘기 1 분

5. 높이 한 번 높이 뛰기를 서 있다

6. 높이 2 서 멀리뛰기

7. 5 학년 남자 멀리뛰기 결승전

8. 5 학년 여자 멀리뛰기 결승전

9. 4 학년 여자 소프트볼 결승전

10 고급 남자 소프트볼 결승전

1 1. 4 학년 여자 멀리뛰기 결승전

12. 4 학년 남자 단체 멀리뛰기 결승전

9 월 29 일 (토요일) 오전 8 시입니다.

궤도

1, 4 급 남자100m 결승전

2. 여자 4 학년100m 결승전

3. 남자100m 결승전 2 급.

4. 2 학년 여자100m 결승전

5. 2 학년 남자 200m 결승.

6. 2 학년 여자 200m 결승

7. 1 학년 남자 200m 결승

8. 1 학년 여자 200m 결승

9. 남자 200m 결승 5 급

10, 5 학년 여자 200m 결승전

1 1 4 급 남자 200m 결승

12, 4 급 여자 200m 결승

13, 3 급 남자 200m 결승전

14, 3 급 여자 200m 결승

15 급 남자 60 미터 결승전

16, 5 급 여자 60 미터 결승전

17, 5 급 남자 800m 결승

18, 5 급 여자 800m 결승

19, 4 급 남자 800m 결승

논경기

1, 3 학년 남자 멀리뛰기 결승전

2, 중학교 3 여자 멀리뛰기 결승전

3. 1 학년 남자 소프트볼 결승전

4. 1 학년 여자 소프트볼 결승전

5. 2 학년 남자 소프트볼 결승전

9 월 29 일 (토요일) 오후 2 시

궤도

1, 4 급 여자 800m 결승

남자 800m 결승 3 급

3 학년 여자 800m 결승

4. 1 학년 남자 400m 결승

5. 1 학년 여자 400m 결승

6. 중학교 2 학년 남학생과 여학생이 50 미터 맞은편 릴레이 (릴레이 각 반 15 명) 를 달린다.

7. 3 학년 50m 남녀 혼합 맞은편 릴레이 (릴레이 각 반의 남녀 선거 15)

8. 1 학년 남녀가 50 미터를 달리다 (릴레이 남녀 각 반마다 65,438+05).

9. 4 학년 남녀 50 미터 혼합 맞은편 릴레이 경기 (릴레이 경기 각 반 65,438+05 명)

10, 5 학년 남녀 50m 혼합 맞은편 릴레이 (릴레이 경기당 반선 15 명)

논경기

1, 2 학년 여자 소프트볼 결승전

2. 3 학년 여자 소프트볼 결승전

소년 남자 소프트볼 결승전

참고: 육상 종목은 진도에 따라 앞당길 수 있지만 학부모가 종목에 참가하는 시간은 조정되지 않습니다. 방송 통지에 주의하세요.

(3) 폐막식

20__ 년 9 월 29 일 오후 4 시에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사회자: 왕 교장).

1, 폐막식 시작 발표

2. 운동선수의 질서 정연한 입장 (학생 조직 손옥용)

각 반 선수들이 반 카드를 들고 차례로 입장하다 (음악: 선수 행진곡)

왕 Guohua 총심판은 경기 결과를 발표하고 상을 수여했습니다.

후 주석은 폐회사를 발표했다.

5. 왕 주석은 20__ 년 가을 육상 경기를 폐막한다고 발표했다.

다섯째, 게임 안전 계획

1, 각 반 담임 선생님은 회의 규율을 엄격히 강조해야 하며, 운동회 기간 동안 학생들이 뛰어다니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2. 현재 학생 또는 학부모를 조직하여 부상을 피해야 한다.

3. 만약 의외의 상해가 발생하면, 가능한 한 빨리 학생을 구제하고, 학교와 학부모에게 통지해야 한다.

운동회 디자인 방안 판문 2

첫째, 활동 목적:

이번 흥미진진한' 신입생 환영 컵' 농구 경기는 20 급 신입생이 고교 스포츠 문화 생활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12 급 반 내부의 단결과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특별히 개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둘째, 활동 시간:

20 _ _-9 월 29 일 20 _ _

셋. 위치:

학생활동센터 농구장

넷. 대상 사용자:

운동학원 20 회 신입생

동사 (verb 의 약자) 기획자:

동학원 단체위원회 학생회 체육부.

자동동사 개막식:

1, 시간: 9 월 25 일 20__ 14: 00.

장소: 학생 활동 센터 농구 코트.

3. 프로세스:

사회자는 개막식을 발표하고 참석한 지도자와 게스트를 소개했다.

관련 지도자를 초청하여 개막사를 발표하다.

심판과 선수 대표가 선서하다.

1 10 1 반 친구들이 힙합 공연을 가져왔다.

사회자가 개막식 종료를 선포하다.

"환영 컵" 농구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일곱째, 게임 설명:

20__ 등급 12 반은 4 개 조로 나뉘어 그룹당 3 개 팀으로 나뉜다. 조별전은 조내 순환전, 12 경기를 채택하여 조 1 위가 토너먼트에 진출했다. 조별 경기가 끝난 뒤 ABCD 그룹 1 위는 E1f1g1H65438+로 표기됐다. 1 이닝 2 점, 1 이닝 1 점, 기권 0 점. 점수가 같은 사람이 다음 라운드에 들어갈 것이다. 총순승이 같은 사람을 진급시키다. 점수가 같은 사람은 승부 관계를 참고하여 진급한다. 여전히 3 개의 반이 같은 점수를 받는다면 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진급한다. 토너먼트 단계에서 단판 승자가 결정돼 아시아 시즌군이 결정될 때까지 총 4 경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토너먼트, 토너먼트, 토너먼트, 토너먼트, 토너먼트, 토너먼트)

여덟, 경쟁 규칙:

최신 국제 농구 경기 규칙을 참고하다.

아홉, 고려 사항:

1, 우정 1 위, 경기 2 위. 어떠한 형태의 싸움도 엄금한다. 그렇지 않으면 학교와 학원의 관련 규정에 따라 엄벌에 처할 것이다.

2. 심판에게 엄격히 복종하고, 욕설을 하고, 심판 및 기타 배우를 구타하며, 일단 발견되면 엄벌에 처한다.

3. 안배에 복종하고, 제때에 지정된 장소에 도착하여 시합에 참가한다. 경기 규정 시간 15 분 이내에 도착하지 못한 사람은 기권에 따라 처리한다.

X. 예산:

물비 30 원, 인쇄비 5 원, 홍보비 140 원, 기타 25 원 * * * 200 원.

운동회 행사 디자인 방안 판문 3

첫째, 재미있는 게임의 주제, 재미있는 게임의 옹호 개념;

둘째, 재미있는 게임의 조직 구조

1. 주최: 안휘 이련성통유한공사 재미게임 주단위.

셋째, 재미있는 게임의 목적

재미있는 운동은 어떤 목적을 달성해야 하는가, 개인, 팀, 사회를 포함한다.

넷. 재미있는 게임 참가자 및 등록 방법

어떤 사람이 재미있는 운동회에 참가할 수 있고, 어떻게 신청할 수 있습니까?

다섯째, 재미있는 게임 포인트 방법 및 보상 방법

어떻게 재미게임의 순위를 평가할지, 단항상과 단체상, 각 경기 순위의 상품을 포함한다.

여섯째, 재미있는 스포츠

재미운동회는 어떤 종목과 규칙이 있나요?

일곱. 재미있는 운동회의 주의사항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 경기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들 중 일부는 위반, 불공정, 위험 등을 미리 출전 선수에게 분명히 해야 경기 결과나 경기 과정에서 의외의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여덟, 재미있는 스포츠 장비 구성

재미운동회에 필요한 모든 장비와 도구 (예: 재미운동기구, 스톱워치, 신호총, 호루라기 등) 를 열거합니다. , 그리고 미리 준비하십시오.

첫째, 행사 시간: 20_ 년 65438+ 10 월 27 일.

위치: 회사 아래층 주차장.

셋째, 활동 주제: 생활 사랑, 운동 사랑, 건강 사랑.

주최 단위: 안후이 억 lianxing tong 아웃소싱 서비스 유한 회사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그램

1, 활동 목적

직원들의 여가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기업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직원들이 스포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적극성을 높이고, 좋은 체육 단련 습관을 기르다. 회사는' 사랑 생활, 사랑 운동, 건강 사랑'-부용센터 제 2 회 가을 재미운동회를 열기로 했다.

2. 활동의 주제

즐겁게 일하고, 생활을 즐기고, 건강한 생활을 취지로 삼다.

3. 행사 전 준비

3. 1 65438 년 10 월 25 일 퇴근 전 행사 경품, 응급의료용품, 행사 장비 조달 담당.

3.2 6 월 26 일 오전 10 참가자 명단을 확정해 구체적인 참가자 명단 및 행사 시간을 정리해야 한다.

3.3 6 월 26 일 오후 10, 각 팀 심판이 경기 규칙을 전달하도록 배정할 책임이 있다.

4. 운동회 전 준비.

4. 1 행사장을 미리 정리하고 행사장을 배치합니다.

4.2 규정에 따라 활동 설비를 설치하고, 홍보 현수막을 달고, 음향과 마이크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잘 배치했다.

4.3 심사위원과 선수는 준비를 잘 해야 한다.

5. 개회식 과정

5. 1 각 팀이 차례로 입장합니다.

5.2 리더십 연설

5.3 심판 대표가 성명을 발표했다.

5.4 회의 대표가 성명을 발표했다

5.5 운동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5.6 직원이 프로젝트 사진을 찍고 보관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6. 운동회가 끝났습니다

6. 1 조직원이 현장을 청소합니다.

7. 고려 사항

7. 1 그룹 간 연결 양호

7.2 심판은 경기 결과를 기록해야 한다.

7.3 장소를 미리 배정하고 활동 순서를 잘 배정하다.

운동회 행사 설계 방안 판문 4

첫째, 행사 시간: 20 일 오전.

2. 장소: 유치원 운동장

셋째, 활동 주제: 첫 번째 부모-자녀 운동

참가자: 어린이, 교사 및 부모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의 목적:

1. 동기 목표: 운동의 즐거움, 경기의 즐거움, 규칙의 의식, 협력의 정신을 체험한다.

2. 능력 목표: 학부모와의 게임에서 아이의 걷기, 던지기, 달리기 능력을 발전시킨다.

3. 지식 목표: 걷기, 사격, 장애물 달리기 등의 기본 동작을 배운다.

4. 부모-자녀 목표: 부모들에게 아이의 신체 발육에 관심을 기울이고, 스포츠 활동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키우고, 아이를 위해 앞으로 좋은 운동 습관을 세우도록 촉구한다.

여섯째, 활동 형태: 체조 공연, 부모-자녀 체력 경쟁;

일곱째, 활동의 원칙:

1, 안전 1 위, 우리 정원 운동장에서 거행하니, 반드시 모든 아이의 안전을 보장해야 합니다.

2. 학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참여한다: 모든 학부모와 아이들이 우리 활동에 참여하게 한다. 부모는 더 이상 관람객과 감상자일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자랑스러운 아빠 엄마가 되어야 한다.

3. 공정우애 원칙: 행사에서 공정경쟁, 공정경쟁의 원칙을 반영하고, 아이들이 좋은 경쟁작풍을 세우고, 성공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한다. 동시에 성적이 뛰어난 개별 아이를 위해 상을 마련해 아이와 학부모의 전심전력에 보답했다.

여덟, 상품 준비:

1, 스커트 레이아웃;

배너를 준비하십시오.

3. 목소리: (입장 음악, 어린이 체조 음악, 특장반 댄스, 경기 시 음악, 시상식 음악)

4. 카메라와 비디오 레코더

5, 정수기, 상금 사무실;

분위기가 활발한 트럼펫과 휘파람;

7. 각 반의 반패와 핸드헬드;

8. 게임 소품, 번호판;

9. 경품 (우승 증명서, 소상, 단체증명서)

아홉. 직원 목록: (약간)

운동회 행사 설계 방안 판문 5

첫째, 축구 드리블은 장애물 릴레이 경주를 우회합니다.

(1) 참가자 수:

팀당 6 명, 연령에 관계없이 3 남 3 녀가 혼합해서 출전한다.

(b) 경쟁 방법:

1, 각 참가 기관은 선수 참가 순서를 자유롭게 배정할 수 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첫 선수는 출발선에 공을 두고 서서 경기를 준비했다.

2. 심판이 경기 시작을 발표했을 때 첫 번째 선수가 드리블을 시작하면서 6 개 마크 (아이스크림 통) 를 차례로 우회해 두 번째 선수에게 공을 패스하는 등. 심판이 마지막 선수의 몸통으로 결승선을 넘었을 때 그는 손목시계를 멈췄다. 재미있는 게임 (c) 경쟁 규칙:

1, 경기 노선에 따라 드리블은 장애물을 우회해야 합니다. 누락되거나 잘못 감긴 경우 잘못된 곳에서 다시 감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장애물을 차거나 넘어뜨리는 것은 오류로 간주되므로 장애물을 들어 올리고 다시 감아야 한다.

2. 선수와 출발할 공은 출발선을 미리 넘을 수 없습니다. 인수인계할 때 두 사람은 서로 하이파이브를 한 후에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만약 위반이 있다면, 그들은 출발선으로 돌아가 경기를 다시 시작해야 한다.

드리블할 때 발의 어떤 부위로도 축구를 할 수 있습니다.

(4) 경쟁 결과 평가 방법:

게임에서 더 적은 시간을 소비하는 팀이 1 위를 차지했다. 점수가 같으면 (1/ 100 초) 추첨으로 순위를 결정합니다.

(e) 장소 및 장비:

1, 축구 경기: 5 번 공

2. 장소: 출발선과 마킹 사이의 거리는 3 미터입니다.

(6) 경기 로드맵:

둘째, 집단 "8" 단어 줄넘기

(a) 참가자 수:

연령에 관계없이 각 팀 10 명 중 2 명은 7 미터 거리 (로프를 흔드는 사람은 남녀를 제한하지 않음), 줄넘기하는 8 명 중 4 명은 남성, 4 명은 여성이다.

(2) 경기 방식과 규칙: 각 참가팀은 경기 전에 추첨 순서에 따라 경기를 진행한다. 대오가 지정된 위치에 서서 심판이 명령하자 (경기 시작 타이밍) 밧줄을 흔들기 시작했다. 여덟 명이 차례로 점프를 하며 한 번에 1 번까지만 뛸 수 있고, 한 사람당 1 번씩만 뛰면 뛰쳐나간다. 중간에 누가 뛰지 못하면, 그 선수는 적당한 위치로 돌아가 다시 뛰기 시작하고, 뒤에 있는 다른 선수는 먼저 오프사이드를 할 수 없다. 여덟 명이 줄타기를 차례로 돌며 10 번 뛰고 나서 마지막 선수 (표지판 포함) 가 뛰기 (나무 줄기 위 어느 곳) 가 종점에 도달하여 경기가 끝났다.

(3) 경쟁 결과 평가 방법:

각 팀의 경기 시간에 따라 석차를 확정하다. 적은 시간을 들여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점수가 같으면 (1/ 100 초) 추첨을 통해 순위를 결정합니다.

(4) 현장기재: 1 길이 8.5m 지름 16mm 로프. 1 완장.

(5) 경기 로드맵:

셋째, 단결하여 장애물을 돌며 달리다

(1) 참가자 수:

팀당 8 명, 연령에 관계없이 4 남 4 녀 혼합출전.

(b) 경쟁 방법:

1, 경기 전 추첨 순서에 따라. 대오의 한 종대 (자유 순서에 서 있고, 잘못된 위치에 서 있지 않음) 가 출발선 뒤에 서 있다. "차 앞" 으로 인솔자는 양손으로 채색기를 들고, 다른 7 명은 두 팔을 앞으로 나아가며, 차례로 앞짝의 어깨에 손을 얹었다.

2. 경기 시작 비밀번호를 듣고' 기관차' 의 안내로 각 팀은 일제히 6 개 경계 (출발선과 장애물 사이의 거리는 3 미터) 를 우회했다. 마지막 랜드마크를 우회한 후, 각 팀은 계속해서 반대 방향으로 달려와 원래의 6 개의 랜드마크를 완성한 후 스퍼트를 했다.

(3) 경쟁 규칙:

1, 행군 과정에서' 앞' 을 제외한 다른 사람의 손은 항상 앞 동료의 어깨에 올려야 하고 옷은 잡을 수 있다. 플레이어가 한 손으로 손을 잃어버리면, 위반으로 판정하고, 플레이어 한 명당 5 초. 만약 팀이 단절되면, 전 팀은 출발선으로 돌아가 경기를 다시 시작한다.

2. 경기에서 깃발이 떨어지면 깃발이 떨어진 곳에서 학교 깃발을 주워 다시 시합을 해야 한다.

3, 팀은 행진 과정에서 종대로 진행해야 한다.

4. 경기에서 장애물을 차면 위반으로 판정되고 매번 5 초를 더한다.

5. 경기 규칙에 따라 경기를 완성하지 않고 그 팀의 경기 성적을 취소한다.

(4) 경쟁 결과 평가 방법:

시간이 멈추면 팀의 마지막 사람 (몸통의 모든 부분) 이 결승선을 넘어 가장 적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했다. 점수가 같으면 (1/ 100 초) 추첨을 통해 순위를 결정합니다.

(5) 현장 장비:

1. 장비: 채색 깃발 1 (대회에서 제공).

2. 장소: 1 공터

(6) 경기 노선도: 경기장과 노선도는 축구 드리블 릴레이와 같다.

넷째, 탁구 고정 소수점 투구

(1) 참가자 수:

팀당 6 명, 연령에 관계없이 3 남 3 녀가 혼합해서 출전한다.

(b) 경쟁 방법:

6 명의 선수가 투구 라인 뒤에 서서 차례대로 공을 던졌고, 30 경기 공은 각 선수에게 균등하게 분배되었다.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그는 공을 던지기 시작했고, 동시에 시간이 시작되었다. 선수 한 명당 5 골, 전 팀 1 분 30 초 만에 투구합니다.

(3) 경쟁 규칙:

1 .. 피칭선과 플라스틱 쓰레기 광주리의 뒷쪽 거리는 3m 입니다. 선수는 반드시 투척선 밖에 서 있어야 한다. (타선 투구는 무효다) 탁구공은 플라스틱 쓰레기 광주리에 던져지기 전에 지면에 닿으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무효다.

2. 전체 팀이 전체 투구를 완성하지 못하면 경기 시간이 되면 경기가 끝난다. 이전의 음고 수는 여전히 유효하다.

(4) 경기 성적 평가 방법: 6 명의 선수가 투표를 마친 후 타이밍이 멈췄다. 순위는 플라스틱 쓰레기 광주리의 공 수에 의해 결정된다. 목표 수가 동일하고 시간이 적게 걸리는 것이 1 위다. 같은 일이 다시 나타나면 추첨을 통해 순위를 결정합니다.

(e) 장소 및 장비:

1, 1 쓰레기 바구니 (높이 28-30 cm, 플라스틱 쓰레기 바구니 지름 25-28 cm, 경기 시 규격이 균일함), 1 웹 바구니 (볼용)

2. 장소: 투구라인과 플라스틱 쓰레기 광주리 뒤 3m 거리.

3. 필드 매핑 (약간)

다섯째, 무적 풍화륜

(1) 참가자 수:

팀당 8 명, 연령에 관계없이 4 남 4 녀 혼합출전.

(2) 경기 방식: 전 팀이 풍화륜에 들어갈 준비를 하자 심판은 풍화륜 스크롤을 시작하라고 명령했고, 풍화륜 전체가 결승선을 넘을 때 경기가 끝났다.

(3) 경쟁 규칙:

1.' 풍화륜' 롤링 중' 풍화륜' 이 끊어지면 심판이 상황에 따라 재경기를 할 수 있다.

2. 플레이어의 발은 반드시 50cm 폭의 풍화륜을 밟아야 한다.

(1) 플레이어가 한 발로 풍화륜을 떠나면 각 플레이어의 득점이 2 초 증가한다.

(2) 선수가 두 발로 풍화륜을 떠나면 경기 결과가 취소된다.

(4) 경기 성적 평가 방법: 시간을 적게 쓰는 사람이 1 위를 차지했다. 결과가 같으면 (1/ 100 초) 추첨을 통해 순위를 결정합니다.

(e) 장소 및 장비:

1, 무적 풍화륜 1 (폭 50cm, 둘레 9 m 원): 탱크 무한궤도 (현수막으로 만든 것) 와 비슷합니다.

2. 경기 장소: 출발선에서 결승선까지의 거리 10 미터.

3. 투명 젤라틴으로 폐신문을 붙여 슈퍼풍화륜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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