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관음보살의 랜덤 번호 뽑기 - 엑셀을 사용하여 토너먼트 테이블을 만드는 방법?

엑셀을 사용하여 토너먼트 테이블을 만드는 방법?

1. 새 워크시트를 작성하고 이름을 Scoring Table 로 지정합니다. 아래에 표시된 형식에 따라 제목을 설정합니다. 셀 A 1 은 플레이어 번호이고 셀 B 1 은 심사위원 1 입니다. 판사 2 에서 판사 10, B 1: K 1 까지 데이터를 자동으로 채워 완성합니다. L 1 에 평균 점수를 입력하고 M 1 에 순위를 입력합니다.

2. A2 에 선수 1 을 입력하고 선택한 A2 셀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10' (채우기 핸들) 위에 마우스를 놓은 다음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채 A 1 1 까지 아래로 드래그합니다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이런 자동 충전 방식의 장점이 더욱 두드러진다.

3. L2 셀에 공식 "= (sum (B2: k2)-max (B2: k2)-min (B2: k2))/8" 을 입력합니다. 이는 총점/kloc 를 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에 점수가 없기 때문에 계산 결과는 0 입니다. 그런 다음 자동 채우기 기능을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의 평균 점수를 복사합니다.

4. m2 에 = rank (L2, $ L $2: $ L $ 1 1) 공식을 입력합니다. 이 공식은 전체 데이터 영역에서 셀 데이터의 정렬을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위의 공식은 L2 L2 셀 데이터의 순위를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L 1 1). 주의하세요. 아래 공식을 복사해도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직 데이터가 없습니다. 보시다시피 모든 선수의 순위는 1 입니다.

5. 평가자 점수 열에 해당 데이터를 입력하면 평균 점수와 순위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먼저 한 선수의 데이터를 입력하면 첫 번째 선수의 평균 점수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다음으로 다른 플레이어의 데이터를 입력하십시오. 봐라, 평균 점수는 모두 자동으로 계산되며, 순위도 자동으로 자동출출출출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평균, 평균, 평균, 평균, 평균, 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