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학적 드로잉 보드를 사용하여 주사위 던지기 실험 코스웨어를 시뮬레이션하는 샘플 그리기:
기하학적 드로잉 보드 코스웨어 템플릿-주사위 던지기 실험의 동적 시뮬레이션
이 코스웨어에서' 주사위 던지기' 조작 버튼을 클릭하면 주사위를 한 번 던지는 것을 시연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버튼을 한 번도 클릭하지 않았다면, 아래의 투척 횟수는 자동으로 집계되어, 당신이 이미 몇 번이나 던졌는지 알 수 있습니다. "복원" 동작 버튼을 클릭하여 코스웨어를 원래 상태, 즉 투척 횟수가 0 인 상태로 복원합니다. "던지기" 버튼을 클릭하면 각 투척에 표시된 숫자가 무작위로 표시되고 코스웨어 하단의 통계표는 숫자가 나타나는 횟수와 빈도를 자동으로 집계하여 각 숫자가 여러 번 투척할 확률을 알 수 있습니다.
주사위에는 6 면이 있고 주사위의 최대 숫자는 6 이므로 던질 때마다 1/6(0. 16666~6 무한) 이 발생할 확률이 1 입니다. 10 번을 던지면 1 의 확률은 1 을 6 곱하기 10 으로 나누면1.. 던지기 1 번과 던지기 10 번은 절대 다릅니다 (0. 167 과 1.67 의 비율). 그러나 10 회 동안 매번 던질 확률은 같지만 총 확률은 다르다. 더 많은 코스웨어 템플릿은 기하학 대지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공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