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고대는 매우 도덕적이었다. 예를 들어, 사람들에게 시골에 가서 벼슬을 하도록 권하는 것은 도덕에 기반을 두고 있다. 만약 너의 도덕이 좋지 않다면, 너는 다른 방면에서 아무리 훌륭해도 안 된다. 더군다나 성인의 칭호는 반드시 좋아야 하며, 모두에게 이런 칭호를 얻도록 설득할 수 있다. 하자색은 공자의 제자이자 유교 사상을 전수하기에 가장 좋은 인선이다. 그가 위위에 있을 때 받은 예우.
이 제자들의 표현도 강세로 국가의 강대함에 좋은 역할을 했다. 여름보라색의 능력이 정말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사로 인정받은 하자색은 확실히 이 칭호에 합당하다. 공자의 능력은 다르지 않지만 도덕적으로는 성인이라고 불릴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여름 보라색 독서의 목적도 명확해서 큰 문제다. 벼슬을 하려면 배워야 하고, 배우면 벼슬을 해야 한다. 。
간단히 말해서, 우수성을 위해 공부하고, 다른 사람을 고려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매우 나쁘다. 가치는 자신의 독특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때는 하자색이 좀 이상해 보였고, 그도 능력이 있었다. 그도 공자의 제자로 위국에서 대우가 매우 좋다. 그래서 아무도 그를 말할 수는 없지만, 성인의 칭호를 얻는 것은 전혀 불가능하다. 도덕적으로, 모두들 인정하지 않는다, 이것은 완전히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