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 풍화륜: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및 경쟁.
둘째, 소품 요구 사항: 신문, 테이프.
셋째, 장소 요구 사항: 열린 큰 장소.
넷째, 게임 시간: 10 분 정도.
동사 (verb 의 약어) 상세 게임: 한 무리의 12- 15 사람들이 신문과 테이프로 모든 대원을 수용할 수 있는 폐쇄된 큰 원을 둘러싸고 원을 세웠다. 대원들은 원 위에 서서 걸으면서 큰 원을 굴렸다.
자동사 활동 목적: 이번 경기는 주로 단결, 긴밀한 협력, 어려움을 극복하는 팀워크를 양성하는 것이다. 계획, 조직, 조정 능력을 배양하다. 진지하고 세심한 업무 태도를 배양하다. 플레이어 간의 상호 신뢰와 이해를 높이다.
신뢰 후퇴:
1. 게임 소개: 이것은 잘 알려진 고전 자료편 프로젝트입니다. 각 선수는 반드시1.6m 의 플랫폼에서 똑바로 뒤로 추락해야 하고, 다른 대원들은 두 손을 뻗어 그를 보호해야 한다. 모두가 상대방을 신뢰하고 싶어한다, 그렇지 않으면 안정감이 없을 것이다.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으려면 먼저 믿을 만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기 어렵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활동 중에 파트너에 대한 신뢰감과 책임감을 확립하고 강화할 수 있게 해준다.
둘째, 플레이어 수: 12- 16.
셋째, 장소 요구 사항: 높은 대만이 가장 적합합니다.
넷째, 필요한 장비: 로프.
게임 시간: 약 30 분.
여섯째, 활동 목표: 그룹 간의 높은 신뢰를 배양한다. 팀 구성원의 대인 관계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팀 구성원을 안내하여 책임과 신뢰가 상호적이라는 것을 깨닫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