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밭에 옥을 심었고, 나무 한 그루도 꽃이 피지 않았다. Xi 에서 스시를 배우다.
수사는 저자가 적극적에서 갈등 고민에 이르기까지, 자기 적응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끊임없이 추구하는 마음의 여정, 광란, 낭만, 다정함, 심사숙고하는 인격적 기질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류영 구양수에 이어 수시는 그 시의 서정적 인물과 창작 주체를 분리에서 통일로 더 발전시켰다.
확장 데이터:
소어는 내면세계를 넓힐 뿐만 아니라, 외부 세계도 넓혔다. 만당 5 대 문인사가 표현한 생활 장면은 매우 좁고, 주로 둘러싸인 채루, 자수가, 정자정원에 국한되어 있다. 수시는 작가의 일상적인 교제, 여가 독서, 농사, 사냥, 관광 등의 생활 장면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자연의 웅장한 경치를 더욱 전시했다.
수시는 단어의 창작에서 비범한 성과를 거두었다. 문체 자체의 발전에 있어서, 소사의 역사적 공헌은 이미 소문과 스시를 능가했다. 류영에 이어 수시는 사체에 대한 전면적인 개혁을 진행했고, 결국 단어체를 풍부하고 다채로운 학과로서의 전통 구도를 돌파하고,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이고, 음악의 액세서리에서 독립된 서정체로 바꾸며, 사사의 발전 방향을 근본적으로 바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