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넘기 경기 규칙:
싱글 점프에서는 모든 출전 선수들이 세 그룹으로 나뉘어 각 팀 책임자가 결정한다.
1, 각 팀마다 작은 심판이 있고 각 그룹마다 사장이 있습니다.
2. 플레이어가 지정된 범위 내에서 점프합니다. 만약 그들이 한계를 넘으면, 이번에는 무효로 간주될 것이다.
3. 팀당 선수당 제한 점프 15 회, 흔들림으로 교대로 진행됩니다. 1 위 팀은 5 점, 2 위는 3 점, 3 위는 65,438+0 점을 받았다.
4. 싱글 홉 기간은 15 분입니다. 15 분 이내에 완료되지 않은 것은 기권으로 간주되고 점수는 0 입니다.
5. 심판이 신호를 보내기 전에 선수는 제멋대로 행동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무효로 간주된다.
6. 경기할 때 선수가 한 번 뛰고, 한 번 날고, 끈이 한 번, 한 번 계산한다.
줄넘기는 한 사람 혹은 여러 사람이 고리 모양의 밧줄에서 각종 점프 동작을 하는 스포츠 게임이다. 이런 게임 당대는' 두소', 송대는' 줄넘기', 명대는' 백줄뛰기',' 백줄뛰기',' 틀 밧줄', 청대는' 줄넘기' 라고 불린다. 줄넘기는 오래된 한족 민간 오락으로 남송부터 명절마다 써야 하고 집집마다 경기를 해야 한다.
줄넘기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여와는 "진흙 속에 밧줄을 묶고, 사람을 붙잡는다" 고 할 때 밧줄이 사람과 함께 태어났다. 옛사람들은 밧줄로 기록을 하고, 수확한 곡식을 밧줄로 묶거나, 소와 말을 묶고, 사냥감을 묶는 등 밧줄로 묶었습니다. 밧줄은 이미 인류 생활에서 중요한 도구가 되었다. 따라서 줄넘기는 원시 농경, 사냥, 군사 활동에서 유래한 것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