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열 번호, 팀 이름, 추첨 번호 (숫자), 게임 번호 (숫자) 등을 포함한 대기열 테이블을 설정합니다.
난수를 생성하고 복권 번호를 씁니다.
크기 ss( 16)
A=val(right(time (), 2))
랜드 (원)
I= 1 끝 16 의 경우
S = int (rand () *10+1)
Ss (I) = S.
끝
팀 테이블 작업
I= 1
스캔
Ss(i) 를 사용하여 복권 번호를 다시 재생합니다
I=i+ 1
스캔을 종료합니다
* 복권 번호를 색인화하여 일치하는 번호를 생성합니다.
복권 번호 라벨 복권 번호 색인
I= 1
J= 1
스캔
I= 1 인 경우
J 를 사용하여 세션 번호 스케줄 조정
I=i+ 1
기타
J 를 사용하여 세션 번호 스케줄 조정
J=J+ 1
I= 1
엔디프
스캔을 종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