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없는 이미지는' 신' 의 이미지 표현이다. "선생님" 은 노인을 가리킨다. 태을김화의 목적' 은 "묵상법, 비유적 비유는 마음에 두고, 입은 지나갈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래서' 묵묵히 선생님을 보다' 라고 부른다. 도가네단은 사고를 자신을 정련하고 기초를 쌓는 주요 수단으로 삼았는데, 관사묵상이 그 중 하나이다. 구체적인 방법은: 혼자 조용한 방, 모든 외부 간섭을 제거하고, 노자의 형태적 특징에만 집중하며, 노자의' 영' 이 그의 혀뿌리 아래 턱에서' 조안지 김수옥천원' 이라고 부르는 것을 상상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고대인의 양치질 자세를 흉내 내고 혀로 진액을 휘저었다. "금니를 깨물고, 직시하고, 숨을 쉬며, 마음을 돋운다." 그리고 천천히 삼키고 생각으로 중전으로 돌려보낸다. 연습이 완료되면 36 번 두드리고 가볍게 양치질을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발을 문지르고 손으로 얼굴과 눈을 몇 번 닦는다. 도교는 관사묵상의 수행을 통해 인체와 천지의 관계를 소통시켜 인체의 음양기혈을 조화롭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사실 이런 수련 방법은 분명히 미신적이며 과학적 근거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