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계획
추첨주기+도태제도 사용
상반구와 하반구로 나뉘는데, 각 구역에는 세 개의 팀이 있고, 각 팀은 추첨에 따라 자신의 구역을 결정한다.
Abc 가 상반부에 있고 def 가 하반부에 있다고 가정합니다.
각 지역의 3 개 팀이 먼저 예선 (순환전) 을 진행할 것이다.
첫 경기일, A-B-C 안녕, E-F-D 안녕.
두 번째 경기일, C-B 안녕, D-F 안녕.
세 번째 경기일, A-C-B 안녕, E-D-F 안녕.
각 구역의 성적에 따라 본 구역 123 학생을 나누다.
이후 2 단계 3, 4 명의 결승전과 준우승 결승전이 열린다.
상위 및 하위 영역 순위가 각각 ABC def 라고 가정합니다.
B/e, 상하구 2 위, 이 농구 경기의 3 위와 4 위 (5 번째 경기일) 를 먼저 칩니다.
A/d, 상하 부문 1 위, 결국 이번 농구 경기의 준우승 결승전 (6 번째 경기일 또는 5 번째 경기일 같은 날) 을 기록했다.
두 번째 계획
6 개 팀이 함께 순환전을 벌였고, 각 팀은 다른 5 개 팀과 맞섰다 (조별 예선 형식은 방안과 비슷함).
이후 각 팀의 승리 순위에 따라 상위 4 위를 선정해 준결승 토너먼트를 치렀고, 순위가 abcdef 라고 가정했다.
A 대 D 대 B 대 C, 마지막 두 경기의 승자가 최종 준우승 경쟁을 벌인다는 것이다.
프로그램 2 는 시간 제한이 없는 연례 리그에 더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