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의 극본은 모두 장권으로 쓰여졌고, 장권 아래에는 두루마리가 하나 있는데, 마치 국화를 표장한 화축 같다. 장권의 마지막 장면이 목축 근처에 있기 때문에 대축이라고 합니다. 대축 앞의 연극, 즉 끝에서 두 번째 프로그램, 즉 대결말, 중간은 중축, 앞은 조축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그것은 공연 코드의 배열 순서가 아닌 그림 축의 각 위치의 이름입니다. 마치 공연이 관객에게 다채로운 그림을 보여주는 것과 같습니다.
확장 데이터
과거에는 극장에서 낮 공연이 있었는데, 보통 정오에 시작해서 저녁 6 시에 멈췄다. 예닐곱 편의 극, 심지어 팔구편의 극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세 편으로 나뉜다. 처음 세 편의 연극은 보통 새 배우나 학생이 연기한다. 중간 두세 편이 좋고, 마지막 세 편은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다. 이 세 절의 각 절의 끝을' 차축' 이라고 부른다. 전축, 중축, 대축이다. 이것은 청말민 초 북경의 여러 극장의 연기 규칙이다. 축' 은 각 단락의 마지막 공연으로, 꼴찌는 두 번째 경기가' 압축' 이 되었다고 한다.
북경의 옛 연극반의 전통에 따르면 배우들은 항상 가장 잘 부르는 연극, 즉 이 연극반의 지주 배우의 연극을 꼴찌에서 두 번째에 놓는다. 연극의 마지막은 무협극으로, 연극반의 모든 무술배우들이 공연에 참가했다. 이런 연극은 15 분을 차지하는데, 이른바' 일전 일휴' 라고 한다. 그 당시 오페라를 들으러 간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고관 귀인들이었는데, 대축을 볼 때 그들은 종종 일어나 공원을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명언)
바이두 백과-피날레
중국망-경극의 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