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쌍방의 공격 도점. 한 쪽의 플레이어가 해당 지점에 있고 그 범위 내에 다른 쪽의 플레이어가 없을 때 이 점이 점유됩니다. 한쪽의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점령이 빨라지고 점령이 성공한다. 상대방이 선수를 죽이거나 쫓아내면 다시 점령할 수도 있다. 1 * * * 3 이닝, 3 이닝 2 승;
2. 쌍방의 강탈도를 공수하는 메커니즘은 첫 번째와 같지만 시간 제한이 있다. 공격자는 시간이 끝나기 전에 A 점과 B 점을 점령해야 한다. A 포인트를 공략한 후에는 추가 시간을 얻을 수 있지만 B 포인트를 공략한 후에는 승리할 수 있고 수비수는 시간이 끝나기 전에 현재 포인트를 공략하지 않고 승리할 수 있다.
3. 카트를 예로 들면 공격자와 수비수로 나뉜다. 카트 초기에는 비슷한 점수의 포인트 경쟁이 있었다. 습격자가 받은 후 카트를 밀기 시작했다. 만약 그가 차의 범위 내에 있고 범위 내에 다른 플레이어가 없다면, 차는 앞으로 이동하기 시작할 것이다.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자동차가 더 빨리 전진하고 관문에 도착하면 추가 시간을 얻을 수 있다. 만약 시간이 끝나기 전에 종점으로 밀린다면, 그것은 공격측의 승리이고, 종점에 도달하지 않으면 수비수의 승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