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그건 그렇고, 꿈의 원리를 대중화합니다. 불교의 눈에는 꿈이 네 가지로 나뉜다.
첫째, 상인의 꿈.
전생에 창조된 경험의 재현이다. 때때로 이런 사랑의 경지 사랑은 한 번도 본 적이 없고 생각한 적도 없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왜 이 꿈을 꾸는가? 이 생에는 본 적이 없는데, 전생에 생각해 본 적이 있다. 우리의 알레예 지식에는 씨앗이 있고, 씨앗은 효과가 있다. 사람이 깨어 있을 때, 의지는 더 쉽게 통제할 수 있다. 잠을 잘 때 의지제어 능력이 약하기 때문에 이전의 업력이 활발해지면서 이상한 꿈을 많이 꾼다.
둘째, 망상 꿈.
이것은' 밤낮으로 생각하다' 로 인해 생긴 것으로, 가장 흔하다.
셋째, 징조 꿈.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예견하는 꿈. 원리는 간단하다. 3 대 인과로 인한 것이지만, 우리 일반인은 이해할 수 없다. 우리 공간에서 시간은 앞을 내다보지 않는 축과도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시간명언) 더 높은 차원에서 시간은 한눈에 알 수 있다.
넷째, 귀신의 꿈.
귀신이 와서 꿈을 꾸는 것도 하나의 원인이다. 만약 우리가 과거에 대한 꿈을 꾸거나 우리가 가족이거나 친구라면, 장경에는 아주 분명하게 쓰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누구든지 이런 꿈을 꾸는 것은 모두 그가 곤경에 처했을 때, 고통스러울 때 너에게 도움을 청하고 싶어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