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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 mansions 의 꿈에 대한 철학적 해석

홍루몽' 의 철학적 해석은 가치의 파괴가 진정한 비극을 구성한다는 것이다.

조설근의 금릉 12 녀를 예로 들다. 리 쿠이 (Li Gui) 는 이성, 진 코칭 (Qin Keqing) 이 사랑에 사로 잡혀 있고, 왕 시펭 (Wang Xifeng) 은 권력자에게 사로 잡혀 있으며, 벼슬길 경제에 설보채 관심을 기울이고, 사샹 윤 (Shi Xiangyun) 그들은 서로 다른 가치관에 동의하고 다른 삶을 선택하지만, 이 모든 가치관들은 결국 예외 없이 없어진다. 홍루몽' 에서 묘사한 파괴는 어떤 가치나 생명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 거의 모든 가치와 생명을 겨냥한 것이다.

한 사람의 멸망이 아니라 대관원의 잿더미다. 물론, 파괴 후에도 작가는 여전히 출구를 제공했는데, 이 출구는 빈 문이다. 어떤 의미에서, 의식으로 간주되는 이런 수출은 또 다른 파괴에 지나지 않는다. 홍루몽' 은 중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비극 작품으로 여겨지는데, 그 이유는 이런 철저한 멸망에 있다.

《홍루몽》의 사상 내용

홍루몽' 은 봉건사회의 성극과 쇠퇴의 시대적 특징을 종합적이고 깊이 반영하였다. 그것은 결혼식 촛불과 1 위가 되는 사랑 이야기를 묘사하지 않는다. 젊은 봉건 귀족 자보옥, 임대옥, 설보채 사이의 사랑 결혼 비극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소설의 거대한 사회적 의의는 이 사랑의 비극을 고립적으로 묘사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사랑과 결혼의 비극을 중심으로 자, 왕, 사, 설의 대표적인 네 가족의 흥망을 썼다.

홍루몽' 은 지아 가문을 중심으로 봉건 사회 후기의 각종 어둠과 죄악과 극복할 수 없는 내부 갈등을 폭로했다. 그것은 부패한 봉건 통치 계급과 곧 붕괴될 봉건 제도를 강력하게 비판하여 독자들로 하여금 그것이 반드시 멸망할 것이라고 느끼게 했다. 동시에 소설은 귀족 반군을 칭송하여 새로운 몽롱한 이상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