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직 (주조 시조), 성희, 이름 포기. 아버지, 어머니 강원 ("제하에는 네 개의 첩이 있고, 원비 강원생은 후직이고, 모동생은 태라고 부른다."). 산해경: 제군은 후직에서 태어났고, 시경에는 신자로 기록되어 있다.
후직은 소년 시절 부모에게 버림받았지만 마법에 의해 보호받았다. 시경' 에서는 후직이 신의 발자취에서 살아남아 발탁된 것으로 묘사되었다 (진은 좋은 사람이고 후직도 좋은 사람이다).
당요봉후직, 유대 (고서는 우순봉후직, 당성봉후직태대), 가장 빠른 방법은 국고 식량비축과 무 (), 식량을 놓아 배고픔을 구하는 것이다.
확장 데이터:
고대에는 서주 민족이 숭배하는 조상 신과 농업 신을' 포기' 라고 불렀다. 버리고' 후직' 으로 개명하다. 기장 또는 기장, 일반적으로 "기장"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인의 농업 생산은 곡식을 재배하는 것으로 시작되었고, 곡식은 백곡에서 가장 중요한 작물이다. 한채영' 독단' 은 "주는 백곡을 버리고, 기장은 그 길이 때문에 그 신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고 말했다.
주나이가 숭배하는 농신은' 희신' 이라고 불린다. 고대 중국 서적과 그림에서 많은 신들은 인간과 동물의 결합체였다. 이를테면 창세신 복희와 뱀두여와 도교의 표범꼬리 호아인 서왕모와 같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람과 식물을 하나로 융합시킨 신을 보기 어렵다.
장쑤 연운항 장군 절벽에는 방사형의 농작물이 대지에 자라고 있고, 그 위에는 입과 코의 얼굴 같은 눈이 있고, 그 위에는 눈만 얼굴이 없지만, 직선이 그것들을 아래 농작물과 연결시켜 얼굴이 농작물의 열매가 된다. 일부 전문가들은 이 암벽화를' 샤오미 신 숭배도' 라고 부른다.
그 밝은 눈은 식물의 살아있는 신이 되었다. 이 직관적이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는' 후직' 의 명칭이 농작물 곡식 숭배의 결과라는 것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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