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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고의' 비참한 세계' 에 대해 두 가지 문제가 있는데, 대신에게 가르침을 청합니다.

1 비엔비누 주교가 경험한 1793 년 대혁명의 고조로 1832 년까지 이어진 파리 인민봉기는 거의 반세기 역사를 가지고 있다.

우고는 원래 보황파였으나, 나중에는 혁명파를 동정하고 지지하는데, 이것은' 비참한 세계' 에서 잘 드러난다. 그가 ABC 의 젊은이를 어떻게 칭찬하는지 봐라! 우고는 나폴레옹에도 호감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마리우스에 대한 사상 묘사와 워털루 전투에 대한 넓은 묘사에서 알 수 있다.

꿈에 관해서는 전문적인 심리학 지식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비참한 세계' 는 186 1 에서 완성되었고, 폰트는 1897 년에 심리학 실험실을 창설했다. 이는 심리학이 철학에서 독립적이라는 것을 상징한다. 나는 이전의 심리학이 체계과학도 아니고 우고의 심리학에 대한 연구도 들어본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물론 우고의 문학 작품에는 심리활동, 특히 심리투쟁의 단편이 풍부하게 묘사되어 있다. 그가 인간 심리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고 말할 수는 없다.

나는 그 꿈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고, 나도 전문 심리학 연구자도 아니다. 다음 개인적인 견해는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문맥을 보면,

이때, 그는 며칠 전 고물을 매입한 상인의 집에서 로만빌의 앤서니 알반이라는 이름이 붙은 고종이 팔리는 것을 보았다는 것을 기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만빌의 앤서니 알반, 앤서니 알반, 앤서니 알반, 앤서니 알반, 앤서니 알반, 앤서니 알반)

그는 추위를 느꼈다. 한 무더기의 불이 났다. 그는 창문을 닫을 줄은 몰랐다. 이때 그는 또 공포에 빠졌다. 그는 자정 전에 그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는 큰 힘을 써서 마침내 기억했다.

이 몇 단락은 그의' 창문을 열어 추워졌다' 와' 로만빌' (사실 파리 교외의 지명임) 의 꿈을 돌보며 현실과 꿈이 뒤섞여 있다. 나는 이곳의 꿈이 산산조각 나고, 점프하고, 논리도 없고, 줄거리도 없다고 생각한다.

모든 것이 흙, 심지어 하늘이다. 。 。 그 사람들의 얼굴은 모두 흙이다. 。 \ "어디가는거야? 너는 네가 이미 죽었다는 것을 모르니? "

이 말은 그가 꿈에서 죽은 후에 매장되는 것을 암시한다. 또한, 나는 그가 황량한 광경을 보았다고 생각한다. 정원이 있는 집이 있는데, 시내에 아무도 그를 상대하지 않는다. 그가 출소한 후 줄곧 시내에 머물렀다는 것을 암시하고, 아무도 그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 말을 탄 털없는 남자에 관해서는, 나는 설명할 수 없다. 채찍은 그가 감옥에서 겪은 학대를 가리킨다?

누군가' 비참한 세계' 에 대해 묻는 것을 보자마자 나는 매우 흥분했다. 。 。 토론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