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흥, 일명 복성, 삼국 시대의 유명한 화가. 불화의 시조' 로 불리며 문헌 기록 최초의 전설적인 화가이다. 손무는 오흥 (현재 저장호주주) 에서 태어났고, 생졸년은 알려져 있지 않다. 황무 시대 (222-229 년) 에는 황제의 초서, 엄무의 바둑, 유정의 우성과 비교하면 오반의 좋은 날씨, 산수, 송수의 해몽, 유돈의 천문학과 오중' 팔절대' 라고 불린다. 용, 호랑이, 말, 인물, 먹성파리 등의 전설을 그리는 데 능하다. 불교 회화 방면의 그의 업적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그림은 셰이크를 탄복시켰다고 한다. 그림의 흔적은 오늘날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유명한 화가 셰웨이는 나중에 그의 방법을 직접 물려받았다.
구 카이지 (348-409), 금릉 무석 (현재 장쑤 성 무석시) 사람, 한족. 구 카이지 엑스포 그룹 책, 시 서예, 특히 그림 그리기에 능하다. 전문 인물, 불상, 동물, 산수 등. , 사람들은 그것을 삼절이라고 부른다: 그림, 문, 미친. 셰안은 너무 깊어서 그가 태어난 이래로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고개지, 조보흥, 육탐미, 장승은' 육조 4 인' 이라고 불린다. 구 카이지 (Gu Kaizhi) 의 회화의 의도는 그의 "멋진 마음" 과 "모양 전달" 과 같은 생각이 중국 전통 회화의 발전을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장 스님 (당신의 두 번째 목소리) 은 소주, 우 출신이다. 옥중에서 무릉왕시랑, 비각관화, 우장군 겸 오흥지사를 맡고 있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여 인재가 되었다. 그는 초상화, 불상, 용독수리, 두루마리 그림, 벽화를 잘 그린다. 화룡점정' 이라는 성어의 이야기는 그에 관한 전설에서 유래했다. 그가 금릉이성사에서' 명암 대비' 로' 볼록 오목' 을 그렸다는 기록은 입체감이 있어 외래의 회화 기법을 받아들였다는 것을 보여준다. 문헌에 따르면, 그는 "펜이 조금밖에 없다, 마치 이미 정인 것 같다" 고 그렸는데, 지금의 스케치와 매우 유사하여' 숙체' 라고 불린다. 오늘날 당대의 양령찬이 모사한' 오성이십팔주도' 의 진적은 이미 대대로 전해져 현재 일본으로 수출되었지만, 이 그림의 펜과 기록은 이미 다르다. 그는 후세에 큰 영향을 끼쳤고, 당대의 화가인 얀 () 오도자 () 는 모두 그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었다. 게다가, 그는 조각도 잘해서' 장자' 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