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필요에 따라 크기를 조정할 수 있는 빈 캔버스를 준비합니다. 캔버스에 사각형을 바둑판의 윤곽으로 그립니다. 선 및 모양 도구를 사용하여 그릴 수 있습니다. 직사각형 내부에 체스판의 내부 영역으로 작은 직사각형을 그립니다. 이 직사각형과 테두리 사이에는 내부와 외부를 구분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한다.
2. 체스판의 내부 영역에서 선 및 모양 도구를 사용하여 체스말의 위치로 사용될 16 개의 엇갈린 작은 사각형을 그립니다. 각 작은 사각형의 가로세로비는 체스 조각의 크기와 일치해야 합니다. 체스판의 네 모퉁이에 네 개의 작은 원이나 직사각형을 그려 특수한 위치의 표시로 삼다. 이러한 표시는 사자, 호랑이, 표범 등의 동물의 초기 위치에 사용됩니다.
3. 체스판의 각 행과 열에서 문자 도구나 선 도구로 숫자를 표시하여 체스말의 행과 열을 나타냅니다. 검정색이나 회색을 사용하여 숫자를 더 명확하고 읽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4. 마지막으로, 전체 바둑판을 색으로 채워서 더 아름답고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색깔로 서로 다른 동물 종류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은 포유동물을 나타내고 파란색은 새를 나타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콜로세움의 놀이와 기교는 다음과 같다.
1, 게임 설정: 콜로세움의 체스판은 16 개의 격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바둑돌은 8 종의 동물로 나뉘는데, 각 동물은 두 종류가 있는데, 각각 바둑판 양쪽에 위치해 있다. 동물의 전력은 낮음에서 높음까지 쥐 사슴 코끼리 사자 호랑이 표범 개 고양이 순이다. 전력이 같은 상황에서 게임 규칙은 전력이 높은 동물이 전력이 낮은 동물을 먹을 수 있도록 허용한다.
2. 이동 규칙: 각 동물은 바둑판에서만 직선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동하는 체크 무늬의 수는 동물의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사자와 호랑이는 한 칸을 움직일 수 있고, 쥐는 두 칸을 움직일 수 있다.
3. 아이 먹는 법칙: 두 동물이 같은 줄이나 같은 열에서 만날 때 전력이 높은 동물은 전력이 낮은 동물을 먹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사자는 쥐를 먹을 수 있지만 쥐는 사자를 먹을 수 없다.
4. 특수 규칙: 체스판의 네 모퉁이에 작은 원이 있는데, 이것은 특별한 위치이다. 전투력이 가장 높은 네 가지 동물 (사자, 호랑이, 표범, 개) 의 초기 위치는 모두 이 작은 원 위에 놓여 있다. 또한 체스판의 양쪽에 작은 직사각형이 있는데, 이것은 고양이와 쥐의 초기 위치이다.
5. 특수 위치 사용에 능하다: 전력이 가장 높은 4 종의 동물의 초기 위치가 바둑판의 4 각을 차지하며 매우 유리하다. 게임이 시작될 때 가능한 한 빨리 이 동물들을 중요한 위치로 옮겨야 한다.
행동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행동은 결과를 결정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각 동물은 서로 다른 행동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각 동물의 행동력을 잘 활용해야 한다. 특히 결정적인 순간에 더욱 그렇다.
7. 상황 관찰: 항상 전체 바둑판의 상황을 주의하고, 각 동물의 동작과 적의 배치를 이해한다. 이것은 네가 정확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