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는 황당무계한 코미디 표면 아래의 씁쓸한 핵심이다. 사회 밑바닥에서 발버둥치는 작은 인물은 운명에 짓밟히고 희망과 존엄성이 무너지고, 내면의 욕망은 폐지처럼 구겨져 마음대로 버려진다. 이 회색 세상에서 내 마음속의 갈망은 보잘것없다. 이름 모를 사람은 혼돈의 깊은 바다에서 살면서 바다를 향해 헤엄치는 빛을 발버둥치고 있다.
영화 속 두 개의 사랑선을 먼저 말하다. 안경과 깃발, 큰 머리와 진리. 영화 속의 부족함을 버리고, 이 두 일반인의 사랑은 정말 나를 때렸다.
인생은 변덕스러워서 늘 기복이 있다. 목 아래 마비된 말 치네, 삶의 매 순간이 그녀를 찌르고, 생활의 씁쓸함이 그녀를 무겁게 짓눌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두운 생활에는 별이 없다. 죽음은 말이 패한 후의 유일한 출구인 것 같다. 죽음은 해방이 아니라 일시적으로 고통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아마도 가장 좋은 해결책은 존엄성이 짓밟힌 후에 그 부서진 물건들을 직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그녀의 대소변실금, 그녀의 연약함과 힘이 완전히 드러날 때, 안경은 여전히 연약한 영혼을 부드럽게 대하기로 선택했다. 대소변실금이 쑤시고 사진을 찍으면 경쾌하고 즐겁다. 그녀의 일부는 죽었고, 새로운 자신은 생활 속에서 다시 성장하기 시작했다.
후광생의 눈빛은 애초부터 그렇게 흉악했고, 말의 다리에 반짝이는 부드러움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허장성세의 껍데기가 깨지고 밤이 녹고 부드러운 두 마음이 서로 다가왔다. 생활이 절망할 때, 너는 높은 곳에서 한 번 추락하여 부드러운 이상주의와 낭만에 빠져야 한다.
"나는 너와 함께 나머지 다리를 걷고 싶다." 남자의 획은 아이의 획만큼 부드럽다. 말은 불꽃놀이의 터지는 소리를 들었고, 그의 귓가에 있는 음악은 여전히 뜨겁다. 운명의 무상함은 내 마음속에서 그렇게 고통스럽지 않다. 그것은 지루하다, 누군가가 그것을 보호하고 있다. 그녀는 다시는 도망가지 않을 것이다.
"7 만원 인테리어집, 2 만원 예식, 1 만원은 모두 네가 좋아하는 막대사탕을 사주는데 쓰인다." 큰 머리의 이 말은 정말 낭만적이다. 그는 착한 사람이다. 말의 대소변실금이 되자 벌벌 떨며 기저귀를 꺼내 동생의 얼굴을 감싸고 존재하지 않는 영웅적인 사적을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했다. 내가 진짜 뉴스를 보았을 때, 나는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그녀를 만나러 가기로 선택했다.
정말 큰 손을 당길 때가 되면 렌즈가 느려진다. 그들은 미래가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지금은 손잡고 멀리 날아가고 싶다. 불꽃놀이가 터져 차 안에 앉아 있는 실물이 막대사탕을 먹고 있다. 내 눈은 미래에 대한 기대와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살아서 낭만적으로 더 이상 피곤하지 않은 것 같다.
확장 데이터:
"무명 세대" 소개
농촌에서 온 도둑안경 (장우 분) 과 큰 머리 (판빈용 분) 가 휴대전화 가게를 털고 휠체어에 앉아 있는 독신 여성 제가 (임소희 분) 의 집으로 도피했다. 제나라 는 이미 살 욕망 을 잃은, 그녀는 두 바보 도둑 자살 을 강제로 요구했다. 한편, 한 업주 자금사슬이 끊어지고 도주하여 보안 마선용 (진건빈 분) 을 남겨 빚쟁이를 상대하고 있다.
말은 한마의 공로를 세운 경찰 보조였지만, 시정의 결정적인 순간에 아름답게 보이는 모든 것이 교통사고로 파괴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얼마 전, 그는 에어브러쉬를 파서 전직 경찰 친구에게 공을 세우려고 했는데, 에어브러쉬가 물총으로 바뀐 것을 발견했다. 뉴스가 된 휴대전화 강도 사건은 마선용이 스프레이가 강도의 손에 있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긴 하루, 노소를 막론하고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발버둥치고 있다. 그들은 어려서 아무도 아니지만, 그들은 확실히 운명에서 오는 압력을 느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