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이어 혼란스러운 장면, 인격을 대표하는 갈등, 내면의 충돌이라고 할 수 있다. 잠재 의식 수준의 충돌과 의식 수준의 충돌이 있습니다.
무섭고 익숙한 곳은 무의식 중에 탐구되지 않은 곳이다. 깊이 무의식을 나타냅니다. 참, 무의식적인 무의식도 이런 뜻이에요.
친숙하고 낯설어 보이는 그 사람은 당연히 너의 일부분, 잠재의식에서 활동하는 인격이다. 그의 표현으로 볼 때, 그가 매우 활발하고, 남을 돕고, 총명하고 영리하며, 각오로 올라갈 가능성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물론 네가 이런 성격을 길러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성격은 남을 돕는 것을 즐겁고, 총명하고, 용감한 자질이 있다.
감방이나 무의식적인 곳은 안전해 보이지만 폐쇄적인 곳이어서 오래 머물 수 없다.
사람이 때때로 깊은 외로움과 고립으로 돌아가는 것은 필연적이지만, 장기적인 계책은 아니다.
두 소인이 총을 들고 당신을 죽이면, 당신의 삶에서 생각하는 소인을 가리킬 수도 있고, 당신의 인격 중의 어떤 개인을 대표할 수도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비교적 저급한 원시 인격이다. 비교적 잔인하고 공격적이지만 발전하지 않았다. 의식적인 의식 수준으로 발전하여 당신의 삶을 지배할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기왕에 출현한 것도 경계할 만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거리에서는 기본적으로 얕은 무의식 지역이다.
좀비는 네 인생에서 너와 헤어진 사람을 대표하고, 네 마음 속에 생명이 없는 부분을 대표한다.
다음 줄거리는 우호적인 교류를 통해 교류 전환을 실현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
좀비 동급 생은 당신의 마음에 있는 당신의 진짜 동급 생의 심상을 대표할 지도 모 르다, 또한 당신의 개성에 수시로 나타나는 부분을 지적 하 고, 당신의 주요 개성으로 수시로 당신의 생활의 부분을 지배 한다.
너를 물고 싶다는 것은 너를 동화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좀비에게 물리면 좀비가 되기 때문이다. 이것은 영격파가 예술 형식을 이용하여 꿈을 분석하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너는 이런 동화를 거절했고, 너의 주관적인 인격은 너의 인격 중 경직된 부분을 거절했다.
총은 이물질이니 너는 사용할 수 없다. 너는 주먹을 썼다. 좋습니다. 자신의 실력을 대표하다. 너는 자신의 의지로 자신의 성격의 고지식한 면을 거절하고 있다.
여자 미라, 너의 아니마는 활발하지 않다. 아니마에 관해서는 100 도 모두 알 수 있습니다. 여기는 자세히 말하기 어렵다. 너의 아니마가 활동하지 않는 영향은 너의 성격에서 여성스러움이 적다는 것이다. 그런 여성기질이 아니라 부드럽고 세심한 등 여성적 자질이 적다.
당신의 친구, 물론, 당신의 성격에 자주 나타나는, 당신의 주요 성격에 가까운 부분, 기본적으로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인격의 일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너의 인격의 이 부분은 여성 미라를 받아들이고 싶어한다. 차를 타는 것은 자연스럽게 이곳을 떠나는 것을 의미하며, 무의식에서 의식으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한다. 자각 의식도 통상적으로 말하는 의식을 가리킨다. 현어 하나를 더하는 것은 기세에 상대적이다.
꿈의 최종 결과는 빼앗기지 않았다는 것이다. 즉, 당신의 인격에서, 당신이 아니마의 활성화를 강화하려 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마지막으로 차를 몰고 의식을 가면 당연히 깨어난다.
요약하자면, 이 꿈은 너의 성격의 표현이다. 그 의미는 자신의 개성을 통합하고 우호적이고 평화로운 방식으로 딱딱한 부분을 바꾸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특히 아니마의 활약도를 강화해야 한다. 즉, 더욱 부드럽고 세심하며 활발하며 명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