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 출연률과 승률이 가장 낮은 영웅이 바로 그가 수십 명의 스타 중에서 빛을 발할 수 있는 이유이다.
먼저 몇 가지를 총결하다.
첫 번째 꿈은 여포 외에는 거의 온라인에 무적이다.
둘째, 돈을 닦는 능력은 무섭다.
셋째, 경제적 능력이 있는 상황에서 폭발률이 매우 높다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위의 세 가지 점을 감안하여, 우리는 정식 몽교를 펼쳤다.
첫째, 몽기는 두 파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AD 이고, 다른 하나는 APAP 의 안정과 라인 억제에 대한 의존이다.
AD 의 자각성과 조작성은 더 강하지만 상한선도 비교적 높다. 왜냐하면 내가 이전에 AP 몽치의 타법에 대해 얘기했어야 했기 때문이다. 이 글은 AD 몽치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나의 이번 버전도 추천한다.
기교를 나는 말하지 않고, 간단하게 개인적인 점을 언급하겠다.
수동적으로 소질이 없을 때, 빨리 달리고, 서두르는 것에 익숙해졌다.
스킬 방패는 생명을 감속시킬 수 있다. 초기 소비의 질이 너무 크기 때문에 지금 초기 꿈은 강하지 않다. 하나를 치면 되고, 두 개를 치면 안 된다.
서 있을 때 두 번째 기술을 넣지 말고 쫓을 때 사용하세요. 가는 길에 그것을 자기 앞에 두면 너의 여정을 가속화할 수 있다. 그리고 다시 주워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받지 않으면 감히 전쟁터에 나가 소질이 없다. 몽기도 슈퍼전사다.
큰 트릭, 말할 것도 없다. 상대방이 아직 잔혈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1 초도 놓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꿈은 질이 없어 해를 입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술은 간단히 말해 전투와 연대전의 결합 후에 소개할 것이다.
명문 적재
제목 단어: 팔콘 눈 비교할 수 없음
장비: 설치도 간단합니다. 블랙 세트입니다.
나중에 작은 흡혈칼이 피흘림으로 바뀌었다.
신발이 부활갑칼을 팔면 앞줄이 딱딱하지 않으면 갑을 파군으로 바꿀 수 있다.
소환사 기술 (핵심)
이것은 특히 중요합니다. 정화는 반드시 여기로 가져와야 한다.
정화는 서 있는 자본이다. 몽치는 통제될까 봐 일단 통제되면 추워지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다마의 위대함, 목란의 푸시 (침묵이 아니라 밀기를 해결하는 것이 관건), 유비의 꼭대기, 그리고 각종 통제가 있다.
네가 숨어서 제자리에 서 있는 한, 머크는 그들을 산 채로 죽일 수 있다.
많이 놀다가 정화의 기회를 잡으면 모든 예측이 제자리에 놓이면 기본적으로 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량 큰 동작을 포함해서요.
네가 정화한 후 1.5 초 안에 그는 너에게 효과가 없을 것이지만, 그는 먼저 하지 않을 것이다.
요컨대 정화의 기교는 예판이다. 타이밍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먹는 것과 먹는 의식이 아니다. 바둑을 두다
초기
(이점) 초기 비 촬영 보조 가장자리
초기에는 몽치선이 특히 강했지만 살인 능력이 부족했다. 우리는 제한된 청장선을 이용하여 강의 작은 엽괴와 다른 들새를 통제할 수 있다. 상대방이 오면 가라. 욕심을 부리고 싸우지 마라. 죽지 않고 소질을 잃지 않아도 상관없다. 또한, 초기에 BUFF 를 고려하지 마세요. 시간이 많이 걸리고 천천히 노는 것도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잎을 훔치는 것은 좋은 일이니 탐내서는 안 된다.
우월감 대 전선꿈의 사전 리듬은 병선-나리 괴괴-병선-병선이다. 지원은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우선 탑을 밀고, 지원을 고려하다. 전반적으로 브러시는 경제를 빠르게 축적하는 주요 방법이다.
(역풍) 이전에 늑대나 억압의 꿈에 어떻게 저항했습니까?
단독 대진 강력한 사수+어시스트 몽치라면 2 스킬로 병사 아래 등병선으로 탑청장에 들어가 몽치가 어려운 시기를 쉽게 넘길 수 있도록 했다. 하지만 놀라지 마세요. 초기 꿈에는 사람을 죽일 능력이 없었다. 첫 번째 단계는 폭발하지 않고, 두 번째 단계는 사람을 따라잡을 수 없다. 수지가 맞지 않아도 탑을 넘지 마라.
몽치는 주로 초기에 발전했다. 몽치가 전기칼로 어느 정도 살상능력을 갖기 시작했는데, 전기칼과 끝없는 서 있는 것은 무섭다.
중후반
중기, 몽치는 주로 들판의 침입을 막기 위해 순환선을 걸었다. 몽치는 거의 실수가 없어 빠른 속도로 도망갈 수 있기 때문이다. 그가 작은 그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한, 정화가 있을 때 실을 가지고 깊이 들어갈 수 있다. 여기까지 이야기합시다. 정화 후 큰 수법은 중단되지 않고, 그는 쉽게 탈출할 수 있다. 맞은편 사람이 개의치 않는다면, 너는 매우 경쾌하게 휴대할 수 있다.
Faq: 그룹 꿈은 어떻게 놀아요? 한 조를 할 때, 몽치는 가장자리를 배회하고, 맞은편 뒷줄을 찾고, 다른 쪽을 1 초 동안 취할 수 있다. 고 사수 법사는 몽치의 손에 있는 발톱이 기본적으로 세 마리를 넘지 않는다.
여기서 나는 큰 수법의 석방 방식을 말하겠다. 초타를 하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라. 초타를 하면 질량이 없고 바삭하고 쉽게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퀄리티 있는 꿈은 퀄리티가 없는 꿈 공격거리와 다르다. 그래서 많은 꿈이 연과 손이 너무 짧은 이유다. 또 몽키의 큰 수법이 있는데, 저축력이 끝날 때까지 놓을 필요가 없다. 과반수만 넘으면 75% 가 넘으면 의미가 없다. 이것은 화목란 축력 중검과 같다.
만약 내가 연을 샀다면? 욕심내지 마라. 큰일이라면 그를 죽이지 마라. 올라가지 마세요.
포위 공격을 당하면 당황하지 마라? 달릴 수 없다면, 소질을 잃지 말고 똑바로 서 있어라. 어쩌면 당신은 성격이 좋아서 한두 가지 상황을 바꿀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발톱 두 개만 때리면 너는 사람이 된다.
요약
먼저 전체적인 생각을 말하다. 몽치의 영웅은 전체 과정이 무한브러시로 견제하고, 기회를 찾아 뭉치는 데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영웅명언) 일렬로 늘어선 병사가 있을 때 나는 무리에 들어가지 않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이것은 푸시 타워 게임입니다. 분명히 뇌단이 없는 것은 아니다. 연대전이 너에게 가까이 있지 않으면, 탑 반야를 우선적으로 밀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푸시 타워" 와 "침입" 지원을 사용하십시오 (전투가 당신에게 가까이 있지 않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