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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강금산 가이드사

금산에는 많은 명승고적이 있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금산에는 파도창대, 묘고대, 관음각, 파해동, 고선동, 고백룡동 등 명승고적이 있다. 다음으로 저는 진강금산에 관한 가이드사를 정리해서 여러분들이 읽고 감상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진강금산 1 에 대한 안내어

여러분: 진강에 오니 금산이 우선입니다. 금산은 지형이 독특할 뿐만 아니라' 강심 일부용' 이라 불리며, 더욱 중요한 것은 산의 건축이 정교하고 산과 절이 어우러져 혼연일체가 되는 것이다. 산은 절이고, 절은 산이며, 절에 의해 붙여진 이름이며, 절은 산에 색을 더해 주기 때문에' 금산사 보산' 이라고 불린다.

관광객: 금산으로 가는 길에 금산의 형성을 소개하겠습니다. 금산은 진강 북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높이가 44 미터이고 둘레가 약 520 미터이다. 그것은 한때 바다 암초에 걸려 있는 외딴 섬이었다. 세월의 변천에 따라 금산 북쪽 해안의 과주는 흐르는 변화 속에서 여러 차례 장강의 충격을 받았다. 청광서 원년 (1875) 까지 과주는 모두 장강으로 무너졌다. 이렇게 진흙과 모래가 금산과 육지를 연결하여 금산의 초기 형태를 형성하였다.

금산의 명성도 금산사 건설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일찍이 동진 말년에 금산에 택심사를 지었다. 당나라 때 파해라는 선사가 이곳에서 금을 캐고 고사를 보수하며 금산사로 개명했다. 규모가 매우 웅장하여 향불이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아름다운 금산에는 감동적인 전설이 많이 전해지고 있으며, 백사전의' 물채워진 금산사' 이야기는 금산에 신비한 색채를 더해 준다. 관광객: 금산을 구경하러 갑시다!

강천선수: 산문-천왕전-대웅보전

신사 숙녀 여러분, 우리는 지금 김산사 입구에 있습니다. 방향을 정확히 보아라: 대문에' 강천사' 가 걸려 있는 횡패는 청나라 강희 황제가 금산을 유람할 때 쓴 것이다. 산문 날씨가 엄준해 양쪽에 명대 돌사자 두 마리가 서 있다. 우리 사찰의 산문은 일반적으로 남쪽을 향하고, 금산사의 산문은 서쪽을 향하고 있다는 것을 관찰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것은 금산이 원래 강 중앙에 서 있고, 장강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흐르고, 묘문은 서쪽을 향하고 있기 때문이다. 절 앞에 서면' 한 강은 돌아오지 않고, 한 덩어리의 산시' 의 장관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또한 고대 중국 건축가의 장인 정신을 반영합니다.

김산사는 동진에 설립되어 지금으로부터 이미 1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본명은 택심사이다. 당대 이래 사람들은 통칭하여 금산사라고 부른다. 전성기에는 승려 3000 여 명, 참선 스님은 만 명에 달하며 선사에서 지위가 두드러졌다.

좋아! 나를 따라 산문으로 들어가세요. 이것은 천왕묘로, 5 개 개방의 궁전식 건물로, 단처마로 산꼭대기를 쉰다. 중간에 영원히 웃는 미륵불을 모시고 있고, 양쪽에는 불교 보호신 웨타와 4 대 천왕이 있다.

천왕전을 나서면 중처마가 산꼭대기를 쉬는 대전을 마주하고 있다. 조박초 중국 불교협회 회장이 쓴' 대웅보전전' 입니다. 65438 년 6 월 +0989 년 10 월 +65438 년에 완공되어 총 면적이 800 평방미터, 황벽 붉은 기둥

본전에 들어서자 금빛 불상 세 개가 나란히 가운데 앉아 있었는데, 각각 당시 무니불, 약사불, 아미타불이었다. 열여덟 나한은 양옆에 서서 키가 크고 실감나다. 좌우 다락방에서 56 일 동안 앉아 있었다. 뒷면을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53 삼" 군도 조각상에서 관음보살은 중앙에 있고, 왼쪽은 길상동자, 오른쪽은 용녀이다. 문수보살은 왼쪽 앞에서 청사자를 타고, 보살은 오른쪽 앞에서 백상을 탄다. 부처는 정중앙의 꼭대기에 있고, 4 대 천왕은 밑바닥 주위에 분포되어 있다. 섬 주변에는 크기와 모양이 다른 53 개의 컬러 조각품이 있는데, 이들은 모두 부잣집 아이들이 참관한 것이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김산사와 김산사 섬의 덕운사승도 그 안에 있다는 점이다. 이곳에 와서 우리는 마치 기묘한 불교 세계에 들어선 것 같다.

조시관-관음각-'금산 사보'

본전 뒤에서 산을 오르고 조시관에 들어가세요. 건륭남이 금산을 순회할 때 남긴 7 개의 잘 보존된 어비. 이 비석들은 건륭이 강남에서 금산 명소에 대한 평가를 여섯 번 내리며, 건륭은 그의 아버지 옹정제에서 태어난 것이 아니며, 그는 김산사에 여섯 번이나 와서 친아버지를 찾는다는 재미있는 소문을 남겼다.

나는 감룡의 왕실 기념비를 참관하고 조시정에서 관음각까지 문방 사보를 참관했다. 방에는 금산 사보가 있다:' 주정, 동고, 옥대, 금산도'. 먼저' 주정' 을 보러 오세요. 2700 여 년 전 주선왕이 북벌통수에게 상을 준 청동기라서' 주대대대대정' 이라고 합니다. 1884 후베이 한양엽증금산사 소장. 다시' 동한 동고' 를 보세요: 청나라 진강지사 원규가 김산사에 선물한 것입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제갈량이 창조한 것이라고 한다. 정면은 전북이 될 수 있고, 뒷면은 취사도구가 될 수 있다. 민간에서는 이를 제갈고라고 부른다. 그럼' 동파옥대' 를 감상하세요. 소동파와 불인이 김산사에 내기를 걸었고, 옥대에는 직사각형, 원형, 하트 등 다양한 모양의 백옥조각이 장식되어 있다고 합니다. 옥대는 이미 900 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거울처럼 밝다. 마지막으로 금산도를 보세요. 이것은' 명사집' 중 하나인 문징명화입니다. 그림 속의 강물은 끝이 없고, 금산중류이다. 왼쪽에는 글이 있는 시 한 수가 있고, 뒤에는 역대 유명 인사의 제사가 있다.

묘고대-냉갈계단식

관음각에서 돌계단을 따라 남쪽으로, 우리는 묘풍의 플랫폼인 묘고대에 도착했다. 이것은 송년 동안 금산 스님 불인이 지은 것이다. 일광욕대라고도 합니다. 예로부터 추석에 달을 감상하기에 좋은 곳이었는데, 소동포의 명구' 물조가곡' 이 바로 이곳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추석, 추석, 추석, 추석, 추석) 양홍옥이 북을 치고 금산을 싸우다' 는 천고의 좋은 말도 이곳에서도 일어난다. 1 130 년 남송 명장 한세충은 금산 부근에서 400 명의 수병을 데리고 수만 명을 침략했다. 한 부인 양홍옥이 멋진 연단에 올라 북을 치며 사기를 북돋웠다. 송군은 깊은 영감을 받아 무술을 깨뜨렸다. 이때부터 여주인공은 영원히 부패하지 않고, 백세에 명성을 떨쳤다.

묘고대에서 남쪽으로, 우리는 냉창대, 일명 소정루로, 김산둥 남쪽의 산비탈에 자리잡았다. "Linga" 는 "살 수 없다" 를 의미하는 인디언어이거나, 바다 속에서 멀고 높이 올라갈 수 없는 산이다.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괴석이 우뚝 솟은 이 정자는 건축이 교묘하다. 그것은 아래에서 위로 세 개의 정자를 지나야 하기 때문에 각 층으로 가는 길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그런데 문이 열리자 갑자기 계단을 오를 수 있었다. 모든 사람은 우여곡절을 거쳐야 옥상에 도착할 수 있다. 정말' 산과 강이 무너지지 않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는 느낌이 든다. "

꼭대기 층에 있는 두 개의 넓은 휴게실에서는 오래된 마호가니 가구와 유명인 서화를 많이 볼 수 있다. 중앙에는 정교한 정사각형 정자가 있는데, 정자에는 소동파가 남긴 설랑석이 진열되어 있어' 설랑정' 이라고 불린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소동파는 만년에 옛 친구 불인 대사의 의뢰를 받아 여기에' 골엄경' 을 썼다고 한다. 조박초 중국 불교협회 회장은 "청풍명월은 값을 매길 수 없고, 산하는 정이 있다" 는 시를 썼다. 강단 밖의 긴 복도를 걸으면 우리는 멀리서 볼 수 있다. 만리강천 사방의 푸른 하늘의 아름다운 경치를 볼 때,' 청풍명월, 가까운 산과 먼 물' 이라는 의경을 느낄 수 있을까?

유윤관-불인산거-칠봉석-고선동

신사 숙녀 여러분, 저를 따라 냉갈대에서 금산 정상의 유윤관에 천천히 올라가세요. 유윤관은 금산의 시야가 가장 넓은 곳이다. 강희 황제가 어머니를 모시고 금산을 유람하며 이곳에 왔다고 합니다. 그는' 돌아오지 않는 강' 의 웅장한 경치를 보았을 때, "강과 하늘을 힐끗 보는 것" 이라고 말했다. 황제를 기쁘게 하기 위해서 관원들은 공손하게 성가의 제사를 요구했다. 강희가' 강천일' 을 쓸 때 쓰는 것을 잊었더니 갑자기 쓸 수가 없었다. 신하 중 한 명이 이런 상황을 보고 바로 무릎을 꿇고 말했다. "오늘 운전하는 것 같아요." " 강희는' 오늘 뵙겠습니다' 라는 말을 듣자마자 문득 그가 수필에' 란' 이라는 글자를 썼다는 것을 깨달았다. 전통적인' 란' 자는' 진 (), 금 (), 제인 ()' 이라는 세 글자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대신은 교묘하게 해체법으로 강희를 일깨워주는데 매우 교묘하다. 이것은 전설이지만, 이 네 글자는 정말 다르다. 봐라,' 강천일' 자는' 란' 자보다 더 크다. 정내에 강희어필' 강천순례' 를 새겼기 때문에 유윤정은' 강천방정' 이라고도 불린다.

유윤정에서 북쪽으로 멀지 않은 곳에 가면, 너는 불인산방에 도착한다. 이것은 송대의 유명한 법사 불인의 거처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불인과 소동파는 젊었을 때 좋은 친구였다고 한다. 일단 그들이 내기를 하자, 불인이 실패하고,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고, 출가하여 빈문으로 도피할 수밖에 없었다. 그의 뛰어난 지식으로 그는 결국 금산과 초산절의 주지가 되었고, 소동파는 송대의 저명한 학자가 되어 자주 시를 읊고 그림을 그렸다.

불인방선에서 도로를 따라 서북서쪽으로 가면 금산 서쪽 김아령의 기봉각 () 에 이르러 기봉각 () 이라고도 한다. 악비는 12 개의 금메달로 임안을 재촉하고 진강을 거쳐 김산사에서 도월방장을 방문해 어젯밤에 과주에 머물렀을 때 두 마리의 개가 말하는 꿈을 꾸었다고 한다. Daoyue jiemeng 는 말했다: "두 개는 이야기, 감옥 단어입니다. 나는 감옥살이가 생길까 봐 조심해야 한다. " 이별할 때, 도월은 시 한 수를 바쳤다. "태풍정 아래 파도가 세차게 밀려오니, 반드시 키를 안정시켜야 한다. 같은 배를 타고 함께 돕는 자를 조심하고, 스스로 조수를 돌리는 것을 경계하라. (서양속담, 노력속담). " 악비를 상기시키려 한다. 악비는 풍백정이 죽임을 당했을 때 한숨을 쉬었다. "도악의 말을 듣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나중에 진회 는 진산사의 도월 주지가 선지자를 예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장군 리와 그를 체포하러 갔다. 그는 금산에 막 도착하여 도월이 불사를 소집하여 회의를 하는 것을 보고 말했다. "저는 마흔아홉살인데, 시비가 끝이 있습니다.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말을 많이 하기 위해서이다. 리와 남방에서 왔고, 나는 서방에 갔다. 이것은 부처님이 아니라 거의 한 손입니다. 클릭합니다 말을 끝내자 그는 죽었다. 진회는 칼 약속을 받지 못했다. 그는 김오령의 칠봉이 군계군으로 군림하여 각 세대마다 중이 나왔다고 생각한다. 화가 나자 칠봉을 평지로 만들어 풍수를 파괴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후세 사람들은 악비와 도악을 기념하기 위해 이' 칠봉정' 을 지었다.

구불구불한 돌계단을 따라 기봉각의 북쪽으로 가면 깊이가 6.6 미터인 동굴이 있고, 동굴에 따라 반각을 짓고 도교 유적을 짓는다. 전설에 의하면 선인 여동빈은 일찍이 이곳에서 강을 본 적이 있기 때문에 선인동이라고 한다. 중국 불교도들은 관음을 이 구멍에 모신 적이 있는데, 일명 백동이라고도 한다. 흥미가 있으면 내려가서 이 오래된 선동을 볼 수 있어요.

Zhenjiang 금산 투어 가이드 단어 2

금산 풍경구는 국가 AAAAA 급 관광 명소로, 진강시 북서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회귀선 북쪽으로,' 경구 삼산' 을 선두로 하고 있다. 높이 44 미터, 둘레 520 미터, 원래는 장강의 유일한 섬이었다. 그것은 강중의' 연꽃' 으로 불리며' 만천동주, 일도 중립성' 으로 불린다. 송대 심괄의 시' 탑이 계단식 논과 한 물, 강남과 강북거울이 하늘을 바라보는 것' 은 바로 그해 금산의 사진이다. 금산불사 건축 풍격이 독특하여 산에 따라 짓고, 전, 정자, 서까래가 연결되어 있다. 다른 건물에 비해 맑고 푸르며, 자수탑이 금산 꼭대기에 우뚝 솟아 있어 금산 전체가 웅장한 사찰처럼 웅장한' 산사' 를 이루고 있다.

산문에 들어가는 것은 왕의 전, 궁전식 건물, 단처마 휴산, 사람들이 여기서 웃는다.

미륵불은 입이 자주 열리는데, 좌우는 사천왕, 일명 4 대 금강이라고도 한다. 천왕전 뒤에는 웅장한 대웅전이 있고, 처마는 산을 쉬고 있다. 본당 정중앙에는 석가모니불, 약사불, 아미타불 삼존금불상, 서벽 팔라한, 좌우 다락방이 각각 56 존불상에 앉아 있다. 세 존대불의 뒷면에는 모두 섬이 있다. 섬의 상단과 하단 주변에는 크기와 모양이 다른 길조 소년이 53 명의 보살의 조각상에게 경의를 표했다.

본전 양쪽의 사랑방은 방장실이자 기부자의 접대 장소이다.

정청 뒤에서 올라가서 조시관에 들어가다. 정자에는 조시정에서 관음각까지 일곱 개의 건륭어비가 있다. 금산 사보-저우딩, 동고, 옥대, 금산 지도를 전시하는 4 개의 보물실이 있습니다.

관음각 남쪽은 묘고대, 냉갈대와 연결되어 있고, 북쪽은 자수탑, 파해동 서까래와 연결되어 있어 푸르고 밝다. 냉갈대에서 북쪽으로 올라가면 금산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는 유윤정, 강희 황제 어필의' 강천일안' 이 있는 비석이 있어 방강천정이라고도 불린다. 유윤정 북서쪽에는 남송민족의 영웅 악비를 기념하는 기봉정이 있다. 이 정자의 북쪽에는 도교의 유적인 오래된 선동이 있다.

관음각에서 북쪽으로 가면 자수탑에 오를 수 있고, 제량에서 건립되어 지금으로부터 이미 1400 여 년이 되었다. 금산 이전에는 두 개의 탑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미 폐기되었다. 기존 탑은 광서 26 년 (1900) 에 건설되었다. 이 탑은 목조 구조로 총 7 층으로, 상하에는 계단이 있고, 각 층 주위에는 복도와 가드레일이 있다.

자수탑에서 북으로 파해동까지 김산사 창시자 중배두타의 고수지인데, 동굴 안에는 동상이 하나 있다. 파해동 북대우교 옆에 백룡동이 하나 있다. 신화 전설에 따르면 동굴 안에는 백황후와 소청의 석상이 있다.

백룡동을 따라 멀지 않은 곳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조양동, 일조암이라고도 합니다. 동굴 꼭대기 현암에는' 일조암'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해가 뜰 때마다 이 일대의 돌담이 태양을 맞으며 금빛을 비추고, 물과 하늘이 일색이며, 울경이롭다. 금산에서 일출을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이다. 암벽에는' 조양동' 이라는 큰 글자가 새겨져 있어 명대 텐밀이 쓴 것이다.

Zhenjiang 금산 투어 가이드 단어 3

금산은 도시 북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높이가 44 미터, 주 520 미터, 도심에서 3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고금산은 장강 중류에 우뚝 솟은 섬이다. 만천은 동주 () 이고, 일도 중립성 () 은 과주 () 서진 () 과 교차하여 남북의 요로를 이루고 있다. 강심 한 송이 연꽃' 이라는 명성을 갖고 있다. 청조 도광년이 되어서야 남안의 땅과 연계되기 시작했고,' 당나귀를 타고 금산까지' 가 한동안 유행했다. 금산 모양은 자연보다 우수하고 경치가 한적해서 예로부터 중국의 아름다운 관광지 중 하나였다.

금산에는 예로부터 많은 이름이 있었다. 옛사람들은 장강을 향수해에 비유하고, 이 산을' 화엄경' 의 7 개의 금산에 비유하여 금산이라고 불렀다. 그러나 송대 왕존서' 구역록' 에는 당나라 승려 법해운 () 이 아들을 위해 사찰을 수리하고, 매일 산을 입고, 하루 금을 파는 또 다른 말이 있다. 현지 관원 리치가 황제에게 반항하자 황제는 금을 법해에 넘겨주라고 명령하여 사찰을 수리하는데, 이 명산은 금산이라고 불린다. 또 금산은 택심산, 부여산, 호프산, 용유산, 자금산이라고도 불린다. 금산의 이름은 금산사와 관련이 있으며, 금산사는 교묘하게 산에 지어져 건축 풍격이 독특하다. 대전은 후전과 인접해 있고, 파빌리온 누각은 층층이 연결되어 있고, 산과 전은 하나가 되어 경치가 장관이고 기세가 웅장한 고건축군을 형성하여' 전산 포용' 의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였다. 송대 이래 북경에는' 금산사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초산 사방에 절이 있다' 는 평론이 있다.

금산은' 신화 산' 이라고도 불리며, 산의 모든 기념비에는 흥미진진한 신화, 전설, 이야기가 있다. 중국의 유명한 고전 동화' 백사전' 은' 김산사' 를 원형으로 민간에서 널리 퍼지면서 이 도시에 매우 매력적인 색채를 더했다. 소설' 악전' 에서 악비가 유람하는 금산고적' 기봉각' 은 경치가 쾌적하다. 장휘의 소설' 수호전' 에서' 장순야습 김산사, 송강지취윤주성 (금강시)' 은 금산의 웅장한 경치를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청나라 강희와 건륭황제는 여러 차례 남순을 하며 금산에 머물며 많은' 제왕' 문물을 남겼다. 금산에는 건륭에 관한 민간 이야기가 많아 금산을 더욱 유명하게 만들었다. 시인, 서예가, 유명인, 백거이, 이백, 후장, 손호, 소동파, 왕안석, 심토, 범중연, 조맹용, 왕양명 등이 모두 이곳에 와서 귀중한 유물과 유명한 시를 많이 남겼다. 당나라부터 국제 친구와 등산객이 끊이지 않았다. 명대 일본 화승 설주 등 청년들은 금산에서 2 년 반 동안 살면서 당대의 장강심 금산 용유사도를 그려 현재 사내에 보존하고 있다.

Zhenjiang 금산 투어 가이드 단어 4

삼산-금산호' 의 지질지형 현상은 매우 풍부하고 전형적이다. 상산-상산 일선은 완전한 등경사와 고생대, 중생대, 신생대의 각종 지층 외에도 창장 단층의 단층과 강 위에 남아 있는 등사북익-초산, 송산, 산산, 창장 단열에 대한 연구에 독특한 의미를 지녔으며, 현재 유일하게 보존된 물증이다. 하향에서 상층부까지 조면암, 응회암, 유문질 조면암 등 화산 분출암을 볼 수 있다. 금산은 화강의 반짝이는 반암 마그마가 트라이아스기 회암을 침범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천하제일천' 에서는 고대에 강에 나타났던 카스트 상승천도 볼 수 있다. 금산호에서는 장강의 일련의 지형을 볼 수 있는데, 예를 들면 강변, 변탄, 돼지 갈기령 등이 있다. 또한 장강 북안 (오목안) 의 정련 현상과 남안 (볼록안) 의 누적 현상도 볼 수 있다. 금산호는 갯벌 개발로 폐쇄된 하천 호수로서 장강에서 더욱 드물다 ...

이 밖에도 국가급 관광지로서' 김산사가 백낭자에 의해 물에 잠겼다',' 양홍옥타구 김병',' 유비 시집가다',' 초광은 편지를 쓸 수 없다',' 한세종두금무공',' 두십모의 노가슴' 등 많은 민간 전설이 있다.

그래서' 삼산-금산호' 에는 지질자연경관과 전설적인 인문경관이 많다. 이곳의 관광업은 비교적 일찍 발전하여 이미 상당한 규모를 형성했다. "파일 올리기" 지질 공원 건설은 금상첨화이다.

Zhenjiang 금산 투어 가이드 단어 5

금산에는 많은 명승고적이 있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정교하고 아름다운 자수탑이 금산 서북의 산꼭대기에 우뚝 솟아 있는데, 높이가 30 미터로 금산과 금산사 전체와 딱 맞아서 마치 산을 들어 올린 것 같다. 벽돌 구조의 탑은 위아래로 관통하며, 각 층마다 복도와 난간이 있고, 팔면은 통풍이 잘 되고, 사방은 풍경이다. 송대 왕안석은 한 편의 시에서 말했다. "건물은 베개를 많이 베고 돌층이 많고, 네 벽은 바람을 피운다. 갑자기, 나는 땅에 새가 날아가는 것을 보고, 나는 허공에서 놀라 멍해졌다. " 또 냉창대, 묘고대, 관음각, 파해동, 고대 선인동, 고백룡동 등 명승고적은 모두 산비탈을 뚫고 독창적인 구상과 건설가의 놀라운 지혜와 뛰어난 예술을 가지고 있다. 청대 대시인, 대화가 장선산은 16 일' 눈 속에서 강을 건너다' 에서 "고인이 소개팅을 해서 강을 사이에 두고 멀지 않다" 고 말했다. 순주가 어두컴컴하고 경구설이 있고, 큰 돛이 해문 조수를 평평하게 한다. 양주 등불은 달을 난처하게 하고, 이 피리는 오시에 남아 있다. 풍랑이 만리 길고, 두 송이의 연꽃이 금줄을 타고 있다. " 금산을 아름다운 연꽃 한 송이에 비유하다.

천하 제 1 천, 일명 종령천, 남령천은 금산 서쪽 1 리에 있다. 그것은 당대에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제 1 천원과 금산은 강 중앙에 있고, 청함풍은 동치년 동안 금산과 함께 상륙한다. 과거 샘은 강에서, 강은 서쪽에서, 돌보산, 고산에 의해 가로막혔다고 기록되어 있다. 물세는 우여곡절, 세 가지 (한 즉 물굽이, 세 가지 즉 남지, 중지, 북지) 로 나누어져 있는데, 샘은 중간 한 물굽이 바로 아래에 있다. 그래서 이름이다. 금산 남서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남령천' 이라고도 불린다.

종령은 한때 전전하지 못했다. 나중에 청동치 8 년 동안 후보도사 설수창에 의해 발견되었다. 그래서 석공은 샘의 사각에서 석두 한 풀을 만들라고 명령했고, 심병성은 장진에서 통해도사에 의해 관찰되었다. 동치 10 년 봄, 비석을 쓰고 정자를 짓다. 광서년 동안 진강지사 왕인감은 연못 주변에 돌담을 쌓고 연못 옆에 정자를 지었다. 그리고 40 무 () 의 토지를 증축하고, 연못에 연밥을 심고, 제방을 쌓고 만그루의 버드나무를 심고, 강물의 충격을 막아 매우 아름답다. 방지 남쪽의 돌벽에는 왕인감 () 이 쓴' 천하제일천' 이라는 큰 글자가 있다. 건물을 짓고 연못 옆에 정자를 하나 지었다. 연못의 남쪽에는 팔각형의 쌍주정이 있는데, 직경 7 미터로 매우 넓다. 그것은' 검정'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물을 거울로, 샘을 거울로 한다는 뜻이다. 정내에는 돌상, 석걸상이 있어 여행객들이 쉴 수 있도록 매우 시원하고 우아하다. 적북에는 2 층짜리 작은 건물이 하나 있고, 위층 아래층에는 각각 찻집이 하나 있다. 환경이 조용하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경치가 우아하여 관광객들이 차를 맛볼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이다. 아래층 건물 앞벽 왼쪽에는 심병성이 쓴' 종령천' 석각이 있고 오른쪽에는 심병성' 종령천' 과 설수창' 종령천 변론' 석각이 있다.

당나라 이래로 종령천수는 줄곧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당대의 품차 전문가 육옥품은 영천의 물을 천하 1 위로 꼽았고, 후당의 저명한 학자 유파는 전국의 물을 7 위로, 장강의 물을 1 위로 꼽았다. 그 이후로 lingquan 은 "세계 최초의 봄"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샘물로 차를 우려내면 달콤하고 향기롭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잔이 넘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샘물을 컵에 저장하면 컵 입구가 2 ~ 3 점 높아도 물이 넘치지 않는다. 동전 하나를 수면 위에 놓으면, 그것은 가라앉지 않을 것이다. 샘물은 옥처럼 푸르고, 단이슬처럼 진하며, 그 알코올은 누구나 다 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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