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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 mansions 의 꿈에서 해몽 현상 분석

홍루몽의 감상을 구하다

첫 번째 기사: 레드 하우스 사랑

《시경》에서 "관관, 비둘기 한 마리, 강 위에 있다" 고 묘사했다. 숙녀님, 군자는 호호 () 입니다. " , 중국 문인들이 아름다운 사랑을 스케치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저는' 홍루몽' 이전에 거의 모든 사랑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일어났다는 문제를 생각해 왔습니다. 이야기의 전형적인 모델은 이렇다. 연기가 자욱하고 봄기운이 완연한 아름다운 날, 경제적이고 가정 형편이 가난한 학자가 무심코' 사랑의 씨앗' 의 아름다운 아가씨를 만났다. 우연히 만난 후, 두 사람이 만나고, 알고, 사랑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중국 전통문화관념 중의 아름다운 사랑을 반영하며, 동시에 대대로 부지런히 추구하고 동경하는 아름다움이 되었다. 하지만 내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은 거의 모든 이야기가 미녀와 재자가 처음 만난 순간 필연성이 있었다는 점이다. 이들의 시선이 마주쳤을 때 뒤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는 이런 필연성의 각주나 보조일 뿐이다. 이 성명에서, 나는 첫눈에 반한 사랑을 믿지 않는 사람이 아니다. 나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시애틀 불면의 밤' 에 서술된' 사랑은 신기한 느낌' 의 사랑관 (일반적으로 사랑으로 번역되는 것은 신기한 느낌) 에 동의한다. 하지만 만남이 많은 학자들에 의해 역사의 필연으로 묘사될 때 이런 사랑 자체는 완벽하지 않다고 말하고 싶다.

조설근이 쓴 홍루의 사랑 이야기에 관해서는 자보옥, 임대옥, 종업원 신영은 진정한 전설의 운명적인 연인이다. 가방과 착용한 사랑 이야기는 전통적인 재재재가인의 모델에서 벗어나 두 사람의 감정은 따라야 할 흔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즉, 조설미나리 씨는 차가운 사랑 패턴의 재현이 아니라 고기고기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것이다. 역시 임 여동생이 처음 가네 집에 들어갔을 때 보옥은 한눈에 말했다. "이 여동생은 어딘가에서 본 것 같아요!" 이것은 운명적인 연인 패턴의 복선으로 이해될 수 있지만, 보옥과 대옥의 정이 더 깊은 이유를 가지고 있으며, 이미 일반적인 자유연애 추구를 초월한 것이다. 보옥은 벼슬하는 8 주에 대한 저항력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아 대가족에서는 임 여동생이 진정으로 그와 공감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보옥이 이렇게 말하는 것도 당연하다. "임 여동생도 이런 헛소리를 한다면, 나는 이미 그녀를 인정했을 것이다." 즉, 임여동생은 가보옥의 유일한 홍안지기이지만, 그녀는 가부의 가장이 아니다. 이렇게 되면, 보데 사이에 얽힌 것처럼 보이는 사랑 이야기도 순리적으로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즉, 어느 정도까지, 바오 다이 (Bao Dai) 의 사랑은 사회적 공동 이데올로기를 능가하는 영적 공명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이 공명은 분명히 이전에 묘사 된 첫눈에 사랑보다 훨씬 심오하고 진실합니다. 조설근 선생의 타락에 가까운 사랑 이야기가 당시 혁명의 봄바람을 가져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제 2 장: 홍루의 정

보옥결혼, 다이옥이 원고를 불태워 죽었다' 는 말을 보고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나는 다이옥이 고독한 여자라고 생각하며 어려서부터 양인의 생활을 하고 있다. 바오 차이 (Bao Chai) 처럼 어머니와 함께 할 수 없으며 바오 유 (Baoyu) 처럼 할머니의 사랑을 가질 수도 없습니다. 그래서 마음이 극도로 열등하다. 일반적으로 열등한 사람은 두 극단으로 나아간다. 하나는 열등감, 자포자기이다. 하나는 자존심, 자중, 교만이다. 다이옥은 열등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는 매우 자존감이 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이 보기에 그녀는 너무 청아하고, 심지어 좀 조심스럽다. 그리고 그의 말은 매우 각박하여 다른 사람에게 무자비하다. 고슴도치처럼 항상 온몸을 위로 찔러 자신을 보호하면서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한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옥을 이렇게 본다. 나도 예전에 그랬어. 나는 그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제가 레드빌딩을 몇 번 다시 읽었을 때, 저는 그녀를 조금 이해했습니다.

그녀는 손님이기 때문에, 사실 다이옥은 다른 사람을 해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그녀는 항상 조심스럽고 곳곳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다. 나는 한 가지 실수가 할머니의 어른, 자매, 심지어 하인을 불쾌하게 할까 봐 두려웠다. 예를 들어, 병이 심할 때, 뻐꾸기와 설기러기라고 스스로 죽을 쑤고, 다른 사람을 계속 방해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여기 다른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그는 요리사이자 지아 가문에서 가장 지위가 낮은 노모이다. 이 작은 세부 사항에서 다이옥의 지위와 이 바다만큼 깊은 대기문에서 그녀의 신중함을 알 수 있다. 여기까지 읽으니 나는 매우 슬펐다. 학교에 다닐 때 나도 그럴 줄 알았다.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그 아이가 떠나기로 선택했을 때, 그녀는 포기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이해했다. 남에게 얹혀 살림살이가 힘든데, 그 사치스러운 사치는요, 비단은요? 자기 집이 없으면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없고, 잘못을 저지르는 것이 비판을 받을까 봐 두렵다. 세상에 애정과 비교할 수 있는 사랑은 없다. 사랑과 미움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 살과 피의 사랑만이 네가 하는 모든 것을 포용할 것이다.

제 3 편 홍루의 인정

홍루몽' 에서 몇 명의 주요 인물의 관계 푸가원?

지아 다이 후아 지아 다이선+지아 어머니

가부 가경가 사면+부인, 왕부인+가정+쟈오쟈민 이모+임여해.

지아 젠 Xi 봄; 지아; Zhu 지아 위안 chunbao 옥; 시 춘 지아 Huan; 다이유

(+유씨) (+왕희봉) (+리쿠이)

가용강 가교언니란

(진 코칭)

가보옥은 이런 세속적인 길에 대해 극도로 증오한다. 왜냐하면 그는 "외진 곳과 괴팍하고, 세상 사람들이 비방하는 것" 이기 때문이다. 그는 공인된 가장 무식한 사람이고, 자보옥은 이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범속을 초월한다. 그러나 그는 세상 물정을 몰라서 결국' 보천무재' 라고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조공의 표기법에 따르면, "한겨울에 사레가 나고, 눈밤 담요가 있다" 고 한다. 가오의 말에 따르면, 이것은 죽음과 빈문으로 도피하는 것을 의미한다. 가보옥은 마침내 세상 물정 사이에 패했다. 이것이 바로 왕국위의' 홍루몽 평론' 에서 언급한' 완전한 비극' 의 의미다.

노신은' 홍루몽' 에 대한 평가가 매우 높다. 그는 "선비는 이경을 보고, 도는 음행을 보고, 재자는 얽히고설키고, 혁명가는 소대를 보고, 긴 설녀는 궁중의 비밀을 본다" 고 말했다. 저는 한 세계의 권위를 보았고, 조설근의 세계에 대한 깊은 사고를 보았습니다. 인간으로서의 어려움, 세상의 복잡함과 예측할 수 없는 사람 사이의 이익 (물론' 홍루몽' 이 우리에게 주는 것은 이것뿐만이 아니다).

"중국 소설의 역사 변천" 에서 "중국인이 감상적인 태도로 소설을 감상할 수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책에서 역할을 해야 하기 때문" 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이' 홍루몽' 을 볼 때, 젊은이는 보옥대옥을 입고, 노인이 볼 때, 가정이 보옥을 통제하는 자리를 차지하고, 이익이 충만하여 다른 것을 볼 수 없었다. 저는 세상 물정과 냉막 분석을 위한' 이익이 가득한 계획' 역할을 했습니다.

이번 학기를 배우면 고대의 홍루몽은 아직 젊다고 느꼈다. 여러모로 우리 당대 사회의 축소판이자 우리 당대 사회의 구현이기 때문이다. 고대 홍루의 사람들은 모두 이렇게 했는데, 지금도 우리도 이렇게 하고 있는데, 왜 이렇게 해야 합니까? 우리는 아직 홍루몽의 세상 물정에 살고 있기 때문에, 말과 일은 모두 그의 머리 속에 있다. 우리는 아직 홍루몽에서 뛰쳐나오지 않고 홍루몽에서 배회하고 있다!